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천서는 사실 이경을 가리킨다. 이경은 단지 기호일 뿐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글이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동보감은 별칭이고, 해석을 설명하는' 이전' 은 공추 등 후세 사람들이 편찬한 것으로, 지금은 난해한 책이나 학문에 비유되고 있다. 전설의 무자천서: 전승무자천서는 중화민족의 기원과 우주의 기본법칙을 기록하며 자연의 법칙에 관한 책이다. 위에는 각종 밀문이 있고, 글자가 없고, 대대로 전해 내려와서 방암산에 보존되어 있다. 귀곡의 스승이 승천하여 신선이 되었을 때, 대나무 제인 한 권을 남겼는데, 그 위에는' 천서' 라는 글자가 적혀 있었다. 열어 보니, 처음부터 끝까지 한 글자도 없고, 귀신의 곡식은 한 시간 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풀 수가 없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사부님과 혼자 9 년을 살았더니 감정이 점점 깊어졌다. 오늘 사부님이 갑자기 떠나시자 잃을 것이 없다고 느꼈고, 마음이 텅텅 비었고, 자신의 동굴로 뛰어들어 잠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나는 어떻게 잠을 자고, 몸을 뒤척이며, 항상 글자가 없는 죽간을 생각하고, 날이 어두워질 때까지, 죽간이는 여전히 말아서, 말아서, 말아서, 말아서, 영문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단순히 올라가서, 노래 명나라 횃불 에 불을 켜고, 불빛 을 통해 보고, 그는 뛰어 올랐다. 죽간이 금빛을 반짝이고 올챙이의 선이 반짝 빛났다. 유령 기장은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금서' 인가? 클릭합니다 당시 흥미가 배가되어 단숨에 다 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외웠다. 원래 위에는 교미, 반응, 내투, 대항, 플라이어의 기술에 관한 종횡무진 글자가 있었다. * * * 13 편. 원문: 대라사 고성인은 세상에 있어 중생의 우두머리이다. 그들은 음양 개합을 보고 사물의 이름을 짓는다. 생존의 문호를 알고, 여러 가지 종종을 도모하며, 인심의 이치를 달성하고, 나의 변화를 보고, 그 문호를 지키다. 그러므로 성인도 세상에 있고, 예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 도도도 하나이다. 변화는 무궁무진하다. 각각 천추나 음이나 양, 부드러움이나 강함, 열리거나 닫히거나 느슨하거나 열린다. 그러므로 성인은 그 문호를 지키며, 그 자리를 살피고, 그 권능을 재며, 바로 그 모략을 하고 있다. 남편 현혜, 합당하지 않다; 지혜와 어리석음 용감하고 겁이 많다. 인의 이것은 차이가 있다. 때릴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고, 들어갈 수도 있고, 물러날 수도 있고, 비천할 수도 있고, 비쌀 수도 있다. 목축에는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현실성이 아니라 고찰을 받는지 여부는 그 뜻을 보고 싶어하는 것에 달려 있다. 만약 네가 말한 것을 소홀히 한다면, 너는 반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매우 비싸다. 그것을 닫고, 그것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두드린다. 또는 데모를 켜거나 끕니다. 표현하는 사람들은 모두 동정적이다. 관관관자와 관계하는 자는 그 성의와는 다르다. 할 수 있는지, 할 수 없는지, 그 책략을 살피고, 그 원본과 다르다. 클러치를 남겨두고 먼저 그 의지를 따른다. 내가 부채질하고 싶다는 거야, 귀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끄고 싶다면, 그것은 비싸다. 조심하는 것은 비싸지만, 추도한다. 때리는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기대합니다. 폐쇄된 사람들, 진실한 사람들, 모두 그들이 경중을 따져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도이기 때문에 성인은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불칭도, 성인은 스스로 간호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그 팬 들, 또는 팬 들, 팬 들. 관문자, 관문하여 취하거나 관문하여 가다. 천지의 길. 결혼한 사람은 음양을 바꾸고, 4 시에 개합하고,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종횡으로 반격하고, 반복해서 반격하면 반드시 진행될 것이다. 결혼 한 사람, 도로 확대, 변화도 말했다. 우리는 그것의 변화를 예견해야 한다. 운이 좋고 나쁘다, 인생 대사. 입은 마음의 대문이다. 마음은 신의 주재자이다. 의도, 행복, 묵상, 독창성은 모두 포털을 통해 드나든다. 그래서 들락날락하는 것은 모두 어색하다. 뺨을 때리는 자는 열고, 말하고, 양양도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폐쇄자, 폐쇄자, 묵인, 음인. 음양이 하나로 합치면, 그 뜻은 끝에서 시작된다. 그래서' 장수',' 행복',' 부귀',' 명예',' 명예',' 취미',' 부귀',' 교만',' 기쁨' 이라는 단어는' 양',' 기쁨' 이다 그래서 "죽음", "걱정", "가난", "고통", "포기", "손실", "좌절", "피해", "형벌", "처벌" 등의 단어는 불법양 같은 것을 말하면' 시작' 이라고 한다. 선의의 말은 행동으로 시작된다. 음과 같은 각종 글자는 모두 "끝" 이라고 말한다. 악을 끝까지 말하다. 승리의 길은 음양으로 시험해 보는 것이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사람은 숭고하다. 윤과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비천하고 보잘것없다. 작은 것을 추구하고, 높은 것으로 큰 것을 구하다. 이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나 있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사람, 가족, 국가,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작은 것에 대해서는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큰 것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없다. 득실, 가, 배, 모두 음양이 통제하는 것이다. 양 이동, 음과 정지; 양출, 음장; 양은 음극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음극은 양지로 돌아간다. 첫 번째는 다른 사람과 논쟁할 때 먼저 상대의 기세를 억제하고 상대의 반박을 유도하여 상대의 실력을 시험하는 것이다. 때때로 입에서 나오는 대로 입을 열어 상대방이 경각심을 늦추고 속마음을 털어놓게 할 수 있다. 때때로 상대방의 말을 듣고 그의 성의를 떠본다. 네가 다른 사람을 반박하려면 증거를 붙잡고 놓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증거를 잡지 않으면 물이 빠지지 않는다. 상대를 상대하는 데는 때로는 개방해야 하고, 때로는 봉쇄해야 한다. 만약 우리가 그것들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끊임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많은 것을 바꿀 수 있다. 그래야 사람을 말할 수 있고, 가정을 말할 수 있고, 나라를 말할 수 있고, 세상을 말할 수 있다. 원문: 태양의 움직이는 자, 덕의 생도. 정적자와 음자는 서로 보완한다. 양으로 음음을 구하고, 새싹으로 덕을 구하다. 음과 양의 결합, 발력도 필수적이다. 음양은 서로 구하고, 결혼도 한다. 이 세상의 음양의 길, 사람의 길. 우선, 그것은 광장으로 통하는 대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