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원래 코드: 이 선생님? 석가모니불
중국어 번역:? 삼장법사 버돌로
해석:? 해인은 흰색으로 썼어요
우리 선생님 석가모니불
요컨대,' 대원각' 은 사유언어를 초월하지만, 사유언어도 빼놓을 수 없다. 속담에' 대원감' 직역은' 광대한 원만감' 이라는 말이 있다. 즉 부처의 자명한 이성은 덕성으로 가득 차 있고, 준비가 완비되어 있고, 정신이 맑다는 뜻이다. 그리고 지식이 있는 모든 중생은 진실성의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본체론의 관점에서' 일심' 이라고 불린다. 그들은 한때 깨끗하고 깔끔한 곳에서 살았지만, 그들은 결코 무지하지 않았다. 가짜 원인의 관점에서 보면,' 여래장장' 이라고 불리며, 이때부터 두 번 물들었다. 과일자리에서 볼 때,' 대각' 이라고 부르는 것은 법계에 속하며, 마치 열반과 같다.
삼체에서 볼 때,' 대감' 이라는 두 글자가 합치면,' 대' 는 법신의 맑음이다. "원" 은 자체 원의 보고서입니다. "감각" 은 공허함을 느끼는 표현이다.
원각' 이라는 단어인 부처는' 원광정각',' 원만각',' 여래장장' 으로 해석된다. 청정지혜 장에서 청정지혜의 보살은 그녀의 기도 문제에서 "미래의 모든 법민을 위해 법왕의 완전한 의식을 선포하고 싶다" 고 직접 말했다.
"인식" 과 "무의식" 의 상황에 따르면, "원각인식" 은 세 가지 상황으로 나눌 수 있다. 혼동이 있지만 "원각인식" 은 혼동되지 않는다. 이런 원체성의 "기초" 상태를 "원초인식" 이라고 부를 수 있다. 중생이 처음으로 해법과 경험에 따라 수행을 시작했을 때, 이런 자성의' 도위' 상태는' 초각' 이라고 불릴 수 있다. 행인 수행은 환상이 없고 깨달음이 원만하다. 이런 독특한' 과위' 상태는 간단히' 대원만감' 또는' 대원감' 이라고 할 수 있다.
대원각' 도 고전 제목' 대방광원각 수라이경' 의 정제 종합이다. 이른바' 불' 어 중 하나는 고대 인도어' 불' 의 약자로,' 각성' 또는' 각성' 을 의미한다. 한 법사는 "모든' 불교도' 는' 인식'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불설은 끝이 없고' 일심' 의 의미만 알고 있다. " 그렇다면' 의식' 이란 무엇일까요? 사실 "매우 둥글다" 는 뜻입니다. 만약 당신이' 대원감' 이라는 단어를 이해한다면, 그것은 사실 전체 고전의 취지를 대표한다.
-응?
이 고전들 중' 각원경' 은 대부분 화엄부에 열거되어 있다. 이 경의의 발전은 법계를 기초로 법계에서 불상 및 12 명의 동등한 법사를 화신한 후 문답의 형식으로' 대원각' 을 중심으로 주요 단서로 불교의 본질을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전체 권은 짧지만,' 골엄경' 의 농축판처럼 불교대백과 사전의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화엄',' 법화' 조차도 인식, 수행, 증거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크고 작은 것이 조화에서 번식하고, 둔근이 조화를 이루고, 선 (), 청정함 (), 법 (), 현 () 이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금강산 () 의 견과 선 (), 과일 () 을 포함한다. 번역자는 심지어 그것을' 수리로' (경) 의' 이경' 으로 보고 경중의 왕으로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부처님은' 진모루갠지스강 부처의 수호, 3 세 피난, 10 보살 개종, 12 경정' 을 짱 하였다.
이 경전의' 많은 성과' 에 따르면, 12 명의 특별한 대표적 의미의 보살이 수행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부처에게 기도하고 있으며, 그들이 기도하는 순서는 임의적이지 않다. 처음 4 명의 대사와 부처의 문답은 대승부처의 진리와 모든 법에 대한 이해를 천명한다. 중 4 대 사람과 부처의 문답, 각원 삼관, 25 순 라운드를 해설하다. 마지막 네 명의 대사와 부처의 문답, 심성, 법, 점진 등을 설명하다.
처음에는 문수보살이 근본 지혜로 환매를 알고 부처가 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각성의 마음을 가리켰다. 알 수 없는 곳에서 열매는 우회하기 때문에, 각성의 큰 지혜는 지혜를 실천하고 올바른 방향과 정확한 결과를 알기 위한 것이다.
환상이 현실이 되어 수행이 이루어졌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고, 지행도 하나가 되어 동그라미에 들어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푸현은 매직상 삼모지를 떠나 법문을 수리하고, 인연성이 텅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원으로 옮겨져 환상상에서 멀어져 점점 멀어지기를 기도했다.
문수장, 보현장은 진교수의 진진으로, 즉 깨달음수, 옥립대승교근기를 가르치고 있다. 이후 10 보살편의 내용은 모두 편리한 교수에 속하며, 이익에서 사물에 대한 의존, 뿌리부터 뿌리까지 점차 편리해지는 것이 아니라, 점차 군산물을 양성하는 것이 아니다.
삼매이탈, 삼매이탈, 점진성의 가설을 따르고, 보통 눈은 수행을 논의한다. 다시 한 번 무수가설 중의 대승 2 무자관을 설명하고, 점차 진정한 법계로 융합하고, 각종 편의, 경박하고 지루한' 신보살 종말의 중생' 이 눈을 일깨우고, 곤혹과 수행에서 벗어나면 부처는 그들에게 무념의 정념을 부여한다
부처가' 중생 초성불' 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금강장은 지식과 신앙이 작을까 봐 평등과 부동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동시에, 그는' 미련' 과' 의식' 을 둘 다 가질 수 없다는 것에 의문을 제기했다. 특히 그는 비밀을 밝히며 의혹과 아쉬움을 없애고 삶을 믿게 했다. 부처는' 김유' 로 세 가지 의혹을 분명히 밝히고 환생심과 환생을 경멸하며 불편함을 느꼈기 때문에 먼저 환생 뿌리를 끊었다.
미륵은 망상의 악순환을 타파하기 위해 사랑, 욕망, 환생에 대한 집착에 대한 근본적인 무지로 이어졌다. 불교화식은 지혜로, 단애현감, 두 장벽의 깊이, 선식업으로 윤회와 수행은 다섯 가지 차이가 있다.
중생의 생사선과 악의 차이는 이제 오염되었다. Jueyuan 지금은 얼룩이 있지만, 그는 평등처럼 순수하고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고려되지 않습니다. 종이 다르기 때문에, 자연의 지위도 다르다. 따라서 청휘는 계속해서 안립이라는 네 사람의 수증을 요구하면 자연히 어리둥절하게 현실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뿌리와 과일의 지위는 다르지만, 이익은 실천의 사리사욕 때문이 아니며, 웨이드도 우리 세대에서 점점 뿌리를 내리고 싶지 않다. 기묘한 느낌을 발휘하여 세 가지 각도에서 보면 문을 찾을 수 있다.
삼관은 발표했지만 여전히 총결산이다. 이익이 점차적이고, 잇따르고, 세분화된다면, 다투지 않으면 그들의 책임을 질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지출이 25 개의 깨끗한 라운드로 나뉘어 더욱 상세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도한다.
자신의 마음이 순수하고 불법을 지키는 질서도 점점 명확해졌지만 무지와 오염으로 인해 법에 들어가기가 어려웠다는 것은 분명 자신이 깊은 강도법 습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역할은 모든 업장을 청소하고, 명식하고, 지혜를 잃고, 사람과 법의 견지를 끊고, 업장을 청소하고, 자연의 생사를 미혹시키는 것이다.
그러나, 악법이 그 길을 크게 행할 때, 옳고 그름을 분간하기가 매우 어렵다. 모든 존재가 "의식" 도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편적으로 인식하도록 하기 위해서,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나
이 시점에서 아직 실현되지 않은 신념이 있다. 원각 연습을 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각원은 후세의 완전한 의식에 유익하다. 각원도장에서 3 단계의 검증을 진행하여 3 계를 구분하십시오. 뿌리가 무디고 장애가 많은 사람은 죄를 시인하여 문을 열고 장애물을 치우지 마라.
마지막으로, 오경의 이름으로, 전경을 총결하고, 긍정적인 해결책을 보고, 바른 길을 걷고, 정증을 받고, 우주를 세 개, 점차적으로 잡고, 가르침을 따라 걸으며, 중생을 크게 의식하고, 공덕이 무량하며, 현자의 우두머리가 될 만하다!
"각원경" 에 의한 "편지, 해석, 행, 증거" 의 구분은 대부분 계대사의 3 법에 근거하며, 후대의 선지식도 이 방법을 사용하지만 구체적인 판단과 선근에 따라 다르다. 이 책에서 저자는 이런 분법을 계속하지 않고' 상익근',' 상원근',' 하근근',' 하둔근' 네 가지 방법을 채택하여 문수장구를' 해설' 으로 분류하고, 나머지 보현장문부터 각원장문까지' 해설' 으로 분류한다 우견은 원래 실제 조작과 참고의 편의를 위해 끝까지 말하는 것이다.
-응?
이 주석의' 경전 해석' 은 부처의 성언의 원문이나 단순히' 백화판' 으로 해석된 각원경과 결코 같지 않다. "성구 해석" 은 성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책은 특히 처음부터 끝까지 의미에 대한 이해와 구체적인 옳고 그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독자들에게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도록 하고, 하나의 관점에 얽매이지 않도록 해라.
또한 각 장의 끝에는 "주요 팁" 과 "유용한 참조" 가 있습니다. 이 두 부분은 요강, 경전 인용, 역삼의 방법을 채택하고 있는데, 주로 고전에 대한 개괄과 이해를 더욱 높이기 위해, 교학 증거와 이론적 증거를 모두 실천에 결합할 수 있도록 독자는 자신의 실천으로 자신의 이해를 검증할 수 있다. "사람이 물을 마시면 스스로 알 수 있다." " 특히 저자는 실천 참고에 경학, 종법제, 비밀승의 간단한 내용을 추가해 전승과 융합의 전파에 약간의 탐구작업을 할 예정이다. 실수가 있으면 모든 당사자가 솔직해지길 바랍니다.
요컨대,' 대원각' 이라는 완벽한 사람만이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이 책은 일거수일투족이지만, 실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각원경' 의 지도가치에 대한 중시를 불러일으키고, 각원의 실천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따라서 잘못을 바치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고, 각원의 풍아를 손상시키지 않는다. 일단 경전에 익숙해지면, 직접 도우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
또한 불필요한 걱정을 피하기 위해 책에 언급된 인용어는 불경이나 공개석상의 덕행 계시에서 따온 것으로,' 비밀' 과 같은 서약은 포함되지 않는다.
대원감' 은 매우 은밀하지만 부처와 평평하게 앉아 있는 사람만이 그 뜻을 선포할 수 있는데, 일반인이 어떻게 다음 구역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부처님도 말씀하신 경전을 생각해 보세요.
부처님은 이 경전을 고수하는 방법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고' 대원감' 도 제한적으로' 결함' 과' 요가' 의 구분과 하웨이의 경멸의 말을 뛰어넘어 이 연극을 믿었지만, 또 무슨 말을 했는지' 대원감' 의 현실로 돌아갔다.
해인? 길림 20 18 65438+ 10 월 13.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