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초기 로프 시대, 미생시대, 고분시대의 음악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고고학 자료와 8 세기에 편찬된 문헌 (예:' 고사지',' 일본국지',' 나뭇잎집' 등) 에 따르면 일본인은 고대에 자신의 가요와 춤, 악기를 가지고 있었다. 고대에는 5 현 하모니카가 6 현 하모니카보다 작았다. 고대 피리에는 대나무 피리, 구형 돌피리, 도피리가 포함되어 있었다. 콩콩미구의 배는 원통형이다. 시계는 금속, 세라믹, 나무로 만들어졌다. 당시 시계는 악기이자 장식품이었다. 도탁은 기원전 1 세기 정도에 나타났으며, 통도의 형태는 중국의 시계, 도탁과 다르다. 고대 일본의 악기는 기본적으로 종류가 다양하다. 농경사회에 진출한 뒤 최초의 남녀가 모여 춤을 추는 노래 (노래라고도 함) 와 무당의 음악춤이 등장했다.
일본과 외국의 음악과 문화 교류는 역사가 유구하여 유라시아와의 문화 교류는 주로 북한과 중국을 통해 진행된다. 기원전 청동기가 수입되어 청동사제가 나타났다. 5 세기 후반부터 7 세기까지 한반도에서 일본으로 들어온 신라, 백제, 고구려는 일본에서' 삼한음악' 이라고 불린다. 7 세기 초 불교를 진흥시키기 위해 성덕태자는 대륙 음악 도입을 장려하고 백제의 위모를 대호 사쿠라이 우물에 정착시켜 일본 소년 (임시아의 제 1 제자 한신재문 등) 사곡을 가르쳤다. 일명 피리, 허리 드럼, 구리 심벌즈를 곁들인다. 7, 8 세기에 중국 수당 시대의 음악이 일본에 전해졌다. 70 1 년, 대보법에 따라 본부 행정 하에 예일요를 설립하여 일본 전통악무와 외국 악무를 주관한다. 752 년 동대사에서 열린 대불개광식에서 야락사와 각 사찰에서 온 수백 명의 악사와 무용배우들이 일본 전통음악과 무용뿐만 아니라 삼한음악, 당락음악, 삼월음악, 임라음악, 독로악을 공연했다. 이것은 일본이 이미 프로 뮤지션이 나타나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참고: 처음 네 가지 모드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기본 모드입니다. 악보에서 백음은 조식의 핵심 음이다. 리듬은 고정박자 리듬 (기본적으로 쌍박자) 과 송판 리듬으로 나뉜다. 노래와 연주 방법은 각각 독특한 점이 있어 음색의 미묘한 변화를 중시한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현대음악
65438-0868 년 일본은 메이지유신에 진입했고, 일본 pop 는 현대 발전 단계에 들어갔다. 그 기본 특징은 일본이 유럽과 미국 음악 문화를 빠르게 흡수하여' 전통음악' 과' 외래음악' 이 공존하는 국면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전통 음악은 이 시기에 큰 변화를 겪었다. 187 1 년, 맹인전문조직을 취소하고 보급파를 금지하여 연악과 척팔이를 보급하게 했다. 맹승의 비파에서 유래한 사모비파와 주유 비파는 연이어 큐슈에서 도쿄로 들어와 전국에 전해졌다. 새 정권의 지지 아래 궁중 아락이 점차 활력을 되찾고 영향력을 확대했다. 1920 년대 궁성도웅 등이 발동한' 신일본 팝음악 운동' 은 일본 전통악기를 이용해 서유럽 클래식 음악 작곡 기법을 빌려 신곡을 만들어 전통음악을 한층 발전시켰다. 그의 듀엣' 봄의 바다' (1929) 는 정화의 초기 작곡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창작한 17 현 연은 당시 전통 악기 개혁의 큰 성과였다. 1950 년대 중반 이후 작곡가들은 전통 악기로 현대 국가 음악을 창작하는 데 주력했다. 그중 삼목은 일본 기악 유파의 발전과 일본 전통음악의 현대적 숨결과 생명력에 기여했다. 삼목과 영택승으로 의장을 맡은 일본 팝 밴드와 북원 피트 8 등으로 구성된 방글라데시 사중주악대는 큰 영향을 미쳤다. 그들의 음악 실천은 국악계에 새로운 기풍을 불러일으켜 국악과 외국 음악의 격차를 메우기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메이지 시대에 일본에 처음 들어온 유럽과 미국 음악은 군악이었다. 1872 년, 일본 정부는 초중고등학교에서 음악 과정을 개설하도록 규정하는 유럽 음악 교육 제도를 도입하기 시작했다. 1879 10 일본 문부 과학성 음악연구소 (후칭 도쿄 음악학교, 현재 도쿄예술대 음악학과) 가 설립돼 도쿄 사범학교 총장 이택영수가 관리한다. 이때부터 초중고 음악 교사의 양성과 음악 교재의 편찬이 궤도에 올랐고, 전문 음악 교육은 초보적인 규모를 갖추었다. 유명한 작곡가 용안타로가 창작한 교가' 꽃' (1900) 과' 사막의 도시의 달' (190 1) 을 상징하며 일본 pop 의 창작은 19 12 이전의 일본 유행은 거의 모두 노래였다. 대정년 (19 12 ~ 1926), 야마다 경작은 대형 밴드가 편성한 오케스트라' 만다라의 꽃' (/Kloc-; 1920 년대 이후 독창곡, 합창, 기악 독주, 교향악과 같은 외국 음악파의 창작은 점차 일본의 유행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신교향악단, NHK 교향악단의 전신인 1927 년 2 월 공연을 시작했다. 같은 해에 설립된 전국음악협회는 합창 대회를 열어 전국의 아마추어 음악 활동을 촉진시켰다. 제 2 차 세계대전 직전에는 270 개 단체가 이 협회에 가입했고, 중국에는 3800 개의 관악대가 있었다. 당시 유명한 작곡가는 주경삼랑태, 지내우지랑 등 민족적 특색을 중시하는 독학성성성성성성작인 작곡가 (예: 추길, 청치, 송평라택, 조한문웅, 이브부소, 간 원명 등) 였다.
제 2 차 세계대전 기간 군국주의의 통치하에 일본의 정상적인 음악 활동이 파괴되었다. 1938 부터 일본에서 외국 음악가들의 공연이 중단되고 각종 음악단체가 1940 에서 해산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전쟁이 끝날 무렵 공연단체, 음악학교, 악기 공장, 음반사 등 음악조직은 거의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1950 년대 이후 전후 일본 대중문화는 창작, 공연, 감상, 음악 교육, 음악 연구 등에서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전후에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끄는 신인들이 나타났다. 단이갈의 민족 오페라' 야학', 아쿠타가와 촌지의' 현악 3 장', 데민랑의' 열반 교향곡' 은 모두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걸작이다. 데민랑 외에도 이야량랑, 장작전 남웅, 정제주경, 계연탕선, 일류혜, 고교우 등 현대 유럽 작곡 기법을 적극 흡수한 작곡가들도 있다. 이들은 모두 12 음체계를 채택한 최초의 일본 작곡가들이다. 일본의 바토크' 로 불리는 미궁방생은 일본 민요를 이용해' 제 1 합창' 등 유명한 작품을 창작했다. 국제음악단에서는 무만철, 송촌진 3, 삼목, 석정진목 등의 음악이 신선하며 작품의 민족적 기질을 탐구하고 서유럽이 아닌 음악을 창작하는 데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소부 소부, 삼산홍, 노다 규우, 화검 일랑, 남홍명, 삼지성장 등. 지백 친구 지랑 밑에서 모두 60 년대 이후 뚜렷한 개성을 가진 걸출한 작곡가들이다. 결론적으로 국제음악계의 다양한 창작 경향은 일본 음악계에 흡수돼 일본 작곡계에 뚜렷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946 이후 일본 음악계는 일본 현대음악협회, 일본 뮤지션클럽, 일본 공연연맹, 음악작가협회, 일본 작곡가협회 등 업종조직을 잇달아 설립하여 뮤지션의 권익을 보호하고 각종 음악활동의 전개를 보장했다. 도쿄에는 10 개 이상의 전문 교향악단이 있으며, 각종 해외 음악 공연 단체가 끊이지 않고 다채로운 음악 감상 기회를 제공한다. 중국에는 60 개 고교가 음악학과를 두고 있는데, 예를 들면 도쿄 음악예술대 음악학과, 동붕학원 음악학과 등 매년 사회에 대량의 음악인재를 수송하는 것은 일본 음악가의 국제수준을 높이고 사회음악교육을 보급하는 데 적극적인 역할을 한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일본 현대 팝 음악
소개하다
J-Pop 는 일본 팝 음악의 약자로 서구의 영향을 받는 일본 팝 음악을 가리킨다. J-Wave (FM 라디오) 는 J-Pop 이라는 이름을 만들어' 새 음악' 을 대표하는 데 사용한다. 그런 다음 일본에서 팝, 록, 댄스, 힙합, 레퀴엠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대표하는 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일반 일본 상점은 음악을 J-Pop, 노래 (전통 민요), 클래식 음악, 영어/국제 음악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어떤 음악은 노래와 J-Pop 을 결합하여 가수를 대표하여 앤과 중도를 대표한다.
역사
J-pop (또는 Jpop) 는 소화시대 (유인천황시대) 에서 유래한 것으로 당시 재즈가 유행하기 시작했다. 재즈는 클래식 음악과 군악만 연주하는 초기 술집과 클럽에 더 많은 악기를 도입해 일본 음악계에' 재미' 의 요소를 더했고,' 음악차' (음악카페) 는 현장에서 재즈를 연주하는 인기 장소가 됐다.
신악풍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군의 압력으로 재즈가 잠시 중단되었다. 제 2 차 세계대전 후 미은: 일본의 점령 기간 동안 미군과 극동망은 일본에 상당한 수의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도입했다. 일본 음악가들은 미군을 위해 부기 우지, 만보, 브루스, 컨트리 음악을 연주한다. 가사정자의' 도쿄 부기우지' (1948), 강려지의' 테네시왈츠' (195 1) 와 같은 노래도 있습니다. 일부 외국 음악가와 오케스트라 (JATP 와 루이스 암스트롱 포함) 가 일본 공연을 방문했다. 1952 는' 재즈 번영의 해' 로 정해졌다. 하지만 이 시기의 작품 스타일에는 뛰어난 연주 수준이 요구되고, 연주가 점점 어려워지면서 많은 아마추어 음악가들이 시골 음악으로 전향해 극동에서 배우고 연주하게 되면서 결국 시골 음악 유형이 크게 늘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록 열풍
1956 부터 록 열풍이 시작됐다. 작은 한과 또한 시골 음악 조합과 마차 주인이 엘비스를 리메이크한' 가슴 아픈 호텔' 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전체 록 운동은 1959 에서 절정에 이르렀고, 일부 일본 록 밴드는 영화에서 노래를 불렀다. 하지만 일본 록도 미국 록이 쇠퇴하면서 쇠퇴했다. 너무 많은 밴드가 미국 후진을 따라 큰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일부 연기자들은 전통적인 일본 팝 음악과 록 음악을 결합하기 시작했다. 이를 목표로 한 뮤지션으로서 한본은 오랫동안 그의 노래' 비안' 으로 성공을 거뒀다. (더 널리 알려진 노래는 미국 (Cashbox 잡지 4 주, Billboard 잡지 3 주), 일본, 미국 차트 1 위에 오른 첫 일본 노래로 백만 장을 판매했다.
대중문화에 미치는 영향
J-pop 은 일본 문화의 일부가 되었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상점, 광고, 영화, 라디오 프로그램, TV 프로그램, 비디오 게임 등 여러 곳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부 방송국은 심지어 뉴스가 끝날 때 J-pop 노래를 방송한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일본 팝 음악은 중국에 있습니다.
바이두 스티커 일본어 음악:
/f? Kw =% c8% D5% b1%be% D2% F4% c0% D6
바이두일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일본 유행의 천국입니다 ~ ~ ~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일본의 주요 음반 회사
에이벡스
에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음반 회사이다.
Avex 주식회사 (AVEX) 는 일본의 한 대형 음반회사로
하마사키 아유미
1988 은 2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Avex 는 현재 Avex Trax, Avex Tune, 신예, RhythmZone 등의 음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에휘 음반은 일본의 20 세 아이돌의 스타 메이커 공장이다. 소속 연예인은 하마사키 아유미, 아무로 나미에, 히토미, 보아, 글로브, 에버리팅, 오츠카 아이, 쿠미 쿠다, 동방신기! , 섬곡동공, AAA, do as infinity 등 많은 일본 일선 연예인들이' 작은 집' 으로 유명하다.
에휘 음반사는 1988 에 설립되어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식은 1999 에 도쿄증권거래소에 정식 상장되어 있다.
회사의 경영 이념은' 독특한 공헌 창출' 이다. 이러한 명확한 이념을 바탕으로 모든 스태프, 연예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적극적으로 창업하여 급변하는 국제 음반업에서 음악 및 주변 산업을 가로지르는 인터내셔널리제이션 그룹 기업으로 발전했다.
업무는 음반 제작과 발행, 연예인 중개, 음악잡지 출판, 사이트, 휴대폰, 연예인 발굴, 훈련 등을 포함한다.
회사는 전문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있어 영화판 애니메이션' 헤드 D 3 단계' 등을 제작한 바 있다. Avex 네트워크는 1997 에 설립되어 인터넷을 통해 정보산업을 제공한다. 200 1 전용 휴대폰 포털 설립. 200 1 도쿄 음악학교 설립. 이 회사는 홍콩, 대만성, 일본, 런던, 뉴욕에 지사를 두고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일본은 아시아에서 가장 크고 완벽한 음악 시장입니다. KTV, 완벽한 싱글 제도 등 일본 시장의 규범화와 거대화를 목격했다.
에휘 음반은 J 팝계의 맏이여야 한다. 다른 국가음반사와는 달리 에휘는 일본 본토 음반사로서 일본에 기반을 두고 있다. 거의 인기 있는 돈나무 연예인이기도 하다. 특히 고희, 하마사키 아유미, 쿠미코다, 섬곡동공 등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가수이다.
에휘 음반은 200 1 대만성에 지사를 설립해 중화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대만성 에휘 음반의 가수들도 진한 일본식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현재 에휘 음반 소속 연예인으로는 임효배, 빅설란, 왕심릉, 탕위저, 아이돌 그룹 5566, 새로 가입한 초녀 안우키와 하결이 있다. 작년 오백&; 중국 블루의' 달빛음악' 과' 에휘 음반' 이 합작해 에휘가 새로 설립한 신예 공장 카드에 입성한 뒤 오보가 에휘의 첫 앨범' 눈물의 다리' 를 발표했다. 오보의 가맹은 의심할 여지 없이 에이회 음반의 본토 실력을 증강시켰다. 왕심릉 (WHO) 는 타이애회 설립 2 년 만에 최초의 본토 신입사원이다. 에휘의 홍보는 좀 부족하지만 대만성과 일본 자원을 보완하는 장점과 일본 에휘가 우상을 만드는 성공 경험은 모두 에휘 음반의 장점이다.
참고 자료:
/view/1101448.htm
전자기 간섭 (electro-magnetic interference) 전자악기 산업 (electrical music industry) 100 대 음반 (electrical and musical industries.ltd)
소개
EMI 레코드 회사 (전체 이름: 전기 및 음악 산업 ltd, 193 1 에 설립,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전1 그것은 오늘날 가장 오래된 음반 회사로,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백대의 역사는 거의 전체 음반업의 역사이며, 많은 것들이 있다.
일찍이 1920 년대에 100 대 산하의 프랑스 PATHE-MARCONT 음반사가 상해에 회사를 설립한 것은 처음이다. EMI' 라는 단어는 PATHE 의 음역이기도 하다. 예:,,,,,,,,,,,,,,,,,,,,,,,,,,,,,, 。
기원
EMI 에는 두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베를린인들이 1898 에 설립한 HMV 회사. 1900 년, 명견은 축음기의 HMV 상표를 공식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콜럼블라입니다. 1929. 둘 다 전기 및 음악 산업 (전기 산업 주식 유한회사) 을 합병하여 EMI 라고 부른다. 이번 합병은 100 대를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음반 회사로 만들었다. 영국의 디카, 미국의 브렌웨이크, 독일의 DGG 를 제외한 모든 브랜드는 100 대에 의해 통제된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CBS 는 먼저 33 대 LP 음반과 45 대 싱글 음반을 발표했지만, 백대는 여전히 78 대 10 인치 음반의 낡은 규격을 고수해 많은 연예인들이 퇴출했다. 1950 년대 초 영국과 영연방 국가들은 원래 100 대가 대리한 RCA 와 CBS 도 데카와 필립스와 협력했다.
1955 년, 100 대는 불리한 국면을 역전시키기 위해 Capitol 을 인수하여 미국 시장을 개방하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국회 빌딩의 보수적인 풍격으로 1950 년대에 등장한 록 트렌드로부터 100 대가 이익을 얻지 못했다. 60 년대에 들어서자 100 대에 전환점이 나타났다. 먼저 클리프 리처드와 그림자의 유행, 그리고 비틀즈를 대표하는 영국 록 트렌드의 출현. 이 트렌드의 영국 밴드는 대부분 EM 이 서명한 것이다. 제리&; 심박동기, DC5, 동물, 홀리스, 헤르만의 은둔자, 알. 조류 등. 이 추세의 선두 주자인 비틀즈는 EMI30 30 년 만에 가장 큰' 금광' 이 되었다. 하지만 100 대 미국 지사인 Capitol 은 이유 없이 부자가 될 기회를 놓치고 영국 밴드와의 계약을 거부했다. 그래서 이 밴드들은 모두 미국에 Epic, 미고메이 및 기타 자회사에 투자했다. EMI 가 명령을 내릴 때까지 Capitol 은 비틀즈의 두 번째 앨범' 비틀즈를 만나다' 의 미국판을 발매했다. 60 년대의 좋은 날은 아주 빨리 지나갔다. 1970 비틀즈가 해체된 후, Capitol 은 곧 파산의 곤경에 직면했다. 100 대 본사 자체의 날도 좋지 않다. 노동당 정부가 출범한 이후 영국 회사가 해외 투자를 위해 자금을 사용할 수 없게 되면서 100 대가 곤경에 빠지기 시작했다. 1979 년, 100 대는 소인 (이코) 그룹에 인수되었지만 독립 운영을 유지했다. 같은 해 마가렛 대처의 보수당 정부가 출범하여 경제 개방 정책을 시행하였다. 백대는 즉시 제국과 자유 등 미국 회사를 인수했다. 1980 년대 내내, 100 대의 경영 상황은 모두 매우 좋았다. 데이비드 보이, 듀란 듀란, 퀸, 핑크 플로이, 폴 매카트니는 회사를 위해 많은 돈을 벌었다. 1992 년, 100 대가 영국의 유명 독립회사인 버진 인수를 통해 다시 한 번 세계 최대 음반 회사가 되었습니다.
참고 자료:
/view/42335.html
존재
기본 상황
일본 유행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Avex, 소니, 100 대 등의 회사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지만, Being 에 대해 들어 본 사람은 많지 않다. 비록 그들이 이것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그/그녀가 어느 회사인지 모른다. 다음으로 Being 부서에 대해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일본 유행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친구가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Being 은 B-Gram, ROOMS, ZAIN, GIZA 등의 음악 회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이름은 BMF (Being Music Fantasy) 입니다. Speaking parts 의 강력한 라인업은 일본 음악기구의 최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기쁘게도 장문은' 존재' 의 창시자이자 프로듀서이다. 그녀의 작곡가는 율림성 일랑과 송미보를 포함한다. 그녀는 WANDS (해체), DEEN, the Field (해체) 에게 노래를 제공했고, 그녀도 가지고 와서 노래를 불렀다. 그녀 자신의 노래에는 우리가 잘 아는 코난 극장판 네 번째 주제곡' 의' 의' 에서' 가 포함되어 있다. 사카이 이즈미 작품에는' 마루코는 아홉살: 잔물결에서 분열' 편미곡의 후계자 오노 애과가 포함된다
음악 특색은 대부분 유행과 록 (B'z 와 WANDS 로 대표됨) 으로 리듬이 경쾌하여 남녀노소 모두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 노래는 시작하자마자 바로 고조를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덩크의 주제곡 (모두 가수로 부르는 것), 유명한 명탐정 코난 (둘 다 가수로 부르는 것 제외) 이 있다.
그것의 오케스트라 이름은 대부분 특별한 의미가 없는 영어 단어 (예: B'z, 사카이 이즈미, 딘, Wanders, 타로 카드의 행복의 지팡이) 로 창작력이 있다. 또 일반 아이돌 연예인과는 달리' 홍보는 홍보가 안 된다' 며 대부분 자신의 실력과 스타일로 눈에 띈다. 예를 들어, 흑모계, 신비로운 여왕 (현재 은퇴됨) 은 그녀의 노랫소리가 보도된 적이 있다.
오리콘1993 순위통계에서도 1 위부터 6 위까지는 모두 Being 의 연예인이지만 오디오 비디오, 목소리, 아이돌 상용화에 중점을 둔 대만성 시장에서는 Being 이 국내에서도 잘 알려지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이 섹션을 편집합니다
팝 가수의 예
여성
하마사키 아유미
우다타; 우타다 히카루
쿠라키 마이
"위대한 가수 세 명"
다행히 밭이 오지 않았다.
아무로 나미에
오츠카 아이
나카시마 미카
결의를 맺다
기무라 케라
굿모닝 걸그룹
향수
아나콘다
...
남자
후쿠야마 마사하루
히라이 켄
긴키 어린이
지툰 시
W-inds
란
아동선생
...... (순위는 선후를 가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