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에 의하면 오대산에 보살봉이 하나 있다고 한다. 청나라 때 강희와 건륭은 여러 차례 오대산에 참배하였다. 여러분, 강희, 건륭 등 귀족들은 모두 황제입니다. 천하에 다 있습니다. 당연히 그들은 오대산에 와서 재권을 구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지혜를 구하러 왔다. 불경에서 문수보살은 모든 보살의 주재자이므로 문수보살의 발밑에 무릎을 꿇고 지혜를 구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한다.
이어 절강의 푸타산은 관음보살의 도장이다. 저우산 제도 동부 해역에 위치한 동해 주산 제도 1390 개 섬 중 하나입니다. 바다에 누워 있는 흑룡처럼 보입니다. 면적이 1.3 제곱 킬로미터에 가깝습니다. 저우산 군도의 심가문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것은' 해상불국',' 남해성지' 로 불린다. 자연 푸타산도 독실한 향객이 별로 없었고, 일년 내내 향불이 끊이지 않았다. 그들이 푸타산에 가서 관음보살 핑안 구하는데, 특히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로 큰 명산은 쓰촨 아미산으로 푸현의 도장이다. 아미산은 400 여 리, 천암만곡, 유운비폭포, 웅장하고 험준하다. 소나무, 노송 나무, 대나무, 전나무, 기이한 화초가 활짝 피었다. 시냇물이 졸졸 흐르고, 청아하고 수려하며, 산이 맑고 수려하다. 이 때문에 아미는 줄곧 아미천하제일이라는 칭호를 누리고 있다! 불경에서 보현보살의 초능력은 세상 만물을 통찰한다고 한다. 그래서 보현보살에게 물어 보는 능력이 가장 효과적이다.
마지막은 안후이 구화산으로 지장보살의 도장이다. 지장보살은 지옥이 비어 있지 않다고 맹세하고 부처가 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믿음',' 해결',' 행동',' 증명' 을 자신의 행동과 사고의 원칙으로 삼았다. 그래서 지장보살에게 병을 제거하고 건강하고 건강하게 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물론, 여기에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사실, 모든 보살은 초자연적이고 자비로운 사람입니다. 그래서 어느 보살을 구하든, 무엇을 구하든 상관없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 진실한지 아닌지이다. 둘째, 불교는 자조를 강조하며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기를 구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부처님은 당신이 요구했기 때문에 당신에게 아무것도 약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보살은 네가 무엇을 했는지, 네가 착한지, 네가 이 세상에 신경을 쓰는지 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충분히 잘한다면, 네가 기도하지 않더라도 부처와 보살은 너를 보호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