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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링의 일생

민국 초년에 그녀는 맏형 양과 함께 상경했다. 곧 범범산은 스승으로 경배되었다. 또한 그녀는, 정시아버지, 장일산, 진, 연남호 등 유명한 예술가들로부터 문학, 역사, 서화를 공부했다. 전시회를 열 때마다 관객들은 "양의 어린 언니는 재능이 있다" 고 말했다.

당시 그녀와 제백석은 베이징에서 명성을 얻었고, 함께 전시회를 열었다. 그녀는 그녀의 교사 첸 시 의 그림, 그리고 qi Baishi 시 를 썼다:

개도는 진상으로 선생님을 미혹시켜 안양석사자신을 이길 수 있다. 지하의 것을 알면 미소를 짓고, 사랑하면 전승한다.

양릉 (쌀집이 부자) 재능이 넘쳐 자연히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위해 쏟아졌다. 북양 내각 전 총리인 판포는 여러 차례 시로 그녀에 대한 추앙을 표현하며 비서로 초대하고 싶다고 한다. 그녀는 이렇게 대답했다. "흑두승상 (반복) 의 비서가 되는 것보다 백두옹에게 향을 피우고 잉크를 씻는 것이 낫다." 양 링 (쌀 부자 장식) 은 판에 무정하지 않고 이미 독신주의를 고수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수많은 재녀가 질식하는 것을 목격하고 무거운 봉건 문 밑에 쓰러졌다. 그녀는 표류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고, 독신을 견지하며, 운명이 자신이 지배하기를 바란다. 민국 3 년 동안 북양 정부 내무부는 유물 전시센터를 설립했다. 양릉 (이가복) 은 화가로서 유물 전시센터에 초청되었다. 이 예술의 전당에 직면하여 그녀는 궁중 진품의 예술 영양을 섭취했다. 부의의 선생님 진의 추천으로 그녀는 내궁의 금원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게 되어, 궁전에 보존된 공물 (실크, 선지, 물감, 금박, 정교한 필묵) 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구일팔사변" 이 발발하자 조국 산하가 부서지고 동포가 참혹하게 살해되었다. 양령 () 은 눈앞의 모든 것을 목격하고 더 이상 일본인과 협력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녀의 시: "관동은 천종을 경멸하고 일본 기절을 낮추지 않는다" 는 것은 그녀의 사상 감정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이듬해 하얼빈에 있는 독일 영사관이 그녀를 위해 전시회를 열었는데, 그녀는 전시회라는 이름으로 독일을 떠났다. 베를린 기간 동안 히틀러는 독일 상층부와 전시회를 조직하고 그녀를 초청했다. 그녀는 동양적인 색채가 가득한 컬러 잉크로 화조화화를 한 폭 창작했다. 개막 당일 히틀러는 그의 여비서와 함께 이 그림을 주문했다. 여비서가 수표를 보내서 저자에게 시 한 수를 쓰라고 하자, 그녀는 잠시 생각하고 바로 썼다. 내용은 칭찬이 아니라 중국어로 쓴 풍자시입니다. 이 시의 영역명은' 전쟁의 영주' (전쟁장수) 이다. 히틀러는 중국어를 이해하지 못했고, 당연히 그 뜻을 이해하지 못했다. 며칠 후 영어로 번역했을 때 그는 벌컥 화를 내며 즉시 추방령을 내렸다. 양링을 추방했다. 그러나 영리한 양링은 추방령이 내려지기 전에 조용히 독일을 떠났다.

독일을 떠난 양령은 캐나다로 갔다가 미국으로 갔다. 1972 년, 그녀는 87 세의 고령으로 연이어 두 통의 편지를 썼는데, 각각 미국 국무장관 장항언씨와 키신저 박사가 중국으로 부쳤는데, 편지 중 한 구절은 "나는 외국의 은둔자여서 낙엽을 볼 때마다 자신의 뿌리를 그리워한다" 고 말했다. 샤오링 산기슭, 먼저 빛을 비추고 창읍 부모의 무덤으로 돌아간다. 그녀는 1978 년에 세상을 떠나 대양 건너편의 이국 타향에 묻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