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에서 만약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우리측은 지고 상대방은 이긴다.
1. 우리의 잘생긴 (장군) 은 상대의 체스에 의해 죽거나 먹을 것이다.
나 는 갈 자식이 없다 (졸려 죽겠다);
3. 자신의 한쪽이 "남보다 한 수 낫다" 혹은 "상대를 따라잡는다";
4. 우리측은 실패를 인정하라는 요청을 보냈다.
5. 단계 요구 사항이 있으면 자신의 이동이 단계 제한을 초과합니다.
6. 정해진 시간을 초과하여 요구할 시간이 있습니다.
7. 게임의 규칙을 위반합니다.
체스나 다른 체스 게임에서 비기다.
다음 중 하나가 무승부입니다.
1. 쌍방이 모두 이길 수 없는 간단한 상황;
한쪽은 화해를 제안하고 다른 쪽은 동의한다.
3. 쌍방 바둑걸음이 세 번 반복되어 바둑 중' 상합'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4. 자연한정라운드의 규칙을 준수한다. 즉 60 라운드 연속 (경기 등급에 따라 감소할 수도 있음) 중 어느 쪽도 한 조각을 먹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중국 장기는 중국에서 기원했다. 영국의 저명한 학자 이조셉 박사는' 중국과학문화사' 에서 장기도 중국인의 창조라고 분명히 지적했다.
그는 중국 고대 게임인 육박과 천문학, 상징학, 수학의 관계를 상세히 분석했다. 그는 "중국에서만 음양학설의 성행이 체스 프로토타입의 출현을 촉진하고 천문학적인 점술을 발명한 뒤 군사적 의미를 지닌 게임으로 발전했다" 고 말했다.
장기라는 단어가 전국 시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초사 초혼' 에는 그 형태와 타법에 대한 전문 기록이 있다.' 바둑에는 여섯 권의 책이 있다. 진영을 나누고, 길을 핍박하다. 바퀴벌레가 되면 찾으실 겁니다. 흰색이 될 겁니다. " 즉, jade (즉, castor) 는 주사위와 같습니다. 체스의 크기 (즉, 커버), 각 측면에 6 개의 체스말이 있습니다.
무예를 겨루는 길은 조조를 나누어 함께 전진한다. (두 팀이나 두 팀이 반드시 싸워야 한다는 의미), 서로 공격하고, 상대를 핍박한다. 마지막으로, 승리를 위너 추구하다. 적병 (춘추시 군제 5 명) 을 물리치고 승리의 환호를 보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_ 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