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먼저 선언하겠습니다. 팔자에 대한 나의 비판은 결코 신이 아니라 살아 있는 신선이 아니다. 나도 가끔 실수를 하는 것이 정상이어야 한다. 이 세상에서, 만약 그가 피와 살결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가 영원히 100% 정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어렵고, 반드시 맥성에서 실패할 때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신의사' 는 간암을 치료할 수 있지만, 다른 간암 환자들이 반드시 묘수로 봄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내가 죽었을 때, 하나는 내가 책에서 배운 기본기에 의지하고, 그리고 어느 정도' 기술적인 것' 을 장악했다. 셋째, "시 밖에서 쿵푸" 경험 축적.
대답: 이런 것들은 예측의' 기교' 라고 할 수 있다. 생명과학 분야에는 항상 세 가지 관점이 있다. 하나는 단호히 반대하고, 이른바 예측이라는 기술은 때로는 일침이 있을 뿐, A 의 경우에는 사용할 수 있지만, B, C, D 의 경우는 크게 다르다. 힘들고 비위를 맞추지 않는 기술이라고 해서 사람들의 자녀를 오도하고 조상의 전통을 귀중하게 만들었다. 두 번째 관점은 기술의 문제를 충분히 긍정하는 것이다. 존재가 합리적이기 때문이다. 때때로 익숙하지 않은 생활 사례를 들고 몇 가지 기교를 간단하게 적용하면 신기한 돌파구가 생길 수 있다. (물론 이른바 기교는 대부분 실천 검증을 거친 것이다.) 기교에 의지하면 많은 지름길을 걸을 수 있고, 비위를 맞추기 쉬우므로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교명언) 세 번째 관점은 그것이 둘 사이에 있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기법에 대하여 우리는 결코 전반적으로 부정하지도 않고 맹종하지도 않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째 관점에 속한다.
나는 책이든 인터넷이든 많은 예측 기술을 수집했다. 그러나 기술이란 농작물에서 굽은 나물처럼 골라서 씻어야 먹을 수 있다. 선택과 감별 과정이 있어야 한다. 많은 판단, 비밀, 강호 등을 포함한 많은 공개적인 소위 기술. , 오래된 조상이 남긴 지혜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지만, 남겨진 것이 모두 금량이 높은 것은 아니며, 부정확하거나 잘못된 것이 많다는 뜻은 아니다. 따라서 현재 매우 유행하는 소위 기교는 에센스도 있고 찌꺼기도 있고, 개인의 실전 예측 경험도 많고, 기교로 총결하고 요약한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생명리연구나 사주 예측에 종사하는 모든 친구들은 반드시 안개를 가로지르는 눈 한 켤레가 있어야 하며, 실천에서 배우고, 실천에서 운용해야 한다. 이것이 마지막 문장입니다.
이른바 혜안을 가지려면, 우선 명리지식의 기초를 잘 다져야 한다. 기초적인 것이 많을수록 중요하다. 건물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기초가 튼튼하지 않아 잘 지어지지 않으면 건물이 무너질 수 있다. 우리는 기술을 배워야 한다. 첫 번째 기술은 기본기를 능숙하게 익히는 것이다. 기본기를 모르는 사람, 나는 단지 가치가 매우 높은 비결을 너에게 주는 것이다. 너도 이해할 수 없고, 쓸데없다.
기교를 사용할 때, 우리는 융통성 있게 운용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많은 것들은 기계적으로 복제할 수 없다. 그것들을 사용할 때, 반드시 진정으로 이해하고, 융통성 있게 운용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론이 아무리 좋아도 기술이 아무리 좋아도 항상 같은 것은 아니다. 아무리 똑똑한 물건이라도 결국 실패할 것이다. 어떤 사례 예측이 정확하지 않다고 해서 기술의 가치와 정확성을 완전히 부정해서는 안 되며, 스스로 문제를 찾아 원인을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진정으로 균형 운용 수법, 민첩하고 찰랑거리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