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과 나쁜 일을 하는 사람은 모두 몸에 나타난다. 예를 들어 흐린 문신은 음덕을 쌓을 때 얼굴에 흔적을 남긴다는 뜻이다. 그렇게 비도덕적인 일을 했으니 몸에 흔적을 남겨야 한다. 이것은 확실하다. -응?
예를 들어 약사의 수행은 이목구비를 통해 부, 부모, 자녀, 포드, 수약을 볼 수 있다. 그 사람의 운명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인연이고, 과거의 선악의 인연으로, 몸에 흔적을 남겼다. 그렇다면 이 약사법을 통해 당신은 자신을 똑똑히 볼 수 있고, 자신이 부족한 곳과 강화해야 할 곳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약사명언) -응?
불교는 모든 슬림한 양성의 강화에서 몸, 말, 뜻을 통해 오계십선을 이뤘다. 이것은 복구의 구체적인 방법이다. 요컨대, 사람은 미덕을 키우고 축적하는 것이다. 덕이 있으면 욕심 없이 좋은 일을 하고, 좋은 일을 하면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이것은 미덕이다. -응?
집에서 출가하여 덕이 있는 일을 해야 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 거대한 힘이 통제하고 있다. 문신에서 볼 수 있듯이, 사람이 하는 모든 일은 하늘의 눈을 벗어날 수 없다. 그래서 부처를 배우는 것은 먼저 음덕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응?
막 부처를 배웠으니 극락세계로 간다고 외치지 말고 여섯 번 뛰어내려야 한다. 소리 지르지 마라, 부귀는 사람을 해칠 수 있고, 천부보를 구하지 않는다. 소리치지 마라: 부모 자녀는 불의한 채권자로 빚을 갚는다. 그러지 마세요. 우선 부처를 배우는 사람은 적극적이어야 한다. 세속적인 사람들은 모두 덕을 쌓고, 선행을 열심히 하는 것이 기본이고, 불교도들은 더욱 해야 한다. 착실하게 의미 있는 일을 한 다음 집착하지 않으면 해방이다. 이것도 일종의 미덕이다. 이렇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응?
덕행이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복보는 수행용 짚이다. 네가 고친 물건은 모두 빙의될 것이다. 고대에 계몽을 하는 사람은 9 제의 일생, 7 대 장원이 있어야 한다. 너는 선조가 장원이 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미덕을 쌓아야 하는지 보고 싶다. 이런 사람은 깨달을 수 있다. 그 불교 제자, 만약 복보가 부족하고 덕행이 모자라면 벗어나고 싶고, 큰 싸구려를 줍고, 말을 하면 내려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렇게 하면 좋지 않아, 마도에 더 쉽게 들어갈 수 있다. -응?
만약 당신이 정말로 연습하고 싶다면, 당신은 착실하게 땅에 살고, 햇빛 아래 살고, 군중 속에서 살고, 자연 속에서 살아야 합니다. 사람들은 물건을 거기에 남겨둘 수 있습니까? 자신을 없애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중국인도 그렇게 말합니다. 미덕을 쌓다. -응?
연습하기가 쉽지 않다. 너는 다른 사람의 축복, 미덕, 도움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우선 다른 사람을 돕고 다른 사람을 성취해야 한다. 네가 다른 사람을 이루면 미덕이 자연히 뒤따를 것이다. 실천해야만 달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