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쟁이의 이론적 기초는 천간, 지지, 음양, 오행이고, 그들의 물질적 기초는 가스이고, 가스는 자연의 특수한 물질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우주에 존재하고, 만물에 존재하고, 인체에 존재하며, 예외 없이, 당신이 중국에서 왔든 미국에서 왔든 간에. 따라서 팔자 이론은 옳든 그렇지 않든 자연과학의 범주에 속해야 한다. 중국의 인종 사이에는 필연적인 연계가 없다. 네가 인간이라면, 너의 수명은 팔자법으로 계산할 수 있다. 서양 의학이 모든 인류에게 적용되는 자연과학인 것처럼 외국인이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치료 역할을 할 수 있다. 중국인이 발명한 한의학 이론과 침술 방법은 많은 백인과 흑인의 생명을 구했다. 이론적으로 외국인의 수명은 팔자로 계산할 수 있지만, 구체적인 알고리즘은 그들의 생활 공간과 생활 방식에 의해 결정되는 특수성을 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팔자에 따라 결혼을 예측하는 경우, 이슬람 국가의 남성들에게 그들의 법률 규정은 일부다처가 될 수 있다. 이때, 너는 중국인의 결혼을 예측함으로써 그들의 결혼과 가정 상황을 완전히 예측할 수 없다. 중국에서는 한 남자가 한 명의 아내만 가질 수 있고, 현재 국가는 한 부부가 한 명의 아이만 낳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만약 그가 아내와 이혼한다면, 그는 학사가 될 것이다. 만약 그의 외아들이 병으로 죽었다면, 그는 자식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이슬람 국가의 남자에게 그는 두세 명의 아내와 결혼할 수 있다. 만약 그가 그 중 한 명과 이혼한다면, 그가 홀아비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그는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다. 아내마다 그에게 많은 아이를 낳을 수 있기 때문에 팔자에서 그의 아이 수를 추산하고, 중국에서 아이 수를 계산하는 방법을 그대로 옮기는 것은 분명 불가능하다. \ "둥근 해자평 \" 에서 남명은 팔자관살로 자녀를 대표하고, 여명은 부상관과 식신으로 자녀를 대표한다. 여성 공식, 남성 에 대한 일곱 살인; 부상관은 여자이고 식신은 남자다. 한 사람의 팔자가' 갑', 경금을 칠살로, 김신을 정관으로 삼는다면, 만약 그가' 키스' 로 태어났다면, 십팔자,' 김장승' 에 따라 점쟁이가 너에게' 너는 일곱 아들을 낳을 것이다' 라고 말할 것이다. 그는' 원해자평' 의 기초 위에서 이렇게 말했다. 원해자평' 에서는 정궁과 칠살, 부상관, 식신을 동시에 비교해 생과 죽음의 관계를 보고 다음 공식에 따라 자녀의 수를 판단한다. 팔자는 자녀의 수를 예측하고, 수성은 중반을 찾아 한 쌍의 보염강을 목욕한다. 벼슬아치의 세 아들, 왕 중 우 사부님; 몰락한 두 아들, 병든 노인, 죽은 노인은 자식이 없다. 무덤 에 들어갈 때, 두 가지를 보장하기 어렵고, 아이를 얻을 수 없다. 첫 번째 아이에는 소녀가 있고, 세 번째 아이에는 두 개만 남았다. 이 공식에 따르면, 한 사람당 최대 일곱 명의 아이만 낳을 수 있다. 이것은 중국 고대 점쟁이가 일부일처제 가족관계에 근거하여 총결한 몇 명의 아이를 낳는 법칙이다. 일부다처제 가정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자녀를 판단하는 이런 방법은 여전히 일부다처제를 시행하는 국가와 지역에도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쿠웨이트의 일부 왕공 대신들은 종종 10 여 명의 아내가 있는데, 이 아내들 중 한 명도 그에게 두 아이를 낳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20 여 명의 아이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7 명이 아니다. 외국인을 예측할 때 유연하게 파악해야 할 한 가지 측면일 뿐이다. 외국인에게 점을 칠 때, 우리는 다른 많은 곳을 만날 수 있으니, 융통성 있게 활용해야 한다. 독자들이 스스로 관심을 갖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