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 성을 닫고, 현수교를 접고, 그가 밖에서 악담을 하는 것을 듣지 않았다. 나는 테이프 한 판을 넣었고, 드워샤크의' 신세계 교향곡' 은 방 전체를 가득 채웠다. 아래 이 문장 는 내가 특별히 수집한 삼모사 모음집이다. 모음집 읽기를 환영합니다.
1, 긴 밤 동안 나는 수천만 마리의 개미처럼 내 몸을 그리워한다.
가족, 애인, 친구에게 얼마나 많은 돈을 주든, 얼마나 잘하든, 어떤 보답도 기대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복귀를 기다리는 것이 얼마나 외로운가? 서로 알고, 연애하고, 가정을 이루는 것은 모두 이생의 인연이다. 의무를 다하는 것은 인연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네가 눈물을 머금고 소중히 여겼으니, 결백하면 된다. 그래야만 너는 실망하지 않고 슬퍼하지 않을 것이고,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3. 사랑에는 그 어떤 것보다도 옳은 사람의 성공을 더 잘 예측하고 신기한 기교로 분진하는 힘이 있다.
4, 무조건적인 친구, 친구가 아니라 형제라고 합니다.
5. 어머니의 석판은 부서진 마음입니다. 그녀는 거의 우물거렸지만, 손의 짐을 내려놓으려 하지 않고 나에게 건네주었다. 나는 내가 하루만 살면 그녀가 나를 1 초 동안 억울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6. 나는 내 청춘이 늙고 죽을 줄 알았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또 다른 격동의 시대에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녀는 나에게 생명을 돌려주었고, 가장 슬플 때 그녀는 자신밖에 없었다. 아마도 유일한 위로는 온 민족이 그녀와 함께 고생하고 있다는 것이다.
7. 만약 당신이 집에서 호세를 잃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삶을 잃게 될 것이고, 더 좋을 것입니다.
8. 단지 내 마음일 뿐이다. 나는 그 가난한 주민들의 얼굴과 눈빛을 잊을 수 없었고, 그들의 선량하고 무력한 웃음 속에서 풀려난 것도 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는 길에 나도 징집되었다.
9. 잃어버린 사람이 찾는 한, 우리는 무엇을 찾았습니까?
10, 과거는 유형적인 것도 아니고, 유형적인 물체에 의지하여 기억하고 일깨울 필요도 없다. 과거는 우리를 오늘로 만드는 데 필요한 과정이다. 그것은 우리 생활에 존재하며 잃어서는 안 된다.
1 1, 나는 엄마와 아빠의 남편 생활계에서 마지막으로 죽은 사람이 되고 싶다. 만약 내가 먼저 가서 내가 맛본 이 쓴 술을 세상의 부모님께 남겨준다면, 나는 이미 사랑을 이해했기 때문에, 나의 사랑이 얼마나 깊었는지, 나의 관심과 애석함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2, 나 자신의 세계가 바빠서 너무 외롭지 않을 거야. 사람은 발이 있어 가려고 하지 않는다.
13. 내세가 있다면, 나무 한 그루를 만들어 영원히 서 있다. 희비가 섞인 자세는 없고, 반은 먼지에 있고, 반은 바람에 날린다. 반은 그늘에 있고 반은 햇빛에 있다. 침묵하고 자랑스럽다. 절대 의지하지 않고, 절대 찾지 않는다. 만약 내세가 있다면, 그것은 한차례의 바람이 되어 눈 깜짝할 사이에 영원이 될 것이다. 감상적인 감정도 없고 감상적인 눈빛도 없다. 반은 빗속의 소탈함, 반은 봄여행입니다. 외로움, 외롭게 여행, 은은한 그리움, 그리움도, 사랑도 없다.
14, 아름다움의 극치, 나는 다른 생각이 없다. 다만 죽고 싶다. 이 순간을 영원하게 하라.
15, 자유로운 삶, 나의 설명에서는 정신문명이다.
16, 침묵하고 자랑스럽습니다. 절대 의지하지 않고, 절대 찾지 않는다.
17, 자, 내가 다시 안아줄게, 네가 이미 뼈가 되어도 넌 여전히 봄꿈속에서 너의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어!
18, 왠지, 둘러싸인 외로운 땅을 보면, 나는 결코 싫증이 나지 않는다. 마치 향수처럼 그것에 붙어 있는 것처럼, 우리는 전혀 들어가지 않았다.
19, 자정 꿈은 문인의 글만이 아니다. 그 느낌은 정말 무서워서 아무것도 구할 수 없다.
20. 내가 이곳을 회상할 때, 나는 갑자기 눈물을 글썽였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왜 이렇게 고통스러워? 내가 견지할 수만 있다면, 나는 죽을 때까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기꺼이 죽을 것이다.
2 1, 사실 누가 외로움을 견딜 수 있는지는 어쩔 수 없다.
22. 긴 밤 울지 않은 사람은 슬퍼할 가치가 없다. 좌절을 당할 때마다 우는 사람은 반드시 서른이 아니어도 된다.
23, 밤, 여름 불황에 얼어, 흐름을 거부했다.
24. 만약 당신이 스스로 생명을 끝내기로 선택한다면, 당신도 이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나에게는 더 행복한 귀착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25. 아마도 글자와 소리의 메아리를 통해 우리 사이에 세워진 높은 담이 투명해질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그렇게 영롱할 필요는 없다. 혹은 한 순간의 빛이 어두운 마음을 비추고 약간의 위로를 가져온 다음 방해하지 않고 각자 조용히 주식을 볶는다.
26. 이 세상에서 가장 깊은 기쁨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지, 자기 세상에서만 즐기는 것이 아니다. 물론 자기 삶을 즐기는 것도 중요하다.
27.' 파랑새' 라는 버스가 천천히 지나갔지만 행복은 계속 열려 있었다. 광장의 모든 사람들,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이 전차에 탈 수 없었다.
28. 사랑은 소나기와 같다. 그것 없이는 얼마나 많은 씨를 뿌리든지 생명력을 싹트게 할 수 없다.
29. 세계의 어떤 집념 뒤에는 모두 우리의 의지가 있다. 아무것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바보가 아니다.
30. 시간이 무정하다. 왔다갔다하라. 슬퍼하지 마라.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긴 초막이라도.
3 1, 서양에는 "한 친구가 좋다, 두 친구가 조금 더 많고, 세 친구가 너무 많다" 는 명언이 있다
32. 만약 당신이 죽으면, 사람과 영혼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냥 "내가 죽지 않는 한, 너는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살 것이다." 라고 생각했다.
33. 우리는 아직 젊고, 긴 인생은 약간의 풍랑을 견딜 수 있다.
34. 사람은 세상에 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받는 능력이 아니라 사랑하는 능력을 갖는 것이다.
35. 한 번의 여행 후에 고향을 잃은 사람은 고향을 데리러 가지 마라. 당신의 마음속에 감정이 있고 눈에 눈물이 있다면, 당신의 고향은 지리서의 명사가 아닐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36.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현란한 장면이 기다리고 있습니까? 별로, 별로.
37.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여전히 내 노래를 틀었다. 무슨 파랑새야? 이곳은 파랑새가 도착할 수 없는 곳이다! 나는 어떤 파랑새도 보지 못했다!
이것은 매우 민감한 곳입니다. 예민한 나는 공기 중에 뚜렷한 기운이 감돌고 있는 것을 느꼈다.
39. 외출을 감히하지 않으면 거지의 어머니를 먹을 수 없다. 다 재보니 역시 외출할 것이다.
40. 쇼중동로 2 열 고층건물의 깊은 계곡을 지나자 차류는 말토오스 같은 꽈배기로 밀려났다.
4 1, 우리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생활에 참여하는 것을 너무 중시한다. 그래서 외로움은 더 이상 아름답지 않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잃을까 봐 두려워한다.
42. 귀중한 것은 우리가 시간과 환경의 변화로 인해 생활에서 진전을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시간의 손실은 당연히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사람의 점진적인 탈바꿈도 시간의 힘을 피할 수 없다.
43. 꿈은 과장될 수 있다. 이상은 우리가 한 걸음 나아가는 험난한 길이다.
44. 그래서 나는 어쩔 수 없이 일시적인 불멸의 새가 될 수밖에 없다. 날개가 부러지고 깃털이 떨어져 다른 반쪽도 비교할 수 없지만, 깨진 내 마음은 여전히 부모님의 보배다. 아무리 고통스럽고 고통스럽더라도, 그들은 나를 죽게 하려 하지 않는다. 나도 다시는 그들을 포기할 생각이 없을 것이다.
45. 밤, 담요처럼 부드럽게 나를 덮었다.
46. 저는 로밍을 좋아하고 황혼이 밤에 맡길 수 있는 시간도 좋아합니다.
47. 생명은 길이도 없고, 기쁨이나 슬픔도 없고, 사랑이나 미움도 없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꽃처럼, 흐르는 물처럼 ...
보이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두터운 구름으로 가려졌을 수도 있고, 때마침 모래바람이 내 눈으로 날아들어왔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볼 수 없었지만, 여전히 따뜻함을 느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49), 천하의 일은 절대적인 긍정과 부정이 없고, 얻는 것은 반드시 잃는다. 만약 네가 무언가를 잃는다면, 너는 공간을 비우고 무언가를 추가할 수 있다. 응, 다 괜찮아.
50. 낙관주의와 비관론은 모두 비현실적이다. 분명히 희망이 없는 일, 만약 낙관적으로 처리한다면, 내 생각에는 유치하다. 이것은 비관만큼 정확하지 않고, 심지어 더 나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희망명언)
5 1, 우리는 환경이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의 희로애락이 다른 사람에 의해 통제되고 기후도 우리를 통제할 수 있다. 우리가 얼마나 약한가!
52. 인생에 대한 그의 미친 사랑의 한계를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없다. 한계는 우리가 결정한 것이 아니라 생활 경험의 끊임없는 유혹에서 추출한 지식이다.
53. 꿈은 과장될 수 있다. 이상은 내가 차근차근 걸어온 험난한 길이다.
54. 사랑에 핑계가 있을 때 핑계는 핑계입니다. 분명히 열정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랑이 죽으면 한쪽이 어떤 이유로든 강요하면 똑같이 불합리하다.
55. 얼굴에 미세한 미소를 띠고, 외로움은 뼈를 찌르는 물질자원이며, 그는 어렴풋이 멍해졌다.
56. 나는 사랑하기 때문에 울었다. 나는 책을 읽고 몇 년을 더 살게 했다. 나는 웃을 수 없기 때문에 웃는다! 자신을 감상할 줄 모르는 사람은 행복하기 어렵다. 죽을 용기도 없는데 하물며 살아요?
57. 시간이 무정하다. 왔다갔다하라. 슬퍼하지 마라.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다. 긴 초막이라도.
58. 여행에 대해 말하자면, 내가 가장 보기 싫은 것은 풍경이다. 작은 집에는 존재하지 않는 풍경이다. 항상 월카드를 보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월카드에 대해 말하자면, 초창기에 미녀가 찍힌 사람들은 순수한 풍경보다 더 매력적이다.
59. 나는 상대방이 이런 선물을 받았을 때의 기쁨을 보았고, 그 물건들의 운명도 똑똑히 보았다. 그 순간, 나에게는 모든 것이 끝났다. 아니, 나는 슬퍼하지 않는다. 나는 이 모든 순서를 이해한다. 그것들이 왔다갔다하는 것은 단지 우연이 아니다.
나는 내가 돌아가지 않을 것을 알고 있다. 비록 내가 거듭 말했지만, 나는 그 여름에 큰 창문이 있는 방을 원한다. 7 일은 꿈처럼 지나갔지만, 나는 여전히 이 세상의 부담을 놓을 수 없었고, 나 자신을 대면하지 않고 자신에게 불충실한 삶으로 돌아가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1, 이 선물을 누가 보냈는지 알아요. 우리는 이 지역에서 매일 사하라 이웃에게 무수한 물건을 빌려 주었는데, 그 대신 우리 몸도 없는 가난한 노예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성서 이야기에서 2 펜스를 준 과부보다 내 마음을 더 감동시켰다.
62. 바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죽은 대지는 거인처럼 그곳에 누워 있다. 그것은 사납고 사납여, 우리는 조용히 펼쳐진 몸 위를 달리고 있다.
63. 증오에 물린 지 16 년 된 남자가 가장 위급할 때 자신의 생명을 버리고 적으로 여겨져 온 사하라 아이들의 생명을 바꾸었다. 왜요 그가 이렇게 죽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64. 한 여자는 평생 소장되고, 정성껏 보존되고, 방치되고, 나를 울게 하지 않고, 나를 놀라게 하지 않고, 나를 의지하지 못하게 하고, 나는 항상 알고 있다. 그 사람, 그는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65, 나는 온 세상을 거꾸로 뒤집었다, 너의 그림자를 바로잡기 위해서 ...
66. 슬프고 건설적인 것은 마음이 아직 오래된 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67. 그런 우산은 손발을 잃은 연인 한 쌍이다. 그들은 약간의 분노를 가지고 안에 숨었는데, 실제로 죽을 수 없는 산성비 한 방울을 맞닥뜨릴까 봐 이미 붐비는 다락방을 물샐틈없이 쥐어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68. 혼전에는 종종 사막으로 깊숙이 들어간다. 그때 나는 처음으로 이렇게 신비하고 광활한 땅에 왔다. 나는 가능한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그것의 다양한 얼굴을 알아보려고 노력한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왜 이 척박한 사막에서 삶의 기쁨과 사랑과 증오를 즐길 수 있는지 보고 싶다.
69. 분석적으로 이역문화에 대한 이런 사랑은 내가 그들과 큰 차이가 있어서 내 마음속에 아름다움과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70. 아무리 따뜻하고 달콤하더라도 두 시간 후에 우리는 떠나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런 실망은 나로 하여금 이 살구꽃 봄비를 더욱 부드럽게 바라보게 했다.
7 1, 저는 오늘 이렇게 무거운 짐을 지고 있습니다. 다음 생에 혈기가 있는 인생을 안아주길 바랍니다.
72. 자식이 없는 여자는 유달리 복이 있다. 악당을 키우는 것은 문제가 없다. 이 사랑을 위해, 나는 평생 마음을 감당할 수 없다.
73. 외국에서 생활하는 것은 쉽지 않다. 느낌을 포착하는 것 외에도 한 사람의 언어 조건, 능력, 건강, 심지어 생계 능력까지 현실적이며 그렇게 낭만적이지 않다. 가기 전에 일정한 심리적 준비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가장 두려운 것은 집에 가지 않는 것이다. 나는 늘 거리에 서서 멍하니 생각하려고 노력한다: 집은 어디에 있는가? 집에 가고 싶어요. 한번은 이웃이 나를 데리고 돌아갔다.
75. 변하지 않는 생활은 베틀의 날실과 위선과 같다. 말 한 필을 짜서 색깔이 정말 단조롭다.
76. 나는 네가 불평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네가 특별하다는 것을 보았다. 나는 네가 위로 올라가는 마음으로 협조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
77, 시간의 손실은 어쩔 수 없지만, 사람의 점진적인 탈바꿈은 시간의 힘에서 벗어날 수 없다.
78. 나는 항상 친구의 교집합이 가장 소중한 것은 아는 것이고, 가장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점유와 일방적인 요구라고 생각한다. 서양에는 "친구의 가치는 자유에 있다" 는 속담이 있다. "
79, 사랑과 신뢰, 사랑과 존중, 오랜 사랑, 부담과 방해입니다.
80, 붉은 먼지, 광대 한 세계, 또는 자신의 장소.
8 1. 너를 생각할 때마다 하늘에서 모래 한 알이 떨어져 사하라가 형성되었다.
82. 나의 눈물은 강처럼 볼이 흘러내린다. 나는 천천히 걸어와서 문을 닫고 침대에 누워 닭이 언제 불렀는지 알고 싶었다.
83. 나는 과거에 했던 일을 전심전력으로 했다. 결과가 어떻든 간에, 나는 가서 잠을 자고 즐겁게 자야 한다.
84. 내 생활은 고통과 기쁨으로 가득 차 있다. 사실 인생은 정말 교묘하고 씁쓸하다.
85. 나는 말을 서두르고, 나는 급히 말하고, 아람의 눈은 나를 뚫어지게 쳐다보며, 두 눈은 하얗게 되었다. 나를 해치는 눈빛, 부드러운 이해, 동정과 관심, 그리고 사랑이 모두 내 눈앞에 나타났다. 그리고 나는 그에게 정체성과 사과를 빨리 고백했을 뿐이다.
86. 내가' 무한대' 라는 책을 읽고 운기를 비웃었을 때, 붉은 해가 하늘에서 내려와 찬란하게 빛나고, 빠져나오는 길은 어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해안은 시체입니다.
87. 버스가 출발할 때 군중이 흩어졌다. 벙어리 노예의 그림자가 점차 석양 속으로 사라졌다. 그의 가족은 울지 않고, 한데 모여, 붉은 담요 아래, 모래바람에 응결된 석두 세 조각처럼 붐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88. 헤어지면 같이 있어. 헤어지지 않으면 어떻게 함께 있는지 모르겠다. 많이 모이면 난장판이 된다. 그렇게 분명하게 말하자, 한번은 내가 황급히 경미에게 달려와서 한 사람을 볼 수 없었고, 마음이 매우 불편했다. 마치 헛되이 간 것 같았다.
89. 나는 세상의 모든 선량하고 순박하며 겸손한 사람들을 좋아한다. 그들의 천성이 가깝든 그렇지 않든 간에.
90. 슬픔이 가장 맛있는 맛입니다. 이런 고통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인생은 해와 같다. 아니, 너는 다른 생명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