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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골문은 깨어있고 꿈을 꾸는 것을 설명했다.

갑골문의 해석.

[상대 갑골문 [16 호? 기원전 1 1 세기]

은주 시대에 거북갑수골에 새겨진 글은 대부분 점술 기록이다. 지금의 한자는 갑골문에서 진화한 고대 한자 중의 하나이다. 은인은 거북갑과 수골로 점을 쳤는데, 점술의 내용은 당시 서예에서 갑골문 점술 옆에 새겨져 있었다. 이런 글은 3000 여 년 전 갑골문이라고 불린다. 청말 하남 안양 발견. 1899 년, 왕은 이것이 은상시대의 글임을 알아보고 소장에 종사했다. 청말과 근대학자의 연구를 거쳐, 그것은 이미 독립된 학과가 되었다. 지금까지 10 만 개 이상의 갑골, 약 4500 자 중 3 분의 1 은 학자가 알고 있다. 그것의 기본 서체 구조는 이후의 한자와 일치하며 한자의 오래된 스타일이다. 곽모로는 "고대와 현대론 고대 사회집": "은조는 아직 상당히 원시적이어서 귀신의 신앙이 깊다. 한 가지 일이 있을 때마다 그는 하느님께 무엇을 배웠는지, 심지어 소의 칼집이나 거북갑의 뼈에 책을 새겼기 때문에 갑골문이라고 불렀다. 갑골문은 공식 문서와 마찬가지로 일정한 형식이 있다. 내용은 아마도 제사, 사냥, 비바람, 전쟁, 질병 등이다. "

단어 분해

A 의 해석은 천정 1 위이며, 순서 1 위: 갑자 대신 쓰인다. 화갑 (60 세) 이 1 위를 차지했고, 다른 모든 사람보다 높다: A 급 .. 고대 과거시험 점수의 분류: A (진사기); 디메틸 ("진사 출신" 으로 명명); 상위 3 위 ('통금석 인연' 이라고 불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