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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양사는 중국에서 기원했고, 중국 일부 지역에는 아직도 음양사가 있다.
음양사는 어떤 사람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점쟁이라고 할 수도 있고, 마술사라고 할 수도 있다. 그들은 별을 보고 서로를 대면하는 방법뿐 아니라 방향을 측정하고 재난을 알고 부적을 그리고 마술을 연출할 수 있다. 사람은 또한 운명, 영혼, 귀신 등 보이지 않는 힘을 의식하고, 이런 것들을 지배할 능력이 있다.
음양사 모임에서 형성된 조직은' 음양도' 라고 불린다. 일본의' 음양도학' 은 중국 백가쟁명 시대의 음양오행설에서 기원했다. 과학몽매한 시대에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항상 천지의 변화를 미리 알고 싶어 한다.' 음양오행설' 의 출현으로 이 소원이 현실이 되고 있다. 대표작은 <역경>, 주조부터 전해진다.
즉, 전국 시대에는 음양오행학설을 제창하는 학파가 있었는데, 이를' 음양가' 라고 하는데, 주요 대표 인물은 제나라의 추연, 추쌍이었다. 음양학설은 음양을 사물 내부의 두 가지 조화력으로 보고 만물이 잉태하는 생성 법칙이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바로 노인이 세계에 대해 말한 관념이다. "도생 하나, 생 둘, 생 셋, 생만물. 만물이 부정적이고 양지를 잡고, 충동적이고 화목하다. 세계의 복잡성이 변화함에 따라, 모든 것을 둘로 나누는 단순한 사고방식은 이미 눈앞에서 일어나는 일을 설명할 수 없다. 따라서' 팔괘' 와 같은 새로운 사고방식이 생겨나고, 음양의 운동 변화를 표현하고, 각종 자연현상을 표현하며, 시간의 흐름, 자연의 변화, 인생의 다양한 기회를 추산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슬기로운 고대인들은 이런 현상에 대한 해석을' 쉽게' 로 정리했고, 주조가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공구서는 바로 <역경> () 이다. 오행학설' 은 김목이 불, 물, 흙의 다섯 가지 기본 물질이' 끊임없이 순환하고 변화' 한다는 이론에서 발전한 것이다. 음양오행학설을 배우면 천체 운행 계산에서 역법을 제정하여 세상 만물을 장악할 수 있다. 나중에 천체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천문학자, 역법 전문가, 오행 전문가가 발전했다.
서기 6 세기에 중국의 음양오행설은 혼합도교주문과 비전 직업을 통해 일본에 전해졌다. 일본에 상륙한 후 현지의 일부 문화에 침투하여 독특한' 음양도' 를 형성하였다. 그러나 이 명사가 일본 사료에 정식으로 등장했을 때는 이미 10 세기였다. 이때 음양도는 중국의 초기 음양사상과 다르다. 점술, 제사, 천문, 역법 등 응용이 있어 국운에서 백성에 이르는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고대 왕조를 추진하는 성덕태자는 이 지식을 운용하기에 가장 좋은 인선이다. 그는 부처를 믿고' 관십이' 와 복장 색깔을 제정할 때 음양오행의 조화를 고려해 일본 사회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때부터 음양사는 인기 있는' 직업' 이 되어 전면적인 번영기에 들어섰다.
둘째, 핑안 기간-음양사의 번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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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리 대로에는 마른 풀이 무성하여 검은 안개 속에 뒤덮여 있고, 주사탑에는 먼지가 날리며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부채는 가볍게 흔들리고, 귀인은 우아함을 다한다. 그러나 붉은 매실이 화려한 비단을 걸어도 삼삼한 백골을 감출 수가 없다. 귀신, 마법, 원령이 세상에 존재하고,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 있다 ...
핑안 시대, 성당제국과 바다를 사이에 두고 바라보는 시대. 그것은 후세를 경탄하게 하는 찬란한 문화를 낳았지만, 많은 알려지지 않은 어둠을 감추었다. 기원 794 년부터 교토는 왕창에서 핑안 () 로 이주하여 400 여 년 동안 세계를 통치한 핑안 시대가 서서히 서막을 열었다. 그러나, 베이징의 평화는 도원, 귀신들이 종횡무진하는 것이 아니다. 요괴는 먼 숲이나 깊은 산속에 있지 않고, 숨을 죽이고 인류와 함께 베이징에 살고, 심지어 한 처마에도 살고 있다. 핑안 베이징은 이미 영령에 의해 잠식되어 마법의 소굴이 되었으며 음양사의 활발한 무대가 되었다.
하늘, 땅, 사람, 귀신의 모순을 없애기 위해,' 음양사' 들은 각각 신통하다. 그들은 만상을 포괄하는 점술과 신비한 부적으로 악마를 몰아내고, 요괴를 참으며, 황실에서 이인민에 이르는 강력한 보호신이 되었다! 그러나 음양사라는 직업은 결코 얻기 쉽지 않다. 궁정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화가, 중국시, 비파, 피리, 훈향, 다도와 같은 모든 고상한 것들에 익숙해져야 한다. 또한 인심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능력과 비밀을 누설하지 않는 직업윤리도 있어야 한다. 그래서 음양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당시 모두 일류였고 일류의 인재였다.
중국의 오경은 당시' 진귀한 외국 과학 기술' 으로 여겨졌다. 음양도를 잘 운용하는 사람은 고대 왕조의 추수인 성덕태자이다. 일본의 기록에 따르면, 추고 10 년 (기원 602 년), "백제 스님이 이곳에 와서 방악을 하다", "역서, 천문지리서, 갑의 도피서도 함께 가져왔다" 고 한다. 성덕태자는 이런 외래 이론의 양분을 어떻게 흡수하여 정치적 수준에 적용함으로써 음양도학의 역사를 열었다. 음양도는 천상을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역법도 알고 점술도 할 수 있는데, 국가 번영에 적합한가? 범부의 속자의 모든 것은 음양학으로 설명할 수 있다.
나중에, 음양도에 대한 열광에 가까운 천무제는 음양도의 이용가치가 반정부세력에 이용되는 것을 피하기 위한 것임을 알고 음양요 (고대의 국자감이나 오늘의 중연구원과 유사) 를 설립하여 음양도를 법제의 일부로 만들었다. 일반인들이 하도, 낙서, 태을과 같은 전문적인 음양도 전적을 소유하도록 엄금하여 음양도를 국가독점으로 만들었다. "음양재" 를 통제하는 사람은 모든 것을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이에 따라 나라 시대에는 천황이 음양도를 국민을 통치하는 수단 중 하나로 삼아 관련 기술과 인재를 국가관리에 포함시키고 그 발전을 면밀히 감시하기로 했다. 일반인이 하도, 낙서, 태을 등 전문적인 음양도학 서적을 소유하는 것을 금지하고, 음양도학은 국가의 전속 도구가 되었다. 음양사는 국가 전속 점성사로 등장해 핑안 내내 발전의 정점에 이르렀다.
천무천황의 재위 기간 동안 공식 조직인' 음양랴오' 가 정식으로 설립되었다. 음양에는 수석' 음양두', 음양박사 한 명, 천문 박사 한 명, 역법 박사 한 명, 새긴 박사 두 명, 음양사 여섯 명이 있다. 그 주요 임무는 천문력 제정, 길흉화복 판단, 지형, 풍수 묘사, 의식 개최 등을 담당하는 것이다. 그것은 89 명이 지배할 수 있다. 음양의 길은 이제 법체계의 일부가 되었다. 누가' 음양요' 를 통제하는 것은 모든 것을 해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과 같다. 음양도는 황제의 어학이 되었다.
음양요의 구성: 요조 수장은 한 사람 보조관, 한 사람은 대원, 한 사람은 소원, 한 사람은 음양사, 여섯 사람은 음양사, 두 사람은 음양의사, 한 사람은 황력의사, 한 사람은 천문의사, 열 명은 결핍의사, 두 사람은 진정의사, 스무 명은 부장 작업 내용: 1 음양도: 토지, 지리,
동방 터미네이터 3 명-아부청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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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시대의 음양사
일본 전국 시대에 황권이 쇠퇴하고 무사 계급이 천하를 지배하자 음양사는 점차 역사 무대에서 사라졌다. 하지만 대명 주변의 군사 선배들은 대부분 음양사였다. 전국 시대의 유명 인사들은 점술을 매우 중시했고, 무장의 손에 있는 군팬은 일종의 마술이었다. 군팬의 양면에는 모두 하루와 한 달이 그려져 있다. 만일 출정하지 않을 수 없는 흉일을 만나면, 낮에는 군팬의 월면이 나타나 낮과 밤이 뒤바뀌면서 흉일을 길일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음양사는 관직이 높지 않지만, 권신 귀족들이 많이 의지하고, 지위는 일반 관원과 무사 위에 있다. 당시 음양사가 1 위를 차지한 하무충성은 세상 사람들의 놀란 눈빛에 젊고 멋진 소년을 제자로 받았다. 이 잘생긴 남자는 나중에 유명한 음양도 거장인 아베 청명이다.
핑안 시대 후기' 경보' 와' 금시 이야기' 는 아베밍의 생애 사적을 기술했다. 가마쿠라 시대에는' 우희 이야기집',' 고금의 작품 이야기집',' 평갑 이야기집',' 원평흥망 이야기집' 에 나타났다. 에도 시대에 그의 일화는'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 와' 육무도 느린 내감' 과 같은 책에 기록되어 있다. 또' 휴머노이드 투명유리',' 가부키',' 나유' 와 같은 오페라도 아베의 전설을 소재로 하는 경우가 많다. 오늘도 아베 성명 연구회까지 있습니다! 일본인은 아베 청미를 보는 것은 우리가 강자야, 제갈량, 유백온을 보는 것처럼 존경하고 두려워한다.
아베 맑은 (92 1- 1005)
가정 배경
아베 칭밍의 전설은 일본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외모, 그는 팬 처럼 보인다; 정보 방면에서 그는 문무를 겸비하고 있다. 그는 인민 마음속의 영웅이며, 무수한 소녀의 마음속의 우상이며, 그의 그림자는 많은 문학 작품, 텔레비전 프로그램, 각종 야사의 이론에 떠오른다. 악마를 굴복시키는 데 자주 쓰이는' 오망성' 기호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도라지 인화라고도 함) 는 아베청명이 발명한 것이다.
아베청명은 평안왕조 중기의 안석 2 1 (기원 92 1) 에서 태어나 광홍 2 년 (서기 1005) 에서 죽었다. 아베청명은 당나라의 유명한 사절인 아베 중마로의 제 8 손이다. "존비", "암페어 시스템도" 등의 사서에 따르면, 그는 바로 우신 암페어다. 스승은 핑안 시대의 유명한 음양사 하모중으로부터 왔다.
언뜻 보면 귀신의 매혹이 횡행하는 핑안 왕조 중기에는 사방에 안개가 자욱한 이 남자가 신비한 핑안 경에게 가장 신비로운 역사를 표기했다. 그의 가장 널리 알려진 출생 전설은 사람과 여우가 사랑하는 이종 결혼이다. Bam Bam Copy' 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버지, 대식의사 아부채읍이 사악한 Uemon 으로부터 백호 한 마리를 구해냈다. 이 백호는 하권신태 (오늘 오사카) 숲에서 여러 해 동안 수행해 온 여우선' 갈엽' 이다. 그녀는 한 사람이 되어 채읍의 곁으로 왔다. 그 후로 그들은 점차 상대방을 사랑하게 되었고, 갈엽은 상대방에게 약속한 후 수수께끼 같은 사람을 낳았다. 수수께끼처럼 다섯 살 때 우연히 엄마의 여우 원형을 보고 헤어질 때가 왔다. 갈엽은 울고 있는 막내 아들을 버리고 숲으로 돌아갔다. "놓치면 찾아와. 봄의 가장 깊은 곳은 신태림, 격식의 나뭇잎." 반복되는 가요는 어머니가 아이에게 주신 마지막 말이다. 이 노래의 지시에 따라 내일 숲의 비밀 장소에서 어머니를 다시 만나 강력한 정신력을 물려받을 수 있다. 내일 날씨가 좋으면 악령이나 악마를 볼 수 있다. 그는 화산황제의 퇴위를 정확하게 예언한 것으로 유명해졌는데, 이는 충충충이 나중에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음양대이치를 준 이유 중 하나이다.
십 대 때 잉그마는 이미 비범한 재능을 보였다. 저녁에 차를 타고 스승을 시중들다가 금기로 여겨지는 야행귀신이 무교인 것을 발견하고, 즉시 스승 하무충흥에게 알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재난을 핑안 넘길 수 있게 했다. 뛰어난 마법사 능력은 그가 젊었을 때 귀신의 존재를 보고 중흥교회에 깊은 음양의 이치를 가르쳐 주었다.
「과거 이야기」에 따르면 천덕 4 년 (기원 960 년) 에 암페어 수수께끼는' 천문학자' 로 유명해진 뒤 천문학 박사와 헛간이 되었다. 3 년 후 (기원 100 1) 상보는 4 품 직함을 수여받았고 이듬해에는 성찬 박사로 봉직됐다. 광홍은 첫해에 좌경전의 의사가 되었다. 토쓰카 가문에 따르면 암페어 수수께끼는 2002 년 9 월 26 일 광홍에서 세상을 떠난 날 암페 청명 신사의 제삿날이 됐다.
아베청명의 후손은 토즈카 가문이다. 에도 시대에 그는 도천 막부의 비호를 받아' 우문신도' 를 세우고 음양사그룹의 실권을 장악해 왔다. 메이지유신 이후 새 정부는 월광족 제조역법의 독점권을 박탈할 뿐만 아니라 음양도를 폐지했다. 다행히 적지 않은 방지가 있어서, 흙이 집집을 가까이하는 것을 비롯한, 이미 비밀리에' 문신도협회' 를 구성하였다. 1952 년 맥아더 장군이 제정한 종교신앙자유헌법 초안에 따르면 토옥문은 정식 종교법인이 될 정도로 신중했고 음양도는 지금까지도' 가학' 이라는 이름으로 존재한다.
초요
고대에는 자연 환경의 불확실성이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위협하고, 가뭄이 끊이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재난으로 죽었다. 상황이 이렇게 비참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불행한 죽은 사람들이 세상을 배회하며 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그들을 숭상하고 그들에게' 요괴',' 마법' 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현기에 정통한 음양사는 비밀기를 이용해 어둠을 조종하는 힘으로 마법계와 현실 세계 간에 소통한다. 규정된 임무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종종 황제나 귀족의 요구에 따라 귀신을 쫓거나 점을 치거나 마술을 공연해야 한다. 유명한 권신 후지하라 도사는 아베 청명을 매우 중시하여 여러 차례 그에게 어려운 사건을 해결해 달라고 요구했다.
수수께끼 같은 것은 악마를 내릴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새말을 알아듣고 신을 불러 자신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다. 바이퍼, 주새, 육합, 결진, 청룡, 하늘, 하늘, 태음, 현무, 백호, 태상, 하늘은 모두 수수께끼처럼 소환된 12 신이다. 그들은 그들의 주인에게 완전히 복종하고 보호한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내는 귀신의 출현을 두려워하여 수수께끼처럼 이 신들을 그의 저택 근처의 다리 아래에 숨겼는데, 이 저택은 지금도 교토의 한 구석에 위치해 있다. 당시 사람들은 그것이 인간의 삶과 죽음을 분리하는 경계 지대라고 생각했고, 세속적인 욕망으로 죽은 귀신의 매력이 죄교 국경을 넘어 명계에 도달할 수 없다면, 계속 세상을 떠돌아다녀야 한다고 생각했다 ...
수수께끼 같은 엑소시즘에 대한 이야기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그중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구미호와 살인석의 이야기다. 구미호는 왕을 미혹시키기 위해 절세의 미녀로 변한 괴물이다. 그때 그녀는 형수가 되었고, 그때 그녀는 희가 되었다. 상조가 멸망했을 때, 그녀는 강자니에게 쫓기고, 어쩔 수 없이 일본에 와서' 옥조조 전' 이라고 자처하며, 새 깃털 황제의 총애와 신뢰를 얻었다. 나중에 천황이 병상에 누워 침대에 눕자 신하들은 그녀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아베청명에게 비밀리에 그녀를 조사하라고 요구하여 마침내 옥조전 () 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완쾌된 황제는 화가 나서' 옥조류 앞' 을 추격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결국 그녀는 수수께끼 같은 사람에게 붙잡혀 죽임을 당했지만, 그녀의 야망과 집착은' 살인석' (독액을 뿜어내어 새와 곤충을 공격하여 동물이 접근할 수 없게 하는 석두) 형태로 나소노에 남아 복수의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수많은 전설과 서적 기록에서' 음양도' 라는 명사만 관련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새벽별처럼 반짝이는 그림자인 아베칭이다. 아베청명 () 은 역사상 진실하고 활발한 인물로, 그의 관련 역사와 전설을 대량의 땀으로 묘사하는 것은 지나치지 않다. 그렇다면 일본 역사에서도 진실이고 허황된 인물은 무엇일까?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아베청명은 핑안 시대 중반 활발한 음양사였다. 핑안 시절은 상층문명과 평화로웠지만 내부는 더러운 귀족 권력 투쟁의 시대였다. 당시 공공통치의 무능으로 하층민들의 생활은 이루 다 말할 수 없었다. 이런 끔찍한 상황에서, 밑바닥의 사람들은' 내가 왜 살아 있는가'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다. 고위층 능인과 권력실패자도' 정국이 하강하는데 어떻게 만회할 수 있을까?' 가 있다. " 문제.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각종 부정적인 감정이 한 시대를 가득 채우고, 그에 따른 것은 원수의 출현이고, 인류를 해치는 원수에 대항하는 것은 음양사의 일이다. 또한 당시 일본 교토는 지진, 화재, 홍수 등 유례없는 자연재해와 인화를 겪었고, 민중은 걱정이 태산이며 귀신이 횡행하여 상급자를 신복시킬 뿐만 아니라 민간에서도 널리 퍼졌다. 귀족들은 상대방의 위치와 날짜의 길흉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들이 외출할 때마다 그들은 날짜와 방향을 선택해야 한다. 질병이나 재난이 발생할 때 그들은 귀신과 생물, 또는 밤에 걷는 귀신 등 부정한 것을 용서한다. 그래서 당시 귀족들은 음양 금기를 잘 알고 자신의 예의와 법률을 엄격히 지켰고, 심지어 일어나 세수하고 밥 먹는 등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에도 금기가 있었다. 조정의 길흉도 이 원칙을 따라야 한다. 그래서 당시 음양도는 전국에 자체 부문인 음양료 (음양요는 중앙사무부가 관할하는 육요 중 하나로 천문 기상 점술 역법 등을 관측하는 일을 담당했다. ) 또한 국가 정책의 이행에 영향을 미쳤다. 이에 따라 음양사는 핑안 시절' 국가공무원' 으로 정치무대에서 활약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음양도가 황실에 독점되어 민간에서도' 민간 음양도' 가 발전했다는 점이다. 물론 이것들은 모두 문외한 말이니, 그럼 단도직입적으로 보자.
아베청명은 역대 최고, 가장 걸출, 가장 위대한 음양사로서, 그의 능력은 어떤 세대, 어떤 음양사보다도 훨씬 뛰어나다. 야사 (고전) 의 고금 이야기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사람은 그가 태어났을 때 그의 하녀에게서 이이의 영혼을 본 적이 있다. 네비도물화' 와' 상고이야기' 에 따르면 잉그마의 본상은 고덕 스님의 환생으로 학하는 동안 귀신을 조종하는 능력을 얻었다.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어린 시절에 귀신이 밤에 출몰하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당시 음양요를 관장했던 제사장 하무충의 생명을 무심코 구했다는 전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로써 하무충성은 그의 천연자질을 발견하고 그를 애인으로 훈도하기 시작했고, 모든 음양도를 청명에게 전수했다.
그러나 정사에서 아베 맑은 사적을 찾는 것은 상당히 어려워,' 도무지 납득할 수 없다' 고 할 수 있다. 우선, 그의 죽음의 정확한 날짜는 불확실하다. 첫째, 안석 21(921)--광홍이 2 (1005) 85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하지만 토친당 가족 기록에 따르면 아베 청명은 45 세밖에 되지 않았다. 어떤 말이 옳은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수수께끼인지 말할 수 밖에 없다. -_-| | |
그런 다음 정확한 출생지 문제가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그 출생지에는' 알 수 없다' 라는 선홍색 도장이 찍혀 있었다. 주요 전설은 다음과 같다. 1) 오사카: 오사카 아부노 혼마치 아부 성명신사, 제사신령의 행사가 있다. 아베청명이 태어나고 물려받은 곳' 이 있는 비석에는 수수께끼 같은 온수를 생산하는 우물의 유적이 있다.
(2) 츠성은' 수수께끼' 의 가장 오래된 전기에 수록된' 기원' 에 따르면 수수께끼의 출생지는 축파지 축보산 기슭에 있는 모도, 현재 츠성현 진벽현 추야초의 모도라고 말했다. 모도는 고송가의 옛 영토로 청명상하도는 수수께끼 같은 출생지이다. 또한 고송 가문은 보영 8 년 (17 1 1) 에' 수수께끼의 전기' 를 가지고 있다. \ "수수께끼 \" 가 태어나기 전에 상노국은 법원이 교토에서 음양사를 파견했다고 기록했다. 음양도에 대한 고증임에도 불구하고 모도가 수수께끼의 발원지라는 확실한 증거는 없다.
(3) 향천은 "찬치 일기" 에 기록되어 있는데,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찬치동현 정원촌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또한 환천번사가 쓴' 서짱 군 지방지' 에도 수수께끼의 탄생에 대한 기록이 있다. 그는 찬치의 한 국가인 향천현의 우개다. 흥미롭게도 찬치의 옥자리는 루창한 모도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옥좌의 지명은 루창 () 에서 태어난 좌씨 ()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런 다음 출생의 문제입니다.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그 가문의 기원은 소원 천황의 명령에 따라 시작된다. 「사기」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대일본은 9 년 (소원 천황) 의 명령에 따라 원광지궁에서 천하를 다스린다 수수께끼' 의 아부 조상은 대연의 일생의 1 1 대손-아부창고 조마루, 일명 아부네마루이다. 창교 마루는 대화 개혁 때의 좌대신이고, 그의 아들 아부는 무문 주정 때의 우대신이다. 불을 되찾고 쥐 껍질을 벗기기 위해' 죽서' 를 본다. 창호마루의 딸 조조는 원래 공주로 태자마를 낳았다. 그녀는 천지제의 경쟁자로 내 동생 수의 계략에 의해 살해되었다. 이런 점에서 아베칭명은 혁혁한 신세와 고귀한 출신을 가져야 한다. 그런데 왜 이야기 속 아베 가문이 전설일까?
그것이 그의 아버지에게 도착했을 때, 그것은 이미 쇠퇴했다. 이것은 확실히 알 수 없다.
아베의 족보도에 따르면 수수께끼 같은 아버지는 천황 음식을 담당하는 요리사인 아베 채읍이다. 아베 가문은 아베 어주 이후 8 대이다. 가마쿠라 이후의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그것은 아베보명이라고 불린다. 현대에 이르러 잉그마의 아버지가 평문이라는 것을 이미 고증했다. 아베맑은 어머니는 백호의 화신이다. 이것은 오래된 전설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산간 주민이다. 핑안 시대에는 성외에 거주하는 사람이 매우 적었는데, 통칭하여' 산민' 이라고 불렸는데, 지위가 높지 않았다. 아베 청명은 자신의 출신이 비천한 사실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진실을 숨겼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외진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항상 자연과 상호 작용하고 있기 때문에 하늘과 땅 사이의 기운을 느끼고 (이것은 ... 태산-_-| |), 천성적으로 도시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아베 칭밍의 강력한 특이성 중 일부는 어머니로부터 물려받은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전설은 물론 다양하다. 또 한 가지 설법은 유랑소녀 (전국을 여행하는 일본 마녀, 가장 유명한 것은 안투도산 시절' 출운의 나라') 이며, 또 한 가지 설법은 아야코가 오렌지 군에서 태어났지만 일반적으로 어머니가 민간인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록이 없다.
그녀의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아베의 결혼 문제는 수수께끼로 가득 차 있다. 하무중의 딸 하모사로가 14 세 난산으로 죽었다고 한다. 나중에, 나는 내 딸 아벨 세이와 결혼했다. 그리고 월견당의 자매 인연은 의혹으로 가득 차 있지만, 이번 달에 당이 누구인지 찾기는 어렵다. 아베 ... 토계와도, 또 인민부대요 XX 는 아니겠죠. 좋아, 땀 ~ ~ ~ ~)
그의 복잡한 인생 경험보다 수수께끼 같은 아들이 더 분명하다. 고금의 저서' 꽃소우전' 에 따르면 그의 장남 아부지평은 음양사였다. 둘째 아들 아부지창은 음양의 으뜸이다. 하지만 불가피한 것은, 이 가운데 전설이 남아 있고, 또 다른 한 가지는 아베드유가 친딸 예사가 태어나 육무도만에 의해 살해되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첨부: 아베 가족도)
마지막으로, 이 매혹적인 인물의 일생을 살펴봅시다. 아베청명은 92 1 (후지와라 정치의 전성기) 나라 시대의 아베청명 대신의 집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천문학과 점성술을 사랑했다. 어쩌면 정말 인연일지도 모른다. 960 년, 40 세의 그는' 음양재료' 의 천문 학생이 되었고, 나중에는 천문학 박사가 되었다. 역대 대채 박사, 천문 박사, 총기획 박사, 허브 창고 박사, 방송 박사, 좌경천 박사 3 년 (100 1 년) 이 이미 5 품 음양 최고 칭호를 넘어섰다. 유감스럽게도, 수수께끼 같은 어린 시절부터 중년까지 아무런 기록도 없고, 심지어 세상에 남아 있는 초상화도 그들의 중년 이후의 모습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공포도 신비감이 가득한 이유 중 하나이기 때문에 예나 지금이나 그의 청춘에 관한 소설 전기는 헤아릴 수 없이 많다. 과거 이야기' (제 24 권, 제 16 기) 에 따르면 잉그마는 호무충에서 음양도를 보수할 때 동행한 소달구지가 중성의 귀신의 매력을 보고 중성별은 잉그마의 초능력을 발견하고' 병에 물을 붓는 것' 처럼 모든 마술을 다 그러나 심오하고 예측할 수 없는 스승이 종성의 아들 보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문 신로의 시조. 또 한 가지 설법은 아베밍이 주작천황에서 천황까지 6 대 천황 (주작, 마을, 냉천, 영원, 화산, 하나) 을 시중든다는 것이다. 마을 신대에 이르러 성성성산에서 신선보에게 가르침을 받고 한국으로 돌아와 일본에서 독특한 음양도를 개척했다. 제왕제사 정책과 백성들의 생활 방식을 규범화하였다. 지금까지 일본인들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금기, 역법, 점술 방법 등은 모두 그때부터 시작되었다. 점성술과 예언은 모두 믿지 않지만, 적어도 아베청명은 인심을 예리하게 이해하고 정국을 분석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는 완벽한 천문 달력을 만들어 수학과 천문학에 대한 그의 비범한 재능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아베는 평생 수많은 책을 썼지만, 현존하는 저서는 단 한 권밖에 없다. 주로 오행 요소 간의 관계와 그 이치를 설명하고 실천의 운용 방법을 더 설명한다. 책에는 일상생활과 관련된 점술 방법도 많이 기재되어 있다. 이것은 음양점술에 관한 중요한 문헌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 매혹적이고 수수께끼 같은 인물이 후세 사람들에게 남긴 또 다른 수수께끼일 것이다.
수수께끼 같은 기록을 받아들일 수 없다.
(1 년) 수수께끼 같은 탄생.
(54 세) 수수께끼 같은 박사, 천문학자, 아주 은밀하게 놀았다.
(58 세) 음양사 수수께끼 같은 집이 번개에 맞았다.
(65 세) 후지원의 부동산 여성을 위해 포피 절개수술을 하다.
위 표는 주석 제거 시간을 제시했다.
(66 세) 화산 황제의 출가를 예언하다.
나는 화산 황제의 명령에 따라 산치의 천구를 봉쇄했다.
(68 세) 후지와라 유홍을 위해 유령 같은 제사를 치렀다.
위 표는 별제사를 지내는 시간을 암시했다.
(69 세) 천황을 위해 의식을 거행했다.
(74 세) 위 표는 인왕회의 시간을 암시했다.
상술한 뇌우 방어.
(77 세) 총계획은 아베청명이 익양전에서 어검을 복구하는 것을 도왔다.
위 표는 동조 병원 행운의 여행 시간을 제시했다.
황제의 치통의 원인을 점치다.
(79 세) 위 표는 황태후 장남 태자의 일정과 시간을 제시한다.
장남이 어소로 옮겨 답사하다.
위 표는 화제를 석방할 시기를 제시했다.
위 표는 명자가 황후가 되는 시간을 암시했다.
(80 세) 위 표는 조정의 행운의 시간을 암시했다.
후지와라 숙소에서 이상한 일이 발생한 원인을 추측하다.
황제를 모시고 왕궁에서 나오다.
(8 1 년) 점 동쪽 3 개 병원 길목을 점치다.
위 표는 동 3 병원 장례식의 잡사이다.
위 표는 궁중의 불과 기타 일상적인 사물을 보여준다.
(82 세) 태산 왕실 제사를 거행하다.
(83 세) 돈강 친왕의 병세를 점치다.
목판 살모넬라당의 위치를 결정하다.
라이도의 유모가 돌아가셔서 도사 하무의 방문이 연기되었다.
도사에게 더 이상 불상이 되지 말라고 말해라.
(84 세) 오룡절을 개최하다.
중궁원야 여행은 연기인가요, 취소인가요?
부윤이가 오봉음이 많은 이유는.
도사의 대승경을 위해 제사를 지내다.
(85 세) 동 3 개 새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도장을 위해 일하다.
천문학 박사는 아부청미로 사방에서 죽었다.
특별계좌
현재 교토상경구의 청명신사에는 정기적인 제사 활동이 있어 상수수께끼진의 한 길과 연결되어 있다. 수수께끼로 불리는 도라지의 인장은 하늘과 땅의 오행을 상징하며, 우주 만물을 재난에서 제거한 기도주문을 신의 인장으로 간주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우경구의 코카쿠라쵸에는 수수께끼 같은 묘가 있다. 9 월 26 일은 잉그마의 생일이며 이곳에서 의식을 거행한다.
4 개의 "윤과" 사이클론
[이 단락 편집]
아베청명의 생애 이야기는' 경보' 와 핑안 시대 후기' 지금의 옛 이야기' 에서 널리 낭송되고 있다. 가마쿠라 시대는' 우지 이야기집',' 고금의 작품 이야기집',' 평가 이야기집',' 원평흥망' 에서 여러 차례 나타났다. 에도 시대에 그의 일화는' 수수께끼 같은 이야기' 와' 노오도만대내감' 에 기록되어 있다. 현대에 이르러 일본의 유명한 판타지 소설 대사인 몽베대의' 음' 시리즈 소설을 대표해 음과 아베밍의 전설이 패션의 절정으로 밀려났다. 이로부터 진화한 음양사 회오리바람은 영화 만화 게임 가부키 언어 방울 등 예술 형식으로 전면적으로 펼쳐져 일본인들이 아베청명을 강자아 제갈량 유백온처럼 존경하고 두려워하게 했다.
소설
음과' 시리즈 소설은 일본 민간 전설에 바탕을 둔 판타지 소설로 고금 이야기를 주선으로 아베청명 (음과) 과 원 (무사) 두 주인공을 중심으로 일련의 신기한 이야기를 전개했다. 몽침맥은 신비하고 클래식하며 한가함을 잃지 않는 문필로 당시의 독특한 문화 장면을 만들어 아베 청미에게 피와 살결이 생기게 했다. 몽침맥은 귀신을 썼지만 초연한 마음으로 주문, 음양, 인생의 철학 문제를 생각하며 인간성을 깊숙이 파고들어 영화나 애니메이션 개편에 없어서는 안 될 신선한 소재가 됐다.
몽침맥 소설' 음양사' 가 언제 발표됐을까?
1988 "그림자"
1995' 음양사: 날으는 롤'
1997 "음양사: 제사를 위해 돈을 지불한다"
1999' 음양사: 생성기'
1999' 음양사: 봉황권'
200 1 "음양사: 수수께끼 같은 종양 절제" (마을과 협력하는 그림책)
2002 년' 음양사: 용피리권'
2003 년' 음양사: 태극권'
2003 년' 음양사: 목' (국내 미출판)
윤 2005: 아이언 휠 (중국 미출판)
2005 음양사: 용야차희 (국내 미출판)
만화; 코미디언
음양사' 에는 많은 만화가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강야령자의' 음양사' 와 암사키 요코의' 왕기인담' 이다.
오카노 링자의 만화' 음양사' 는 원작 소설 속 단편 이야기를 주로 블루본으로 하고, 서사가 간단하고, 화풍이 우아하고, 인물이 매력적이며, 의상과 건물도 매우 정교하며, 그 스타일은 현재 일반 만화에서 보기 드물다.
만화에서 수수께끼 같은 인물은 냉혹한 이미지로 나타난다. 그는 모든 것에 열정을 갖고 강력한 힘을 무시한다. 악마에게 쫓겨난 행동거지가 낭만적이고 우아한 영웅적인 인물이 새롭게 만들어졌다. 오카노 링자의 작품에서 요괴는 일반인처럼 사랑과 미움을 품고 있다. 이러한 변화는 여성 독자들의 열렬한 추앙을 받아 일본에서 파란을 일으켰지만, 지금까지도 고열 후퇴하지 않고 있다. 이로써 강야령자는 일본 만화계의 최고상인' 수즈카 치충문화상' 을 수상했다.
오카노 링자의 화집을 만지고, 암사키 요코의' 왕요기담' 이 아름다운 춤자태로 판타지 만화 팬들의 눈에 들어왔다. * * * 7 권의 책 왕 기담: 1988' 사천마' 부터 2002 년' 귀신희' 까지 보스 오렌지 영화사의 죽음으로 끝나 음양사 만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열었다.
그것의 주요 줄거리는 아베칭밍이 오빠 오렌지 그림자 회사에 대한 교토 보위전이다. 전자는 교토를 지키기 위해 악마와 싸웠다. 후자는 살인의 증오를 위해 수도를 파괴하겠다고 맹세했다. 이 기간 동안 아베청명은 우대신의 막내아들인 후지와를 만났는데, 현재 천황이 가장 총애하는 첩의 동생이다. 서로 싫어하는 것부터 우정이 깊기까지 일련의 격렬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잇따르고 있다. 벚꽃, 거미, 여우, 화피, 지정, 디스템퍼 등 다양한 새로운 버전의 일본 전통 귀신 이야기를 보완한다. 정말 누구나 다 아는 판타지 만화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