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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춘점쟁이의' 대선' 장사는 어때요?

20 17 년 3 월 22 일 장춘의 한 절 부근에 수십 개의 점쟁이 노점이 밀접하게 배열되어 있으며, 다양한 차림의 점쟁이' 대선' 이 행인과 말을 걸었다. "대선" 들은 각종 옷을 입고 나타났고, 어떤 사람은 도사로 변장하고, 어떤 사람은 스님으로 분장했다.

장춘의 모 절 부근에는 수십 개의 점쟁이들이 밀접하게 배열되어 있다.

장춘의 모 절 부근에는 수십 개의 점쟁이들이 밀접하게 배열되어 있다.

점쟁이는 보통 미신, 무지, 사기 등과 관련이 있다. 그러나 실제로 점쟁이는 매우 깊은 학문이며, 그 현묘한 신기한 점은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중국 고대에는 여러 가지 점쟁이 방법이 있었는데, 그중 4 주, 주역 6 구, 위자두수, 오행, 철판점, 도술, 상면, 손보는 것이 비교적 유명하다. 주류의 점술은 일반적인 점술과 달리 상세한 이론 체계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점술방법을 통해 우리는 같은 사람에게서 같은 일을 추론할 수 있으며, 결과는 비슷하고 사실에 더 부합한다. 만약 이런 점쟁이들의 방법과 이론이 모두 터무니없는 것이라면, 사람들이 보고 들은 각종' 우연의 일치' 를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중국의 사주부추, 주역 6 구, 판독견 등은 모두 만물 성장 법칙과 천인의 화합 이론에 근거한 것이다. 모든 기본 개념, 모든 이치 뒤에는 심오한 인생철학이 있다. 다시 말해서, 점쟁이의 명리는 사실 인사 문제이며, 그것이 포함하는 천도는 사실 인간성이다. 더욱이, 점쟁이는 항상 이러한 인사의 진상을 공리화, 이론화, 개념화, 그리고 음양, 오행, 가지, 수, 문자, 모양을 연결시켜 파악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의 운명과 사건의 결말을 계산으로 예측할 수 있다. 이러한 연결의 기초는 종종 혼란스럽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합리적이다.

점쟁이는 철학과 자연과학을 융합한 과학으로 철학이 많은 경우 자연과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