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다섯 번째 인격을 구하는 가장 강한 캐릭터 순위가 상위권에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다섯 번째 인격을 구하는 가장 강한 캐릭터 순위가 상위권에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 5 인격' 은 넷이서 최초로 3D 비대칭 경기 게임을 자체 연구한 것이다. 20 17 년 5 월 20 일 발표회에서 처음 발표됐다. 전형적인 비경쟁 게임입니다. 이미 상장된 지 3 년이 지났고, 이 3 년 동안 끊임없이 최적화를 쇄신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많은 충실한 게임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제 5 인격' 은 표준 고트화풍을 채택하고, 원형은 영화' 귀신엄마' 로 봉제인형을 통해 캐릭터를 설정한다. 플레이어는 각각 감독관과 생존자의 역할을 맡게 되며, 매회 최소한 세 명의 생존자가 탈출해 승리를 선언한다. 두 번의 무승부로 두 번의 우승 주관을 피할 수 없다. 게임 줄거리가 흐리멍덩하고 서스펜스가 가득 차서 이런 무서운 생존 환경에서 서서히 전개될 것이다.

생존자는 행운입니다. 의사, 변호사, 자선가, 정원사, 마술사, 모험가, 용병, 공군, 정비사, 파업자, 맹녀 등이 있습니다. 감독관은 각각 공장장, 사슴머리, 잭, 어릿광대, 거미, 나비, 사진작가, 황의주인, 몽환적인 마녀, 우는 아이였다.

첫 번째는 생존자들의 격렬한 역할이다. 첫 번째는 간호사 역할에 해당하는 의사입니다. 초심자가 지각하기에 적합하고, 표준 보조자리입니다. 왔다갔다하면 피 묻은 자신을 잘 만질 수 있다. 목사와 빠른 조합이지만 고급국은 사용하기가 어려울 것이다. 두 번째는 이중 구조 라인업이다. 용병과 사수는 0.5 의 구조 위치 두 개를 주었다. 주된 목적은 현재 구조직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다. 하하, 함부로 믿지 마세요. 현재 쌍구진용이 특히 인기가 있어 처음부터 50% 의 기회가 구위를 맞을 가능성이 있다. 그 중 용병들이 얼굴을 때리면, 특히 특수성이 강한 개나 도살자를 데리고 다니지 않는 한, 보통 정상적으로 쫓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주로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주관에 관해서는, 우리 먼저 공장장을 분석해 봅시다. 칼은 짧고 칼은 약하며 60 초 이상 누구나 미끄러질 수 있어 미세 조작과 의식에 대한 요구가 높다. 이 배역은 쉽게 양극화된다. 잘 놀면 넋을 잃을 수 있고, 잘 놀지 못하는 것은 그야말로 일품 음식이다. 두 번째로 추천하는 나비는 초보자에게 더 적합하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놀 때 뒤돌아 보지 않기 때문이다. 나비는 갑자기 기본을 보면 속수무책이다. 홍 부인은 아주 빨리 칼을 뽑아서, 직접 수평 거울을 바둑판 지역 앞에 놓을 수 있다. 생존자들은 바둑판을 탐낼 기회가 전혀 없다. 이 배역은 놀면 게임 체험감이 있다.

물론, 성격 강약은 매번 분석만으로 결정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우리 자신의 라인업, 상대의 라인업, 서로의 소통이 이번 경기의 최종 실력의 관건이다. 항상 서로의 강약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탐색하고 조작해야 가장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위에서 나는 조금 놀았지만, 많은 대신 공략도 본 적이 있다.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관건은 어떻게 잘 놀아야 하는가이다. 나는 의식이 있어야 하고, 언제든지 의식의 흐름을 조작할 수 없다. 나는 제때에 내 쪽과 소통할 수 있고, 서로의 정보 교류를 보장할 수 있으니, 나는 반드시 잘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