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중국 고대 점쟁이 중 오행팔괘의 대응 관계에 근거한 것이다. 그 중에서도 타마는 숫자 7 을 대표한다. 중국 고대에는 칠선녀가 칠색 무지개를 타고 내려왔기 때문에 무지개의 이미지는 말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산에 오르면 숫자 8 을 대표하는데, 산자의 모양은 8 과 비슷하기 때문에 화당에 들어가면 숫자 3 을 대표하는데, 화당에는 가로자가 세 개 있고 가로자 세 개는 숫자 3 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탕찬이라는 단어도 9 로 해석할 수 있다. 중국 문화에서 9 는 완벽함, 길상, 부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즉시 화당에 들어가는 관련 지식은 다음과 같다.
1. 말을 타는 것은 승마와 관련된 오래된 풍습이다. 고대에 말은 주요 교통수단 중 하나였으며, 승마는 자유와 권력과 영광을 대표한다. 따라서 말을 타는 것은 말을 모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는데, 이는 자유롭고 용감한 정신 상태를 뜻한다.
산에 오르는 것은 숭고하고 신성하며 수양을 대표한다. 중국 고대 문화에서 산은 신선과 성인의 거처로 수련과 교화의 곳이다. 그래서 산에 오르는 것은 숭고한 경지를 추구하고 깨달음을 실천하는 상징으로 이해할 수 있다.
3. 화당에 들어가는 것은 호화로운 궁전이나 절에 들어가는 것으로 권력과 영광을 대표한다. 고대에 화당은 황제와 귀족의 거처로 권위와 존엄성을 대표한다. 그래서 화당에 들어가는 것은 권력과 영광을 얻는 상징으로 이해할 수 있다.
4. 화당에 들어가면 바로 자유, 숭고한 경지, 권력을 추구하는 상징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런 표현 방식은 중국 문화에서 심대한 영향을 미치며 문학 예술 철학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그것은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정신 상태를 대표하며, 권력과 영광에 대한 추구를 대표한다.
5. 현대사회에서도' 당장 화당으로 가라' 는 표현의 영향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소설, 영화, 드라마 등 문예 작품들에서는 흔히 주인공이 온갖 어려움을 겪으면서 성공과 영예를 얻는 경우가 많으며, 이들 작품들 중 주인공은 흔히 산을 치고 한당에 바로 들어가는 이미지로 묘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