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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개발 정보

역사를 발전시키다

중국은 예로부터' 서화 동원성' 이라는 말이 있다. 문자의 가장 빠른 출처는 그림이고, 서화는 형제이며, 동근생이며, 많은 내적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한자의 기원은 원화이다. 원시인들은 생활 속에서' 그림' 형식으로 자신을 표현한다. 천천히 원래의 그림에서' 표의기호' 로 바뀌었다. 기원전 14 세기, 은상 말기. 표의기호는 비교적 정형화된 갑골문으로 변했다. 이것은 한자의 첫 번째 형태로 간주됩니다. 수골갑에 새겨진 글, 은허에서 발견된 글은' 현대한자' 의 직계 조상으로 여겨져 중화문명의 지속을 증명할 수 있다. 수천 년 동안 중동 사람들은 그들의 조상의 상형문자를 해석할 수 없었다. 중국은 현대인들만이 상대의 일부 갑골문을 읽을 수 있다. 이 거북갑의 글은 처음에는 행운이나 액운을 예측하는 데 사용되었다. 고대인들은 질병, 꿈, 사냥, 날씨 등에 관한 문제를 거북갑에 새긴 다음 거북갑과 동물의 뼈를 불로 태우면 그 균열은 점쟁이가 그 균열의 모양과 방향에 따라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것이 바로 현대한자' 갑골문' 의 시조이다. 지금까지 발견된 갑골문은 5000 여 종이다. 그리고 해석할 수 있는 천 가지가 넘습니다. 서주 시대에는 청동기가 널리 사용되었고, 청동종정과 석고에 새겨진 글자는' 대박' 이었다. 종정문과 석고문이라고도 합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주선왕 태사공이 한 짓이라고 한다. 현재 고궁박물원에는 10 면 주대 석고가 있는데, 위에는 10 수의 사언시가 새겨져 있다. 봉건 분리주의 때문에, 지리멸렬하고, 말도 다르다. 진나라까지.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하였다. 문자를 통일하다. 진나라 때 진시황은 문자와 측정을 통일하였다. 그의 뛰어난 공적은 바로 당시의 재상인 리스였다. 리스는 당시의 글을 모아 정리한 후 미화를 간소화하여 통일된 문자를' 작은 인감' 이라고도 하며' 진 인감' 이라고도 부른다. 이 시점에서 문자에는 상형 문자가 거의 없습니다. 진나라의' 소전' 은 글이 지나치게 규범적이고 쓰기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민간에 간단한 글씨체가 많이 나타났다. 이런 서체의 특징은' 작은 인감' 의 원을 정사각형으로 바꾸는 것이다. "작은 인감" 의 곡이 곧게 바뀌어, "미나리" 라고 불리는 일부 편변부 부분을 갈라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대 예서가 매우 성행하고 있다.' 미나리' 는' 작은 인감' 의 구조적 특징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않고, 기본적으로 정사각형이며,' 한립' 은 붓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해' 누에머리 거위 꼬리' 의 우여곡절이 있어 쓰기 편하다. 서한 시대에 이런 예서가 유행했다. 그것을' 한립' 이라고 부른다. 한립이 한대에 유행했을 때 해서체는 아직 싹이 트고 있었다. 위진 남북조에 이르자 매우 유행했다. 진나라의 왕희지와 왕헌지는 해서체의 진정한 창시자이다. 동시에, 그들은 전서의 동그란 획을 흡수하여 예서의 정사각형을 보존하고,' 연미' 를 제거했다. 한자의 구조는 일반적으로 고정적이다. 당시' 진서예' 라고 불렸고, 후세 사람들은 서예를 배우는 본보기로 이름을' 정서예' 로 바꾸었다. 당대에 이르러' 해서체' 가 특히 유행했다. 안진경, 류공권, 구양고 등 서예가는 당시 걸출했고, 그들의 서예작품은 지금까지도 모범으로 연구되고 있다. 해서체의 정돈, 글쓰기의 빠른 필요, 필치가 필미에서 자신의 사상 감정을 표현한 창작으로 유창하고 리듬감 있고 예술적 감화력이 강한 글씨체' 초서' 가 생겨났다.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는' 행서' 가 있다. 행서는 해서서처럼 엄숙하지도 않고, 초서처럼 분방하지도 않지만, 우아하고 활달하며 글씨체 쓰기가 민첩하다. 가장 인기 있는 서체이기도 하다. 내가 아직 서체를 몰랐을 때, 어렸을 때 행서를 연습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송대는 중국 4 대 발명 중 하나인 조각판 인쇄와 활자 인쇄를 발명했고,' 송체자' 도 생겨났을 것이다. 최초로 북송에서 생겨났는데, 해서체로 고쳐진 것이다. 뚱뚱하고 날씬한 점이 있지만, 뚱뚱하고 날씬한 것은 모두 가로, 날씬함, 세로, 정사각형이다. 고아하고 단정해 보인다. 모조송체' 도 일종의 모조송체의 서체이다. 이런 서체는 출현한 지 70 ~ 80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발전이 매우 빠르다.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표준 서체로 인쇄물과 각종 장소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동시에,' 흑체' 가 탄생했다. 이런 서체는 눈에 띄고 대범하며, 글씨는 모두 같은 두께이며, 구조가 눈에 띄고, 획이 강건하며, 획이 뾰족하지 않아 쉽게 읽을 수 있다. 눈에 띄는 특징으로 제목, 가이드, 로고 등에 자주 쓰인다. 그것은 한자의 표현 형식을 풍부하게 한다. 건국 후 종합예술 형식, 전체, 뜬구름, 변종 등이 나타났다. 이것은 조국의 문화 번영의 구체적인 표현이자 한자 발전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한자, 일명 한자, 한자, 한자는 한자 문화권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것들은 표의문자의 어소음절자에 속하며, 고대 한족 인민이 발명하고 개선한 것이다. 현재 정확한 역사는 기원전 1300 년경 상대 갑골문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그런 다음 진나라의 전서는 한나라에서' 한자' 라고 불렸고, 당대에 이르면 오늘 사용된 필기체의 표준인 해서체가 되었다. 한자는 지금까지 가장 오래 지속된 주요 문자이자 고대 각종 대문 체계 중 유일하게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문자이다. 한자는 중국 남북의 장기적 통일을 유지하는 핵심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고, 한자를 중국의 5 대 발명품으로 꼽는 학자들도 있다. 중국에서 한자는 여러 세대의 주요 공식 문자이다. 갑골문

갑골문은 중국에서 발견된 가장 오래되고 완전한 고문이다. 갑골문은 주로 은허 갑골문, 일명' 은허 문자',' 은치' 를 가리키며 상대의 거북갑수골에 적혀 있다. 65438+ 는 2009 년 말 하남 안양 소툰 은허에서 발견됐다. 중국 상대 말기 (14 ~ 1 1 세기) 에 황실에 새겨진 (또는) 거북갑과 수골에 새겨진 도문의 조자법을 물려받았다. 상조가 멸망하고 주조가 부상한 후 갑골문은 한동안 계속 사용하였다.

고대 청동기 비문

은주 청동기의 청동기 비문은 종정문이라고도 한다. 상주는 청동기 시대, 정으로 대표되는 예기, 벨을 대표하는 악기,' 종정' 은 청동기의 대명사이다. 청동은 구리와 주석의 합금이다. 중국은 하조에서 청동시대에 접어들면서 정동과 청동기 제조 기술이 매우 발달했다. 일주일 전만 해도 구리는 금이라고도 불렸고, 청동기의 비문은' 청동비문' 이나' 상서로운 문자' 라고 불렸기 때문이다. 이런 청동기에 종정에는 글자가 가장 많기 때문에 과거에는' 종정문' 이라고 불렸다. 김문의 응용시간은 약 1200 년, 상대 초기부터 진멸육국에 이르기까지 약1200 년이다. 용경의' 금문차별' 에 따르면 김문은 모두 3722 곳, 그 중 2420 곳이 알아볼 수 있다.

대박

대천은 서주 시대에 널리 사용된 글씨체로, 하조 백이가 창작한 것으로 전해진다. 필기매체에 따라 김문 (또는 종정문) 과 김문도 다르다.

작은/작은 스탬프 문자

진시황이 중국을 통일한 후 (22 1 년 전), 소전은' 문자 동어, 자동차 동궤도' 정책을 시행하고 통일계량책임을 진다. 진 () 나라' 대박 ()' 의 원시 문자를 기초로 간소화하여 다른 6 개국의 이체자를 없애고 통일된 한자 쓰기 형식을 창조하였다. 중국에서는 서한말년 (기원 8 년경) 까지 유행해 왔으며, 점차 예서로 대체되었다. 하지만 글씨체가 아름답기 때문에 서예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획이 복잡하고 형식이 고박하기 때문에 우여곡절, 인감, 특히 위조 방지가 필요한 관인은 봉건 왕조의 붕괴와 현대의 새로운 위조 방지 기술의 출현까지 인감서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예서

예서 () 는 한립 () 이라고도 하는데, 한자에서 흔히 쓰이는 엄숙한 서체이다. 그 쓰기 효과는 약간 넓고 평평하며 가로화는 길고 짧으며 직사각형으로' 누에머리 거위 꼬리' 와' 우여곡절' 을 중시한다. 예서는 진나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성우에 의해 형성되어 동한 정상에 이르렀다. 서예는' 한립당카이' 로 불린다.

초서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인 한자.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조장, 조금, 광초가 있습니다.

해서체

해서체는 해서체, 해서체, 해서체 또는 진품이라고도 하며, 중국 서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서체이다. 그것의 글리프는 정사각형으로 예서가 쓴 편형과는 다르다. 해서체는 여전히 현대 중국 서예의 참고 표준이며, 또 다른 서예인 만년필자도 발전하기 시작했다.

반초서/행서/수서 (중국 서예)

행서는 해서체를 기초로 한 것으로 해서체와 초서 사이에 있는 서체이다. 해서체 쓰기 속도가 느리고 초서가 식별하기 어려운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행" 은 "가" 라는 뜻이기 때문에 초서처럼 조잡하지도 않고 해서서처럼 곧지도 않다. 본질적으로 초서냐 초서냐. 꽃무늬가 풀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무늬' 라고 하고, 풀무늬가 무늬보다 많은 것을' 달리기 풀' 이라고 부른다.

송체

송체는 중국 송대가 발명한 일종의 중국 인쇄 서체이다. 획 두께가 다르고, 일반적으로 가로와 세로가 있고, 끝에는 장식 부분 (즉, "발" 또는 "세리프") 이 있고, 점, 획, 획, 갈고리 등의 획에는 뾰족한 점이 있으며, 백체에 속하며 책, 잡지, 신문의 문자 조판에 자주 쓰인다. 명나라에서 일본으로 들어온 것이기 때문에 명식, 명식이라고도 합니다.

모조 송체 서체

송판에 새겨진 글꼴을 모방하는 인쇄 글꼴입니다. 획 두께가 균일하여 길이, 정사각형, 평삼체가 있다. 일명 모조송, 모조송자라고도 한다. 이것은 또 다른 글꼴인 송체를 포함한다. 노래 스타일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가로는 세로로, 가로펜은 가늘게, 펜은 굵고, 각 필끝은 굵다. 이것들은 모두 붓으로 쓴 특징이 아니다. 송체는 왜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까? 물론 인쇄의 필요성 때문입니다. 조각판 인쇄가 성행하는 송대에서는 목판화가 조각판과 제판, 즉 직사각형 널빤지로 조각판과 제판에 많이 사용된다. 널빤지에는 선이 있고, 제판은 일반적으로 가로로 새겨져 있어서, 이렇게 새겨진 글자의 가로줄과 나뭇결이 일치하여 비교적 튼튼하다. 그러나 글자를 새긴 세로줄이 나뭇결과 교차하면 쉽게 부러진다. 그래서 서체의 세로줄은 비교적 굵고 가로줄은 비교적 가늘다. 가로줄이 강하고 끝단이 쉽게 마모되기 때문에 끝이 굵습니다. 가로세로는 물론 조각과 제판 칼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이다. 조각과 제판은 매우 힘든 일이다. 필적의 특징을 표현하려면 글자를 가로보다 훨씬 크게 새겨야 한다. 간단한 실험을 하면 알 수 있다. Windows 메모장에 한자를 입력하거나 붙여넣고, 서체를 각각 송체 9 호와 해서체 9 호로 설정하여 어느 것이 더 잘 읽히는지 확인하세요. 널빤지의 결로 각종 곡선을 조각하기가 더욱 어렵다. 그리고 각 널빤지는 두 페이지만 인쇄할 수 있고, 책 한 권은 많은 널빤지로 조각해야 한다. 글자를 너무 크게 새기면 조각가가 힘들고 널빤지가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널빤지에 새겨진 글자도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렇게 작은 역각자에서는 필적의 변화, 둥글고 섬세한 것을 표현하기 어렵다. 상상할 수 있듯이, 가로세로가 당연히 가장 좋은 선택이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송체의 이러한 특징들은 모두 인쇄된 것으로, 인쇄의 요구에 부합하며 붓의 필적과는 큰 차이가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송체자의 구조와 필법을 모방하여 획통일되고 좁고 아름다운 인쇄체로 바꾸었다. 이것이 바로 모조송체였다.

흑체

고딕체 글자, 일명 정사각형이나 아이소라인, 안감이 없는 장식, 글씨체가 단정하고 가로가 세로로 되어 있으며, 모든 글씨의 두께가 일치한다. 한자 흑체는 현대인쇄술이 동방에 전해진 후 서구 무세리프 흑체에 따라 만들어졌다. 한자획이 많아 굵은 글씨의 선명도가 좋지 않아 처음에는 주로 문장 제목에 사용되었다. 하지만 조판 기술이 발달하면서 문자에 맞는 굵은 글씨체가 많이 등장했다. 중국어에서 세리프가 없는 글꼴은 흔히 굵게 불린다. 이 단어의 범주는 Sans-serif 와 비슷하다. 따라서 중국어 서체는 흔히 "굵게" 를 사용하고, 서양어는 "세리프 없음" 을 사용한다. 송체는 세리프 서체라고 부를 수 있다. 대담함' 은 일본어로' 고딕' 이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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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예술기구

종합 예술 스타일은 과감한 변형이며 일종의 예술 어휘이다. 획이 비교적 굵고, 공간이 최대한 채워지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미관을 위해 모서리 처리가 더욱 둥글다. 설립자, 마이크로소프트 등 주류 서체가 개발되어 광고, 신문, 정기 간행물의 제목에 자주 사용된다. 종합 예술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예술 서체 (굵게, 송체, 변형, 해서체 등) 이다. ).

채운티

차이윈 서체는 일종의 예술 서체이다. 부드러운 곡선으로 둘러싸여 있고, 획이 텅 비어 있고, 구름이 감돌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것은 원래 중국 상주 중국어 인쇄 신기술 유한회사 (SinoType) 에서 개발한 것으로,' 중국어 차이윈' 라는 이름으로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의 중국어 간체판과 함께 배포되었다. 그리고 다른 서체를 발전시켰는데, 지금은 눈에 띄는 제목에 자주 쓰인다.

벤화 웨신

중국의 신위 풍격은 단정하고 대범하며, 점잖고 아름답고, 기세가 웅장하며, 동시에 짙은 예술적 정취로 가득 차 있다. 많은 미디어, 기관 및 웹 사이트에서는 새로운 중국어 위체를 상표, 로고 또는 사진 주석으로 사용합니다. 중국어 신위체집 서체와 미감이 하나로 어우러져 예술과 문화의 고도의 통일을 나타냈다.

호박체

글씨체가 둥글고, 참신하고 활발하며, 구조가 질서 정연하고, 굵고 무겁지 않고, 뚱뚱하고 못생기지 않다. 책, 신문, 잡지 및 각종 인쇄물에 적용되는 제목과 광고 장식.

중국 가는 검은 색

중국어 가는 블랙은 중국 상주중국어 인쇄 신기술유한공사 (SinoType) 에서 제조한 TrueType 컴퓨터 글꼴로 저작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어가 없는 환경에 표시되는 이름은 STHeiti Light 또는 STXihei 로 중국어 굵게 글꼴 패밀리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에 있어서는 흑체나 안감이 없는 체에 속한다.

요티

체체는 중화서국 집진부 전 주임 야오죽전이 만든 중국 서예 스타일로 활자 청동형 몰드와 기타 기구를 만드는 데 쓰인다. 야오체식은 송체식과 비슷하지만 더 가늘다. 규격의 요체는 정사각형, 금교 등 각 대형 컴퓨터 서체에 소장되어 인쇄에 쓰인다.

긴장을 풀다

몸매가 아름답고 다채롭고 활과 말 한 마리가 무겁고 험준하여 오만함 속에서 도피를 볼 수 있다. 갑자기, 너는 소처럼 강해 보이고, 너의 뼈와 근육이 나타났다. 사고 (), 존법 (), 신변 () 은' 편안한 바람' 을 형성하는데, 일명' 칠언서 ()' 즉 계 (), 행 (), 조 (), 리 (), 호 () 가 각각 1 점, 안 (), 유각 1 점

마이크로소프트 야헤

Microsoft Yahe 는 ClearType 기술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Microsoft 가 중국 북경대학교 설립자 전자유한공사에 의뢰한 글꼴입니다. Monotype 은 글꼴 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OpenType 유형이며 파일 이름은 MSYH 입니다. TTF, 글꼴 디자인은 세리프 글꼴, 굵게 유형입니다. 이 글꼴의 글자 당 비용은 약 100 달러이다. 글꼴 패밀리에는 파일 이름이 MSYHBD 인 "Microsoft Yahebold" 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TF 는 단순한 굵은 일반 텍스트가 아니라 특정 획을 단독으로 처리하므로 독립 글꼴입니다. Microsoft 야헤르는 Windows Vista 의 기본 글꼴인 Windows Vista 중국어 간체판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중국어 간체 버전의 Microsoft Office 2007 에도 이 글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