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삼국지 5 는 어떻게 놀아요? 나는 이해할 수 없다. 。 。

삼국지 5 는 어떻게 놀아요? 나는 이해할 수 없다. 。 。

명령에 대한 자세한 설명

이동

부대를 격리되지 않은 어떤 도시로 옮기다. 도시 안의 무장은 모두 철수할 수 있지만, 계획이 너무 오래 비어 있으면 사람들은 불만을 품고, 국민의 충성도와 발전도는 떨어지고, 권력파는 폭동을 일으킬 것이다.

전쟁

게임의 하이라이트로, 보통 사람들 사이의 국전이다! 많은 군이 함께 싸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동맹군을 초대하여 함께 싸울 수 있고, 적도 함께 싸울 수 있습니다. (참고: 강화판은 다군전원조 기능을 취소한다. 이웃 군무가' 강요'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면 전쟁은 단독으로 골라야 한다. 이것은 4 세대와 같지만, 나는 비증강판이 이 점에서 더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 뒤에 있는 전쟁편을 자세히 살펴보자.

군주

보수

돈을 장려하고 충성도를 높이다. 참고: 보상의 효과는 보상과 비례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충성도가 낮을 때는 한 번에 100 개의 보상을 받기가 어렵고 충성도가 높을 때는 약간의 보상으로 충분하다. 따라서 동작이 충분하지만 돈이 적다면, 한 번에 20 번, 한 번에 600 번과 같은 무장에게 여러 차례 상을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중히 여기다

무장의 충성도를 크게 높였으나 반복되는 성격의 보물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무장은 새로운 것으로 낡은 것만 바꿀 것이다. 옥새를 제외한 다른 보물은 무장에게 줄 수 있다. 보물을 압수하면 무장의 충성도가 30% 낮아지고, 그는 심지어 은퇴할 수도 있다. 그래서 사용할 때는 조심해야 한다.

임면

중요한 직무의 임면: 군사사, 지사, 장군, 무장 제거.

군사는 지능이 가장 높은 무장을 선택한다. 지능이 높을수록 말을 잘못 할 기회가 적다. 하지만 제갈량 (지능 100) 조차도 실수를 할 때가 있다. 고지모의 군사는 타국에 잠복해 있는 밑바닥을 찾을 수 있다.

현, 군 중 충의가 없는 사람을 선택하다. 한편으로는 적의' 역모' 계획을 두려워하지 않고, 한편으로는 현 내 다른 불안한 무장의 반란을 진압할 수 있다. 어떤 무장은 충성 100 도 야심이 너무 커서 반란을 일으키지 못한다: 여포, 손책, 위연, 조조, 김구, 왕랑.

장군, 비무장은 용감한 사람의 이름을 전제로 장군이 될 기회가 있을 것이다. 용감한 이름이 많을수록 계급이 많을수록 가지고 다니는 병사도 많아진다. 장군, 병거 타는 장군, 기마 타는 장군 등, 아이 장군, 부장군, 병력이 2 만 명에서 8500 명까지 다양하다. 수준당 500 명 차이가 난다. 군 사단은 2 만 명이지만, 일반 군 사단은 모두 비교적 약해서 수비에만 적합하다.

개편: 한 현의 부대를 개편하고 사기와 훈련 능력을 균등하게 분배한다.

술자리: 10 무는 한 사람당 100 원, 음식 200 알, 체력 회복.

책임: 무장의 주요 내정 임무를 지정한다.

군사: 징병 훈련 등 군사 임무를 담당하고, 무력이 높은 무장을 가급적 선발한다.

인사: 초빙, 내정능력, 매력이 높은 무장은 책임져야 하지만 충성도가 낮은 무장은 가급적 사용하지 마세요. 그들은 보통 아무것도 할 줄 모른다.

내정: 개발 담당, 정치능력 60 세 이상 선발, 비효율적.

외교: 모든 외교 임무를 담당하고, 정치능력이 80 세 이상인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매력적이다. 외교관은 일반적으로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 5 개면 충분합니다. 사절이 다른 나라에 가면 명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전략: 지능이 95 이상인 사람은 계획의 성공률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별: 평범함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각 현마다 두 개를 놓아 재해 시찰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예외도 있다. 가장 좋은 것은 막 나와서 훈련한 정병으로, 용감하지 못한 무장으로 밑바닥에 누워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특별" 지정은 매년 1 월에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지능

전국의 종합 정보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매우 상세합니다.

기능

환경, 저장, 로드, 종료, 휴식으로 나뉜다. 말할 필요도 없다.

외교 명령:

연맹: 다른 나라와의 연맹 목적: 1. 적과 공동으로 대항하다. 2.* * * 새로운 무기를 연구하십시오. 3. 그에게서 돈을 빌리다. 4, 계획 둔화. 돈이 많거나 보물을 조건으로 하지 않는 한 국가에 대한 적의가 낮다는 전제가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연맹 시간은 3 개월에서 60 개월까지입니다. 연맹 기간 동안 당신들은 모두 지원군으로 참전하지 않는 한 서로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 동일: 연합동맹국 * * * 접경 적국을 공격하다.

공물: 다른 나라에 선물을 주면 동맹군에게 주면 다음에 원조를 요청하는 자본이 생길 거예요.

항복: 싸우지 않고 굴복하는 병사, 완승. 그러나 고급 난이도에서는 거의 불가능하며 1% 의 가능성도 적습니다.

연구: 동맹군과 함께 새로운 무기를 연구하는데, 동맹군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병거 6 개월 4500 금화

갑옷 12 월 9000 금화

석궁: 65438+8 월 13500 금

4 월 강기병 18000 금

조선함: 30 개월 22500 금.

36 개월 이내에 37,000 개의 금을 발사합니다.

이런 신무기의 구체적인 효능은 군사 부분에 소개되었다. 고정 군주와 공부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상대방이 앞으로 지나치게 강해지지 않도록.

원조: 네가 식량이 부족할 때, 너는 너의' 후한' 동맹군에게 요구할 수 있다. 전제는 당신이 그에게 공물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당신보다 먹을 돈이 있습니다. 이것은 호혜적인 거래이다. 너는 반드시 끊임없이 경의를 표해야 지속적인 원조를 받을 수 있다. 물론 컴퓨터는 좀 멍청하다. 100 금을 지불하고 2000 여 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막 시작되었는데, 가장 빨리 자금을 받는 방법이다! 많이 먹는 사람은 부유한 군주가 필요하고, 가난한 군주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전술 지휘:

테러와의 전쟁: 충성도가 낮은 군사 지휘관을 매수하여' 반란' 을 이용하여 전쟁에서 반란을 일으켰다. 이전에 승낙한 경우도 있고, 나중에 또 번복하는 경우도 있는데, 주로 반대하는 군주가 발견하여 그에게 상을 주었다.

역모: 불충실하고 야심찬 적국 현을 자립시켜 적국을 약화시킨다. 그러나 확률은 크지 않다.

선동: 다른 나라의 여론지지율이 낮은 현을 선동하여 전쟁 중에 내간을 하다. 적을 타격하는 데 일정한 작용이 있다. 때때로 이웃 군의 사람들이 낮아서 네가 도시를 치러 가라고 하면, 그들은 자발적으로 내선이 될 것이다.

일: 적의 성벽을 파괴하고 방어를 낮추다.

소문: 민중의 충성도를 떨어뜨리거나 무장의 충성도를 떨어뜨리다.

특수 명령:

매복: 용맹으로 유명하지 않은 무장을 이용해 전쟁 중 상대 도시로 잠입해 내선을 만든다. 매복 시간은 길고 짧으며, 주로 무장의 능력을 본다. 첩보 신분은 제 3 국에 의해 파지지 않을 것이다.

수행: 방금 초보인 우수한 무장장은 수행을 나가고, 강도를 때리고, 전문가로부터 배우고, 다른 나라를 탐험하고, 다른 야외무장에 도전하고, 보물 (이것이 주된 이유) 을 얻고, 다른 야외무장을 초대할 것을 제안했다. 평화로운 시기에, 우리는 적극적으로 그들을 데리고 나가서 의용을 만나야 한다.

거래: 상인과 도시에서 식량을 매매하는데, 가격은 2 에서 9 까지입니다.

순찰: 자연 재해가 발생하면 즉시 순찰을 보냅니다. 순찰 기간의 장려는 사람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군사 명령:

징병: 얼마를 지불하면 병사를 얻을 수 있지만,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하지 않는 한 환영받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징병: 많은 돈을 썼지만 민중의 충성도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적은 노력으로 무력과 호소력이 있는 군사 지휘관이 필요하다. 참고: 도시 인구가 5 만 명도 안 되는 사람은 징병도 징병도 할 수 없다.

훈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병 기능 향상은 전시의 기동성에 직접적으로 나타난다.

약탈: 최악의 정책은 출구가 없을 때 사람들의 충성도와 인기도가 크게 떨어지지만 많은 돈과 음식을 얻을 수 있다. (이 명령은 동탁 같은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개인 순서:

검색: 이 나라에서 아직 나타나지 않은 반대파 인물을 검색하려면 정치성이 높고 매력적인 군사 지휘관을 사용해야 하며 성공률이 더 높다.

고용: 다른 나라나 자국의 군사 지휘관을 고용하기가 더 쉽다. 다른 나라에서 사람을 고용하는 데는 한 가지 작은 기교가 있다: 누군가의 최대 금량 1000 을 기록하기 시작한다. 만약 직원이 네가 한 사람을 녹음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가지 마라. 사람을 녹음할 수 있다면 서두르지 마라. 대신 금 고용의 수를 매우 낮은 수준, 심지어 0 으로 낮췄다. 만약 직원들이 당신이 한 사람을 녹음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를 녹화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렇지 않으면 직원들이 그를 녹음할 수 있다고 말할 때까지 계속 황금량을 늘린다.

내정령: 내정 임무가 있는 무장이 있는 군을 선택해 내정을 진행한다. 내정의 매개 변수는 계층적이며, 주로 도시 인구와 관련이 있다. 내무관이 더 이상 도시의 발전을 개선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를 다른 도시로 옮겨서 인구가 일정 규모에 이르면 다시 돌아와야 한다.

전쟁 문장

전쟁에 대해 말하자면, 편대: 편대 지형 편대 무기 발전의 장단점을 먼저 말해야 한다

송곳은 위력이 가장 강하여 활과 화살의 공방이 매우 나쁘다. 기병 공격력이 가장 높다.

후크 마운드 활 방어 더 나은, 공격은 일반적으로 석궁 연결, 활 공격 강화, 범위 멀리.

쓰레받기형 공방은 보통이고 능력은 보통이다.

크레인 날개 레벨링 능력은 보통이지만 "공격" 기능이 있습니다.

물고기 규모 공격이 가장 강하고 수비가 나쁘다.

달치아에서 평지의 공격력이 더욱 강해지고, 한 무장의 명성이 높을수록 적은 더욱 무거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야산은 폭풍형으로 공격력이 가장 강하다. 그것은 일반 전차를 방어하고 방어를 강화한다.

요크 마운드 방어형의 균형을 맞추고 측면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장사산기가 가장 위력이 강하여 활과 공방이 나쁘다. 장갑, 방어 강화.

방원 평지 사정거리가 멀고 방어가 가장 강하며 활 공격이 최고 수준으로 강화되었다.

기러기 활과 화살이 가장 강하여 육박전이 보편적으로 좋지 않다.

수진은 물의 각 방면에서 일반적으로 표현되어, 땅 위를 천천히 걷고, 활 방어가 강화되었다.

좋은 포메이션을 선택하는 것은 전쟁의 승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빠른 이동과 시간 확보를 위해 서로 다른 지형에서 가능한 한 해당 지형에 적합한 포메이션을 사용합니다. 매번 싸울 때마다 자리를 바꿀 수 있는 사람을 데리고, 그에게 병사 한 명을 주고, 그에게 곡창을 지키라고 하면 된다.

공격 전략:

적은 적수로 많이 공격하면 5 라운드 안에 모든 도시를 점령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 적의 많은 증원군이 도착하기 전에, 이것은 전략적이어야 한다. 기동력이 강한 부대 (송곳선, 긴 뱀, 물 배열) 는 끊임없이' 빠른 공격' 으로 적을 향해 돌진한 후 즉시 폭풍대형으로 바꿔 돌격을 하고, 뒤에서 도착한 부대는 활공격을 보좌한다. 발전 초기에 이런 타법은 지반을 다투는 데 쓰였다.

공격할 때 병력이 같은 상황에서는 반드시 자기 부대의 손실을 줄일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이따가 활과 화살로 쏘다. 수비가 약한 포메이션 (날으는 거위와 비늘) 을 만나면 폭풍우 포메이션으로 공격한다. 방원 포메이션과 같은 수비진을 만나면 학익진으로 공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단 하나의 도시만 있는 나라를 공격할 때 군주만 점령하면 전투를 끝낼 수 있고, 다른 무장들은 모두 너를 기다리고 있다.

방어 전략:

적들이 적수가 적은 상황에서 지연 전술을 사용하거나, 불을 지르거나, 요새를 강화하거나, 상대방의 곡창을 습격한다. 성문에 도착하면 학익진으로 적을 공격하여 주머니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적들이 들어와서 하나씩 죽을 것이다. 물론 실력 차이가 너무 심하고 마법이나 마법이 없다면 먼저 때리지 말 것을 제안한다. 때때로 적의 군주는 매우 강하여 앞장서기도 한다. 만약 네가 먼저 그를 죽인다면, 너는 전쟁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승부는 포메이션과 실력뿐 아니라 무장의 능력에도 있다.

비 추구: 전장에서 일부 불꽃을 제거하십시오.

치료: 부상당한 병사들을 회복하는 것은 우리 주변 부대에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격려: 직사각형 부대의 사기를 높이다.

마법: 전장에서 아군의 모든 부상병을 복원하며, 때로는 이미 행동한 사람을 다시 움직이게 하기도 한다.

정리: 셀의 혼란을 지웁니다.

화도계: 방화할 때 풍향에 주의해라.

동기: 우리 모든 부대의 사기를 높이다.

요술: 적군을 소모하고 사기와 훈련을 낮춘다.

환각: 적의 힘을 소비하여 조직을 잃게 한다.

매복: 적군은 삼림 지역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고 적군을 소모한다.

점술: 효과가 불확실하다. 무장수명 증가와 감소, 적을 공격하고, 예측 풍향으로 후퇴하도록 강요한다.

낙석: 성내 부대는 적군이 도시 주변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어 적군을 소모한다.

소화: 주변의 불꽃을 없앨 수 있다.

날씨 변화: 큰비가 모든 불꽃을 사라지게 했다.

원거리 화살표의 범위는+1 입니다.

무쌍: 적군이 함께 공격한 피해를 줄이다.

가토: 활 방어와 강에서의 기동성을 증가시키지만, 불쌀에 대항하는 것은 매우 약하다.

이번 라운드 속도 공격+10.

난사: 활로 사정거리 내 모든 부대를 공격한다.

정력: 부근의 모든 적군을 공격하다.

로켓: 로켓은 맑은 날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시계: 적군이 강역에 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어 적군을 소모한다.

승마: 먼저 움직이고 활과 화살로 공격 할 수 있습니다.

메아리: 즉시 적의 활과 화살 공격에 반격하다.

대책: 적의 혼란과 화력 계획에 저항할 수 있다.

수신: 비 오는 날 물시계를 사용하면 동력을 높일 수 있어요.

포메이션은 포메이션을 바꿀 수 있다.

평온함: 혼란에 빠진 부대는 다음 라운드에서 회복될 수 있다.

강행: 5 일 앞당겨 전쟁터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전체 반사 5 승리의 핵심은' 마법, 마법, 마법', 특히 마법이다. 이 세 가지 능력을 가진 무장은 천하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무장은 태어날 때부터 이 세 가지 마술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장각과 무루 왕만이 이런 마술을 알고 있다. 너는 반드시 삼보를 찾아야 한다: 천서, 태평슈와 태평청도를 차단해야 한다. 그들은 모두 신선의 몸 속에 있다. 신선을 불러도 그들의 보물을 몰수할 수 없다. 수를 써야 얻을 수 있다: 유희, 남화노선, 화투가 있는 곳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전쟁에서 빼앗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미 당신의 지휘 아래 있다면, 군국을 찾아 신선이 약간의 병력을 데리고 공격하게 하고, 상대방이 붙잡게 하고, 보물이 상대방에 의해 몰수되고, 그리고 .....

다음은 보물 목록입니다: 옥새 명망가 100, 매력 100, 천검력+12.

적토끼마 부대, 빠른 공격, 청방 검+1 1

+10 루의 빠른 공격으로 인해 미창을 뽑았다.

발톱황비 공격 청룡염월칼 힘 +9

귀신이 장패뱀 창력 +9 를 강요하다

태평청은 신병을 이끌고 한 달 후에 완쾌되었다. 철등뱀창힘 +9

청낭으로 치료하고 한 달 후에 완쾌하다. 쌍검 힘 +8

갑옷 천서 환상을 차단하고, 지능이 B 고검력 +8 을 증가시킨다.

태평은 요술과 지능 향상이 필요하다. 삼첨양날의 힘 +7

손자병법, 심심, 수신, 반계, 지능 향상 쌍철창 힘 +7

병법 24 처분, 지능 향상 b 7 성검력 +7

여섯 가지 반대 시스템, 지능 향상 b 철 채찍 힘 +6.

멘드 신간 서적 심죽 지능 c 도끼력 향상 +6

사기 정치는 유성력 +5 를 증가시킨다

서촉 지형도는 서촉 사군을 빠르게 공략하고, 정치 등급은 C+5 를 높인다.

평만란 빠른 공격 계획을 가리키며 운남과 건녕을 강행하여 정치 C 를 개량하는 것을 가리킨다. 춘추시대의 좌전 개량 정치 B.

무장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전쟁의 본질이지만,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너의 도발을 무시하고, 그의 체력이 상대보다 낮은 경우에만 너와 싸울 것이다. 상대방이 명장이 아니라면,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너와 싸워서 자신을 증명할 것이다. 단독으로 고르는 것은 차륜전을 만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하며, 일반적으로 모두 실패한다. 너의 부대가 열세에 처할 때, 너는 이런 전술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인간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사람의 도덕은 한 군주가 매달 행동할 수 있는 횟수와 직결된다.

0 ~ 300: 3 배

30 1 ~ 999: 100 개 이상 추가할 때마다 행동합니다.

1000: 10 회

매달 행동할 수 있는 횟수는 너의 업무 효율성에 영향을 미친다. 더 많은 시간과 기회를 얻고 전쟁의 주도권을 얻기 위해서는 모든 군주가 개인의 도덕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다음 사건은 사람들의 도덕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1, 포로를 잡으면 죽이면 떨어지고, 변하지 않고, 받으면 늘어난다. 예외도 있다. 통일되었다, 죽이고 싶은 만큼 사람을 죽여라! 강권 정치! ) 을 참조하십시오

2. 다른 나라가 너를 보러 와서 너를 죽이면 줄어든다.

3. 재난 발생 후 그 달, 즉시 사람을 보내 시찰을 하게 한다. 부정적인 결정을 내리지 않는 한 (이재민의 호소를 무시하면 보상이 너무 낮다), 사람의 도덕과 현지의 지지율이 상승할 것이다.

4, 징병과 약탈은 인류의 도덕을 크게 떨어뜨릴 것이다.

5. 적병이 싸우지 않고 도망가면 인간의 도덕이 떨어진다. 만약 네가 도시를 불태워 도망가면, 너와 침입한 군주는 모두 도덕을 잃게 될 것이다!

6. 연간 목표가 달성된다면 사람들의 도덕 수준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7. 군주가 직접 도시를 시찰할 때 입대나 헌보를 요구하는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8, 옥새, 데가 100 을 받았습니다.

9. 사람들이 도시에서 폭동을 일으킬 때 사람들의 도덕은 타락한다.

10, 주동적인 공격측이 패배하면 명성이 떨어질 것이다.

1 1, 적을 성공적으로 설득하면 명성이 떨어질 것이다.

게임에서 주의해야 할 다른 점:

1, 신선 (화투 제외) 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매년 말 내년 기획 세미나에서 인사관은 일반적으로 신선을 찾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이다. 신선은 돈으로 살 수 없으니, 오시면 바로 가시오, 지킬 수 없습니다. 그때가 되면 연말이면 계획이 산산이 부서지고, 일 년 내내 노력하면 헛수고가 된다.

2. 무장이 아플 때, 그는 화투나' 포청서' 와' 태평청칼라' 를 가진 무장에게 가능한 한 빨리 치료해 달라고 명령해야 한다. 특히 지사, 오랜 병으로 돌봐줄 사람이 없다면 적에게 반목되면 반란을 일으키기 쉽다.

3, 유지 100 의 무장충성도, 심지어 99 충성 무장도 상대에게 파헤칠 가능성이 있다. 경기 도중 상대는 자주' 루머' 프로그램을 이용해 무장의 충성도를 낮추고 담장을 파고 매달 무장에게 상을 주기 위해 바쁘게 일하며 짜증이 났다.

4. 대도시가 대후방도시로 변했으니, 사람의 자원을 낭비하지 마라. 두 명의 무장장을 여기에 장기간 파견한다면, 반드시 전선보다 빠를 것이다.

5. 일반적으로, 군주의 팀은 가장 어려운 싸움이다. 특히 강대한 군주, 예를 들면 조조 () 이다. 캐치 살인, 그는 카오 파이 가 인계 하자, 캐치 살인, 카오 다우 또는 카오 웅 군주 가 될 때, 그를 살아 있게 하자, 어차피 나중에 다시 때리면 쉬워진다.

6. 통일이 거의 끝났을 때, 1 월이 되면 군사고문은 당신이 황제 (옥새 포함) 가 될 것을 건의합니다. 동의하지 않는다, 그는 내년에 다시 청혼한다. 일단 그가 황제가 되면, 모든 무장의 충성도는 100 이고, 백성의 충성도는 100 입니다!

7. 만약 경기가 허구라면, 디엄은 언젠가 한 경기를 개최할 것이다. 1 등상을 받으면 1000 개의 용감한 이름과 10000 개의 금이 있을 것이다! 두 번째는 500 용자 이름, 2000 금.

8. 연합군이 참전한다면 그들의 주요 목표는 곡창이다. 연합군이 병력을 낭비하지 않도록 병력이 적은 지휘관을 보내 곡창을 지켜야 한다.

9. 게임이 시작될 때, 너는 냉심으로 몇 명의 적 장군을 죽여야 한다. 만약 네가 그들을 놓아준다면, 너는 문제가 생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