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골격 점술 - "달의 불 C" 의 명리학 분석.

"달의 불 C" 의 명리학 분석.

엔은 5 월, 즉 가을과 초가을에 탄생했다. 흙을 자르는 것은 불 C 로 인한 식상이고, 띠는 무덤이다.

운명의 관점에서 볼 때, 병화가 달을 핥는 것은 무슨 명리인가? 그래서 병불과 핥는 달의 생명분석을 살펴봅시다.

불은 월초에, 불은 월초에, 불은 월초에, 불은 월초에, 불은 월초에, 불은 월초, 월, 월, 월, 월, 월에 태어났다.

만약 나무가 있다면, 반드시 물이 있어야 나무가스의 발전을 도울 수 있으니, 팔자를 조정하고 신을 사용해야 한다. 네 기둥에는 형벌이 없을 때, 그것을 죽이고 도장을 찍는 것은 선연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C 의 태양은 비수 도움이 필요하다. 즉, 비수가 태양을 도와 나무를 자양한다. 그래서 양쪽을 다 치면 돈이 많이 든다. 불유합은 데실로 바뀌는데, 가볍지만 부귀한 생명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이 없다면 황촌은 외국에서 12 일 중기까지 발전할 수 있다.

너는 고귀한 생활을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부자가 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너는 자신의 생활에 대해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A, 임임, G, E 를 치면 A, 임에서 벗어나 부상을 입는다. 평범한 사람의 삶입니다.

하나, 하나, 하나, 하나, 모두 고상한 사람이 아니라 쓸모없는 사람이 되었다. 이런 식으로 스리랑카에는 오복이 없고, 30 도 운송을 도울 방법이 없다. 삼령은 하늘, 땅, 사람이다.

귀족과 귀족을 때리는 일부 사람들은 신을 사용하지만, 경신, 미국, 심유의 많은 금은 별로 좋지 않다. 셋째 날에 사는 사람은 귀인이 그들의 관성이라 약하다. 또한 황금의 부는 관성을 낳을 수 있고, 관원의 자살도 좋지 않다. 만약 그들이 극도의 약탈을 당한다면, 그들은 단명할 것이다.

일본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12 곳이 윤우의 화국이 되면 염증이 생기고, 그들이 남쪽으로 여행할 때 축복을 받는다. 염증 상태를 형성하지 못하면, 자연히 번영한다. 남방으로 운반되면 염증과 빈곤 상태에 있게 된다.

이렇게 미묘한 이치는 반드시 철저히 파악해야 사람이 성실하게 죽을 수 있다. 일월에 사는 사람은 자신의 신으로 가인의 별자리를 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변법, 임욱, 병인인, 임진이 있다.

위의 생명은 신장이 달에 태어날 때 그늘에 숨어 물이 나타나면 부유하고 비싸지 않은 생명이다. 물 살관칠법, 진공날이 있어 살육의 구도가 되었다. 바로 내가 필요로 하는 구도이다.

병화는 8 월에 태어났다. 하나님과 함께 있다. 병화는 8 월에 태어났다: 암침함을 피하고, 먼저 갑자를 취하여 흙을 누설한 다음 갑인의 물을 사용한다.

삼월의 불이 무덤에 들어가다. 무덤은 여명 석양과 같고, 그 빛은 위로 반사된다. 잔광이 있지만 기체는 매우 미약하다. 가장 꺼리는 것은 더러움입니다. 손톱을 손질해 줘야 비싸요. 결명자는 사용하지 않고, 궁중불은 너무 건조하고, 갑목은 시들고, 물은 자양분이 없고, 흙을 만들 수 없고, 결명자를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나는 양을 도울 수 있고, 젖은 나무를 씻을 수 있고, 나는 모든 갑옷을 꿰뚫어 볼 수 있어 웅장하다. 썩은 물은 보호갑만 자양할 수 있지만 T 와 C 를 보충하여 밝기를 높일 수 있다. 퇴폐가 그것에서 비롯된 것을 보면, 그것의 번화함과 부유함은 바로 다른 길이다.

귀인이 그 뜻을 감추거나 그 머리를 감추면 유유밖에 없다. 경금졸목, 오탄토졸수 참조. 만약 너의 별자리 운세가 다친다면, 너는 틀림없이 용재일 것이다.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소방서가 되고, 상연은 주문을 잃고, 동남을 경영하고, 번영하고, 중국의 서북은 외롭고 가난하다.

예를 들어, 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