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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o fengwei fengmeng" 의 영어 버전에 대한 감사

국풍 풍웨이망

진 전: 무명씨

자기 보호를 위해 무역 실크를 껴안다. 강도가 실크를 거래하러 왔을 때 그들은 나를 찾아왔다. 아들을 보내 바람을 쐬고, 돈추에 이르렀다. 내가 강도였을 때, 나는 좋은 언론이 없었다. 아들은 노여움이 없고 가을은 기한이다.

벽의 다른 쪽을 걸어야 세관으로 돌아갈 수 있다. 복관을 보지 못해서 나는 울었다. 복관을 보고 나는 웃음소리로 가득 찼다. 어, 팔, 몸은 책임이 없어.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에게 이사를 뇌물로 줘라. (2: 바)

뽕잎이 떨어지기 전에 무성해졌다. 물고기 비, 미안해! 오디 먹지 마세요. 정말 여자야! 걱정할 것이 없다. 학자들은 걱정한다고 할 수 있다. 너는 한 여자가 걱정한다고 말할 수 없다.

오디, 노란색, 가을 떨어졌다. 자기 연민, 불쌍한 세 살. 물탕, 점차커튼 스커트. 여자도 즐겁지 않고 학자도 최선을 다한다. 학자도 매우 쓸모가 없다, 덕이삼.

세 살 때 여자가 되어 피곤해 죽겠다. 밤을 새워 불면 왕조가 있을 것이다.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폭력은 해야 한다. 형은 몰랐지만 그는 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너는 고개를 숙이고 자애할 것이다.

늘 함께 있으면 늘 나를 원망하게 한다. 모두 해안이 있고, 규율은 접시가 있다. 일반 코너 연회, 농담, 욕설, 반대 를 생각하지 않았다. 반대로, 나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이미 매우 어색하다!

번역

어수룩한 농가 소년이 천을 들고 실을 바꾸다. 사실, 그것은 진짜 거 시기 아니에요.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기회를 찾다. 랑을 송별하고, 척수계를 송별하고, 돈구에 도착했다. 의식을 놓치고 싶은 것도 아니고, 너도 중매인의 예의가 없다. 성질을 잃지 마라. 가을이 오면 결혼하자.

저 깨진 담을 기어올라 멀리 바라보다. 구름 속으로 재진입, 애인은 눈물도 없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애인은 재진입에서 왔고, 말하고 웃기는 것이 있어서 기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네가 점을 쳐서 신선을 구하면, 너는 행복하고 흉조가 없다. 너의 차를 몰고 와서 나의 혼수를 데리고 와라.

뽕잎이 떨어지지 않았을 때 녹색 가지가 가득 걸려 있다. 쉿, 쉿, 그 산비둘기, 네 입 속의 오디 먹지 마. 오, 젊은 아가씨들, 남자를 아까워하지 마세요. 한 남자가 너를 사랑하게 되면, 너무 쉽게 잃어버린다.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한다면, 벗어나기 어렵다.

뽕잎이 떨어지자 누렇고 초췌해졌다. 너의 집에 시집간 이후로 나는 3 년 동안 가난을 겪었다. 물이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었고, 커튼에 튀는 물이 젖었다. 나는 아내가 되는 것은 잘못이 없지만, 너의 남자는 너무 장난이 심하다. 변덕스럽고 무질서하며 마음을 바꾸어 속임수를 쓰다.

결혼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이미 여자여서 줄곧 부지런히 집안일을 하고 있다.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는 것은 결코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가족 사업이 성사된 후 나에게 점점 잔인하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나의 형제들은 나의 상황을 몰라서 모두 나를 비웃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고 혼자 눈물을 버려라.

그해 백년해로하겠다고 맹세했지만 지금은 늙지 않고 먼저 걱정하고 있다. 기수는 결국 해안이 있고, 늪은 넓지만 끝이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젊은 시절에는 기쁨이 좀 많아졌고, 웃음소리 사이에는 부드러운 정이 좀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약은 아직 귀에 남아 있어 반목이 원수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연맹으로 돌아갈 생각은 하지 마라, 기왕 끝난 이상 그만두자!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풍위몽' 은 한 여자의 입으로 자신의 감정경험과 깊은 체험을 솔직하게 하소연하는 오래된 민가요로, 한 폭의 사랑 그림권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며, 후세 사람들에게 당시 풍토인정에 관한 귀중한 자료도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이것은 서정이 섞인 서사단시로, 사랑 이야기를 진실하고 자연스럽게 만든다. 이 시에서 여자들은 다정하고 활달하며 열정적이다. 결혼 후의 원한이라도 드러나지 않는 속셈의 표현이다. 얼마나 생동감 있는 이미지인가,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근면하고 총명하며, 용감하고 진솔하며,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한다. 혼전, 그녀는 용감하게 예법의 속박을 뚫고, 의연하게 맹에게 시집갔는데, 그때는 매우 귀한 일이었다. 이치대로 말하면, 결혼 생활은 마땅히 조화롭고 아름다운 것이어야 한다. 그러나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그녀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우마처럼 이용당하고 구타를 당하고 버림받았다. 그 당시 여성들은 사회와 가정에서 지위가 없었고 남편의 가신에 불과했기 때문이다. 이런 정치경제적 불평등은 결혼 중 남녀의 불평등을 결정짓는다. 몽골 사람들은 처벌받지 않고 마음대로 여성을 놀리고 학대할 수 있고, 아내를 버리고 혼약을 해지할 권리가 있다. 시종일관 포기하다' 라는 단어는 여성에 대한 자기 보호의 사악한 행동을 요약할 수 있다. 그래서 그녀는 용감하게 봉건의 멍에를 돌파했지만, 최종 운명은 부모의 명령과 중매의 말 때문에 사직한 여자의 운명이었다. \ "학자 의 걱정 은 여전히 ​​말할 것이다; 너는 네가 여자라고 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시인이 이 사회의 불공정에 대해 고통스럽게 불평하는 것은 이 시의 사상적 의의를 심화시켰다. 시 속 여주인공의 비참한 처지는 계급 사회에서 절대적으로 억압되고 상처받은 여성의 운명의 축소판이라고 할 수 있어 후세 독자들의 탄복을 받을 수 있다.

이 시는 서정적 위주이며 서사이야기는 완벽하고 상세하지 않지만 여주인공의 경험과 운명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서정적 서사가 하나로 어우러져 애가를 동반하기도 한다. 이런 방면에서, 이 시는 이미 초보적으로 중국 서사시의 몇 가지 특징을 갖추었다. 이러한 특징들은 이후 2000 년 동안의 서사시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으며,' 공작새 남동쪽 비행',' 장한가',' 현대섭의 이중걱정' 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꿈' 이라는 시의 구조는 그 이야기의 줄거리와 일치하며, 작가가 그것을 서술할 때의 격앙된 감정과도 일치한다. 각 장은 6 장 10 문장이지만,' 시경' 의 다른 장과 달리 인물의 운명의 발전 순서에 따라 자연스럽게 쓰여졌다. 부주를 위주로, 비흥도 사용한다. 서사성을 부여하고 서정적성을 높이는 것보다 서사적, 서정적성을 강화하는 것이 낫다.

제 1, 2 장에서 시 전기는 "야부" 라고 말한다. " 한 남자가 여주인공에게 청혼하고 심지어 결혼하는 과정을 묘사한다. 그것은 한 장터에서 한 남자가 실크를 산다는 이름으로 여주인공에게 고백했다. 잠시 동안 킥킥 웃다가 화를 내고, 딱딱하고 딱딱하다. 그러나 이 단순한 여자는 그의 본질을 꿰뚫어보지 못하고, 누군가 중매를 해야 한다고 말했고, 결국 결혼 날짜를 가을로 정했다. 그 후, 여자는 줄곧' 벽 저쪽으로 돌아가길 바란다' 는 것을 잊지 못했지만, 남자가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복관을 보면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것처럼 웃을 수 없다. 그녀는 또한 점술로 결혼의 길흉을 예측했다. 남자 배달차가 그녀와 결혼하자, 그녀는 모든 가산을 가지고 그녀와 결혼했다. 이 두 장은 생동감 있게 전해져 왔고, 시인은 청순한 소녀로서의 자기 이미지도 생생하게 그려졌다. 송곳니 yurun 평가 구름: "보이지 않으면 걱정.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당신은 행복 할 것입니다. 남편이 너 자신을 포용할 수 없다면, 네 여자는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 (노래 책 원시인) "어리석은" 단어. 이 여자의 사랑의 깊이를 지적하다.

주의' 시집전' 에서는 제 3 장' 비흥' 과 제 4 장' 비흥' 을 언급한다 "뽕잎이 떨어지지 않으면 그 잎이 반드시 번성한다" 며 촉촉하고 밝은 뽕잎으로 여자의 아름다운 얼굴을 비유한다. "오디 떨어졌지만 누렇게 떨어졌다" 며 뽕잎의 누렇게 떨어진 것을 여성의 초췌함과 유기를 비유했다. "비둘기를 따는 Xi 에서 식량이 없는 오디; 만약 네가 여자라면 문인들과 걱정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너는 "비둘기의 오디 먹지 말고 다음 문장을 되살려라" ("시집전") 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오디 달콤한, 술에 취해 쉽게 많이 먹는다; 사랑은 아름답지만 사랑에 미련이 있는 사람은 쉽게 속는다. 사랑에 빠진 남자는 여전히 벗어날 수 있다. 여자는 일단 사랑에 빠지면 벗어날 수 없다. 이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언어인가! 녹색 뽕잎부터 노란색 뽕잎까지 여성이 성성에서 쇠퇴에 이르는 나이와 시간의 흐름을 암시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결혼한 지 3 년이라고 생각하지만, 또 다른 설명이 있다. "세 살, 여러 해. "'3' 에 따르면 허수이고 글자가 많은데 실제로는 3 년이 아니다." (쳉 병영 "노래 책") 사실, 최근 몇 년 동안 부부 관계가 점차 붕괴되어 결국 붕괴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자는 어쩔 수 없이 다시 차에 타고 얼음물을 건너 가족에게 돌아갔다. 그녀는 어떤 실수도 없이 남자의' 이삼덕' 을 반복해서 생각했다. 여기서 여자는 반성하는 말투로 자신의 결혼 생활을 되돌아보며 버림받은 이유를 찾고, 마지막으로 남자 중심의 사회에서는 치정만 있는 여자, 가슴 아픈 사람뿐이라는 교훈을 얻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시의 5 장은 푸에게 버림받기 전후의 상황을 서술한다. 처음 여섯 문장은 이전 장' 자기 연민, 세 살 불쌍함' 을 계승하여 여자가 된 지 여러 해 동안의 고난을 메웠다. 그녀는 일찍 일어나서 늦게 자고 열심히 일한다. 일단 그녀의 생활이 더 좋아지면, 그녀의 남편은 폭력적이고 잔인해진다. "폭력" 이라는 단어는 남편의 험상궂은 얼굴, 여주인공이 학대받는 장면을 연상시킬 수 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그녀가 친정으로 돌아온 후 형들에게 냉소를 받았다. "시전" 은 이 구름을 설명했다. "게이 * 가 사람을 향해 달려가는 것은 형제에게 미움을 받지 않는 것이니, 그것을 버리고 형제에게 불쌍히 여기지 않는다. 불가피하게 비난을 받았지만, 그는 오히려 자신을 애도했다. " 여주인공이 "뛰다" 고 말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말은 독자들이 당시 겪었던 정신적 스트레스와 그로 인한 내적 갈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제 6 장' 푸와 비흥' 은 서정적인 방식으로 서술한다. 그들은 사랑할 때 말하고 웃는다. 남자는 백년해로할 것을 맹세했다. 그러나 그는 늙기 전에 원한이 생겼고 돌이킬 수 없었다. 여기에는 두 가지 비유가 사용된다: 광대한 수프에는 항상 물이 있는 은행이다. 넓고 연속적인 늪도 변두리 지대다. 말은: 왜 내 고통이 끝나지 않았을까? "시전" 은 "이 성성" 을 지적하는데, 사실 중국보다 더 성하다. 시인은 이 두 가지 비유로 자신의 원한을 강하게 표현하며 아내를 버리는 끝없는 고통을 하소연했다. 이런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는 남자와의 감정관계를 끊기로 결심했다. "생각해도 소용없어!" " 그 이후로, 나는 그가 생각을 바꾸길 원하지 않는다. 됐어, 됐어. 하지만 그녀는 정말 할 수 있을까? 송곳니 yurun 생각: "말은 이미 말했지만, 마음은 어떻게 잊을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시 시경) 네, 이 여자가 항상 사랑했던 성격으로 볼 때, 그녀는 감정적으로 남자와 단도직입적으로 헤어질 수 없습니다. 이것이 오늘날 흔히 말하는 비극적인 성격이다.

독서 확대: 노래 책의 사회적 기능

춘추시대의 시경 편찬 자체는 주로 응용을 위한 것이다.

첫째, 음악을 배우고 시를 암송하는 교재로서; 둘째, 잔치 제사의 예가로; 셋째, 외교 행사나 연설 응답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시를 통한 외교 교류가 매우 광범위하여' 시경' 을 당시 매우 중요한 도구로 만들었다. 좌전' 에는 상대를 풍자하는 시 (친애하는 남편 27 년), 상대방의 뜻을 이해하지 못해 비웃음을 당하는 시 (소공 20 년), 소국이 대국에게 도움을 청하는 시 (문공 13 년) 등 이 방면에 관한 기록이 많다. 시경' 에서 인용한 어록, 훈계, 논평, 분석, 표현 등은 각각 그 역할을 하지만, 한 가지 공통점은 인용된 모든 시가' 단장취의 의미' 라는 점이다. 문장 전체의 의미에 관계없이 한두 가지를 취한다는 것이다. 이런 현상은 춘추시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것" 이라고 불린다. 즉, 당시' 시경' 의 역할은 그 자체가 아니라' 시언지' 에 있었다. 만약 네가 너의 포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너는 시 한 수를 인용할 수 있다. 시는 뜻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지, 시의 본의가 아니라 인용한 내용이 뜻을 설명할 수 있는지 여부이다. 이것은' 시경' 이 춘추시대의 실제 응용이지만, 그 문학 기능은 오히려 곡해되었다.

한편, 시언지 기능의 표현은' 시경' 의 문학적 기능과 일치하며 진정한' 시언지' 이다. 이는 문학적 기능과 사회적 의미에 대한 인식을 반영하고 표현한 것으로 중국 초기 문학 비평의 초기 형태다. 예를 들면, "소야결남산": "아버지가 읊어 왕일이를 연구하다." "다야민 노령": "왕은 미인을 원하고, 큰 암시를 쓴다" 등. 시인은 자신이 시를 쓰는 목적과 태도를 의식하고, 시로 자신의 사상 감정과 사회, 인생에 대한 태도를 표현하여 찬양, 찬양, 설득, 풍자의 목적을 달성한다. 이것이야말로 시언지의 참뜻이며, 또한 그것이' 시경' 의 문학적 기능과 문학 비평에 부합되게 한다.

한편' 시경' 의 사회적 기능은 사회 (사대부와 조정 통치자 포함) 가 이를 이용해 슬림치국을 홍보하고 실천하는 것이다. 이것은' 시경' 편찬의 목적 중 하나이며,' 시경' 이 생겨났을 때 일부 사의사들이 극력 제창하고 추진한 내용이기도 하다.

공자는' 시경' 을 매우 중시하여 제자와 아들에게' 시경' 을 배우라고 여러 차례 훈계한 적이 있다. 아들은 말했다: "시는 보상할 수 있고, 볼 수 있고, 공유할 수 있고, 원망할 수 있다." (양품) 이는 공자가' 시경'' 흥, 관, 군, 원망' 에 대한 높은 개괄적인 이론이자' 시경' 에 거대한 사회적 기능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이유다. 공자의' 흥, 관, 군, 원한' 이론은' 시경' 의 사회적 기능을 천명하고,' 시경' 이 이미지로 사람을 감염시키고, 독자의 상상력과 연상을 불러일으키는 문학적 특징을 지적하며, 사회생활에 부합해 실효를 얻었다.

독서 확장: "노래 책" 고전 명문

관학이 우는 어호크는 작은 강을 동반한 작은 대륙이다. 아름답고 현혜로운 여자는 신사의 좋은 배우자이다.

채집하고 채집했는데, 한나절 동안 작은 광주리 하나가 불만이다. 나는 내 애인이 그립다. 음식 바구니가 큰길에 버려졌다.

복숭아꽃이 활짝 피었고, 가지각색으로 붉게 달아올랐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남산나무는 크고 높아서 나무 아래에서 바람을 쐬면 안 된다. 한강에는 불가능을 추구하려는 여자가 있다.

까치는 비둘기가 사는 둥지를 가지고 있다. 돌아온 아들, 120 어원.

무명 작은 벌레가 풀숲에서 울고, 메뚜기가 풀끝에서 민첩하게 뛰어올랐다. 아내는 오랫동안 내 얼굴을 보지 못했는데, 가엾은 모습이었다.

남산을 보면 그로부터 교훈을 얻을 수 있다. 군자를 만나지 못하면 슬프다.

장한은 부침하고, 무부는 용솟음쳤다. 도적은 핑안 여행을 하고, 품에 안겨 요구하러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