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두 손을 합칠 때마다 자신의 내면에 진심으로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이다. 두 손을 합친 것은 음양의 조화이며 중생의 조화이다. 생명의 완벽한 순간이 피어나다. 가스와 가스의 융합은 형태와 신을 통일시켰다. 마음을 여는 사람만이 진정한 두 손을 교차시킬 수 있다. 손바닥은 심신, 기관, 신수의 리듬을 이끌고 좌우와 상하의 심신이 조화를 이루게 한다. 양손을 합친 것도 도가의 깊은 손자국이다.
-"함께 손자국을 말하다"
둘째, 만물은 영성이 있어 결국 가족이 된다. 마음으로 응대하고, 도로 보호물로 삼다. 마음속으로 행하니, 하나님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신과 사물은 머리가 맑기 때문에 일월을 빼앗고 만물을 통일한다. 도로, 그 마음을 잃으면, 영원할 수 없다.
-"악기의 창조에 대해 말하기"
셋째, 도를 얻고자 하는 자는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고, 일심으로 모든 것을 외부화한다. 만약 진리가 증명된다면, 실물은 자용한다. 세상은 법망 밖이지만 마음은 분명하다. 만약 머리가 분명하고 원래의 의도가 변하지 않는다면, 모든 사람은 신으로 봉인되어 의리가 될 수 있다.
-"중생의 본"
넷째, 물과 불은 사람보다 앞서서 천지의 정정을 수련한다. 도인을 위한 것이고, 도인은 오운의 코끼리를 알고, 물과 불을 기조로 삼는다. 물은 움직이고, 차갑고, 응결되고, 변형된다. 불, 흉악, 왕, 열, 돌격. 법수를 위해 빛을 제공하고, 천지를 얻고, 육왕안이다.
-"프랑스 물 램프의 진정한 힘"
다섯째, 기구인 이유는 유물주의이고 정신이다. 물건은 노동자들이 만든 것이다. 정신은 도의 몸이다. 장치의 성공도 금강의 불이 물에 용해되는 줄 알았는데, 사실 그런대로 괜찮다. 회복은 영혼부터 시작되며 온 세상이 깨끗해졌다. 차 한 잔이 천지에 들어오면, 만령은 따라, 도생은 기르고 있다. 비굴하지 않고, 비굴하지도 않고, 강건하지도 않고, 순수하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모두 성공으로 변할 수 있다.
-"찻잔 재배"
여섯째, 생명리는 보조 생활의 길이지 일시적인 곤혹을 해결하는 것이 아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평생 반복적으로 답을 추구하고, 평생 수없이 점을 치지만, 운명을 바꿀 수는 없다. 대부분 명리학이 서툴러서 본질에 깊이 들어가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생의 명리가 어떻게 나타나든, 모두 그 내적 원인이 있다. 운명을 통해 현재 시공간의 노드를 찾아 운세의 변화 속에서 운명의 전환점을 찾을 수 있다. 인생의 핵심 고적의 구도에서 자신의 장단점을 찾아 운명의 동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인생의 모든 일에 마음을 평온하게 하고, 운명의 뿌리에서 심신 도덕으로 들어간다.
그래서 명리학자, 학술상의 업적은 위인과 신선만을 돕는다. 심성이 낮고, 도덕이 불안정하며, 기초가 불확실하여, 앤은 수련을 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한 가지 음식으로 천하를 다 볼 수 있고, 생활 속의 각종 풍토를 다 볼 수 있을까?
천지지, 인연의 순환, 종이의 묘미. 만물의 자연을 보면 물과 불 오행이 모두 마음속에 있다. 인생의 경지는 일을 하는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하다. 그러므로 마음이 불완전한 사람은 자신의 멋진 삶을 표현하기가 어렵지만, 마음을 열고 다른 사람이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명리 선생님 승상은 황인 () 을 보좌하고 신을 봉하는 것도 천지에 대한 존중이자 법도의 성의이다.
그래서 명리사는 왕왕 마음 양덕하고, 마음이 성실하며, 자연히 입신의 입신화, 입성실, 자연히 남을 돕는 것이 원만하다. 따라서 학술의 바람은 가슴 가득한 열정으로, 몸, 입,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마음 하늘, 땅, 사람, 세 가지 재능이 공통적이다.
-"디지털 수점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