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후회 없는 중국" 소개:
후회 없는 중국' 은 다대대 역사 제재의 경전략으로 상업 핸드 투어를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플레이어는 선정세력의 군주를 맡아 수많은 명신 무장을 이끌고, 다른 전략을 세우고, 다른 정책을 배우고, 자신의 세력을 발전시키고, 결국 수많은 세력과의 끊임없는 종횡투쟁에서 천하를 제패할 것이다.
게임에 대량의 무작위 사건이 추가되어 플레이어의 사건에 대한 선택이 힘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전투에서 실시간 마이크로조작을 채택하여 전쟁터 체험을 미지의 재미로 가득 채웠다.
게임은 202 1 년 7 월에 승인되었습니다.
둘째, 기본 게임
후회 없는 화하' 는 국가 전략 모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권력의 군주 역할을 맡아 한 나라를 다스릴 것이다. 다른 정책을 제정하여 인구, 경제, 군대를 발전시켜 국가를 강대하게 하여 통일이나 각 민족의 대북의 최종 목적을 달성하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명신을 보조하거나 게임에서 명신을 모집할 수 있다. 명신들마다 국가를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정책을 제공할 것이며, 명신들도 전투를 돕기 위해 전투패를 제공할 것이다.
게임 등급 및 전투 시스템:
첫째, 게임 수준:
1, 삼황오제: 제사, 동맹, 합병 등을 통해 세력을 확대하고 * * * 천하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메인 라인 5 정권"?
2. 하상주: 점술을 통해 운명을 다툰다. 약한 나라가 강자를 이기도록 선택할 수도 있고, 상왕이 되어 자신의 생활을 바꿀 수도 있다. "본선 9 정권"?
3. 춘추전국시대: 현나스를 통해 우세를 축적하고 연합연횡을 이용하고 법령을 공포하여 국가를 강화함으로써 결국 큰 성과를 거두었다. 메인 라인 12 정권?
4. 진초한: 도시를 잇는 거점을 함락하면 인근 도시를 엄호할 수 있고, 일부 주요 거점을 통해 공성기구를 생산해 효율적으로 정복할 수 있어 다른 사람을 앞설 수 있다! (메인 라인 1 1 정권)?
5: 한훈과의 관계를 통해 우리는 발전의 기회를 얻거나, 적시에 서역을 개발하여 각국의 지지를 쟁취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리우 정사 왕의 분리주의 세력을 신중하게 대하고, 국경난국을 평정하며, 결국 한가의 대업을 실현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선에는 네 개의 정권이 있는데, 한 외에는 선택권이 없다.
참고: 흉노에 불복합니까?
둘째, 전투 시스템:
1. 지형: 서로 다른 지형에 합성병종을 배치하면 아군의 전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2. 군심: 쌍방의 군심은 매번 전투가 시작될 때마다 나타난다. 군심이 가라앉으면, 처음부터 일부 병력을 잃을 것이다.
모든 부대의 초기 사기는 군대의 사기와 같다. 전투에서 생명값이 떨어지면 사기도 떨어진다. 사기가 0 일 때, 군대의 병사들은 도망칠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사기가 점차 기준치로 회복되고 병사들이 다시 전투 공격에 돌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