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자양 본인.
자양 소개
윤곽
생년월일: 1975 년 3 월
본관: 장쑤 창수
별자리: 물고기자리
호북 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다.
현재 교직: 국제 소프트웨어 학원.
직책: 디지털 미디어학과 부교수, 석사생 멘토.
혈액형: o 형
가장 좋아하는 계절: 여름
가장 좋아하는 색상: 빨간색
좋아하는 음식: 와인
회화 재료: 매우 섬세하고 방수가 가능하며 수성이 있는 사인펜, 흑백원고용 연필.
컬러 원본은 photoshop5.02 를 사용하여 스캔한 사진을 처리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JUSTINSWEET
주요 작품:' 방랑하는 백파이프',' 나비를 사랑하는 소년 칼손',' 침묵의 백련',' 살출',' 붉은 표범의 차',' 칠레가요',' 여름의 추억',' 동권',' 물'
팬 후아 작품: 화이트 로터스 침묵, 물 기억.
주요 출판물:
역할 설정 및 공연: 학교 교재 세트.
애니메이션 제작: 책상 컬렉션: 교재 세트
"신삼국": 만화 한 세트, 30 회.
라마단 시리즈' 만화 그림책: 서로 다른 만화가들이 창작한 만화 세트, 옹자양이 그 중 일부를 담당하고 있다.
달빛 _ 오페라의 팬텀-옹자양은 원화집을 모사하고, 원화집을 모사하고, 우먼이 제작한다.
장한가': 그림책 한 권이 동명 드라마의 외곽으로 발행되었다.
신령의 타로 카드: 우먼이 생산한 타로 카드가 곧 나옵니다.
"롱서풍기": 마버용 "옹자양" 표지.
사냥꾼의 전설: 삽화소설, 현재 네 권의 책이 아홉 자루의 칼로 되어 있다.
나무 아래 야호 일러스트 소설.
모호한 기록: 현재 강남의 삽화소설 두 권이 있습니다 (큐슈의 대부분의 소설에는 옹자양의 삽화가 있습니다).
적벽: 그림책 한 권, 삼국적벽도.
거울화수월
애니메이션 및 게임 설정을 다음과 같이 합니다.
게임: "사목온라인" "진이"
애니메이션: 나타 (CCTV 청소년 애니메이션)
아시마
연표
1997 우한 측량 대학 교육 작품은 제 1 회 동아시아 만화 대회에 선발되어 일본에서 전시되었다. 레드표범차' 와' 칠레가요' 는 모카와 오리지널 만화 작품 두 가지 대상을 수상했다.
1998 칠레 가요 단폭 작품이 베이징 제 1 회 오리지널 아트쇼에 참가한다.
1999' 라일가요' 단독 작품이 베이징 애니메이션 만화 대회 오리지널 전시회에 참가한다.
2003-2006 년 시간표, 남방망 사진구역으로 가주세요.
네트워크 플랫폼
Weng Ziyang Sina 공식 블로그:
남망 옹자양 지역:
일생
1993- 1997 호북미술학원에서 중국화를 공부하고 1997 은 우한 대학에서 교편을 잡는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중국 수묵화로 표현되며, 자유프리, 작품이 냉혹하고 아름다우며 국내 만화가에서는 수묵CG 대사로 불린다. 지금까지' 방랑하는 백파이프',' 나비를 사랑하는 소년 칼손',' 백련화 소리 없이 죽추',' 붉은 표범',' 칠레가요',' 여름의 추억',' 동권',' 물 속의 추억',' 물 속의 추억' 을 창작했다
1997 년 일부 작품이 제 1 회 동아시아 만화 대회에 선발되어 일본에서 전시되었다. 레드표범의 자수'' 라일가요' 는 모카와 컵 오리지널 만화 작품 우수상 두 가지를 수상해 CCTV 대형 만화' 나타' 창작인물 원고를 초청받았다. 이와 함께 옹자양은 캐릭터 설정과 표현 등 창작 이론과 기교에 관한 책도 출판했다. "애니메이션 창작-책상 문집" 독립 편집은 가까운 시일 내에 출판될 예정이다. 2003 년 후베이 돌고래 애니메이션 유한공사 애니메이션 디렉터로 취임해 대형 만화 프로젝트 30 회 대작' 신삼국' 의 전면 개발을 담당했다. 2004 년 8 월 광저우 유만 문화와 합작한' 달빛의 유령-옹자양' 이 원화를 복제했다.
옹자양은 장기간의 예술 창작에서 중국 고대 문화에 대한 그의 중독과 끊임없는 탐구에서 비롯되었다. 특히 국화의 필묵을 통해 용기와 활력, 소박함, 존엄성, 생명을 표현했다. 그의 작품은 주로 인물과 역사를 소재로 하여 초문화, 춘추, 판타지 등을 다루고 있다. 디지털 예술과 중국화의 유사성을 발견한 후, 그는 CG 회화 플랫폼에서 디지털 예술을 탐구하고, CG 신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디자인과 그림을 개선하여 새로 개발된 기술과 전통 회화를 유기적으로 융합시켰다. 작품은 일러스트레이션, CG 그림, 바인딩, 게임 포스터, 영화 등으로 대표된다. 한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지의 전문지에서 출판을 소개했으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방면의 성과는 업계 안팎의 인정을 받았다.
"10 10 명"-옹자양지 10 년
총결산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내가 가르친 지 거의 10 년이 다 되어 가고, 해마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오늘 문을 열고 작업실로 들어갔다. 갑자기 창밖의 삼나무가 모두 빨갛게 달아올라 1 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전년도부터, 나는 점차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깨달았다. 많은 일이 다 좋은데 자기가 하고 싶은 일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가 할 수 있는 배역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나는 시간이 점점 더 촉박하게 느껴졌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내가 이미 몇 번이나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안심할 수 없었고, 오히려 억압을 느꼈고, 내가 이미 완성하기로 한 일들을 지체할까 봐 두려웠다.
돌이켜 보면 오디세이는 이미 8 년을 그렸다. 나는 매일 종이에 무사시를 마주하고 우물도 무사시로 변했다. 어떤 배역을 찾아 대면해야 합니까? 문제입니다. 미녀는 좋아하지만, 미녀를 평생사업으로 생각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협의남녀도 제가 그리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ᄏ
그동안 삼국의 만화 단편 영화를 그려 달라고 했지만, 삼국이 정말 이상한 용광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감동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발견은 기술을 포기하는 것이다. 반드시 기술을 포기해야 그림을 그려야 예뻐진다.
나는 갑자기 만화가 사실 한 사람이 자신의 이야기를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줄거리가 또렷하기만 하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만화명언) 나는 항상 사람들이 그림, 그림 자체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다. 그게 다예요. 오랫동안 틀렸다.
하지만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재미있다. 펜을 들고 들고 있으면 아프고 즐겁다!
옹자양
미디어 리뷰
옹자양, 이름이 시적인 사람. 1993- 1997 호북미술학원 중국화학과 공부, 1997 우한 대학에서 교편을 잡는다. 지금까지 그는 이미 10 년의 창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의 CG 일러스트레이션은 대부분 중국 수묵화로 표현되어 화풍이 차갑고 슬프며 국내 만화가에서는 수묵CG 대사로 불린다. 그의 그림에는 춘추시대의 오고리, 미인, 화씨벽, 진한시대의 산하 대통일, 당송 5 대의 성세 대국도가 있다. 그래서 벤야밍에 이어 중국에서 가장 눈부신 일러스트, 심지어 전자를 추월했다는 평가가 나왔다. 동시에, 그는 긴 머리를 하고' 파마 고전 남자' 라고 자칭하는 체구가 우람한 잘생긴 남자이기도 하다. 고전인지 다시 묻자 그는 대답했다. 아니, 2 년 동안 머리를 땋은 채 막 잘랐어, 그렇게 잘생기지 않았어.
"저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요. 석사 시험을 보기 전에 나는 한동안 그림을 그리지 않았다. 아주 친한 친구가 술에 취해서 나에게 말했다. 너는 왜 그림을 그리지 않니? 계속 그릴 수 있습니다. 그날, 나는 젊었을 때 한 말이 생각나서 평생을 그려야 한다고 말했다. 창작은 나의 가장 행복한 일이다. 모든 것이 아름답고, 항상 프로방스의 햇빛 아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
옹자양이 손에 쥐고 있는 것은 만화' 장한가' 의 마무리 작업이다. 그는 10 년 전에 이 책을 읽었다. 옹의 할아버지는 상해 동제대대의 교장이었는데, 늙은 상해의 세상 물정에 대해 독특한 속셈을 가지고 있었다. 그가 여주인공 왕계요를 묘사한 것처럼, "작은 곳마다 이겼지만, 생활 전체가 졌다." 쳉 씨에 관해서는, 그는 단지 "사진과 사랑에 빠졌다."
먼저 연극' 장한가' 가 상연되고, 이어 감독의 영화' 장한가' 가 이어졌고, 이어 드라마' 장한가' 가 촬영됐다. 왕안이의 이 낡은 작품은 또 화가 났다. 출판사가 만화책' 장한가' 를 출판할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들은 상해를 두루 찾았지만, 그들이 우한 옹자양을 생각할 때까지 적임자를 찾지 못했다.
"10 년 20 년 후에도 볼 수 있는 만화를 그려라." 이것이 옹자양의 목표이다. 그는 보통 아주 가는 사인펜으로 흑백 원고를 만든 다음 Photoshop 으로 컬러 원고로 처리한다. 장한가' 의 인물 조형을 구상할 때, 그는 사실주의를 위주로 수묵화 스타일의 색채를 보좌하기로 결정했다. 창작 초기에 그는 가장 잡기 어려운 것은 연령대가 다른 여성의 눈빛이라고 말했다. \ "스무 살 은 분명하다; 서른 살 때, 단번에 너를 꿰뚫어보고 천천히 돌아볼 수 있다. 마흔 살인데 다시 생각해 볼게요. " 지금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는데, 그는 단지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다고 말했을 뿐이다. 너는 그림만 볼 수 있다. ""
옹자양은 매우 바쁘다. 그는' 장한가' 외에도 만화, 게임 제작, 기초미술 등을 가르치는 가벼운 교육 임무가 있다. 애니메이션 산업이 번창하면서 학교도 관련 전공과 석사 학위 수여점을 개설할 의향이 있다. 그래서 그는 인터넷에 걸려 있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인터넷에서 만나 그에게 좋은 문제를 던졌다. 그의 대답은 보통 한두 글자밖에 없다. 몇 번 후 만화가는 또 마음이 놓이지 않는 듯 그림이 무성한 문서 가방을 보내드렸는데, 그 안에는 그의 작품과 상세한 개인 설문지가 들어 있었다.
그 중 저는 "저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석사 시험을 보기 전에 한 토막도 그리지 않았다. " 아주 친한 친구가 술에 취해서 나에게 말했다. 너는 왜 그림을 그리지 않니? 계속 그릴 수 있습니다. 그날 나는 젊었을 때 했던 말이 생각났다. 나는 평생을 그리고 싶다고 말했다. 창작은 나의 가장 행복한 일이다. 모든 것이 다 좋다. 나는 프로방스의 햇빛 아래 영원히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모차르트가 아니라면, 연주의 즐거움을 포기하지 마라. ""
그중에는 여와, 나타, 달기 등 신화 인물을 그린 CG 그림이 적지 않다. 화풍은 요염하고 화려하며 심지어 기이하다. 달의 환상' 에는 삽화가 하나 더 있는데, 두 검사가 나란히 서서 눈빛이 차갑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그것을 컴퓨터 책상으로 설정했다.
웽 Ziyang 한 번 그의 그림 이 술에 취해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섹스, 기사, 징 젠, 고견례, 흰색 펄럭이고, 이수변 장사는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이백의' 입주',' 협의', 고룡, 김용, 문리안, 양우생, 주환 경 등 예나 지금이나 모든 의협 소설가가 있을 수 있다. 고룡을 좋아하는지 김용을 좋아하는지, 심지어 어느 무협 인물을 좋아하는지 묻자, 그는 크고 개괄적으로 대답했다. "마실 수 있는 사람은 다 좋다." 언뜻, 그도 마실 수 있는 사람이다. 그가 얼마나 마실 수 있는지 묻자, 그는 아무렇게나 대답했다. 괜찮아, 백주는 한 근이 빠르다. 이것은 맥주만 마실 수 있는 나에게 아주 좋다. 그는 즉시 물었다: 당신은 이것을 쓸 수 없습니까? 지금 나는 늙어서 너무 많이 마시면 안 된다. 우리는 방금 신체검사를 했다.
그에게 평소에 무슨 취미가 있냐고 물었다. 시간이 없다고 말하다. "오, 난 공 치는 걸 좋아해." 나는 항상 그가 농구를 하러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가 배드민턴이라고 말할 줄 누가 알았겠는가. 나는 잠시 놀랐다.
이렇게 멋진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이다. "보통이다." 옹자양은 수업이 끝난 후 떠나고 학생들과 함께 있을 시간이 많지 않다고 말했다. "하지만 제 반은 시끄럽고 미친 짓이에요." 나는 이런 시끄러운 광기 상태가 무엇인지 알 수 없지만, 그의 공공선택과목인' 서양예술사' 가 우한 대학에서 채색률이 높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가 출장을 연기할 때, 여러 반이 함께 올라갔는데, 하층 학우들은 늘 불평을 한다.
옹자양은 기탄없이 질문에 대답했는데, 처음에는 그는 매우 어색했다. 몇 번 왔다갔다한 후에야 그는 이것이 직설적이라는 것을 알았다. 예를 들어, 그는 그렇게 많은 고대를 그렸는데, 그가 의식적으로 그의 머릿속에 있는 고대인과 호흡을 맞췄는지 물었다. 그는 한 마디 던졌다: 장기중은 아직 고대에 가본 적이 없는데, 왜 조각품을 찍지 않는가?
CG 는 유화, 국화와 공존할 수 있다.
그는 국화를 배워서 어떻게 만화를 그렸습니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옹자양에게 같은 질문을 한 것 같다. 나는 내 문제가 또 그에게 경멸을 당했다고 의심한다. 그러나, 며칠 후, 그는 여전히 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했다. "유화와 국화에 대한 나의 느낌은 전자가 무겁고 후자가 중국에서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때 나는 그들을 하나로 묶는 새로운 그림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CG 가 나왔을 때, 나는 백지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나 더욱 대중화되는 좋은 전달체라고 생각했다. 사실 보통 사람들은 유화에 접근하기 어렵다. 1 년에 몇 번이나 유화와 국화를 보았는지 생각해 보세요. 하지만 CG 만화는 잡지, 서적, 영화작품에서 많은 경우에 만날 수 있다. 나는 CG 미래가 유화, 국화와 나란히 설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옹자양은 만화 잡지를 위해 순수하고 아름다운 표지를 많이 그렸다. 포럼에서 많은 팬들이 그것에 매료되었다. 옹자양은 이 점을 잘 알고 있으며, 시장 요구와 자기 요구는 분명히 분리되어 있다. 그는 심지어 이 표지 삽화들이 무의미하다고 말했다. "하반기에 나는 곧 멈출 것이다." 옹자양은 힘들지 않은 그림 삽화에 비해 게임 캐릭터의 스타일링 디자인에 더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디자인 중 하나는 한국의' 묵향' 이다.
여기에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 목록이 있다: 모짜르트와 바흐부터 실크로드를 쓴 히도로랑 뮤지션까지, 3 도 기부를 포함한 작가, 일본 부세화가인 소치백혜, 상징주의 화가 클림트를 포함한 화가, 위대한 러시아 농민 화가 레빈. 대만의' 운문무용집' 을 창설한 임회민부터 중국의 전통 비각, 경극, 곤곡에 이르기까지 그도 소장하고 있다. 그가 좋아하는 창작 제재도 춘추전국, 진한, 5 대 10 국에서 먼 로마, 이집트, 가마쿠라 막부까지 뻗어 있다. 음악, 춤, 곤곡, 산문, 여행 외에 잠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컴퓨터와 교제한 지 오래되어 그도 돌아올 계획이 있다. "액자와 선지에 그림을 그리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요. 하반기에 나는 작은 조각품을 만들 것이다. 더 정확하게는 중국 수묵화의 장난감이다. 그냥 놀기만 하고, 상업 운영에는 참여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미래 크리에이티브 관리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단지 세 글자만 말했다: 천천히 그려라.
캐릭터 포스터 디자인에는 어떤 처리 방법이 있나요? 1. 문안이 인물을 수식하게 하다
때로는 구도가 좋고, 빛과 그림자가 좋고, 인물의 특징이 돋보이는 사람의 사진 한 장이, 해당 특징의 글씨체만 더하면 분위기를 간단하게 부각시킬 수 있고, 너무 복잡하고 복잡한 수리도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2. 점, 선, 면의 강화
사진 자체가 예쁘면 가산점을 많이 가산할 수 있지만 현실은 이렇게 뼈다귀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경우 갑이 준 인물도는 시각적 충격력에서 그렇게 강하지 않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두 번째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첫 번째 방법과는 달리 포스터에 점선이나 와이어프레임을 추가합니다.
3. 인물상의 "삽화"
인물 자체가 강한 개념 작용이 없다면 일러스트나 낙서로 그림의 경지와 힘을 확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양초월 입은 연한 색 원피스는 밑에 있는 중국 풍경과 잘 어우러져 캐릭터가 풍경이 너무 어지러워서 약화되지 않는다. 그래피티 모양을 인물이나 얼굴에 직접 추가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4. 단어와 단어의 통합
디자이너에게' 큰소리' 는 이해하기 좋은 요구 사항이지만 캐릭터 포스터에 적용할 때 캐릭터 이미지가 약화되지 않도록 제목 문서와 융합되는 방법을 테스트할 수 있다. 감동적인 문자와 두껍고 강력한 문자를 결합하여 문자와 문자의 겹침에 더욱 시각적 충격을 줍니다.
5. 다중 캐릭터 타일 및 잘라내기
영화드라마처럼 여러 캐릭터가 함께 등장한다. 캐릭터 포스터 디자인은 타일과 컷아웃 방법을 선택하거나 다른 캐릭터를 구별하는 데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집시 전체 포스터의 기조와 영화 분위기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출판사에 삽화를 그리는 데 얼마의 비용이 듭니까? 1 _ 겨드랑이 잇몸염, 두 달 동안 나를 고수로 만들 수 있을까? 대답: 꿈.
어떤 학생은 귀여워요. 일러스트를 빨리 배울 수 있냐고 물었어요. 한 걸음이면 고수가 될 수 있는 그런 종류예요. 김용무협극 속 인물이 무공을 가르치는 내력처럼요. 보통 한 달, 최대 두 달이 좋다. 어떤 학우들에게는 드라마를 많이 봤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진정하자. 너는 이것이 어린아이가 소놀이를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만약 당신이 천재 중의 천재라면, 실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대부분은 일반인이며, 기본기를 착실하게 배우고 차근차근 향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삽화를 배우려면 적어도 4 개월이 걸린다. 그래서 학우들이 정말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싶거나 일러스트를 알고 싶다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잘 배워야 한다. 항상 곡조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실만이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다. 논리가 없는 것들은 공허한 꿈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둘째, 바디와 바디 사이의 충돌.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니, 네가 직접 경험한 적이 있으면 바로 알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일러스트를 배우지만 온라인 수업을 배우는지 실체학교에서 공부하는지 모르겠다. 인터넷 수업은 좋고 나쁨이 있고, 실체학교도 좋고 나쁨이 있다. 현재 상황으로 볼 때 체육학교의 경제지출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과정의 3 ~ 4 배이다. 왜 그럴까요? 체육학교의 비용은 매우 높고, 인터넷 과정의 비용은 체교에 비해 매우 낮기 때문에, 만약 너희 집에 광산이 있다면 체학교에서 공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 돈이 부족하고 시간도 없고 저녁 여가 시간에만 공부할 수 있다면 인터넷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다.
어디로 가서 책을 읽느냐는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네가 직접 겪어야 이해할 수 있다. 물론, 만약 학생이 경험하고 싶다면, 분명 경험한 적이 있을 것이다.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 볼 때, 저는 인터넷에서 삽화를 공부합니다. 낮에는 일을 해야 하고, 체육학교에 갈 시간이 없고, 온라인 수업은 저녁에 가르칩니다. 제가 가는 인터넷반은 매일 밤 8 시부터 무료 생방송 수업을 시작합니다. 선생님이 말씀하신 많은 것은 회화 방면의 건품과 산업에 대한 분석으로 나의 생각을 크게 넓혔다. 나도 열심히 필기를 많이 해서 그림 그리는 능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물론, 모두가 들을 수 있습니다. 듣고 싶은 학생은 그들의 원화 교재 판화 일러스트 스커트에 들어갈 수 있다. 처음 숫자는 239, 가운데 숫자는 869, 마지막이다. 위의 세 세트의 숫자를 순서대로 조합하면 된다. 먼저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자신이 이 업계에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공부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각종 심리적 부담과 제한을 주지 마라. 너는 자신의 잠재력을 발굴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너는 다른 사람보다 나쁘지 않다. 자신을 믿고 미래를 위해 노력하다.
어떻게 해야만 훌륭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습니까? 기준이 있어야 노력할 수 있다.
이 물건을 그리는 것은 사실 0 부터 시작한다. 빠른 천재가 있는데 하룻밤 사이에 할 수 있는 고수에 대해서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다만 어떤 사람들은 그림 공부를 멈추고 수준은 기초적인 단계에 머물러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림 공부를 고집한다. 수준은 항상 높아진다. 언젠가는 다른 사람의 눈에 인기 신이 될 것이다. 0 부터 우수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다음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1. 관심은 입문 선생님이며 하늘이 주신 선물이다.
우선, 어떤 직업에서든 가장 중요한 것은 취미, 특히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창의적인 정신노동이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말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유롭고 고임금의 희망을 안고 일러스트레이터의 길에 올랐을지 모르지만, 관심은 그들을 견지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왜 중국의 유명한 일러스트, 그림책 작가 April 이 일본 제 1 일러스트가 될 수 있을까? 사랑 때문에, 그녀는 10 여 년 동안 버텨왔고, 마침내 사람들에게 그녀의 성적을 보여 주었다. 그래서 관심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첫걸음이자 이 길에서 버티는 동력과 꿈이다. 취미는 너에게 독특한 심미와 예술 감상을 준다.
2. 너는 반드시 삽화를 이해해야 한다.
삽화의 정의는 매우 광범위하다. 책 잡지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 내가 예시하지 않은 것은 모두 일러스트레이터의 업무 범위에 속한다. 전통 삽입화가 (고전은 하목, 비아즐리, 에셔 등) 와 현대의 유명한 삽입화가 (예: 창전영지, 천야희효, 문쇼뢰, 황가위) 의 작품을 많이 읽는다. 역사적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기원, 변화, 발전을 보면, 변화하는 과정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이 무엇인지, 얼마나 해야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을 파악할 수 있는지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3. 당신의 취미와 기술을 실사합니다.
삽화사의 작품을 많이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 보고 목표를 정했다. 동시에, 자신의 현재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시간을 기술점에 분배하는 계획을 잘 세워라. 예를 들어, 당신이 정말로 인물을 그려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원근과 화풍에 많은 기교를 투입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4, 손으로 그린 능력과 우수한 소프트웨어 운영.
둘째,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빈손으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손으로 그린 능력을 익히고 Photoshop, EasyPaintToolSAIIllustrator 등과 같은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들의 학습은 자습이든 수업이든 능숙하게 운용해야 한다. 이러한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익히는 것 외에도, 너는 어느 정도의 이해와 소통 능력을 가지고 있다. 평소에는 위대한 신의 삽화를 보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창의성, 색채, 구도를 포함한 이 작품들의 매력을 감상할 수 있다.
4 _ 독서만으로는 삽화를 배울 수 없지만, 책을 읽으면 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삽화를 배우고 싶다면, 아래의 책들을 보면 당신의 사고에 영감을 줄 수 있지만, 단순히 책을 읽는 것은 삽화를 배우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결국 책은 죽은 것이고, 우리의 문제는 살아 있고, 항상 나타난다. 인터넷 동영상과 책을 함께 볼 수 있어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1) 일러스트가 알아야 할 것이 되다
(2) 일러스트레이터가 알아야 할 88 가지 창작 기교.
(3) 남자의 박물관
(4) 세계의 시각
(5) 모두를 위한 서양 예술사
(6) 예술 이야기
(7) 종이 동물성
(8) 무료 수채화 물감
5 _ 개미는 예사로운 길을 걷지 않고 자르는 방법을 찾는다.
1 .. 진흙 마을 대부.
1987 일본 오사카 출생.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나는 삽화를 전공하여 전문 일러스트가 되기 시작했다. 지금은 주로 잡지, 서적, 광고를 위해 삽화를 디자인한다.
2. 니켈 전우.
홍콩 일러스트레이터 포브스의 최신' 30 under 30' (30 세 이하) 예술목록 (30 명 30 세 이하) 최연소 수상자 중 한 명이다.
솔스 장작.
일본 일러스트, 판타지 일러스트레이션에 능하다.
4. 청원.
일본 만화가와 삽화가.
5. 기초.
일본 도쿄의 팝 일러스트, pixiv 의 상주 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