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크기 추측: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던진 후 주사위의 합이 특정 값보다 큰지 또는 특정 값보다 작은지 추측합니다.
3. 패리티 추측: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던진 후 주사위의 합이 홀수인지 짝수인지 알아맞힌다.
4.2 1 분: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던진 후 목표는 주사위의 합계를 2 1 점에 가깝게 하는 것이지만 초과할 수는 없습니다.
5. 러시아 룰렛 도박: 플레이어는 차례로 주사위를 굴려 매번 흔들리는 점의 수를 합산한다.
6. 크기 비교: 게이머가 주사위를 던진 후 주사위의 총합크기를 비교해 가장 큰 선수가 이긴다.
7. 주사위 추측: 플레이어가 주사위를 흔들면 주사위의 구체적인 포인트 조합을 추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