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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 해독: 명말 인재 응우옌대천은 왜 8 년 연극을 써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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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대 () 쌍금목록 () 은 명대 숭정 () 에서 9 ~ 17 년 사이에 완성되었고, 당도초려집 () 에 위치해 있어 대대 () 의 전설이다. 서문 작가는 이 전기의 줄거리는 태아가 시집간 지 오래되었다고 말했다. 바늘이 안 끼면 8 년 동안 써요. 철심교를 지나자 나는 미소를 지으며 깨달았다. 그래서 고서에 앉아 20 일 봄비에 메웠다.

나는 8 년 동안 왔다갔다하며 나의 소원을 들어주지 못했지만, 나는 할 수 없었다. 항상 내려놓지 마세요. 갑자기 영감이 움직여서 20 일 동안 신속하게 원고를 완성했다. 이 전설은 예사롭지 않을 때 적당히 구렁이의 사상을 토해내야 한다.

숭정 원년이 해직된 이후, 대대는 다시는 회복되지 않았다. 인생의 최하층에 있는 대천은 순서를 잃지 않았지만, 여전히 사람과 사회로 돌아오는 사람들의 공격을 받고 있다. 그는 억울함이 가득 차서 자신을 변호해야 한다. 그는 무고하고, 용서를 빌며, 현실주의의 길을 걷고, 쌍금패표의 주제는 여기에 없고, 여기도 있다.

년, 대대는 문학 코미디 방면에서 최선을 다해 관직의 슬픔을 썼다.

낙양 학자 황복돈, 아내가 죽은 후 아들을 남기고 이웃 제임스도를 입양하고 백마사에 남아서 책을 읽는다. 정월대보름날 홍농현 계사원이 그에게 연회에 가서 등불을 감상하라고 청했다. 가난한 선비는 가까스로 좋은 일을 만났지만, 결국 선비는 눈물을 흘리려고 했다. 광동 해적 모현사가 재난을 틈타 그의 옷을 훔쳐 선비로 변장하고 점쟁이란의 보석과 금을 훔쳤다. 이 뽕나무는 황복돈에게 도전하기로 굳게 결심하였다. 훔친 후, 그는 고의로 황복돈의 옷을 남기고 금신 한 통을 황복돈의 방에 쑤셔 넣었다.

황복돈에서 사고가 나서 광동으로 전근되었다. 망명 중에 황복돈은 뜻밖에 현묵의 우산을 만나 야채 썰매를 끼고 있는 모휘를 만나 상대방의 개입을 후회하고 망명을 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망명, 망명, 망명, 망명, 망명) 나중에, 황 fudun 과 루 결혼, 아들 황 fudun 을 낳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또 고소를 당했어요. 육지의 가족은 무서워서 다른 현으로 도피하여 은거했다. 그 이후로 황복돈은 줄곧 가르치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해 왔다.

18 년 후 황복돈의 두 아들이 과거시험에 응시하며 각각 장원과 장원을 얻었다. 둘째 아들은 진상 불명으로 당내 투쟁에 가담했고, 형제는 서로 공격했다. 자신과 타인을 채찍질하다. 이러한 중요한 줄거리를 전시한 후, 대대는 맹파탕이 준비한 심령계탕을 즐기기로 했다. 황보돈은 눈이 내리고, 둘째 아들은 놓을 수 있고, 부자는 모일 수 있다.

꿈은 항상 꿈부터 시작되고, 초라한 황복돈은 독서를 통해 운명을 바꾸고 싶어 한다. 그러나 황복두의 개인적 분투는 도둑과 용관에 의해 저지되었다. 황보돈의 운명에서 도둑과 용관은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것은 우연이자 필연적이지만, 단지 그들 자신의 의지를 옮기지 않을 뿐이다. 결국 이 드라마는 아들이 황보돈 등지에 있는 고등학교에 등정해 주인공을 기쁘게 했다. 이 해피엔딩은 또 다른 우연한 각도에서 인생의 운명의 무상함을 드러낸다.

상징적인 의미는 대대의' 황복돈' 이 황권 반란에 가담한 정명에 있다. 대대와 동림당원들은 극중 나도 모르는 이복형제가 없는 것처럼 격렬하게 서로를 공격했다. 그들은 상대방이 상대방을 공격했다고 비난했다. 그들은 자신의 아버지이고, 그들은 형제애로 가득 차 있다. 대대는 끝까지 노래를 부르며 주인공 황복두의 말을 인용했다. 누구와도 웃을 수 없고 필사적으로 트집을 잡는다. 너는 왜 우리의 머리카락을 뽑았니? 그것은 우리 바지에 벌레 한 마리를 가지고 있다.

대대는' 쌍금상' 의 서문에서 그가 이 작품을 창작한 영감은 미소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무엇을 비웃고 있습니까? 깨달음이란 무엇인가? 각종 고증은 755 부터 79000 까지 다양하다. 오미소의 작품에 대한 이해는 독보적이다. 오미티

노신 선생은 비극이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이 무가치한 것을 찢었다고 말했다. 7 년 동안 글을 쓴 응우옌 대천은 정치적 저곡에 들어갔다. 그는 이성적인 시각으로 사회정치생활의 현상을 살펴보고, 계속해서 예술 형식으로 인생의 운명을 생각하고, 소품과 한 쌍의 전승된 옥나비로 각 방면의 격렬한 투쟁을 묘사하였다. 결국, 그것은 환상이다. 꿈은 현실을 반영하고, 현실은 꿈에 속하며, 비극으로 가득 찬 희극을 창조했다. 소욱 운운: 평생 항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아요. 주요 목적은 신기루를 막고, 막다른 골목을 보고, 친지들을 보고, 중생사진을 보고, 자신의 마음을 잃는 것이다. 맹목적으로 비방 공격, 좌우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하다. 이곳에서도 대천의 창작 동기를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