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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시는 어떤 사람입니까?

집시는 유목민이며 종종 차별받는 귀찮은 민족이다. 그러나 집시는 재능 있는 예술가, 특히 소녀, 특히 재능 있는 부토 가문이다. 그들은 곤경에 처했을 때 예술품을 사서 생계를 이어가며 방랑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들은 고난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집시 민족은 눈물과 웃음이 있는 민족이자 행복한 민족이다. 집시 여자는 매우 예쁘다. 그들의 헤어스타일은 한때 유행시대의 대표였다. 지금 우리는 때때로 곳곳에서 이런 매력적인 여성 헤어스타일을 볼 수 있다. 。 。 。

집시의 말하기, 그것은 자연스럽 게 단어 "도둑" 과 그들을 연결 합니다.

집시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의견이 분분하다. 보헤미아인의 후예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잃어버린 유대인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카르타고의 잔재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인종학자들이 아무리 논쟁해도 집시가 어디서 왔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아마도 집시는 인종이 아니라 일반인과는 다른 생활방식일 것이다. 다시 말해! 집시 자신도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이 어디로 가는지,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내가 처음으로 집시를 본 것은 런던 국제공항에 있었다.

프랑스 여권을 소지한 노부부 한 쌍이 남녀 모두 두건을 쓰고 피부가 까맣고 키가 작아서, 그들은 정말' 요한소' 를 비참하게 만들었다. 세관원은 낡은 여권을 뒤져 입국장을 덮으려 했으나, 여권은 이미 반 장을 덮을 수 없다는 것을 누가 알았는가, 관원은 앞으로 가서 보고 말했다.

"여권의 유효기간이 지났다!"

"괜찮아!" 그들은 네덜란드 여행 서류를 꺼내서 말했습니다.

"이 책은 만료되지 않은 것 같다."

\ "당신은 몇 권의 책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장교는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책 다섯 권!"

"그럼 다 꺼내서 보세요. 다 사실인가요?" 이 관리는 물었다.

"정말."

"그럼 나는 모든 이민국에 도장을 찍어야 한다!"

"마음대로!" 그들은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다.

요하네스' 가 이 집시의' 다국적' 국적을 부여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두 집시가 확실히 통과했다.

그 이후로, 나는 집시에 대한 견해를 바꾸었다. 나는 줄곧 그들이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무정부주의자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그들이 정말 다정부라고 생각했다.

한번은 파리에서 마드리드로 가는 국제열차에서 한 사람을 만났는데, 나는 그에게 어느 나라 사람인지 물었다.

"저는 세계 시민입니다." 그는 갑자기 크게 웃었다. 한 번은 네덜란드어, 한 번은 프랑스어, 한 번은 스페인어-그리고 다른 몇 가지 언어는 내가 들어 본 적이 없다. 나는 러시아어와 그리스어라고 생각한다. 그는 집시입니다.

헤밍웨이는 이런 무정부주의자 (혹은 다정부) 의 세계시민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집시가 이 전쟁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헤밍웨이는 스페인 내전의 유격대원 한 명을' 전지종소리' 의 주인공 로버트를 통해 머리를 잡아당겼다.

"계속 빌어 먹을 집시! 클릭합니다 라파는 웃으며 대답했다.

\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로버트는 라파가 나무를 베는 것을 보고 물었다.

"여우를 잡는 함정을 만들어라." 끌어당겨 대답하다.

"토끼를 잡는 거야!" 로버트의 파트너인 안세모는 하찮게 말했다.

"집시는 항상 이렇다. 토끼를 잡으면 자기가 여우라고, 여우를 잡으면 자기가 코끼리라고."

"코끼리를 잡는 건 어때?" 로버트는 조롱을 쫓고 있다.

"그럼 탱크를 잡았다고 해!" 안세모가 대답했다. .....

나중에 집시를 많이 보니 두 가지가 있었다. 문장 들은 두 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사실 네 가지가 있나요?

이 주장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사방을 돌아다니고, 하나는 움직이지 않는다.

아니면 이렇게 말하겠죠.

하나는 더 어둡다. 이른바' 집시' 일 수도 있고, 또 다른 하나는 더 하얗다. 앵글로인이나 스칸디나비아인의 혈통, 혼혈일 수도 있고, 새로 가입한 것일 수도 있다. 어차피 내가 방금 말했듯이, 집시는 넓은 의미에서 일종의 생활방식 신앙으로 정의되었는데, 혈통과는 별로 관계가 없는 것 같다.

이 두 가지를 다시 구분하면 네 가지가 다르기 때문에 집시가 네 가지라고 할 수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런 구분을 비웃을지 모르지만, 누가 집시가 어떤 모습일지 견지할 수 있겠습니까?

물론, 집시에 가입한 사람도 있고, 집시에서 탈퇴하는 사람도 있다. 전반적으로,' 집시' 라는 단어는 그것에 속한 사람들에게 어떤 영광도 느끼게 하지 않았다.

사실, 내가 방금 말했듯이, 집시는 단지 생활방식의 신앙일 뿐이다. 한 사람이 믿음에서 탈퇴하면, 당연히 더 이상 XX 신도라고 부를 수 없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나는 퇴출한' 집시' 를 많이 만났는데, 일반적으로 1 ~ 2 세대가 있어야 퇴출할 수 있다. 투쟁은 상당히 고달프다. 우리는' 정상' 사회에 속하지 않는 단위가 이' 정상' 사회의 규범에 녹아들려고 할 때 얼마나 많은 배척을 당할지 상상할 수 있다.

우선, 그는 그의 치수를 바꿔야 한다. 소위 크기는 생활 행동 방식과 사고 방식을 포함해야만' 정상' 사회의 규범에 포함될 수 있다.

둘째, 그는 그의 부착성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규범에 들어가면 그는 옆에 있는 단위 요소와 관계를 맺을 것이다. 정상적인 사회에서, 단원 원소는 항상 상호 배타적이고 서로 끌어당긴다. 즉, 서로 지지하고, 서로 싸우고, 새로운 요소가 가입할 때 반발력이 무섭다. 그래서 그의 부착력은 충분히 강해야 한다.

이 두 계층을 통해 교배를 통해 3 세대에서' 정상' 사회에 흡수될 것이다.

나는 사라만가에서 2 세대 집시를 만났다. 그는 운이 좋게도 대학에 입학했다. 그의 할아버지 세대는 집시 생활을 포기하고 밭에 나가 일하기 시작했다. 그의 아버지는 농장에서 자랐고, 성인이 되면 군인이 되어 장교인 훌리오가 되었다. 그는 2 세대 집시였다. 그는 할아버지가 남긴 집시 전설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그러나 평범한 학생들은 더 이상 그를 집시로 여기지 않는다. 비록 그의 어머니는 한때 진정한 집시였다.

그래서 나는 집시와 혈연 관계가 크지 않다는 것을 더욱 확신한다.

훌리오와 나는 사회 실무 그룹에서 만났다. 대부분의 멤버들은 살사 대학의 학생이고, 또 많은 학생들이 유학생이다. 제 생각에 유학생들은 대부분 호기심에서 나온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이 집단의 목표는' 가난',' 진취적인' 집시들을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호 실무 그룹" 은 3 개월 동안 고생을 하다가 대충 결말을 맺었다.

"집시는 천성적으로 도둑이다!" 멤버들은 이 유명한 헤밍웨이 어록으로 업무 총결산을 했다.

그러나 단어는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 훌리오는' 혈통' 에서 진정한 집시였다. 자기 민족의 감정을 인정할 필요도 없고 인정할 수도 없었지만, 그는 확실히 신사였다. 결코 도둑이 아니었다.

따라서, 나는' 집시' 가 혈연과 무관하다는 것을 더욱 확신한다!

집시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어렵다. 반대로 친구를 사귀는 것은 쉽다. 당신들이 함께 술을 마시거나 노래 한 곡을 불렀다면, 당신들은 서로 포옹하고 서로 "Amigo-friend!"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노마노-오빠! "하지만 그들은 항상 당신을 큰 뚱뚱한 양으로 생각하고 적절한 시간에 식사를 합니다. 그들이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이' 사냥' 이라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나는 이 낯선 민족에 대해 매우 알고 싶어서 집시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이미 미친 상태에 빠졌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집시 친구나 형제가 나를 인간으로 본 적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집시를 이해하려면, 너는 반드시 집시가 되어야 한다.-단기적이다." 누군가 나에게 이런 수단을 주었다.

"코가 무너진 작은 눈을 가진 집시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내가 내 형제와 친구에게 가끔 생계를 꾸려 나가라고 부탁했을 때, 그들은 나를 놀렸다. 내가 말한 생계는 더욱 건설적이었다. 기타를 연주하고 노래를 불렀다.

이것은 나에게 집시의 특징을 생각나게 한다.

결론적으로, 집시들은 비웃음, 차별, 배척, 심지어 억압을 받아 마땅한 기회를 박탈당했다. 그들이 보기에 가장 유리해 보이는 정상적인 사회 요소에 직면했을 때, 그들이 취한 저항은 소극적이었다. 그들은 적의 도둑이었다. 그리고 죽었다. 그래서 표면적으로 (나는 그들의 마음도, 그들의 마음도 모른다), 대부분의 장점은 고개를 숙이고, 상대방에게 접근하고, 때로는 감히 보지도 못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이 때문에 인간성의 약점은 종종 남김없이 드러난다.

집시는 그들을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을 놀리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이 직면한 다수의 세력이 그들에게 강요한 것처럼, 그들은 본연의 이익을 되찾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일본인 학생들도 집시가 석두 던지거나, 발에 물을 뿌리거나, 욕하거나, 침을 뱉거나,' 유색인종' 을 저주하는 것에 대해 나와 이야기를 나눴다.

"청, 청, 청, 청노! 클릭합니다 집시는 즉시 너의 뒤를 따라다니며 달려와서 손가락으로 눈을 매달아 말했다. "눈을 매달고 눈을 매달아." " 만약 네가 벗어날 수 없다면, 석두 혹은 발세탁은 불가피할 것이다. 나는 그들이 절대 백인을 이렇게 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저는 이런 현상을 억압받는 사람들의 특수한 심리로 분류합니다. 저도 억압받는 사람을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차피 저는 개의치 않습니다.

한참 동안 말했는데, 집시의 좋은 말을 하고 있는지 나쁜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이 점에서, 우리도 새로운 집시 혈통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이 새로운 혈액은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은 자신이 집시라고 주장하고, 다른 한 사람은 자신이 하느님의 자녀나 꽃이라고 주장하지만, 별로 다르지 않다.

"정상적인" 원소가 원래의 사회에서 벗어났을 때, 자력갱생이든, "집시" 의 생활방식이다. 집시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늙은 집시를 찾아 일을 좀 하고 죽는다. 신이라고 주장하는 아이는 찬송가를 부르며 곳곳에서 자선을 구걸하며 한 푼도 없다. 나는 본사가 시카고에 있다고 들었다. 꽃이라고 주장하는 자식들은 금혼에 의해 강직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히피' 정신이 변질됨에 따라, 이 금혼부부들은 본질적으로 집시와 다르지 않다.

황금 부부나 하느님의 자녀들은 겉으로는' 복음 전도자' 나' 기우자' 로 보이지만 뼈에는' 신의 막대기' 와' 건달' 이 있다. 이른바 유럽의 히피족 베이스 캠프 이비사 섬에 있는 수만 명의 히피족들이 집시와 같은 활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더 교양이 있는 것 같다.

나는 이비사 섬에서 꽃 한 송이의 딸을 만났다. 그녀는 자신이 시인이자 화가라고 말하면서 손에 든 작은 시 작은 그림을 보고 모사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그래서 저는 인류의 미래를 시도할 수 있는 사회 모델의 선구자들에 대한 존중과 후원을 보여주기 위해 하나를 샀습니다. 그녀의 물건이 형편없어도, 나는 정말 이비사도에 두 번 가면 안 된다! 두 번째로 그녀는 같은 것을 나에게 팔았기 때문이다.

\ "당신은 집시 입니다!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말하자면, 우리는 집시 민요로 끝납니다.

"집시는 바람처럼 자유분방하고 산천 평원을 지나간다. 오, 그래! 야영하는 중생들을 봐라, 그들은 밭을 갈고, 우리는 밭을 갈았다-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