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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의 점쟁이 _ 점쟁이

집에서 모시는 보살은 어떻게 보내나요?

어느 날이든 상관없지만 존중해야 한다. 진정한 불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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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정한 신앙의 삶과 진정한 신앙의 신앙

사회에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일정한 신앙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 모두 미신적이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악을 믿는다. 그렇다면 진정한 믿음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해야만 신앙의 생명과 신앙을 얻을 수 있습니까?

(a) 위장 신념에서 진정한 신념에 이르기까지

일반 대중은 흔히 악을 미신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진정한 신앙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사람의 지혜는 열리지 않고 어리둥절하게 어리석은 짓을 많이 했다. 예를 들어 풍수, 시보, 점쟁이, 점괘, 석지 굽기, 금은지 등을 보는 것은 모두 미신적인 행위이며 불교에서는 허용되지 않는다.

불광산에는 만수원 공동묘지가 있다. 친척과 친구들의 죽음으로 사람들은 종종 그를 묘지에 묻고 싶어한다. 만약 그들을 만난다면, 나는 종종 그들에게 이렇게 말한다. "지리씨를 데리고 풍수를 보러 오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떤 사람들은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지리 선생에게 풍수를 보여 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에 묘지를 관리하는 사람에게 먼저 빨간 봉투를 달라고 요청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주지 않으면 묘지를 보고 상주가 만족해도 핑계를 대고 "이곳은 방향이 좋지 않다" 고 말했다. 당신의 부모가 여기에 묻히면, 그들의 자손을 불쾌하게 할 것입니다. " \ "여기 듣고, 당신은 괜찮다고 느껴야합니다. 너의 부모님을 매장하기 위해서 너는 너의 아이의 딸을 침범했다. 너는 절대로 이 땅을 가져가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집을 짓는다면, 설령 좋은 풍경이 있다 해도, 지리 선생이 "집의 방향이 좋지 않다. 부모님이 이 방향으로 잘 가지 못하기 때문이다" 고 말한다면. "생각해 보세요, 이 큰 금기를 가져갈 수 있다면 어떨까요? 미신은 공포의 방식으로 인간성의 약점을 잡아서 네가 감히 그의 신앙을 거역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만약 한 사람이 믿을 만한 지혜가 없다면, 그는 미신에서 벗어날 수 없다. 부처는 유경에서 우리에게 "서로의 길흉을 이용하지 말고 별을 바라보라" 고 반복해서 가르쳤다. 그래서 저는 평생 그 명언을 따랐습니다. "매일은 좋은 날이고, 곳곳에 좋은 곳이 있습니다." 우리가 정의로운 한, 우리는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모두가 편리하다고 느끼기만 하면 매 시간마다 상서로운 것이다. 진정한 불교도들은 결코 미신을 믿지 않으며, 미신을 믿는 사람도 결코 진정한 불교도가 아니다.

일관된 방식과 같은 사악한 신앙도 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도대체 일치된 방식이란 무엇인가? 아마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런데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믿나요? 아마도 그것은 신비한 색채와 너를 단단히 묶은 서약일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감히 위반할 수 없어, 어쩔 수 없이 계속 믿어야 한다. 하지만 믿음은 그렇게 경솔해서는 안 된다. 인정이나 이기심 때문에 진정한 신앙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변상 사교의 미신 신앙을 버리고 진정한 불교 신앙을 선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