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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사람의 오행을 어떻게 보느냐?

같은 사람은 오행이 다르다. 어떻게 된 거야? 사실, 두 진술 모두 틀리지 않았다. 팔자명리에 관한 한 역사에는 두 가지 오행관 (원작자: 강남일림) 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런 인물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성별에 관계없이).

연월 일 시간

우자 우인 우딩위

몰라도 괜찮아. 팔자란 사실 간단하다. A, B, C, D, 자, 추음, 털 같은 천간지 조합으로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다. 이에 비해 오늘, 2008 년 6 월 1 1 일, 이는 무자년 무오일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변법과 신해혁명은 모두 간부와 지부를 이용하여 연대의 예이다.

첫 번째 방법은 오행을 듣는 것이다. 이것은 팔자 이론의 발전 초기에 주로 당대에 있었다. (이 시기의 대표대사는 리, 대표작은 리의' 인생 편지' 로, 대문호 한유는 리를 위해 묘비명을 쓴 적이 있다.) 이 기간 동안 한 사람의 팔자 오행이 무엇에 속하는지, 일반적으로 생년월일을 기준으로 판단하고, 연도를 참조점이나 좌표로 하여 오행을 판단하는 공식이 있다. 예를 들면 벼슬년 (원작자: 강남일림), 벼슬불 () 은 오행불 () 이다. 길가에서 나이 든 점쟁이나 맹인점쟁이를 찾아 점쟁이를 도와준다면, 그들은 보통 너의 오행이 이런 것이라고 말하는 경향이 있다.

다음은 은나의 오행공식입니다.

예순 갑자 은나 오행표

갑자 을추김은 바다에 있고, 인정묘는 불에 있다.

진무에는 숲이 하나 있고, 무경에는 길가의 흙이 하나 있다.

금, 자, 해산 투호.

병자 정추건은 물 속에 있었고, 오음은 이미 도시에 발을 들여놓았다.

신사금, 임무가 귀한 나무입니다.

심가의 좋은 친구 샘에는 물이 가득 찼고, 서병정해집은 흙으로 덮여 있었다.

오자는 못생기고 호탕하며, 더욱 은신모송백목이다.

아침에는 물이 흐르고 오후에는 모래에 금이 없다.

심빙정유산에 불이 났고 1898 년 백일전쟁은 이미 대지를 무너뜨렸다.

경자는 못생기고, 금서금.

진가와 B 는 이미 등불을 가렸고, 오후에는 물이 아직 강변에 도착하지 않았다.

무신은 큰 후토를 가지고 있고, 강욱은 신해금메달을 가지고 있다.

임자 여자 못생긴 뽕나무, 자모 대계.

빙진과 정사는 모래 속에 있고, 오후에는 하늘에 불이 없다.

경신심에는 석류나무, 임욱 계해해수가 있다.

예를 들어 1985 년에 태어났고, 팔자를 배열하거나 만년력을 보면 1985 년이 을추년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을추가 있는 시를 찾았다. 갑자 을추는 바다의 금이다. 사람의 오행금속이라고 하는데, (원작자: 강남일림) 해금입니다. 갑자 해에 태어난 동족도 해금금이다.

두 번째 방법은 일상 업무 (생일날) 로 한 사람의 오행을 토론하는 것이다. 송대 거장 서자평 (그 때문에 팔자점술도 자평술이라고 불림) 이 팔자이론을 발전시킨 뒤 나타난 것이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일상 업무는 주인의 운명을 대표하며, 일상 업무를 참조점이나 좌표계로 삼았다. 이것은 중대한 돌파구이자 발전이다. 서자평 이후 우리는 모두 이렇게 오행에 대해 이야기했다.

예를 들어, 태양 건조는 임임, 임은 물, 임은 양수, 이는 음수 (보충 지식: A, B 속 나무, C, D 속 불, 자기속토, 경신금속, 임속수, 인터넷에서 요리명을 정리하거나 직접 만년력을 조사한다.

이렇게 많이 말했으니, 모두들 두 요소의 차이를 잘 알아야 한다. 사실, 네가 어떤 오행학설을 사용하든지 간에, 점쟁이가 당대의' 은나',' 리' 방법을 완전히 채택하지 않는 한, 점쟁이 판단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 두 메서드는 호출 방법만 다를 뿐입니다. 현재 은나로 자신의 운명을 판단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