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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l 은 무엇을 업데이트했습니까? 버전 7.4 업데이트 요약.

성연은 영웅과 서사시 괴물에 사용될 때 무수한 층을 겹쳐도 되고, 사후층도 잃지 않는다. 잔치의 주문 강도가 낮아졌습니다. 추가적인 생명값이 증가하다.

코가스는 한동안 허약했다. 그의 마지막 조정은 버전 6.20 부터 시작됐다. 이 버전은 고함을 더욱 공평한 기술로 만들었지만, 코가스를 제거하는 일부 메커니즘도 그를 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우리는 잔치를 업그레이드했고, Kogas 가 커지는 초쾌한 메커니즘을 강화했고, 우리의 허영심 공포도 우리 자신의 게임 환상을 더욱 탐내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동시에 우리는 그가 살해된 후 잔치층을 잃은 좌절감도 제거했다. (사망 후 멈춘 눈덩이 효과는 무서운 게임 체험이다.) 이 변경은 Kogas 가 도박을 줄이면서 탱크 흐름의 적재를 더 좋은 선택으로 만들 것이다.

R 잔치를 갱신하다

성연에 층수를 겹쳐 놓는 규칙이 바뀌었다.

죽음은 더 이상 잔치층의 수를 잃지 않는다.

잔치는 이제 무수한 층을 쌓을 수 있다. (배트맨과 서사시 괴물은 5 층만 얻을 수 있지만 반드시 상위 5 층은 아니다.)

최고급에서는 잔치가 코가스에서 한 단위를 죽인 후 더 이상 치료하지 않을 것이다 (6 급부터 군인과 서사시 괴물에게만 해를 끼칠 수 있다).

영웅을 죽이면 더 이상 두 개의 잔치층을 늘리지 않고, 병사를 죽이면 더 이상 파란 소비와 냉각 시간의 절반을 반환하지 않는다 |

게인 효과 바의 잔치에 대한 텍스트 힌트는 Cogas 가 무엇을 먹었는지 추적할 것이다.

기타 모든 변경 사항

이점: 0.7 주문 강도? 0.5 주문 강도 및 10% 추가 생명값.

레이어당 추가 생명값:100/140/180? 80/110/140

레벨 6 추가 수명 값: 600/840/ 1080? 480/660/840

최대 공격 거리 인상: +50 (175 공격 거리)? +75 (200 공격 거리)

Cogas 가 10 잔치 바닥에 쌓이면 최대 볼륨에 도달합니다.

성계 유신 버드.

조화로운 소리를 수집할 때 추가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버드가 소환사 협곡을 떠난 지 꽤 되었다. 이 금동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우리는 그의 유랑 기술을 강화하여 그가 가장 잘하는 일을 하도록 도왔다: 유랑, 일.

수동적-여행자의 부름

추가 이동 속도: 18%+ 12%x 후속 하모니 횟수? 24%+ 14%x 후속 고조파 사운드 수

최대 가산 (5 하모니): 66%? 80%

신기한 뱀의 포옹, 카시오페이아

카시오페이아는 더욱 민첩해졌다. 플래시+큰 트릭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전면적

카시오페이아의 꼬리는 그것의 움직임과 회전에 따라 흔들릴 것이다.

버그 수정

R 석화가 응시하는 시방 과정에서 플래시를 사용하면 더 이상 방사추체의 방향을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이제 카시오페이아의 플래시 전 방향으로 계속 발사될 것입니다. 이 수정은 R 석화 시선의 시각 효과가 실제 효과와 일치하지 않는 버그를 해결합니다.

용감한 폭격기 쿠처

일반 미사일 피해 감소. 두 번째 자원 열은 이제 미사일 수를 추적합니다.

쿠처는 모든 관문 전투 중기의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한 명을 대표한다. 그는 전투에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강력한 장거리 소비 능력, 명확한 회선 능력, 그리고 기묘한 콧수염. 우리는 처음 두 미사일에 로켓의 공헌을 줄였으며, 슈퍼미사일이 완전히 쿠처와 그의 적의 중요한 영향력인 순간을 보존했다. 결국 우리는 쿠처의 슈퍼미사일에 추적기를 추가하여 적을 준비시켰다.

로켓폭격

일반 미사일 피해:

기초 상해:100/130/160? 75/ 100/ 125

총 상해 인상: 20/60/ 100%? 15/45/75%

주문 강도 인상: 30%? 20%

슈퍼 미사일 피해:

기초 상해: 150/ 195/240? 150/200/250

총 상해 인상: 30/90/ 150% (변경되지 않음)

주문 강도 인상: 45%? 40%

# 명확성을 위해:

쿠처가 저장한 미사일의 수가 이제 그의 두 번째 자원 열에 표시됩니다. 만약 다음 미사일이 슈퍼미사일이라면, 2 급 자원란은 빨갛게 변할 것이다.

연극사 은버

R 총알의 감속 시간이 줄었다.

엠버의 실력은 이번 시즌부터 드러나기 시작했고, 원래의 상처가 약화된 것 외에 더 정교한 방법을 평가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됐다. 우리의 목표는 연극술사의 가장 실망스러운 측면 중 하나인 완벽한 막을 내리는 감속 효과에 대항하는 것이다. 총알에 맞은 것은 종종 네가 다른 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은보를 물리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지 못하며, 은백이 자신이 얼마나 대단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도 없다. 완벽한 커튼 콜의 감속 효과도 팀 오프닝의 엔진이지만, 모든 총알을 먹은 후 바삭한 영웅이 비참하게 죽게 해서는 안 된다.

완벽히 막을 내리다

감속 기간: 0.75 초? 0.5 초

카테리나, 불길한 날

그녀의 2 점 추가 마법 저항을 줄이다.

카트리나는 그녀에게 속하지 않는 두 가지 마법 저항도 있다.

기본 속성

기본 마법 저항: 34? 32

왜곡된 나무 정모케.

마법 소비가 증가하다. E 의 착륙 손상을 제거하십시오.

모카이는 7.2 버전의 거대한 형상의 용기가 약화되기 전에도 이미 도로에서 주도적인 탱크가 되었다. 그가 보기에 무궁무진한 선 청산 능력으로 인해, 나무 정자를 왜곡하면 인터넷에서 손해를 보지 않는다. 우리의 목표는 마우카이가 적군을 계속 억압하려고 한다면, 적군이 소모전에서 이기려면 전쟁 전에 그의 모든 법력을 소모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자원을 소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우카이는 후기에는 여전히 강력한 나무인이 될 것이지만, 초기에 법력 장비를 투자하지 않는 한, 낙후되면 더 이상 개발과 전투를 감당할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올림픽 타격

소비: 만급 45? 45/50/55/60/65 마나

모내기를 하다

제거한 묘목은 착지할 때 더 이상 해를 끼치지 않는다.

룬 마스터 루이스

Q 가 e 의 대상에 미치는 추가 피해를 줄입니다.

7. 1 버전은 레즈의 안전을 낮추기 위해 초기에 바뀌었지만, 우리 부문 법사는 중/후기에 이르러도 기관총처럼 모든 적을 죽일 수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것은 프로 경기장의 정규 경기보다 더 중요한 문제이며, 그의 기초 상해를 직접적으로 약화시키는 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다. 그래서 우리의 목표는 Q 의 추가적인 상해이기 때문에, 리즈의 사용자는 과부하를 당하기 전에 자신의 첫 번째 주술에 의해 부상당하는 목표를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전자 주문 서지

Q 단위에 대한 추가 상해대 e 주문 서지 감면 효과: 40/55/70/85/ 100%? 40/50/60/70/80%

Yodel 손가락의 균일 순회

잘린 손가락이 무엇을 했는지 묻지 마세요. 네가 아는 것이 적을수록 좋다.

조달 부부의 피부 원화와 게임 모델이 모두 업데이트되고 그들의 손은 네 개의 손가락이 된다.

장갑 관통복

갑옷 피어싱이 약간 과도하게 조정되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우리의 해결책은 7.2 버전의 리콜을 단도직입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다. 그 강화는 초기 게임에서 갑옷 피어싱 단위의 취약한 단위 화력 부족 문제를 해결했고, 우리도 가능한 한 그 방향의 정확성을 유지하려고 했다. 우리가 지금 직면하고 있는 미묘한 문제는 갑옷을 입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탱크를 처리하는 일부 설비에' 충격 흡수 장치' 를 추가하기로 했다. 그들의 바삭한 위치 인식 사고를 크게 조정하지 않기로 했다.

이 새 버전에서는 흑체, 마지막 귓속말, 도미닉 경의 인사 등 세 가지 침투 소품을 발굴했다. 각 소품에서 일반적인 부상은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 속성 요구 사항으로 옮겨집니다. 갑옷의 약점을 강제로 부각시켜 대체성을 부각시켜 다른 비갑개 사상의 보급과 성공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다.

많은 소품들이 영향을 받았지만, 우리의 이번 변경의 결과는 갑옷 2 만 직접적으로 약화시켰다. 첫 번째는 꿈의 정신이고, 두 번째는 사람을 속이는 천부적인 나무의 정밀함이다. 앞으로 우리가 어떻게 변할 것인지는 이 버전의 영향에 달려 있다. 비록 우리가 어떤 변화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어두운 밤의 칼날이 이렇게 많은 후속과정을 거쳤으니, 정확하게 바꿔야 하는 것은 다른 소품보다 더 복잡한 도전이다. 따라서 초기 변경 사항 목록에 넣지 않았습니다. 7.5 버전의 약화를 기대해 주세요.

꿈의 영혼

갑옷 값을 낮추다.

신갑술이 도입될 때까지 몽혼은 20 의 직접 신갑을 제공했다. 우리는 이 수치가 직접 침투 효과가 갑옷으로 전환될 때 줄어드는 것을 피하고자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다시 적응할 수 있을 만큼 큰 변화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자, 갑옷 피어싱이 속성 시스템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았으므로 꿈의 영혼을 다른 유사한 장비와 일치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갑옷 입고: 20? 15

검은 살코기

지금은 코필드의 망치가 아니라 보석을 태워 합성한 것이다. 생명값이 증가하면 공격력이 떨어진다.

흑칼은 다리우스 등 전사나 피오나 등 소규모 충돌에 능한 영웅을 위해 태어났지만, 거대한 장거리 상해를 제공할 수 있는 영웅에게도 과도한 상해능력을 제공했다. 그래서 우리는 검은 칼의 합성 노선과 속성을 조정하여 이 장비가 예상되는 청중, 즉 장기전을 잘하는 전사들에게 더 잘 맞도록 했다. 콜필드의 망치를 불타는 보석으로 교체하면 사용자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그의 목표를 해결하고자 하는 적의 영웅을 대할 때 몇 차례의 마법 피해를 견딜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제공한다.

재미있는 현실: 이것은 기본적으로 5.8 판과 5.22 판 사이의 검은 포지셔닝이며, 차이점은 더 많은 금화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콜필드의 망치는 20 16 시즌 전 경기에서 크게 변했지만, 그 이후로 많은 게임의 변화와 오래된 장비들이 우리의 현재 게임 환경에 더 잘 어울렸다.

합성경로: 망식+콜필드의 망치 +850 금화 (***3 100 금화)? 순식+연소 보석 +950 금화 (***3000 금화)

생: 300? 유명 인사

공격력: 50? 40

마지막 귓속말

갑옷 침투 증가, 공격력 하락.

사수 영웅에게 탱크 영웅의 위협에 대응하려면 2700 금화를 투입해야 한다. 그들은 도미닉 영주의 안부나 세속적인 깨우침이다. 하지만 문제는' 후기장비 만들기' 가' 대응' 에 맞지 않는다는 점이다. 이 투자를 위해 얼마나 많은 금화를 모아야 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그래서 우리는 마지막 귓속말을 좀 더 반응적인 구매로 바꾸고, 보호받지 못한 단위에 대항하는 효과를 희생했다.

합성경로: 곡괭이 +425 금화 (*** 1300 금화)? 장검 +950 금화 (*** 1300 금화)

추가 갑옷 침투: 30%? 45%

공격력: 25? 10

도미닉 경의 인사

추가 상해는 적들이 이전보다 더 많은 생명가치를 필요로 한다.

도미닉 영주의 인사와 검은 컷 사이에는 재미있는 평행선이 있다. 하나는 적의 영웅의 생명가치, 하나는 적에게 의존하는 갑옷이다. 이 둘 사이에는 더 좋은 조합이 없다. 그래서 도미닉 로드의 인사+블랙커트의 행보가 몇 달 동안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우리가 도미닉 로드에게 인사를 하는 것은 흑체 생명의 관용과는 거리가 멀다. 다행히도 이것은 도미닉 경으로부터 공물을 사야 하는 영웅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수동적: 당신보다 훨씬 건강한 적의 영웅과 싸울 때 차이가 50 입니까? 생명값 최대 100 시+1.5% 추가 물리적 상해 (최대 15%).

최대: 500 포인트 차이 생명 값? 차이는 1000 생명값입니다.

강대한 상대자를 물리치다

추가적인 변화로 거인 킬러와 도미닉 로드의 인사말은 일치한다.

수동적: 당신보다 훨씬 건강한 적의 영웅과 싸울 때 차이가 50 입니까? 생명값 최대 100 시+1.0% 추가 물리적 상해 (최대 10%).

최대: 500 포인트 차이 생명 값? 차이는 1000 생명값입니다.

문장

기사 서약

합성 노선을 간소화하다.

보조장비 창고는 곧 통찰력 돌, 급여복, 신발, 경비소품 등 많은 장비로 가득 차게 될 것이며, 그로 인해 남은 공간이 거의 없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비명언) 우리는 보조 영웅이 기사의 맹세를 더 편하게 해주기를 바라며, 따라서 그것의 합성 노선을 간소화한다.

합성 경로: 크리스탈 손목+크리스탈 손목+천 +700 금화 (***2300 금화)? 크리스탈 손목 보호대+자물쇠 갑옷 +850 금화 (***2300 금화)

장갑: 20? 40

파트너가 근처에 있을 때의 갑옷 가산: 40? 20

링크 유효 거리: 900? 1000

천재 포수

전쟁의 열정

좋은 수혈은 게임에서 승리하는 첫 걸음입니다. 몇 번 반복하면, 너는 한 명을 죽일 것이다. 장거리에서 병사들을 공격하고, 그들의 생명을 훔치고, 사격수 영웅들이 너무 쉽게 수혈 실패에서 회복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로 인해 도로의 상호 작용이 감소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혈액 교환에서 진정한 이익을 얻을 수 없다면, 우리는 왜 서로 상처를 주어야 합니까? 우리는 수혈을 더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어, 그래서 지금, 더 급진적인 영웅은 장점을 만든 후에 더 좋아질 것이다.

전쟁의 열정

레이어 기간이 증가합니다.

길이: 6 초? 8 초

저차 재능 조정

저급 인재의 피해를 줄이다. 명상법력 회복 감소. 두려움 없는 기초 항성이 떨어지다.

근본적으로, 우리는 플레이어의 영향력이 게임에서 그들의 결정과 행동에서 비롯되기를 바란다. 천부적인 재능은 힘의 보충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런 힘은 올라간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초석 재능의 선택에 따라 하는 놀이를 좋아하지만, 보이지 않는 힘만 제공하는 수동적인 속성을 다듬고 싶다.

사납다는 일종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4 차 재능

현상금 사냥꾼

층당 추가 상해: 1.5%? 1%

양날의 검

추가 상해: 5%? 3%

추가 상해: 2.5%? 1.5%

전투가 집중되다

최대 상해 상승: 5%? 3%

시간: 5 초? 3 초

교활함은 일종의 천부적인 재능이다.

3 차 재능

잔인하다

추가 상해: 생명값이 40% 미만인 영웅과 싸울 때 65438+ 수준당 0% 추가 상해 (최대 5%)? 업그레이드당 0.6% 부상 증가 (상한 3%)

묵상

법력 회복: 매 5 초마다 손실법력의 0.3% (상한 1.5%)? 5 초마다 1 급당 손실법력의 0.25% (상한은 1.25%)

5 차 천부적인 재능

정확함

갑옷: 1.7 천부적인 점당 (최대 8.5)? 65438+ 재능당 0.2 (최대 6)

각 수준의 직접 주문 침투: 재능 당 0.6 (최대 3)? 천부적인 점당 0.3 (상한 1.5)

주문 침투 1 단계 이득: 천부적인 점당 0.06 (리터당 최대 0.3)? 천부적인 점당 0.05 (리터당 최대 0.25)

5 시 재능점에 도달했을 때 18 급 총수입: 8.5 갑옷 +8.4 마술 침투? 6 갑옷 착용 수술 +6 주문 침투

단호하게 선물이 되다

4 차 재능

두려워할 것이 없다

등급당 추가 저항: 2 (최대 36)? 1.5 (최대 27) (기준선+10% 추가 저항은 변경되지 않음)

잠행 함정 상호 작용

경비원의 도입을 통제하는 것은 리그 오브 레전드 들에게 너무 많은 함정 실효 효과를 가져왔고, 함정에 의존하는 영웅들을 은신 영웅의 자리에 두었다. 값싼 소품/액세서리에 얽매였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분의 시야 효과의 함정 실효 효과를 제거했지만, 근전 영웅들이 그들이 밝혀낸 함정을 공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이 과정에서 부주의하게 들어가 트리거하지 않도록 하고 싶다.

트랩 트리거 프레임워크 조정

함정은 이제 근전 영웅에 의해 더 쉽게 잠길 수 있다.

천하성의 버섯

버섯 주변: 이제 충돌 반지름이 표시됩니다.

선택 결정 상자: 50 야드? 125 코드 (충돌 반지름은 변경되지 않음)

불씨의 E 는 사랑에 빠지는 것이다.

선택 결정 상자: 50 야드? 125 코드 (충돌 반지름은 변경되지 않음)

네달리의 서부 정글 매복

선택 결정 상자: 25 야드? 50 야드 (충돌 반지름은 변경되지 않음)

사르코지 w 공포상자

태그 가능한 프레임: 25 야드? 50 야드 (충돌 반지름은 변경되지 않음)

W 공포함은 렌즈에 의해 스캔된 후 직접 트리거되며, 신탁이 바뀌거나 경비병을 통제하는 것이 눈에 띈다.

트랩 시각화 소품 조정

트랩 표시 소품이 더 이상 무효화되지 않습니다.

렌즈를 스캔하다

더 이상 트랩을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갑골문의 변화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보호 장치 제어

더 이상 트랩을 비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볼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드라크스 커튼 블레이드

드라사르의 스크린 블레이드 봉쇄는 더 이상 함정을 무효화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함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가드 소품을 무효로 만들 것입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BUG 복구: 우공의 W 손오공과 같은 영웅적인 아바타가 나타났을 때 더 이상 수동적인 효과를 즉시 얻지 못합니다.

게임 시스템 조정

경비원은 보상을 보여줍니다.

경비원에게 보이는 보상이 더 높아지게 하다.

지금까지, 너의 우군이 네가 폭로한 경비를 소멸하면, 너는 절반의 금화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로 인해 게이머들은 빨리 찾은 경비에서 벗어나는 대신 앞다투어 칼을 보충하게 되었다. 우리는 이런 현상을 변화시켰기 때문에, 경비원을 폭로하거나 파수꾼을 파괴하는 사람은 금화를 얻을 수 있고, 싸움을 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가드 소품은 이제 그것을 보여주고 파괴 한 플레이어가 가득 찬 금화를 보상합니다 (발표자와 살인자가 같은 사람이라면 금화는 겹쳐지지 않습니다)

점화꽃은 현재 경비소품으로 정산해 포상을 하고 있습니다.

경비원 소품이 두 개의 다른 자원에 의해 파괴되고 보여진다면, 첫 번째로 보여 주는 자원은 보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영구히 보이는 수비대 소품 (수비 통제, 예견 수비) 은 명확한 보상을 제공하지 않는다.

경험을 따라잡다

등급이 낮은 영웅은 이제 팀원들을 더 잘 따라잡을 수 있다.

만약 어떤 영웅들이 등급에 뒤떨어질 운명이라면-보조영웅, 기능야수, 어떻게 말합니까?-당신이 추격할 기회가 너무 적습니다. 비록 당신이 팀의 성공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어떤 경우에는 팀에 대한 공헌이 처음엔 순위가 뒤처진 이유다. 온라인 게임이나 적진에 깊이 들어가 원경을 하는 영웅 참조) 우리는 등급 격차 대가를 치르는 영웅들과 그들의 팀에게 공정한 보답을 받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참고: 우리는 내쉬 남작, 용, 방어탑 살인과 같은 유사한 프로젝트의 변화들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새로운 팀워크, 추가적인 경험

너의 등급이 팀보다 낮을 때 효력이 발생한다.

만약 당신의 수준이 팀의 평균보다 낮다면, 살해나 협조를 받으면 추가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에 대한 추가 경험은 등급이 팀 평균 등급 1 이상보다 뒤처질 때만 유효하며 경험 값 (등급 아님) 으로 계산됩니다.

추가 경험치의 가산은 처음에는 비교적 많았고, 4 급보다 뒤처졌을 때 60% 의 최고점에 달했다.

역투자자의 추가 경험치

너의 등급이 적보다 낮을 때 효력이 발생한다.

더 높은 등급의 적 영웅으로부터 공격이나 어시스트를 받는 것은 조금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레벨 4 에 도달하면 추가 경험치가 10% 정도 증가합니다.)

방어탑에서 피 한 방울

금화상 감소

방어탑의 피를 가치 있는 목표로 삼자' gank' 그럼 우리 다섯 명씩 길을 가자' 는 미묘한 차이가 있다. 길을 양보하기 위해 우리는 방어탑의 가치를 소환했다. 이것은 다음 길이 다른 길에 눌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수비탑의 눈덩이가 그렇게 크게 굴러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현지 보상: 275 금화? 금화 300

글로벌 포상 제거: 25 금화는 더 이상 모든 팀원에게 상을 주지 않는다.

총금상: 400 금화? 금화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