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 과학정신은 인류의 재산이고 과학정신은 과학 자체가 아니다. 과학정신은 객관적인 태도로 발견을 탐구하고, 발견을 탐구하며, 결국 객관적인 태도와 실사구시의 논증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결론짓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그렇다고 점성술 자체가 과학이라는 뜻은 아니다. 어떤 사람들이 점성술을 미친 듯이 비판하는 이유 중 하나는 그것이' 위선과학' 이라는 것이다. 이른바 의사 과학이란 과학을 사칭하는 것이다. 사실, 현대 심리 점성술은 자신이 과학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점성가가 그의 전공이 과학이라고 자랑하지 않았다. 누군가가 심지어 과학적 원리로 점성술을 증명하려 할 때, 그는 점성가의 비웃음을 받았다. 그 이유는 한 가지가 다른 것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물리학과 예술이 하나의 원리에 복종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그 자체로 어리석은 일이다. 점성술은 과학, 예술, 심리학, 정신세계의 대문으로 향하는 학과이다. 점성술은 예술언어를 사용하며 과학적 계산법과 홀로그램을 이용하여 사람을 우주의 에너지 전달체로 보고 예술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한 사람의 심리적 에너지를 묘사한다. 그것은 물리적 의미의 에너지를 묘사하지 않는다. 이런 에너지 반응은 우리에게 인격과 심리적 동기이다. 성격이 안정된 사람과 성격이 활발한 사람의 내면의 심리적 에너지는 다르다. 안전을 갈망하는 사람과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의 심리적 요구는 완전히 다르다. 하지만 이 에너지는 계기로 휘장을 짜는 것이 아니라 언어로 상징적으로 묘사하고 묘사할 수 있다. 점성술은 바로 이런 언어이다. 처음으로 점성에 들어갔을 때 동기는 몇 가지였다. 첫 번째는 운명의 존재를 믿고 점성을 이해함으로써 운명을 파악하려는 시도였다. 그들은 점성술을 깊이 사랑하는데, 점성술은 그들에게 종교와 같다. 그들은 그것을 따를 수 있을 뿐, 의심할 수 없다. 이런 사람은 사실 반드시 걸출한 점성가가 되는 것은 아니다. 정신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고, 맹종은 일종의 종교적 신념이지, 비과학적인 태도가 아니다. 둘째, 어떤 사람들은 이 화제가 진실인지 거짓인지를 의심한다. 보통 이 사람들은 다른 분야에서 왔고, 인생의 전환을 경험했다. 그들은 어떤 부름을 느꼈지만 점성술에 대해서는 회의적이었다. 하지만 그들은 점성술에 끌렸고, 호기심에서 점성술을 배우기 시작하여 점성술이 무엇인지 발견하고 검증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무지한 점성술 반대는 일종의 반과학 정신이다. 점성술을 타파하는 것은 점성술사의 최고 경지이다. 점성술의 가장 큰 목적은 사람들을 영적인 발전의 대문으로 인도하는 것이지, 점쟁이에 푹 빠지거나 행성의 운세를 따라 최적의 시기를 잡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점성술) 마지막 단계에서 점성가들은 더 이상 아스트롤라베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운명의 존재는 이유가 있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게는 운명이 영원한 저주다. 인간이 운명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운명을 파악할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것을 이해해야만 그들은 그것으로 게임을 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점쟁이들이 운명과 게임을 하고 있지만, 운명은 그것을 다루려고 하는 사람들을 놀린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점성가 잉그리드 장 (Ingrid Zhang) 에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