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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북갑점

점술에서 거북갑은 불에 구울 때 톡톡 튀는 소리를 내는데, 흔히 신이 뜻을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이해된다. 갑골문의 내용을 태우는 또 다른 중요한 근거는 거북갑성과 동시에 나타나는 거북갑균열로 점쟁이의 눈에는 무한한 신비로 가득 차 있다. 이런 점술을 하는 방법을 구갑구이라고 합니다. 갑골에 타 나온 글씨 자국이 빽빽하고 글자의 구조도 잘 보살핀다. 곽모로는 그 사적의 아름다움, 그 말의 아름다움, 수천 년 동안 우리 세대와 후손을 미혹시켰다고 한탄했다.

갑골문은 거북수골문의 약칭으로, 거북갑문, 갑골문, 부사, 문기, 은기라고도 한다. 상대가 거북갑, 수골, 인골에 점술, 제사 등을 기록한 청동기 시대 (기원전 1339- 128 1 년) 에서 발견한 최초의 성숙한 글이다. 19 세기 말 하남 안양 소둔에서 출토되어' 은허' 라고 불린다. 갑골문은 이미 중국 서예의 펜, 쓰기, 구도의 세 가지 기본 요소를 갖추어 장엄하고 숙연한 서예 스타일을 형성하여 가장 오래되고 가장 극단적인 서예 풍격이다. 구갑을 태우고 길흉을 예측하는 것은 상대 무당이 길흉을 예측하는 주요 방식이다. 이 발견은 당시 중원 문화가 이미 합비에게 전해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상왕은 모든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갑골문의 내용은 상사회의 각 분야와 관련이 있다. 갑골문의 상대 계급과 국가에 관한 자료에 따르면 상대의 노예와 민간인은 작은, 창족, 종, 후궁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9 1 등 신분이 다른 사람. 노예주와 귀족에는 이전의 왕공과 그의 배우자 (예: 얼굴, 무, 아들, 탈자 등) 가 포함되어 있다. 각급 관료는 상서, 윤, 시중, 개, 야, 말, 구루, 후, 보 등을 포함한다. 육군은 사단, 여단 등이 있다. 형벌은 참수, 참수, 참수, 참수 등이 있으며 감옥' 무덤' 도 설치되었다. 갑골문은 상대인제의 상황도 기록하는데, 이는 상대의 사회적 성격을 해결하는 것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상북은 자주 대외전쟁을 벌이고 정복당한 국가는 상조에게 공물을 바친다. 갑골부사에서 가족이 와서 말, 소, 양, 거북이에 들어갔다는 기록이 자주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