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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쟁이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이순신" 은 태고 천인합작이다. 천인이 귀환을 준비할 때 돌아갈 수 없는 후손에게 물려주었다. 구괘가 깨지기만 하면, 떠난 천인은 눈에 상응하는 이미지를 찍는다. 이것은 쉬운 가장 근본적인 용도이다.

사람들은 이미 <역경> 들에 게 익숙한 되었습니다, 그것은 세 가지 사용, 하나는 점, 두 번째는 업적, 세 번째는 의미입니다.

<역경> 제 1 방면의 운용은 현대에서 예견이라고 불리며 이미 사회에 의해 인정되고 적용되었다. 이경 예측에는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는데, 하나는 직관적이고 다른 하나는 논리이다. 현대의 연구와 응용은 논리적이다. 그러나 첫 번째 시각적 예측 방법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다.

쉬운 현의는 예측이고, 은의는 공법이다. 의리는 후세 대 이순신의 발전이다. 예측 응용 프로그램에서 <역경> 는 처음에 이미지 유형 을 사용했고, <역경> 후 대량 으로 논리 유형 을 사용 했 다. 이 두 형태의 진화는 인간의 후천적 의식과 사고력의 진화를 반영하고, 한편으로는 인간의 선천적 기능의 퇴화와 상실을 반영한다.

원시적이고 쉬운 예측 응용은 사람의 눈의 기능과 함께 사용된다. 점술이 확정되면 물어볼 물건의 이미지가 사람의 눈에 나타난다. 이미지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준다.

고대인의 편의를 위해, 눈의 기능이 있는 사람이 점점 적기 때문에, 그들은 어쩔 수 없이 글로 이미지의 내용을 기록해야 했다. 말을 마친 후, 구아 () 에 붙어 있는 것이 바로 오늘 사람들이 본 구아 () 이다.

눈을 잃은 사람은 이런 점괘사의 의미와 기호를 사용하여 사물의 변화를 예측하는 것을 비유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논리적 예측이다.

어떤 사물의 발전에도 이중성이 있고, 과학의 발전은 인간의 기능의 퇴화를 상징한다. 사람들이 비행기를 만드는 이유는 인간이 이미 비행 기능을 상실했기 때문이다. 이런 교통수단을 만드는 것은 발과 교통수단의 기능을 상실했기 때문이다.

또 다른 문제는 점술이 하늘의 눈에 깨졌다면 신에게 절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점명언) 고대에 신을 공경한 이유는 대응해야만 이미지를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 사람의 눈은 사라지고, 이미지는 보이지 않고, 예식신의 형태만 볼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간은 왜 신에게 제사를 지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여 미신이라고 부른다.

"쉽게" 는 이렇게 큰 역할을 하는데, 팔괘의 모임과 이괘의 배열은 쉬운 일이 아니며, 일반인이 성공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것도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