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조: 진나라
저자: 굴원
원문:
레빈 황제는 묘족의 후예이고, 나는 이 황제 코버옹이다.
나는 나의 동정을 데리고 맹시로 갔지만, 강윤과 나는 항복했다.
황란이 처음 가는 것은 가명에 가는 것이다.
여라는 이름은 정규적이며, 이 글자는 겸용되어 있다.
분무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수양이 있다.
후강은 필을 데리고 떠났는데, 그녀가 매우 탄복할 만하다고 느꼈다.
만약 내가 나만큼 좋지 않다면, 나는 내 나이가 내 곁에 없을까 봐 두렵다.
아침은 목란 Xi 이고, 저녁은 촉수이다.
일월이 갑자기 물에 잠기지 않고, 춘추에는 선후가 있다.
그러나 초목이 흩어져 미인이 늦을까 봐 두려웠다. (통과만: 전용)
강자를 아끼지 않고 더러움을 버리지 않는데, 왜 이 정도를 바꾸지 않는가?
말을 끌고 질주하니, 먼저 나에게 오너라!
과거와 미래의 순수함은 모든 향기로운 곳이다.
고추와 버섯을 섞으면 소중합니다. 남편을 잘 보살펴 주세요!
순의 Geng jiexi 와 마찬가지로, 모두 가는 길에 길을 얻었다.
아무리 날뛰더라도 남편은 어색한 지름길만 걸을 수 있다.
유부녀당 음악, 길이 그윽하다.
나는 법원이 패배할까 봐 두렵다!
갑자기 Xi 와 전임 왕의 발꿈치로 달려갔다.
나는 남은 감정을 조사하지 않지만, 그를 신뢰하면 나는 화가 난다.
고옥은 이것이 매우 고통스럽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포기할 수 없다.
9 일, 나는 옳다고 생각하지만, 남편은 단지 정신적인 것이다.
악아, 황혼 때, 나는 길을 바꾸겠다, 왜냐하면 나는 길 중간에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 나는 유승연과 이야기를 나누었고, 나는 그를 소유한 것을 후회했다.
내가 남편을 떠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나의 수행을 수량화하기가 어렵다.
나는 자란의 꽃 아홉 송이일 뿐만 아니라 백묘의 큰 나무이기도 하다.
외국에 남아서 자동차를 폭로하고, 두형과 방지가 섞여 있다.
하북성의 가지와 잎이 그렇게 무성하니 그때 내가 잔디를 깎으러 갔으면 좋겠다.
비록 시들어도 무해하고, 대중의 더러움을 애도한다.
모든 사람은 탐욕스럽고 찾기를 갈망한다.
강에서는 내가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것을 용서하고, 나는 상대방을 질투한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이것이 아니다.
늙어서 그는 그의 이름이 건립되지 않을까 걱정했다.
아침에는 목란로를 마시고, 늦식추국화는 아름다움을 잃는다.
더 많은 사랑과 신뢰를 가지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실천할 수 있고, 크면 아프다.
지렁이의 뿌리에는 매듭이 있고, 매듭은 지렁이의 떨어지는 핵심을 관통한다.
세균을 바로잡으면 기분이 좋아지지만, 스스로 호생의 잘못을 자초한다.
세속이 나의 불법에 순응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비록 나는 이것을 잘하지 못하지만, 나는 펑현의 유지를 따르길 원한다.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눈물을 감추며 사람들의 생활의 어려움을 애도하다.
비록 나는 머리를 잘 고쳤지만, 나는 그것 때문에 매우 난감해서, 나는 그것을 바꾸길 갈망한다.
이것은 나머지에 대한 안타까움이자 그에 대한 청원이다.
내 마음 속에 소중히 여기는 이상을 위해, 나는 죽어도 천 번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수행의 원망은 호탕하여 절대 대중에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나머지의 나방눈썹을 질투하는데, 그들은 나머지가 매춘에 능하다고 말한다.
관례를 고수하는 것은 총명하지만, 규칙에 따라 잘못을 바로잡는다.
밧줄과 잉크를 읊고 노래를 쫓으며 주용과 겨루다.
이때 나는 너무 우울하고 가난하다.
나는 차라리 유배지에서 죽을지언정, 나는 차마 이렇게 할 수 없다.
맹금은 결코 붐비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의 전생은.
어떻게 하면 행복할 수 있고, 어떻게 하면 남편을 편안하게 살 수 있을까?
자신의 마음을 저주하고, 자신의 야망을 억누르지만, 특히 참을 수 있고, 특히 화를 낼 수 있다.
결백해야 하고, 직사하고, 전 성소보다 두꺼워야 한다.
도를 지키지 않는 것을 후회하고, 질질 끌자마자 뒤바뀌었다.
내 차로 돌아와야 도로로 돌아갈 수 있고, 거리도 멀지 않다.
긴 길을 걷다가 말이 고관XI 에 도착했고 후추산은 멈추지 않았다.
들어갈 수 없으면 너를 떠나라. 만약 네가 철수한다면, 너는 너의 첫 서비스를 회복할 것이다.
연꽃을 만드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고, 부용을 따는 것은 옷을 만드는 것이다.
이미 어색한 줄도 모르고 자신이 믿는 것 같다.
높은 위험은 섣달 그믐날에 있고, 먼 곳은 하늘가에 있다.
방화택은 섞여 있지만 지는 것도 아니다.
갑자기 뒤돌아 헤엄치면, 너는 네 가지 부족한 것을 볼 수 있다.
배는 오색찬란하지만 배지이다.
민생은 저절로 기뻐하고, 나도 수련에 익숙해졌다.
내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나는 내 마음을 벌할 수 없다.
여자의 아내, 우 위안 Xi, 그녀의 선물을 신청 했다:
"총갈직은 죽고 싶었지만, 결국 들깃털에서 죽었다.
너는 왜 이렇게 수리를 좋아하니? 왜 이 축제는 독특합니까?
나는 혼자 떠나기로 한 결정에 만족하지 않는다. \ "라고
사람이 말할 수 없을 때, 어떤 구름이 여정을 심사하는가?
천하가 동시에 좋은 친구인데, 왜 혼자만 듣지 않는가?
옛날 성인의 말에 따르면 명절에는 즐겁고 마음을 따라가야 한다.
기원, 쇼난 정, 또 종화에 관한 말을 썼다.
케이' 구변' 과' 구가' 가 스스로 즐겁게 놀았다.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무리 어려워도 오자서는 가구를 잃어버렸다.
여우 한 마리를 죽이고 여우 한 마리를 봉쇄하는 것이 좋다.
고체 격동은 결국 신선함을 초래하고, 너는 시댁에 대한 욕심을 갖게 될 것이다.
관개가 강하여 방종하기 어렵다.
오락할 때 자신을 잊고 남편과 함께 멍하니 있다.
샤제는 계속해서 Xi 를 침범했지만, 다음에는 어떻게 재난을 맞이할 것인가.
신 후, 매우 당황, yinzong 는 오랜 시간을 보냈다.
수프와 공경만 하고, 주담도 나쁘지 않다.
천부적인 재능을 주고, 능력을 주지만, 줄을 따라 먹지는 않는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하느님은 사심이 없으시지만, 나는 사람들의 도덕을 어떻게 도와야 할지 모르겠다.
위세를 지불한 성현들은 털로 일을 했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이것으로 항복해야 했다.
앞을 내다보고 뒤를 돌아보며 국민의 계획을 보다.
남편이 뭐가 나쁜가요? 어느 것이 맛있지는 않지만 올라갈 수 있습니까?
그는 위험 속에서 죽었지만, 그는 방문이 시작될 때 후회하지 않았다.
귀뚜라미를 재지 말고 정확해야지, 이전에 고정해야 한다.
내가 슬플 때도 슬프다.
혜장처럼 눈물을 껴안고 옥진의 파도를 만지다.
무릎을 꿇고 간청하니, Geng Wu 는 이런 의의가 있다.
가을은 도도하고 오만하여, 그는 바람을 좋아한다.
왕조는 창우 Xi 에서 시작하여 석호선원에 이르렀다.
이 정도의 정신을 덜 남기고 싶으면 황혼이 된다.
나는 Xi 에게 그가 신중해야 한다고 말했고, 그것을 기대했지만, 그것을 밀지 말라고 말했다.
멀리 수리하려면 갈 길이 멀고, 나는 오르락내리락 할 것이다.
짠 못에 있는 말을 많이 마셔서 항상 부용화 위에서 쉬다.
나무가 부러지면 태양을 불고 양과 이야기를 나누다.
왕 지 개척자 전에, 부하 직원 feilian 후 있다.
루안 황은 먼저 우에게 경고했지만, 우우에게 그것을 먹지 말라고 말했다.
나는 피닉스를 날게 했고, 뒤에는 낮과 밤이 있었다.
난세의 가인은 별별 Xi, 잘생긴 운네온이 왕실로 향했다.
분쟁은 항상 간헐적이어서 조금도 떠날 수 없다.
나는 황제 스위치를 명령하고, 그것에 기대고, 그것을 고대했다.
따뜻해지면 멈추고 늦는다.
세상 탁세는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아름답고 질투한다.
북무회가 백수를 돕고, 바람을 타고 말을 이기다.
갑자기 나는 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며 자식이 없는 높은 산을 애도했다.
나는 이 정색궁으로 헤엄쳐 갔고, 나는 조안지를 깨고 그녀를 따라갔다.
그리고 영광이 떨어지기 전에, 다음 여자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나는 홍룡에게 구름층을 이용하여 비비의 위치를 찾게 했다.
감사합니다. 제가 일리가 있다고 느끼게 해 드리겠습니다.
분규는 항상 간헐적이어서 단번에 한 발짝도 걷지 못한다.
황혼은 불쌍한 석두 다음으로 아침에 열정이 넘친다.
나는 나의 아름다움을 보호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나는 성오락으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움을 믿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이지만, 포기하고 구하는 것은 오히려 위반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사극을 보고, 주류는 하늘을 돈다.
태태의 퇴로를 바라보며 나는 잃어버린 딸을 보았다.
나는 눈썹을 매개로 삼았지만, 눈썹을 그리는 것은 다른 것은 좋지 않았다.
수컷 비둘기의 목소리는 없어졌지만, 나는 여전히 그것의 총명함을 싫어한다.
마음속으로 망설이고, 의심하고, 자신을 적응시키고 싶다.
피닉스 황제, 그가 속아서 내 앞에서 고신을 무서워했다.
멀리 모여서 영원히 멈추지 않고 떠돌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Shaokang 은 집에 없어, 야오가 위험에 처하게 했다.
그 이유는 약하고, 언론은 서툴러서 소개가 착실하지 않을까 봐 두렵다.
세태가 탁하고 현자를 부러워하며, 아름다움을 감추는 것은 악이다.
규각에서 나는 먼 곳에 있고 철학의 왕은 질투하지 않는다.
나는 어떻게 슬픔을 느끼지 않고 죽음을 참을 수 있을까?
소경모의 생활은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고, 정신 분위기는 나머지이다.
악은 말했다: "두 가지 아름다움을 겸비해야 한다. 누가 수행을 믿고, 누가 수행을 추앙하는가?
큐슈의 광활함을 생각하면 딸만 있는 것일까? \ "라고
그가 말하길, "누가 이쁘고, 멀리 죽은 여자를 풀어주고, 의심하지 않겠는가?
왜 방초가 없고, 왜 과거에 신경을 쓰는가? \ "라고
세상은 그윽하고 어두웠지만, 어느 구름이 선악에 대해 심사하는가?
사람들은 그들의 차이를 좋아하고 싫어하지만, 이 파티는 독특하다!
집집이 아이이를 보살피는 것은 네가 난초를 감상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식물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름답습니까?
수의 똥은 Exi 로 가득 차 있는데, 이는 심고추가 향기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상서로운 분위기를 이용하여 마음이 망설이고 의심을 품고 싶다.
마녀와 소금이 저녁에 올 것이다. 나는 후추와 함께 하길 원한다.
백신은 항복을 준비하라고 재촉하고, 9 의심으로 영영영했다.
황제가 그 양릉시 () 를 휙휙 쏘아서, 나를 운이 좋게 했다.
속담에 "사람을 위아래까지 격려하고, 공통점과 차이를 구하라" 는 말이 있다. " 。
수프와 Yan Yu 는 조화를 찾고, 그들은 서로 화해 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쉽게 복구된다면, 왜 남편의 미디어를 사용해야 합니까?
모두 조조가 볼트 위에 세워졌다고 하는데, 무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용한다.
루 왕 드럼 칼 Xi, 저우 원 총리.
닝 카이 추도는 Xi 이고 qi Huan 은 그것을 냄새 맡는다.
그리고 나이는 많지 않지만 뜻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나는 사다새가 먼저 울릴까 봐 남편의 초향을 만들 것이다. \ "라고
하진의 경모는 억압되었지만, 모든 사람들은 무시했다.
그러나 만약 이 당원이 나를 용서하지 않는다면, 그는 질투할 수도 있고 꺾일 수도 있다.
오색찬란하고 변화무쌍한데 어떻게 오래 갈 수 있을까?
변한 것은, 아니라, 털이 되는 것이다.
과거에는 어떤 풀이었는데, 지금은 샤오이가 이 목적을 위해?
다른 이유가 있나요? 수리가 잘 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세요!
여일란은 의지할 수 있지만, 강함은 허영심과 관용이다.
만약 당신이 상장공이라면 미국의 의뢰를 받아 세관을 따르다.
페퍼 디자인은 느리고 어색하지만 남편이 되고 싶다.
하방은 장사를 하고 Xi 에 들어가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해야만 풍속 습관의 흐름을 변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후추란을 보시면 차와 강립은요?
그러나, 귀중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존경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아름답고 아름답다.
잃기는 어렵지만 핀은 아직 살아 있다.
배반과 함께 스스로 즐기며, 부구녀에 대해 이야기하다.
그리고 나머지 진열품의 방위성이 비교적 강해서, 주유량은 거의 위아래로 변동한다.
정신적인 분위기는 내가 행운을 이용하여 Xi 를 점령할 것이며, 나는 좋은 날에 이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고, 가지를 꺾는 것은 수치스러운 것이다.
나는 여차를 위해 용을 몰았고, 잡요는 차라고 생각했다.
원심식과 Xi 식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나는 멀리 죽을 것이다.
우돌프 쿤룬, 원류 좌우.
양운니의 사랑, 루안의 짹짹.
왕조는 천진에서 시작하여 석상에서 서극까지 시작되었다.
봉황이 날개를 펴고 깃발을 들고 높이 날다.
갑자기, 나는 이 모래 속을 걸으며 적수를 따라갔다.
용은 양금석을 만들기 위해 부름을 받았고, 서제는 그를 만들기 위해 부름을 받았다.
수리하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많은 차가 너를 기다리고 있는지.
길이 좋지 않으면 좌회전하여 서해를 한동안 참고하세요.
병거 천만 대, 치위.
팔룡은 용용용용용용용화가 화려하고, 운기를 뱀처럼 들다.
야망을 억제하고 조심하는 것이 바로 고치의 매력이다.
"구가" 를 연주하고 "쇼" 를 뛰며 휴가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내가 황제로 진급되었을 때, 나는 갑자기 나의 고향에 왔다.
하인은 마와이시보다 더 슬프지만 통제할 수 없다.
혼란: 이미 어색해!
전국에 아무도 나를 알지 못하는데, 구도에 갈 필요가 있느냐!
나는 Peng Xianjia 에 살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정치의 아름다움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이다!
\ "lisao \" 시 감사:
송대의 저명한 역사학자, 시인 송치가 말했다. "이소는 사부의 조상이며, 후세 사람들이 지은 것이다. 완벽하다면 너무 엄격하지도, 너무 둥글지도 않다. " 즉, 이소는 광범위한 문학 분야를 개척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이 영원히 달성할 수 없는 전범이다.
이소' 는 초회왕 24 년 (기원전 305 년과 기원전 304 년), 굴원이 북한으로 석방된 지 2 ~ 3 년 후였다. 한북의 땅은 한수의 동쪽 굽이굽이 동쪽으로 흐르는 한 단락의 북쪽이다. 오늘의 천문, 응성, 경산, 운몽군은 한나라 북방의 땅이다. 회왕은 16 년 동안 헌령 초안을 작성하고 변법을 주장하며 연진을 주장했다. 그는 내외 반대 세력에 모함을 받아 좌파 자리를 떠났다. 추국은 단양 () 에서 램 () 이 연이어 진나라 () 에게 패했고, 굴원 () 은 조정으로 끌려가 제나라의 사신 () 으로 임명되었다. 초회왕 24 년, 진초성혼, 25 년, 진초와 황기가 동맹을 맺고, 진 () 이 초지 () 로 돌아오자 굴원 () 이 한북 () 으로 풀려났다.
한북 서북은 초고도 (이 익성) 에서 멀지 않다. 이소' 는 굴원이 선왕사와 신하사당을 유람한 후 한 것이다. 시의 시작은 추의 원조, 굽은 대조, 끝에' 고리투어' 라고 써있어 차마 떠날 수 없다. 중간에 영매술, 요술 점술, 점술은 모두 이 특정 창작 환경과 관련이 있다.
이소' 는 열정적인 정치 서정시로 현실주의와 낭만주의가 결합된 예술 걸작이다. 시의 일부 줄거리는 당시의 역사적 사실을 반영한다. (예: "시작과 옥성이 제각기 말을 한다." " 도망치고 그를 갖는 것을 후회하다. "영혼에 상처를 주는 운명" 이란 왕이 품고 있는 정치 외교와 굴원에 대한 태도의 여러 반복을 가리킨다. 하지만 표현상으로는 완전히 낭만주의 수법을 사용했다. 신화 전설의 재료뿐만 아니라 구체적인 수법을 많이 활용해 화조화로 감정을 표현했다.' 정, 사물, 침울함' ('유잡문'). 시인이 사용하는 비유 기호 중 유체의 배합은 전통문화의 전승에 기반을 두고 있어 항상 의미심장한 느낌을 준다.
시인의 비할 데 없는 비탄과 억제할 수 없는 격정으로 시 전체가 마치 강과 같고, 광대함은 끝이 없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의경의 입의든 외적인 구조든 시인의 비범한 예술장인심을 드러낸다.
개념적으로 이 시는 현실 세계와 천국, 신, 고대 인물, 의인화된 태양, 달, 바람, 레이, 바람, 새로 구성된 초현실 세계라는 두 가지 세계를 묘사한다. 이 초현실적 판타지 세계는 현실 세계의 표현에 대한 보완책이다. 땅에서는 왕을 볼 수 없고, 하늘에서는 황제를 볼 수 없다. 지구에서는 "모두 탐욕을 다투고 있다" 고 한다. 동지를 찾을 수 없고, 천녀를 구하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이것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XI 방평이 조폭의 역할을 묘사한 것과 비슷하다. 다만' Xi 방평' 에서 주인공은 사람을 통해 귀신이 되어 다른 세계로 갔고,' 이소' 에서는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녔다. 이런 구상은 서정시의 격정을 표현하는 데 더 적합하다. 시인이 구상한 천계는 고도와 전설의 쿤룬 산 위에 원시 사회에서 형성된 보편적 의식과 프로토타입 신화 위에 있기 때문에 이후 문학 작품에서 죽음, 꿈, 영생을 통해 다른 세계로 가는 것보다 신화 색채가 있고 종교적 미신 맛이 없다. 시인이 제시 한 배경은 넓고 웅장하며 장려합니다. 그 의경의 아름다움, 강함, 슬픔은 전례가 없다. 특히 시인은 용마의 이미지를 세계에서 천국으로, 천국에서 세계로 가는 도구로 삼았다. "상서 허우" 는 제요가 계승하고, "용마 망토" 라고 말했다. 중국 고대 동물용의 프로토타입 중 하나는 신화된 준마였다. 이주는 "말이 8 피트를 넘으면 용이다" 고 말했고, 여춘추는 "말의 아름다움은 청룡의 말, 유승이다" 고 말했다. 지구상의 말이 들어올려 바로 용이다. 원래는 땅과 하늘의 차이였지만 심준의 변화가 암시하는 작용으로 하늘이 천국으로 변했다. 시인은 자신이 세상에서 천국으로, 천국에서 인간으로의 줄거리 변화에 힘입어 이 긴 시의 내부 구조를 형성했다. 시에서 쓴 단편의 줄거리는 단지 감정의 전달체로서 사상 투쟁과 감정 변화를 외부화하는 것일 뿐이다. 그러나 이 줄거리들은 긴 서정시가 공기로 쉽게 흐를 수 있다는 폐단을 효과적으로 피한다.
외적 구조로 볼 때, 시 전체는 세 부분과 하나의 의식으로 나뉜다. 첫 번째 부분은 처음부터' 마음을 바꾸지 않았지만, 처벌할 수 없다' 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일생을 묘사하고, 시인들이 현실의 숭고한 정치적 이상을 위해 끊임없이 자아를 보완하고, 환경과 항쟁하는 마음의 여정, 비극적인 실패 후의 감정적 변화를 회고했다. 이것은 그가 가장 격렬한 격동 속에서 생각하는 진정한 표현이다. 두 번째 부분은' 딸이 나를 난처하게 한다, 나는 그녀에게 감사한다' 에서' 나는 너를 신경쓰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차마 여기서 죽을 수 있을까?' 입니다. " 그중 딸의 비난은 사랑하는 사람조차 그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 주며, 그의 외로움은 비길 데 없는 것이다. 이것은 Zhonghua 에게 진술하는 줄거리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현실 사회에서 판타지 세계로의 전환이다. (고대 성인을 강조하면 이미 천 여 년 동안 죽었기 때문에 그를' 빈' 이라고 부른다. 하지만 시인은 창우가 그를 묻힌 곳을 상상했기 때문에 다소' 진실' 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하늘 여행. 천궁에 들어가지 못하고 위아래로 딸을 구하는 것은 시인 정치투쟁과 끊임없이 추구하는 완강한 정신을 보여준다. 제 3 부,' 소모야연에서 만찬' 에서' 하인의 슬픔이 마와이시보다 많지만, 할 수 없다' 는 시인의 거취 문제에 대한 사상투쟁을 표현하며 조국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며, 읽어 보면 가슴이 아프다! 마지막 절은 의식이다. 글자 수는 많지 않지만 시인의 애국심이 미국 정치에 대한 그의 이상과 연결되어 있음을 설명한다. 이것은 전체 시의 절정 이후의 점정필로, 시 전체를 감싸고, 시의 주제를 심화시키고, 창장의 팽배한 감정과 같은 더욱 명확한 흐름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의 첫 번째 부분은 현실주의에 가까운 방식으로 시인이 처한 환경과 그 자신의 여정을 표현했다. 후자의 두 편은 풍부하고 복잡한 묘사로 독자를 판타지 경지로 이끌었다. 그것은 종종 넓고 신기한 광경을 보여준다. 만약 첫 번째 작품만 있다면, 피와 눈물로 가득 찬 걸작이지만 낭만주의의 불후의 작품이 될 수는 없다. 만약 마지막 두 부분만 있고 첫 번째 부분은 없다면, 그 시의 정치사상은 더욱 얇아질 것이며, 그 주제는 지금처럼 함축적으로 명확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몽롱하면서도 깊다.
"이소" 는 우리를 위해 큰 서정적 주인공을 만들었다. 우선, 그는 뛰어난 외적 이미지 특징을 가지고 있다. \ "고위험 남자, 그리고 peiyuan 남자. 클릭합니다 "긴 점은 해롭지 않다." 많은 굴원의 초상화는' 굴원' 이라는 글자를 쓰지 않아도 굴원으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시의 이런 특색 묘사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둘째, 그는 뚜렷한 사상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 첫째, 그는 진보적인 정치개혁가로서 법치 ("행행") 를 주장하고 인재를 추앙하며 사람에게 권한을 부여한다. 둘째, 그는 미국 정치를 주장하고 국민의 이익과 국민의 역할 ("하느님은 사심이 없고 인민의 도덕은 잘못이 없다"), 통치자의 방탕한 폭정과 신하의 사리사욕 추구에 반대한다. 셋째로, 그는 진리를 추구하고, 강인하게 굴복하지 않는다. ("내 마음도 선하고, 죽어도 후회하지 않는다", "몸은 변하지 않았지만, 마음을 벌할 수 없다.") 이 이미지는 중화민족 정신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2000 여 년 동안, 그것은 수많은 인지인의 품격과 행동에 대한 시범과 힘을 주었다.
"이소" 의 언어는 상당히 아름답다. 첫째, 은유와 상징은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약 채취 비유는 자기 수양을 강화하고 약초 비유를 착용하여 청결을 유지한다. 그러나 시인의 표현 수단은 일반 비유보다 훨씬 낫다. 예를 들어, "연꽃은 옷이라고 생각하고, 부용은 옷이라고 생각한다." 이미 어색한 줄도 모르고 자신이 믿는 것 같다. "네 번째 문장 중의' 방' 은 자연스럽게' 연꽃' 과' 부용' 에서 처음 두 문장을 돌보지만' 사랑' 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따라서 "예", "예", "예", "예" 등의 단어를 사용하거나 해석하지는 않았지만 은유는 자명하다. 둘째, 많은 향화와 바닐라의 이름은 정치와 이데올로기의 추상적 개념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이는 작품을 함축하고 운율보다 길게 할 뿐만 아니라 작품의 색채미를 직관적으로 더해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굴원부터' 바닐라 미인' 은 고상한 인격의 상징이 되었다. (류종원 \ "부용화 해자변 \" 광풍이 갑자기 일고, 빗비가 등나무를 후려쳤다. ) 를 참조하십시오
셋째, 시 전체는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절은' Xi' 라는 글자로 연결된 상하 두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정적인 짝운을 더해 리듬감이 강한 순환멜로디에서 시 전체가 진행되게 한다. 마지막으로 짝수의 수사격은 "석비 다음으로, 아침은 흥이 가득하다" 와 같이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스와 분뇨 토양 전체 걱정, 셴 고추 향 하지 않습니다"; 만약' Xi' 라는 글자를 빼면, 대구작품은 당송율시와 다르지 않다.
이소' 는 중국 문학의 진귀한 보물일 뿐만 아니라 세계 문학의 진귀한 보물이기도 하다. (조규복)
굴원이 당시 사회의 지위로 볼 때, 그는 정치가이지, 일반적인 의미에서' 시인' 이 아니다. 그러나 그의 위대한 창작 성과로 볼 때, 그도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위대한 시인이다. 《시경》에도 아름답고 감동적인 작품들이 많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대중적이고 집단적인 창작으로 개성을 거의 표현하지 않는다. 한편 굴원의 창작은 그의 이상, 경험과 고통, 그리고 그의 일생의 열정의 낙인을 찍었다. 이것은 중국 고전 문학 창작의 새로운 시대를 상징한다.
굴원은 숭고한 인격을 지닌 시인이다. 그는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확고한 애국자로 추앙받고 있다. 비록 그의 애국은 군주에 대한 충성과 연결되어 있지만, 이 점에서 그가 처한 시대와 사회의 기본 도덕 원칙에서 벗어나서는 안 되지만, 굴원이 강한 자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동시에 보아야 한다. 그는 자신이 군주의 하인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군주이기 때문에 국가의 길잡이이다. 그는 자신의 정치적 이상과 인생 이상에 대해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이상을 추구하기 위해 자신의 사회 집단의 대다수와 맞서는 것을 아끼지 않고 차라리 죽을 것이다. 이는 공인된 충군 애국의 도덕적 전제하에 독립사고와 자신의 이해에 충성할 권리를 보유한 것이다. 이상적인 열사로서 후세 사람들은 그에게 큰 깨우침을 주었다. 그의 입세의 길은 후세의 정직한 문인들에게도 본보기로 인용되었다.
굴원의 작품은 분방한 문필로 강렬하고 비장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유는' 시경' 의' 이소' 와' 소야' 가 모두 가렵지 않은 작품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명대 시인 원홍도는 서소수의 시에서 이사오' 노여움', 당우와 초왕에게' 통렬하다',' 원한에 안주하고 사람을 해치지 않는다' 고 반박했다. 또한' 두껍고, 가파르고, 노출된다' 는 것이' 초풍' 의 특징이라고 지적했다. 그의 의견은 분명히 정확하다. 그뿐만 아니라 굴원은 자신의 인격을 찬양하는 것은 자발적이고 진실이다. 신의 사랑을 부르고, 격앙되고 정밀하다. 열사의 희생을 축하하는 것은 격앙되고, 관대하며, 비장하다. 요컨대,' 시경' 에서 내성적이고 온화한 감정 표현에 비해 굴원의 창작은 어느 정도 감정의 해방을 보여 새로운 생명력과 강력한 감화력으로 가득 찬 시 스타일을 창조했다. 이런 감정 표현의 필요성으로 굴원은 밋밋한 글쓰기 수법에 만족할 수 없고, 추 () 의 신화 소재를 대량으로 빌려 황당무계한 환상을 활용해 시의 경지를 크게 넓혀 장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것은 중국 고전시의 창작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후세에 강한 개성과 감정을 가진 시인, 이백, 이하와 같은 시인들은 모두 큰 깨우침을 받았다.
굴원은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시인이다. 그는 편협한 공리관으로 각종 예술의 아름다움을 부정하지 않는다. 구가' 와' 영혼' 에는 음악과 가무의 훈훈한 장면과 그에 따른 감동이 곳곳에 그려져 있다. 굴원의 작품에서' 강음오락인, 관람자가 돌아오는 것을 잊는다' 는 아름다운 광경이다. 마찬가지로, 그의 시도 많은 꽃과 녹색의 글자를 좋아한다. 그는 또한' 시경' 의 비유 수법을 발전시켜 식물, 어류, 곤충, 새와 짐승, 운예 등 자연사물에 인간의 의지와 생명을 부여하여 자신의 사상 감정을 기탁하고 시의 미감을 더했다. 전반적으로 중국 고대 문학에서 문채미의 유파를 중시하는 것은 모두 굴원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시 형식에서 굴원은' 시경' 에서 짧고 용맹한 체계를 깨고, 문장식이나 길거나 짧거나 편폭이 크고, 내포가 풍부하고 복잡한' 소체시' 를 만들어 내는 것도 중요한 의의가 있다.
20 12 년 청화대 저명한 서예가, 문학가, 교육자 한가오 교수가 80 대 중반의 초서 시간으로' 한가오 [2] 초서 이소' 라는 책을 완성하며 "오랜 산문, 황제 1 위" 라고 적었다. 슬픈 음향은 멀고, 넋을 불러 멀리 떨어져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하여 문학 예술 교육 등 각계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