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곡조가 유쾌하여, 이미 오색희곡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황매극 전통원극에서 흔히 사용되는 주요 선율로 평화 화공 2 행 3 행으로 나뉜다. 그 중에서도 평화는 원작에서 가장 중요한 창단으로, 곡조는 엄숙하고 엄숙하며, 아름답고 대범하다.
황매극은 서정적이고, 정취가 풍부하며, 창조가 소박하고 신선하며, 섬세하고 감동적이며, 명쾌한 서정, 표현력이 풍부하고,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것으로 유명하며, 각지의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음악 반주 방면에서 초기의 황매극은 세 사람이 드럼, 심벌즈, 꽹과리, 꽹과리 등 타악기를 동시에 연주하면서 흥을 돋우는 것을' 삼타칠창' 이라고 불렀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황매극은 고호를 주요 악기로 하는 반주체계를 정식으로 세웠다.
확장 데이터
황매극의 기원:
황매극의 기원은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사료에 따르면 일찍이 당대에는 황매채차가가 매우 유행했고 송대 민가의 발전과 원대 잡극의 영향을 거쳐 민간 희곡의 초기 형태를 형성하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황매현의 희곡 스타일은 더욱 번영했다.
황매극은 본명 채차조, 채종조, 황매조, 이후 황매극이라고 불린다. 나무꾼 노래 중의 차 채조조는 황매현 음산구와 태백호반에서 유래한 것으로 청나라 도광년 동안 창장 중하류의 호북, 안후이, 강서, 장쑤 등 성 일대의 광대한 지역에서 전해졌다. 이수모, 등 예술가들은 황매극의 형성, 발전, 전파에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황매극은 황매에서 기원하여 안후이에서 발전했다. 특히 1950 년대 안후이성 황매극극단은 황매극 전통극' 동영성매춘' 을' 신선 커플' 로 각색해 스크린으로 옮긴 뒤 황매극이 중국의' 5 대 극종' 중 하나가 됐다.
1920' 안후이숙송현지' 에는' 도시는 남서쪽에 있고, 황매 () 와 접해 있고, 매속선 () 은 차를 따는데, 일명 황매극 ()' 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중국 희곡예사전" 에서 황매극에 관한 항목은 "황매극, 희곡의 일종" 이다. 본명은' 황매조' 였다.
안후이 () 와 강서 (), 후베이 ()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후베이 황매 () 의 찻집 노래에서 유래하였다. "1959 년 안후이성 문화국 편찬, 안후이인민출판사가 출판한' 휘극 문선' 은" 황매극은 후베이 황매현에서 차가를 따다가 도광청후 안칭 지역으로 유입됐다 "고 썼다. ""
중국 희곡사가와 이론가 주간은 "중국 희곡사 발전 개요" 에서 "황매극은 후베이 황매현 채차극에서 발원한다" 고 말했다.
바이두 백과-황매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