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는 고대에 유래한 것으로, 사람들은 밧줄로 묶어서 노트를 만들었는데, 나중에는 칼로 나무와 대나무에 부호를 새겨 필기를 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역사가 발전함에 따라 문명은 점진적이고, 사물은 복잡하고, 많은 유명한 것들이 있다. 나무의 매듭과 조각 방법은 생활의 필요를 훨씬 만족시키지 못한다.
황제의 역사학자 창호는 사냥꾼의 발굽 도장에 대한 식별에서 깨우침을 받았다. 그는 태양, 달, 별, 구름, 산, 강, 호수, 바다, 각종 동물과 새 등 다양한 사물의 특징을 자세히 관찰하고 그릇을 적용해 그 특징에 따라 인물을 그리고 많은 상형문자를 만들었다.
첫째, 한자의 진화
갑골문, 중국 고대의 한 글자로, 거북갑이나 수골에 새겨져 점술을 한다. 갑골문은 상형문자이기도 하고 표음문자이기도 하여 매우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김문, 은주 시대에 사람들은 청동 예기를 주조하기 시작했다. 구리의 질감과 색깔이 금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구리를 금이라고 불렀고 청동기에 주조한 문자를' 금문' 이라고 불렀다.
대천은 서주 말기에 가장 널리 쓰이는 서예 스타일로, 점물, 상형화, 뜻과 같은 고대의 조자원소를 보존하고 있다. , 그러나 서체 구조는 점점 더 깔끔해지고, 화면이 둥글고, 네모난 글자의 기초를 다지는 경향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글씨, 글씨, 글씨, 글자명언)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한 후,' 문자 동어, 자동차 동궤' 정책을 실시하여 통일계량은 재상 리스가 책임진다. 그는 진 () 나라의 원시 전서 () 를 기초로 그것을 단순화하고 통일된 한자 쓰기 형식인 소전 () 을 창조하였다.
예서의 출현은 한자 발전사의 전환점이자 획이 있는 새로운 문자의 시작이다. 예서는 평평하고, 깔끔하고, 섬세하며, 획이 변화무쌍하며,' 잠두연미' 와' 우여곡절' 을 중시하며 서예의 예술미를 지니고 있다.
해서체로, "사직" 은 "형방, 곧고, 본보기가 될 수 있다" 고 해석한다. 해서체는 한립의 법도를 바짝 따라가며 형식미의 진일보한 발전을 추구한다. 해서체 4 는 모두 구양문의, 안진경, 유공권, 조맹입니다.
둘째, 재미있는 한자 그룹
1, 많음: 세 명이 많고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2. 릿지: 삼토는 릿지 (ybai o) 이고, 산은 높다.
3. 모종: 삼수를 모종 (미오) 으로 하여 물이 크다고 묘사한다.
4. 본: 삼소는 본 (b, n) 으로 "본" 과 같습니다.
불꽃: 세 가지 불은 불꽃, 불꽃 및 불꽃입니다.
6, 레이: 레이, 더 많은 석두 를 설명하는 세 돌.
7, 크리스탈: 크리스탈, 밝은 3 일.
8. 욕: 세 개의 직선은 욕 (ch 욕) 으로 우뚝 솟아 있다.
9, 제품: 세 입 모두 제품,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