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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휘종은 어떻게 도교를 숭배합니까?

송휘종은 도교를 숭상하며 "정적이 유일한 귀로" 라고 주장했다. 그는 사찰을 지으면서 도사를 불러 점을 치곤 한다. 그 자신은 신하들에게 그를' 도군황제' 라고 존경하고, 도군교주라고 자처하며 도교의 최고 지도자가 될 것을 요구했다. 그의 생일이 5 월 5 일이기 때문에 도사는 불길하다고 생각하여10+00 으로 이름을 바꿨다. 그의 조디악은 개이기 때문에 구경성은 개를 죽이는 것을 금지한다. 송휘종도 도사를 믿고, 심지어 그들을 벼슬하게 했다. 당시 조정의 연기가 자욱했다. 따라서 송휘종 통치 기간에 도교의 영향이 크게 확대되었다.

송휘종은 어떻게 도교를 숭배합니까?

신종에 이어 송휘종은 송대의 숭도 활동을 다시 한 번 고조로 밀었다. 그는 전국 각지에서 토목을 크게 흥성하고, 대규모로 절을 보수하고, 대량의 신선을 봉하고, 도경을 정리하고, 독학하여 가르침을 독학하여 도교를 국교로 만들었다. 구체적인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화는 7 년 (1 1 17 도사 임령소는 혜종이 신, 옥청왕, 그의 모든 근신과 후궁들이 신이라고 선언했다. 4 월에 혜종은 육도서원에 그를' 개국 황제 도군' 으로 책봉하도록 지시하여 도교를 국교로 만들었다.

숭녕 원년 (1 102) 교토에 장생전을 건설하다. 대관원년 (1 107) 은 진교역에 세워졌다. 정화는 3 년 (1 1 13) 옥청과 양궁 (이후 옥청궁으로 개명) 을 건설한 뒤 보물전과 상청보옥궁을 지었다. 정화는 7 년 (1 1 17) 동안 전국의 천령사를 심하옥청만수궁으로 개명하고 신선황제와 청화제의 성상을 모시라고 명령했다. 선화원년 (1 1 19

상우제의 존칭은' 태황전 카이의 정부 이욱 함인, 오타다 유황신' 으로, 상지는' 승천, 모조덕, 흥지, 제신' 만을 가리킨다. 장자는' 정미한 동연진군' 으로, 예례는' 지묘한 진군' 으로, 그리고' 혼합원제' 노자로 봉쇄되었다. 다른 신과 칭호. 2 월 15 일, 노자의 생일은 진짜 원절로 간주되고, 8 월 초 9 일, 황제 경화의 생일은 원절로 여겨진다.

4 정화원년 (1 1 14), 계단을 먼저 설치하겠습니다. 중화원년 (1 1 18), 배도관 26 명, 도직 8 명. 선화삼년 (1 12 1), 삼경 여성도록과 보조록. 도교 체계는 화해 원년에 세워졌다. 도교를 배우는 사람은 군현에 들어가 도교교육을 받을 수 있고, 매년 선발할 수 있으며, 원시 (), 고시 (), 상사 (), 석량 (), 방사 (), 거사 (), 은사 (), 이세 국자감과 비옹은 각각 두 명의 박사:' 내경',' 도덕경',' 장자',' 열자' 를 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각 주의 도학 박사를 하나 더 추가했다.

5. 혜화원년 (1 1 18 혜종은 숭령년 (1102-1106 이것이 모든 정기 간행물 수집의 시작이다.

도교의 국교 지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송휘종은 불교를 극력 배척하고 도교를 지지하였다. 대관원년 (1 107) 2 월, 도사 여관은 승니 위에 놓였다. 대관 4 년 (1 1 10) 정월 대월, 선비스님을 금지하고 화해원년 (1/Kloc-0) 에 있다 이듬해 정월, 불교가 입도했고, 부처는 대각 김선, 나한, 보살을 신선, 대사로 개명했다. 스님은 덕남이고 비구니는 덕녀입니다. 이순신 옷, 그 성. 승니부는 덕사고부로 바뀌었고, 절은 궁이라고 하고, 원은 관이라고 불렀다. 5 월, 또 Tex 를 도로, 학도로 들여오게 했다. 송휘종이 이러한 행정 수단을 통해 불교를 일거에 폐지하려 하는 것은 당연히 통하지 않는다. 선화 2 년 (1 120), 6 월 복사, 터크스가 스님으로 복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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