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북유럽 고대 룬 마법-세계 스타 마법 기호의 창조

북유럽 고대 룬 마법-세계 스타 마법 기호의 창조

번역: 장 외부

구렌뷔문의 알파벳 (스티븐 플로스의 갤드라보크) 입니다.

1 1

이 글에서 묘사한' 세계별' 은 고전적인 룬 바인딩 부문이다. 가장 고전적인 예는 아이슬란드 마법의 책' 갤드라보크' 에서 경외의 투구라는 마법 부호이다.

세계스타는 해체할 수 없다. 사용하는 부적은 마법 기호의 창의적 요소와 겹치기 때문에 어떤 부적을 구체적으로 사용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다음으로, 예제를 결합하여 마법 기호를 만들어 세계 별 생성 과정을 논의합니다.

우리가 부적을 쓰기 시작하기 전에, 먼저 우리의 목적과 의도가 무엇인지 명확히 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마법 기호의 스포크를 통해 객관적인 우주로 마법 에너지를 강력하게 방사할 수 있는' 핸들' 을 만들겠습니다.

우리는 세계 스타 마법 기호 (그림) 의 기본 창의적 요소와 고대 북유럽의 루와투와라는 룬 정신 디지털 요술, 즉 Laguz, Uruz, Wunjo, Ansuz, Tyr, Uruz, Wunjo, Ansuz 를 사용할 것이다. 이 8 개 부문의 총액은 66,66 으로 6 과 16544 로 분해될 수 있다.

이 주문은 에드 소슨의' 포삭: 룬 마법 수첩' 페이지 103 에서 인용한 것이다.

번역:

"... 룬 정신수의 공식에는 sum (룬 대응 수의 합계) 과 인수 분해 (sum 의 인수 분해가 더 깊은 상징적 의미를 가져옴) 의 두 가지 분해 방법이 있습니다. 부문 수는 8(2*4) 과 66 (6 */KLOC) 입니다. 이 공식은 고대 부적에 나타났으며, 표의와 음성, 정신력을 지닌 강력한 주문이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향후 게시물에서 북유럽 정신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예정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1

그럼 사용할 부품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에드레드 소슨의' 북방 마법' 에서 에드레드 소슨은 이런 유형의 부적이 세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그림 A 는 룬의 가지이고, 세 개의 원은 세 개의 영역을 나타낸다. 첫 번째 원은 내면을 나타내고, 두 번째 원은 주관적인 우주를 나타내고, 세 번째 원은 객관적인 우주를 나타낸다. 부적문은 마술의 영향을 받아야 하는 곳에 놓일 것이다.

그림 C 는 직선의 분기점으로, 에너지가 외부로 방사되어 에너지가 역류하는 것을 막는다. 매끄러운 "이중 분기" 도 마찬가지지만 전자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즉, 음의 에너지를 포착하여 반환된 에너지와 함께 보유자로 이동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그림 D). 그림 E 는 알지즈와 매우 비슷한 분기점이며, 또한 에너지가 외부로 방사되는 것을 나타낸다. 그림 F 는 분기 끝에 배치된 원을 보여 주며 에너지의 순환과 자동 보충을 나타냅니다. 그림 G 는 룬 안의 에너지 흐름을 가속화하고 확대하기 위한 세 개의 직선을 보여 줍니다. 그림 G 에 표시된 직선을 그림 C 에 표시된 분기점 (그림 H) 에 추가하면 마법 에너지의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구조 (그림 1) 는 반환된 에너지를 캡처하여 룬 사용자에게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는 짧은 호입니다. 그림 D 에 표시된 구조에 자주 사용되거나 두 번째 게임에 직접 추가됩니다 (주관적인 우주를 나타냄).

1 1

그런 다음 우리는 창조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8 개의 뿔이 있는 나뭇가지 위에 짧은 선이 있는 네 개의 곧은 나뭇가지를 놓는다 (그림 참조). 이 시점에서, 그것은 에너지의 방사선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의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운행을 대표한다. (이것이 우리가 알지즈의 간단한 분기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는 더 오래 지속되는 마술을 만들고 싶어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에너지명언)

1 1

그리고 우리는 별도의 부적을 조합할 것이다. 우리는 첫 번째 룬 라구즈의 직선을 유지하여 좌우 대칭 작업을 한다. 두 번째 룬 Uruz 는 같지만, 우리는 거꾸로 할 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을 결합시킵니다.

그 반대의 이유는 결국 우리의 룬 에너지가 외부 우주로 방사되는 것이지, 부문 에너지의 중심으로 반송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에너지명언) 부적의 영향을 역전하여 역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부적의 의미는' 사람' 이 부여한 것이기 때문에 그 영향은 부적의 역전을 통해 역전되는 것이 아니다. 동시에 현대 카오스 마법의 마법-마법 전통에 따르면 대칭을 미러링하기 전에' 전진' 속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대칭 대칭은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원래 영수 공식에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1 1

대칭 후 우루즈와 라구즈를 합친 것도 Tyr 을 얻었다. 그래서 우리는 아직 두 개의 부적이 남아 있는데, 그것들은 Ansuz 와 Wunjo 이다. 그들은 또한 우리의 영수 공식에 나타나기 때문에, 우루즈-라구즈-틸의 조합 아래 미러링해야 한다.

1 1

이 조합은 처리되지 않은 네 구석에 배치됩니다.

그러나 우리의 부적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1 1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조합에 네 개의 매끄러운' 이중 포크' 를 넣어 음의 에너지를 포착할 것이다. 동시에, 우리는 원래의 네 구석에 세 개의 수평선을 에너지 가속기로 추가하고, 승리와 성공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Tyr 부적을 형성할 것이다.

1 1

그러면 이 부적은 정말 완성되었습니다 (그림 참조).

1 1

다음으로 룬의 역할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이 부적의 보유자는 행복한 일 (우루즈-라구즈-틸) 을 만날 것이다. 동시에, 네 번째 부문도 정상화와 변형 후에 Sowilu 를 형성했다. 이 부적은 우리의 영수 마술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부르거나 부르지 않을 수 있다. 이 시점에서 마법의 값은 264 (4 회 반복) 와 68 (4 개의 Tyr 변형) 또는 332 로 두 힘의 공동 작동을 나타냅니다. 여기서' 두 가지 힘' 은 마술사 본인과 그가 부적에서 불러일으키는 신기한 힘을 대표한다. Sowilu 부적을 포함하면 합계는 396 으로 3 과 9 로 나눌 수 있다 (이것은 더 강력한 한 쌍의 숫자).

1 1

부적문이 만들어졌으니, 부적문의 구체적인 용법을 다시 한 번 봅시다. 우리의 마법 기호는 금속이나 나무에 새겨지거나 양피지에 그려질 수 있다. 북유럽의 부적마법 전통에서 조합된 각 부적은 반드시 일정한 관례에 따라 힘을 부여받아야 부적이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마술사는 룬 시간을 계산하고 룬 기간 동안 조합 부적을 조각해야 한다. 부문 시간이라는 것은 조합 부문의 단일 부문의 시간에 따라 마법 작업을 하는 것이다. 시간 선택은 각 부문에 해당하는 시간 작업과 마법 의지에 의해 상징되는 주 부문에 해당하는 시간 동작이다. 조작 (조각 과정) 에서 우리는 의식이 시작되고 끝날 때 SATOR-Arepo 주문을 외워야 한다. 즉' SATOR' 부터' Arepo',' TENET',' OPERA' 등을 외워야 한다. 의식 후 우리가 사용하는 마법 에너지를 추방할 때는 그 과정이 반대여야 한다. (LBRP 와 약간 비슷함)

Sator-Arepo 주문 노래는 Sator 큐브를 기반으로 하는 과정으로, 많은 룬 마법이 이 과정을 사용한다.

(사진: 사토르 큐브)

1 1

(구체적인 의식에는 내용이 많기 때문에 원문에는 상술되지 않으므로 앞으로의 게시물에서 상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룬 시간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1) 첫날: 라구즈는 오전 9 시, 루즈는 오후 2 시, 부뉴는 오후 8 시에 해당한다. 다음날: Ansuz 는 오후 4 시에 해당합니다. 셋째 날: Tyr 은 새벽 5 시, Uruz 는 오후 2 시, Wunjo 는 오후 8 시에 해당합니다. 마지막 날: Ansuz 는 오후 3 시에 해당합니다.

(2) 이때 우리는 부적의 합, 즉 396 (소비루 포함) 을 9 나 3 으로 나눌 수 있어 아침이나 저녁 9, 3 시에 조작할 수 있다. 그러나 9 는 비교적 강력하므로 9 시에 조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 방법 모두 효과적이며 선택은 마술사 자신에게 달려 있다. 이 과정을 완성한 후에, 너의 조합부문이 정말 강력하다. 일상생활이나 마법 조작 중 부적으로 휴대할 수도 있고, 마법 소품에 조각하거나 그릴 수도 있다.

패키지 응답

1 1

이 글에서 인용한 숫자는 그렉 크로포드 (Greg Crowfoot) 의 Galdrabok 에 대한 이해에서 나온 것이다.

문헌학

스티븐 플로스의' 갤드라보크'

Futhark: EdredThorsson 이 쓴 룬 마법 책자입니다

북방 마법: 룬 미스터리 & amp 에드레드 소슨의 Shanmanism

그렉 크로포드의' 갤드라보크 이해' 입니다.

--

챕터에서 벗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