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라인업 구성
(주) 멩 자격: 제다이 반격+분리
(부) 축융부인: 나라와 사랑에 빠지다+파진이 강하다.
(부) 목루왕: 복기 군민+적의 장벽 방어
둘째, 무장의 예술
1. 맹수
현실, 놀라움, 위협, 예언
팀 전체의 80% 생산량의 주도자로서 어떻게 높은 생산량을 낼 수 있는가.
2. 주영 부인
아홉 변화, 원조 공격, 은폐 가상, 속전속결.
주로 필요한 공격을 지적하고 축융부인 자신의 전술화매풍에 맞춰 저항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속전이 늘어난 24 시 속도도 국속통제에 도움이 된다.
3. 무루의 왕
구변, 적을 유인하고, 군대를 격려하고, 백성을 구하는 책.
무루의 역할은 사실 공구인이다. 전우에게 유리하면 명령을 내릴 수 있다.
셋째, 전술적 해석
1. 맹수
남만곡 퀘벡+제다이 반격+분로
후보: 호랑이, 독수리, 문무를 겸비하여 결과를 따지지 않는다.
플러스: 모든 힘
자신의 전술을 수동적인 수출 전술로 가지고 다니면 매 라운드 행동에서 모든 적군에게 무기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높다. 확률은 성장으로 분류할 수 있고, 생산품은 추첨을 볼 수 있다. 맹수 () 를 잘 이용하려면 이번 추첨에 내기를 걸어야 한다. 무기 생산량을 늘리다. 제다이가 반격하여 실력이 크게 증가하여 5 라운드 발발을 위한 길을 깔았다.
2. 주영 부인
불신이 바람을 맞으며 나라를 파괴하다+파진이 견고하다.
대체: 불타는 캠프, 황천태평, 수출
플러스: 모든 힘
축융부인과 맹득은 절묘한 배합이다. 방약과 높은 대우 모두 맹득이 가장 필요하다. 뿐만 아니라, 코끼리 병사의 지연 상해 메커니즘에 대해서는 화신이글봉이 가장 완벽한 시간에 치료한다. 국가를 파괴하는 것은 통제뿐만 아니라 수출이기도 하고, 더 좋은 것은 단상 감면 효과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파진은 출력을 보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속성을 약화시킬 수 있어 이전 단계에서 얻은 출력을 강화할 수 있다.
3. 무루의 왕
코끼리 병사+군민+적의 장벽
준비: 앞 화살표 배열, 여덟 문 금 잠금 배열, 접고 로얄, 곱셈 가상 방으로.
플러스: 전반적인 명령
앞서 언급했듯이, 무루의 역할은 도구인이 되는 것이다. 군민 대우를 계획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대우가 축융부인과 겹치기 때문에 넘칠 확률이 높기 때문이다. 팀 전체가 필요로 하는 것은 그의 부상 감소 효과이다.
군민 장벽과 적 장벽을 사용하는 이유는 남은 밥을 줍기 위해서이다. 현재 이 두 전술의 활용도는 모두 높지 않아 늘 낙오된다. 그들의 조합사용은 매우 강력하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넷째, 팀 빌딩 아이디어
1 .. 분말 경로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납니다.
3 층을 겹쳐서 36% 증가한 무기상해는 전야진보다 좋아 폭로의 위험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무장 해제' 효과도 맹수가 일반공격을 받을 가능성을 최소화하고 자신의 전사가 재설정될 위험을 줄일 수 있어 적합하다.
2. 맹수가 어리둥절한 후 전술을 가지고 있는 남만곡괴는 우군을 때리지 않는다.
이것은 메커니즘 문제입니다. 나만굴은 이미 모든 적군이 누가 라운드를 준비하고 있는지를 결정했다. 그래서 코끼리 병사가 아무리 불태워도 혼란스러운 맹승나만곡퀘벡은 여전히 모든 적 단위만 공격한다.
3. 진정한 아름다움은 통제이자 수출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무슨 뜻인지 이해할 수 없다. 엄밀히 말하면,' 혼란' 의 상태는 진정한 통제가 아니라 소프트 컨트롤에 속하며, 교묘한 영혼을 빼앗는 계책으로 큰 범주로 분류할 수 있다. 그들은 목표를 저지하는 행동을 하지 않고, 오히려 방해적인 일을 했다. 약한 적 속성을 통해 적의 수출을 줄이는 것' 으로 이해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자기 측에 대한 피해를 줄이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혼란" 상태는 적의 공격 판단 (적의 자멸에 의지하는 것) 을 교란하여 수출의 또 다른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반드시 파진이 강할 필요는 없지만, 이 팀에 적합하다.
목적은 적의 속성을 약화시켜 맹수의 무기 수출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위의 설명을 참고해 파진 소멸은 소프트 컨트롤 효과도 포함돼 수출과 방어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