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야기는 한 고대 학자와 한 젊은 여성이 사랑하지만 사회에 받아들여지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선비가 살해된 후 그들은 저승으로 갔고, 연왕은 그들을 불쌍히 여겨 저승에서 환생하라고 했다. 그러나 음양서가 잘못되었기 때문에 선비는 항주에 환생하고, 아가씨는 샘정을 환생했다. 그들은 같은 곳에서 환생했지만, 그들은 다른 시대에 있었다. 그 두 사람은 의지할 사람을 찾을 수 없고, 상심병으로 다시는 만날 수 없다. 다시는 볼 수 없는 이런 그리움은 사랑이라고 한다.
이 이야기는 슬픔과 사랑을 주선으로 환생, 교차 등의 요소를 표현했다. 동시에 중국 고대의 철학과 심미 의식에도 녹아들었다. 그것은 중국 고대 소설의 전형적인 풍격과 특징을 가지고 있어 고대 사회의 가치관과 도덕관을 반영한다. 전승 과정에서 이 이야기는 입소문을 통해 끊임없이 해석되고 변형되어 결국 다양한 버전이 형성되었다. 따라서' 꽃요괴' 이야기의 기원은 중국의 오래된 문화 전통과 민간 전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소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중국 청대 작가 푸송령이 창작한 판타지 단편 소설집이다. 책에는 49 1 편의 단편 소설이 수록돼 각종 요괴와 인귀 사이의 기이한 이야기를 묘사했다.
이 작품은 기원 17 세기에 창작되어 내용이 풍부하여 민간 전설, 신화 이야기, 유도사상 등을 다루고 있다. , 풍부한 캐릭터와 드라마 설정을 보여줍니다. 이야기는 신비, 판타지, 초자연적인 원소로 가득 차 있으며, 종종 현실 생활과 초자연적인 힘의 얽힘을 융합하여 강렬한 충격과 상상력을 준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의 이야기는 사랑, 충성, 감사, 보응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사회적 현실과 인간성의 약점을 반영한다. 이 이야기들 중 일부는 봉건 사회의 부패와 불공정에 대한 풍자이고, 어떤 이야기는 아름다운 사랑과 우정을 묘사한다.
이 작품은 영향이 광범위하여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후세의 문학 창작에도 영향을 미쳤다. 그것은 중국 고대 소설의 보물 중 하나로 여겨져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는 판타지 스토리를 통해 인간성의 선악, 운명의 안배,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탐구해 독자들에게 멋진 독서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