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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왕이 쓴 이 시는 여와를 모독했다.

주왕이 쓴 시는 여와를 모독하는 시는 다음과 같다.

가방의 텐트는 매우 아름답고 진흙과 금 화장으로 가득 차 있다. 노래 먼 산, 춤 소매가 여름 상인을 비추다. 배꽃이 비를 띠면 바람이 불고, 모란이 연기를 피워 응석받이로 화장을 한다. 그러나 요염한 것은 움직일 수 있고, 장락을 되찾아 대왕을 섬길 수 있다.

어느 날 상주왕이 여와궁에 와서 여신의 가호를 빌었다고 한다. 그러나 그가 여와의 조각상이 이렇게 거대하고 섹시한 것을 보았을 때, 그의 신하들은 그에게 여와의 외모에 따라 조각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정력이 넘치는 왕은 여와궁의 벽에 음탕한 시를 쓸 수 없었다.

승상 상영의 격려로 3 월 15 일 여와황후의 생일에 여와궁으로 향했고, 전체 과정은 매우 순조로웠다. 그러나 갑자기 이상한 바람이 여와황후의 성상을 가리는 커튼을 날려 버렸고, 주왕은 여와황후의 용모를 힐끗 볼 수 있었다. 괜찮아, 주왕은 자연에 놀랐다. 여와황후의 미모는 주왕을 완전히 이성을 잃고 열광하게 했다.

주왕의 소개

주왕 (기원전 1 154- 1046 재위) 은 중국 상조 말기의 마지막 군주이자 상조의 가장 포학한 왕 중 한 명이다. 그의 직함은' 주' 이기 때문에 그는 불린다.

역사서에 따르면, 주왕의 재위 기간 동안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방탕하며, 마음껏 내색을 하고, 수하의 악행을 용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의 통치는 매우 잔혹하고, 가혹하고 잡세를 기부하고, 민력을 착취하여, 백성들이 수다를 떨게 했다. 동시에, 그는 요술과 요술을 믿었고, 때로는 점술 결과에 근거하여 결정을 내리고, 인민의 고통을 무시했다. 그의 폭압과 비도덕적인 행위는 북한 안팎의 불만과 반대를 불러일으켰다.

주무왕은 서주의 군대를 이끌고 혁명전쟁을 벌여 상조의 통치를 전복시키고 주왕의 통치를 끝냈다. 상서 주수' 에는 주왕에 대한 묘사가 있는데, 그를' 폭군 주왕' 이라고 부른다. 주왕의 몰락은 상조의 종말을 상징한다. 서주는 새로운 정권을 세우고 중국 역사상 서주를 시작했다.

주왕의 이미지는 역사와 문학 작품에 의해 폭력, 사치, 방종한 이미지로 묘사되어 부정적인 이미지의 대표가 되었다. 그의 통치는 상조 멸망의 원인 중 하나로 여겨지며 후대의 전형적인 부정적인 교재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