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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구괘의 본질과 이괘의 기원

팔괘이론은 1 의 점괘수와 장의 점괘수에서 진화했다. 1980' 고고학학보' 에 발표된' 주초 김문이괘 시해' 는 디지털 점술 연구 분야의 개산작이다. 20 세기에 출토된 디지털 점술을 연구하여 먼저 많은 점술 (디지털 점술) 이 있다고 생각했다. 전국시대에는 이 몇 가지 구체적인 수치가 이진수의 패리티 기호 (1 ~ 6 자리 숫자로 표시) 로 단순화된 다음 전국 말기부터 진한시대까지 추상적인 이진 음양 기호 (음양팔괘로 표시) 로 발전했다. 음양철학의 기원은 매우 늦다. 이 이론은 일부 고서의 기록과 일부 관련 설법과 큰 모순이 있기 때문에 진나라와 한 () 나라 고대인의 추상적 사고능력을 경멸하고' 주역' 철학사 연구 분야에서 관념상의 진동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루 yulie 승인, <역경> 왕 yue 의 철학적 해석은 강렬한 표현이 있습니다.

2. 유림영의 고대 디지털 점술 육상점 이론: 그의 육상이론, 음양육상, 음양육상, 육상생팔괘, 고대로부터 유래된 점사이다. 수천 년 동안 계속된 고대 디지털 점술의 복잡한 현상을 합리적으로 설명했다. 그의' 이경의 기원에 대한 수수께끼의 새로운 해석' 은 천상괘가 가십으로 변한다는 이론을 제시했고, 점괘는 천문학자 점술 도구의 예측 활동에서 유래했다고 주장했다. 최초의 점괘는 점술과 편차가 없는 6 개 시스템이었고, 나중에는 가십 시스템으로 발전했다. 중요한 증거는 6 위안 시스템 (예: 음삼삼양 등) 이다. ) 는 한의학의 핵심 이론으로, 가십으로 해석할 수 없고, 육조 시스템은 이경에서 따라갈 수 있는 흔적이 있고, 육상은 난처하다. 이후 논문' 상주 숫자 부점 6 상 부점 법 시험 분별-장장 부점 이론의 초보적 위선' 은 동주 수천 년 동안 사상부점 법을 이용해 부점 () 을 해 왔으며, 복잡한 부점 () 수는 겨우 6 개에 불과하다는 것을 논증했다. 문장 (WHO) 는 은허 () 소툰남 () 에 사괘 () 가 세 개 있는 거북갑을 분석했다. 하나는 숭바궁 () 의 궁실 소재에 있다. 이상하게도, 그것은 일반적으로' 객회괘' 에서' 주괘' 까지 변하는' 숭바궁' 이다

연산 회장용 칠팔 문제: 동한 정현 () 이 처음으로 연산 회장 () 을 개척했지만, 유륜고증은 어떤 경우에는 은허 () 의 디지털 점술이 변심 위주 (), 육용구 () 로 나타났다. 또한 호필이 창설하거나 발견한 작은 측량 시스템은 칠팔의 용법을 설명할 수 있지만 점술의 문제는 아니다.

3. 장륜과 육론은 반대 방향이다. 모두 전통적인 시야의 일반 산수를 크게 넘어섰다. 장륜은 음양 형식의 이괘를 진나라와 한 () 에게 가져왔고, 전통적인 시야의 일반 산수에 크게 뒤떨어졌다. 유륜' 은 이괘체계의 고급 형식 (예:' 중팔궁') 을 크게 추진했다. 서한방경 이경체계의 고급 내용이자 후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심오한 내용이다. (그 정보는 현재 청대에 편찬된 <역경>, 적어도 상조 (고급 마법사) 이전에만 볼 수 있다.) 전통적인 시야의 일반 산수보다 훨씬 앞선다. 게다가, 유씨는 노자 철학의 신비한 근원인 선진이학 신작과 그의' 천계팔괘: 주역' 을 폭로했다. 점괘' 의 핵심 내용은' 경의' 에서 팔괘를 하는 사용자를 노우 () 와 상대 () 까지 확대한 것으로, 이는 전통 시야의 일반 경관을 초월한 것이다. 그 이론은 아무런 지지가 없는 것이 아니다.' 한서 유림외사' 에 따르면 은둔자의 손에서 쉽게 나올 수 있어 은둔자 보물이 수백 년, 수천 년 또는 더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없다. <역경> 속 점괘사' 내 자신의 날은 복이 있다' 와 62 년의' 내 자신의 날은 복이 있다' 라는 두 글자가 있다. 구 () 의' 일록 ()' 은 이' 나' 가 나 자신, 즉 천간 () 이어야 한다고 말했고, 20 세기 이학 대가는 여전히 그것을 극기로 해석했다. 하지만 은상시대의 일부 대무당들이 경의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가십이학은 심지어 하조 이전에도 왕실이나 토스트 왕실의 고급 무당 집단에서 이미 발달한 시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십이학은 여름 전에 발달한 시기였나요? 이를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안후이링가탄 유적지에서' 옥독수리 동반산' 과' 옥판 동반산' 은 기원전 3450 년 (기원전 150 년) 의 태극팔산도,' 연산' 의 전신이었다면 당시 가십체계가 비교적 발달한 단계에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씨가 제기한 6 조 시스템이 존재한다면 가십시스템보다 오래 일찍 나타났을 것이다. 이괘의 기원은 만 년 전쯤 되어야 한다. 가능할까요? 더 많은 문화재를 발굴해야 한다.

4. 디지털 점술은 악의 닭점괘 이론에서 비롯된다.' 안양은허 출토 이괘의 닭점기호 해석-장족과 그 선조의 닭점괘에서 이이의 기원을 본다' 는 글에서 그는 소툰남 갑골문 갑갑갑갑갑갑의 곤괘 (가로줄 3 단, 가로선 5 조) 가 장족의 닭점괘 기호라고 생각하는데, 사서에 따르면 물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