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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스스로 반성할 것인가?

"고차원 지혜를 열어 라" 고 작가 Liu feng 은 말했다.

바깥의 모든 것이 투영이기 때문에 우리가 보는 것은 모두 3 차원이고, 3 차원 이외의 것은 볼 수 없다. 내면에 들어가야 우리는 3 차원을 뛰어넘는 것을 볼 수 있다.

봐, 보는 게 아니야.

눈은 눈으로, 관찰은 내관으로, 그것은 우리의 투사원에 들어간다. 투영원에서 모든 이미지의 본질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치 내가 빛을 이용하여 내 손을 벽에 투사한 것처럼, 내 손이 벽에 있는 영상처럼, 내가 벽에서 어떻게 손질해도 의미가 없다. 내 손이 변하면 내 이미지도 변한다. 이것이 내관이 매우 중요한 이유이다.

이것은 심법이라고도 한다. "모든 방법은 심법에 귀속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왜 현실에서 점쟁이는 수행자의 생명을 계산할 수 없는가? 수행자는 투사 소스를 연습한다.

그는 그의 인식을 초월하고 있고, 그는 그의 인식을 바꾸고 있다. 이 이미지는 내부 정보와 투영 소스 정보가 변경될 때마다 변경됩니다.

이것은' 범범범에게 주는 네 가지 계율' 에서 말하는 이야기이다. 현실에서, 너는 이렇게 할 수 있고, 그렇게 하고, 반복해서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의' 탁' 하는 소리가 두 번째 생각을 낳았는데, 이 두 번째 생각은 바로 깨달음의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만약 여러분이 모든 방법에서 내관을 사용한다면, 모든 것, 당신은 직심에서 자신의 내면의 인식을 관찰합니다. 언제나, 매 순간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요구하고 있다. 외적인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인식을 깨닫고 이런 인식을 뒤엎는다면, 당신은 시시각각 자신의 마음을 바꾼다. 이것이 바로' 고민은 보리다' 이다. 당신은 지혜를 얻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지혜를 얻는 순간,' 파시' 라는 현상이 생길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인생의 모든 순간을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자신을 높일 수 있다면, 그는 완전하고 즐거운 인생 상태에서 살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다른 말로 하자면, 사실 우리 각자는 내면적으로 자급자족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내면적인 질문을 하지 않고 지식에서 답을 찾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속담에도 있듯이, 중생은 모두 여래덕이 있다. 큰 것 이상이고, 작은 것 이상이다. 그것은 우주에 대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어떠한 누출도 없다.

사실, 우리가 우리 자신과 연결될 때마다 내면의 고차원 연결이다.

우리가 우리 자신의 내부에서 답을 찾지 않고 지식에서 답을 찾을 때, 우리는 인생에서 내면과 접촉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낭비한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왜냐하면 우리가 내면과 연결될 때, 우리는 내면의 자유를 높일 기회가 있기 때문이다.

내가 말한 모든 것 중에서, "생명의 근본적 의미는 의식 에너지의 자유를 높이고 인지차원을 높이는 것이다." 라는 한 마디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생명언). "

나는 많은 성공한 사람들에게 물었다.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

대답은 놀라 울 정도로 일치합니다: 직감.

직감이란 무엇입니까? 직감은 고차원 정보에서 비롯됩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모든 발명품은 영감에서 비롯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한 사람이 인생의 모든 순간을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을 바꾸고 자신을 높인다면, 그는 완전히 행복한 상태에 살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래서 불교에서의 수행은 미래를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전생을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를 수리하는 것이다.

모든 이론은 우리가 지금 행복하고, 지금은 고차원 지혜와 연결되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현재만이 고차원도와 연결되어 있다. 고차원 순간을 잇는 기쁨은 어떤 물질 세계의 기쁨도 대체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