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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생대사' 의 묘사는 어떤 인물을 반영합니까?

전부인이 수구낙후된 것은 전아미가 사랑의 자유, 결혼 자주성, 개성해방 이상을 추구하는 완고한 장애물이다. 전 부인은 불교도이다. 그녀는 종교와 봉건 미신의 족쇄로 자신을 가두었을 뿐만 아니라 봉건 미신으로 딸의 행동을 구속하려 했다. 그녀는 딸의 평생 큰일을 운명과 하늘의 뜻에 맡기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그래서 진작은 다야메이에게 "우리 어르신께서 어떻게 감히 당신의 혼사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까?" 라고 말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가 아무리 조심하더라도 확신할 수 없다. " 그러나 보살은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딸이 믿지 않는 것을 보고, 그녀는 매우 조급해했다. 종교 미신에 대한 확고한 신앙에서 전 부인은 관음보살에게 향을 피우고 서명을 구했다. 싸인시를 보고 이렇게 썼다. "부부가 전생에 정해졌으니 인연이 강요되지 않는다. 나는 딸의 결혼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그녀는 여전히 확실하지 않다. 그래서 나는 또 장님에게 점쟁이를 시켜서, 눈먼 사람이 "뱀과 호랑이, 남자와 여자, 돼지와 원숭이, 머리가 모두 좋지 않다" 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결혼에서 가장 꺼리는 글자인데. 만약 이 두 사람이 부부가 된다면 끝까지 다시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점쟁이의 점술과 관음 여신이 시를 서명하는 것을 보고, 그들은 의연하게 딸의 혼사를 막기로 결정하고, 딸과 날카롭고 격렬한 충돌을 일으켰다. 중화문명사에서 봉건 미신은 수많은 젊은 남녀의 결혼을 망쳐 수많은 눈물을 흘리는 비극을 만들었다. 평생대사' 는 전 부인의 이미지에 대한 묘사와 부정을 통해 전통 봉건 미신에 대한 고소를 냈다. 티안 선생님도 티안 야미 (Tian yamei) 가 이상을 달성하는 데 장애가됩니다. 다선생은 다년간의 서학 교육을 받았으며, 일정한 계몽 사상이 있다. 그는 아내가 신에게 점쟁이를 구하는 미신적 관념에 단호히 반대한다. 전 부인은 관음서 한 수를 꺼냈는데, 그는 매우 화가 나서 욕을 했다. "흥! 흥! 보고 싶지 않아요. 나는 이런 것들을 믿지 않는다! 너는 이것이 너의 딸의 평생대사라고 말했다. 너는 너 자신을 믿을 수 없다. 진흙 조각품의 보살은 믿을 수 있습니까? 전 부인이 불복하는 것을 보고 점쟁이의 말로 자신을 변호하자, 그는 즉시 굳은 표정으로 꾸짖었다. "됐어! 그만해! 허튼소리 하지 마라. 너는 눈이 있지만, 너는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거절한다. 대신, 눈이없는 맹인에게 물어보십시오. 농담이 아닌가요? 그러나 중서 혼혈인 다선생은 아내가 봉건 미신으로 딸의 종신 대사를 간섭하는 것을 반대하지만 봉건종법 제도를 벗어나' 중국의 풍속 규칙' 과 오래된 전, 진 두 동종의 성을 근거로 딸과 진 선생의 결혼을 단호히 반대하였다. 티아미는 이런 터무니없는 관념에 대해 거들떠보지도 않고 벌컥 화를 내며 말했다. "소용없다고 생각해요. 사회적 인정, 그 계층의 노인도 인정한다. 클릭합니다 작가는 선양후 억제의 표현 수법을 통해 새로운 면모와 노골로 전 선생의 인격과 사상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폭로했다. 이 새로운 인물에 대한 부정을 통해 그는 봉건종법 제도에 대한 비판을 표명하고 봉건주의에 반대하는 장기적이고 힘든 투쟁을 표명했다.

전아메이는 오사시절 서구 개성해방사조의 영향으로 성장한 차세대 지식청년의 대표이다. 그녀와 진 선생은 자유롭게 연애한다. 자신의 운명을 파악하고 종신대사의 자주권을 얻기 위해, 그녀는 감히 모든 봉건사상과 투쟁했다. 그녀는 맹인점쟁이의 말을 비웃고, 어머니가 서명한 시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아버지의 종법제도를 거들떠보지도 않고, 신성불가침, 불합리하다고 여겼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가족에게 "이것은 아이의 평생대사이고, 아이는 스스로 주인이 되어야 한다" 는 쪽지를 남기고 의연히 가출해 모든 봉건사상에 대한 반항과 투쟁정신을 나타냈다. 티아메이는 중국 현대문학사상 최초의' 나라' 이다. 작가는 이 인물의 이미지를 긍정함으로써 개성해방과 여성 해방을 추구하는 사상을 표현했다. 티아메이는 봉건사상이 만연한 중국 사회와는 달리 중국 문단에서 신여성의 광채를 빛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