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점술 - 어떤 유령 영화가 가장 무섭습니까?

어떤 유령 영화가 가장 무섭습니까?

서구 10 대 "공포 영화" 에 대한 논평

엑소시즘 (1977)

감독: 윌리엄 프리킨

윌리엄 바티의 소설을 각색하다. 이야기는 이란의 한 고고학 유적지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곳에서 많은 이상한 일이 발생했다. 멜린 신부의 직감은 그에게 어둠의 군주가 지구로 돌아오기를 원한다면 전쟁이 불가피하다고 말했다. 유일한 질문은: 어디서 일어날까요? 。 。 。 。 。 카메라가 돌자 나는 워싱턴으로 왔다. 레이건 맥닐은 12 살 아이이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 점술판이다. 게임을 통해 그녀는 친구 ——Howdy 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맥닐의 집에서 이상한 일이 일어났고, 레이건은 정신착란이 되었다. 고통스러운 테스트를 거쳐 그들은 Regan 이 그녀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미국 전역의 의사들은 한 의사가 엑소시즘 카라스를 추천할 때까지 이에 대해 속수무책이다. 착한 하나님, 악한 하나님과 마귀, 누가 마지막 승자인지 영화가 알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한때 유행했던 고전적인 공포영화이다. 영화의 효과는 진실하고 분위기는 무섭다. 이 영화는 언제나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 금상 10 개 (최우수 각본과 최우수 음향) 와 골든 글로브 4 개 (최우수 감독, 최우수 영화, 최우수 음향, 최우수 여우조연) 의 후보에 올랐다.

이 영화는 12 세 소녀가 가지고 있는 악마 사탄을 묘사하며 인간사이에서 살인을 한다. 어른들은 여기에 매료되었다. 당시 미국은 베트남 전쟁 패전과 워터게이트 사건에 처해 있었기 때문에 미국인들은 실망, 사기, 비관에 휩싸였다. 이 영화가 선전하는 테러 신비주의는 의심할 여지 없이 트라우마의 마취제이다. 공포로 많은 사람들이 보기만 해도 기절했다.

텍사스 전기톱 살인마, 텍사스 (1974)

감독: 토비 호손

샐리와 그의 네 친구는 그의 할아버지의 무덤을 방문하러 갔다. 길에서 그들은 히치하이킹을 한 사람을 태웠다. 이 사람이 갑자기 미쳤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샐리 일당은 어쩔 수 없이 그를 떠나 계속 걸어야 했다. 결국 그들은 샐리가 살던 집에 왔다. 불행히도, 히치하이킹을 하는 사람들이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대학살이 시작되었다.

텍사스 전기톱 살인광, 텍사스' 의 이야기의 원형은 1957 년 위스콘신 주 플란필드의 미국 살인광 에드워드 게인에서 나왔다. 에드워드 게인 사건을 소재로 한 영화는 오랜 시간 동안 속출하고 있다. 특히 가죽으로' 피부 얼굴' 을 꿰매는 잔인한 수법은 많은 공포영화에 묘사된 묘미함과 묘함, 심지어' 침묵의 어린 양' 조차도 큰 영향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의 양, 침묵의 어린 양, 침묵명언) 사람들은 그것이' 살아있는 죽은 자의 밤' 과' 엑소시즘' 과 함께 현대 공포영화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영화 속의 폭력과 피비린내가 너무 많아 영화가 논란이 되고 있다.

산 죽은 자의 밤 (1968)

감독: 조지 로메로

추락 위성의 방사선이 죽은 사람을 부활시켰다. 그들은 무덤에서 일어나 살아있는 사람을 찾아 음식을 만들었다. 부근의 사람들은 농가에 숨어서 피했다. 그들은 겁에 질렸고, 밖에는 냉막 유령이 있었다. 비틀거리며 다가갔다. 그들을 죽이려고 시도했다. 그리고 그들의 머리를 때려야만 그들을 완전히 소멸시킬 수 있다 ...

이 저렴한 흑백 영화는 90 분 동안 피츠버그에서 촬영되었다. 이것은 짜릿하고 숨이 막힐 정도로, 여전히 당시의 악몽과도 같다. 감독 조지 로메로는 이 영화로 그의 공포영화 대사로서의 지위를 다졌다.

만약 당신이' 산 죽은 자의 밤' 이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특히 무서운 감정에 접근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은 이미 죽은 계획과 건의가 무덤에서 계속 기어 나와 흔들하며 기억으로 돌아가 살아 있는 사람의 뇌를 먹는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할로윈 (1978)

감독: 존 카푸트.

할로윈 데이는 1963 에 있습니다. 하덴필드의 여섯 살 소년 마이클 마이어스 (Michael Myers) 가 식칼로 여동생을 죽였다. 그의 부모가 그를 발견했을 때, 그는 하늘을 쳐다보고 있었고, 손에 피가 묻은 흉기를 들고 있었다. 마이클 마이어스는 정신병원으로 보내졌다. 새뮤얼 루미스 박사는 최선을 다했지만, 그는 앉아서 하늘을 쳐다보며 15 년을 바라보았다.

1978 12.30, 마이클이 그곳을 떠나게 하는 신기한 힘이 있는 것 같다. 폭풍우 속에서 그는 새뮤얼 루미스 박사와 마리온 간호사의 차를 훔쳐 하덴필드 읍으로 돌아와 그곳에서 하얀 가면을 훔쳤다. 한 부동산 중개인의 딸과 학생인 로리 스토드는 마이클이 어떤 이유로 하루 종일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지만, 그녀는 그를 알지 못했다. 루미스 박사와 경장이 미친 듯이 마이클을 찾았을 때, 그는 로리가 린지와 토미를 돌보고 있다는 것을 몰랐고, 로리의 친구 애니, 린다, 밥이 연이어 실종된 것도 몰랐다 ...

존 주임. 카푸트. 할로윈 데이, 냉면 킬러를 묘사하다. 1 1 년, 이 시리즈는 5 회를 찍었는데, 한 회는 한 회보다 피비린내가 났다.

셈족 (1980)

감독: 스탠리 큐브릭

잭 토랜스 (잭 니콜슨) 는 작가입니다. 그는 일의 좌절감에서 벗어나기 위해 호화로운 산간 호텔을 인수하기로 결정했다. 외진 곳에 있는 큰 집이라 곳곳에 음산한 냄새가 난다. 그의 전임 사장은 이유 없이 이성을 잃고 그의 가족을 죽였다고 한다. 잭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그는 단지 조용한 곳을 찾아 글쓰기에 전념하고 싶었다. 그래서 그는 친구 대니 (대니 로이드 분) 의 조언에도 불구하고 아내 웬디 (실리 두바 분) 와 함께 이 호텔을 옮겼다. 그들은 새로운 규칙을 세웠고, 잭도 자신의 창작을 위해 휴게실을 설립했다. 그러나 괴이함은 점차 잔잔한 표면에서 드러났다. 잭은 호텔 술집에 자주 드나들기 시작했고, 자신의 과거를 찾고, 머릿속에서 피비린내 나는 장면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비정상적인 일이 마침내 불가피하게 발생했다 ...

스탠리 큐브릭이 연출해 스티븐 킹의 베스트셀러 공포소설을 각색한 이 영화는 많은 김 팬들이 지나치게 슬기롭다고 생각하지만, 바로 그 슬기로움 때문에 초상심리 공세를 지닌 공포영화가 된 것이다. 브릭은 우리 모두를 데리고 울퉁불퉁한 여정에 올라 소설가 (잭 니콜슨 분) 의 미친 내면 세계에 들어갔다. 주인공과 처자들은 폭설에 갇힌 텅 빈 호텔에 살고 있는데, 호텔 주변의 무겁고 기괴한 침묵이 관객을 폐쇄감을 느끼게 했다. 줄거리를 더욱 생동감 있게 묘사하기 위해, 브릭은 점잖게 보이는 남자를 동물 같은 야인으로 몰락시켰다.

신비한 이야기 (1965)

감독: 소림정수

사실, 이른바 신비한 이야기는 중국인들이 말하는 일련의 이야기이다. 이 영화는 네 가지 귀신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특히' 설녀' 와' 무귀방의' 를 좋아한다. 설녀의 경치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웠는데, 마치 부세화 그림책처럼 풍부하고 과장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늘에 바르는 눈은 곧 유채를 떨어뜨릴 것이다. 결국 설녀가 도망칠 때 하늘의 태양도 신비로운 넋으로 가득 찼다. 귀가 없는 팡이' 는 일본 고아음악의 유산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방의의' 비파' 는 시끄럽고 진지하며 처참하고 비장한 옛 전쟁터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 영화의 음악은 일본 현대 유명 뮤지션 무만처로, 그는 영화 전체에 분위기를 더했다.

흑택명과 소림정나무를 꼼꼼히 비교해 보니 전자뼈가 서양식 사고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도주의적이고 터무니없는 주제는 사르트르의 각주가 되었다. 나는 영화 속의 설교를 좋아하지 않지만, 흑택명은 이야기에 선명한 주제를 곁들이는 것을 좋아한다. 사마소의 마음은 잘 알려져 있지만 기껏해야 일본의 장이머우 일뿐입니다. 하지만 소림정수는 전통 주제를 표현하는 데 자연스럽다. 서방의 이성에 오염되지 않은 동양의 지혜를 완전히 보여 주었다. 몇 가지 귀신 이야기가 흩어진 방식으로 전해지는데, 서술적인 요소는 서술성을 훨씬 능가한다. 그는 감독의 사고방식에 따라 관객을 난폭하게 유도하지 않고, 본질을 탐구하고, 관객에게 관찰된 눈을 주어, 관객들이 허황된 이야기의 선기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뱀파이어 노스페라투 (1922)

감독: F. W. 모나우

뱀파이어 이야기는 영화사에서 가장 많이 각색된 소재이며, 심지어 많은 미라 이야기도 브람 스토크의 소설' 드라쿠라' 에 따라 각색된 것이다. 그중 가장 악몽의 뱀파이어 이미지는 1920 년대 독일에서 나왔다. 1922 독일 머작' 뱀파이어 노스페라투' 로 유명한 감독 모뇌는 광각 렌즈를 많이 이용해 뱀파이어를 거꾸로 촬영했다. 키가 크고 등이 굽은 노스페라투가 배를 타고 도착했을 때, 그는 낫 같은 손을 뻗어 화면에서 직접 관중을 향해 달려들었고, 귀는 똑바로 서 있었고, 눈은 날카로운 하늘 아래서 노려보았다. 그래서 많은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집에 갈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이 영화는 초기 독일 표현주의 영화의 중요한 작품이다. 이 영화는 황량한 성 밖에서 찍은 것이다. 뱀파이어의 초췌한 묘사, 움푹 패인 눈, 튀어나온 이빨, 등이 굽은 어깨, 뾰족한 귀, 생각보다 훨씬 진실합니다. 그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지만 겁이 많은 음침한 눈, 가느다란 손가락과 긴 손톱, 저속하고 공격적인 자세는 그를 보는 모든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신 (1983)

감독: 샘 레미

다섯 명의 대학생이 테네시 주의 숲 탐험에 동의했다. 숲에서 그들은 외로운 오두막을 발견하고 안에서 주말을 보낼 계획이다. 불행히도, 우리의 영웅은 테이프와 책 한 권인 죽음의 책을 찾았다. 그들이 테이프를 틀었을 때 악마의 저주가 나타나고 지옥의 문이 열렸다. 인혈에 담근 죽음의 책은 악한 영혼을 깨우는 고대의 의식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결국 그 차생들은 하나씩 통제되어 무서운 악마가 되었다. 생존자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옛 친구를 죽이는 것이다. 누가 악마에 의해 통제될 것인가, 누가 이 끔찍한 밤을 견디어 낼 것인가?

이 영화는 모두 적나라하고 역겨운 피비린내 나는 장면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만든 공포 장면과 분위기는 모두 일류이다. 영화 초반부터 당신은 고도로 집중되고 긴장한 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많은 카메라 동작도 영화의 공포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영화에서 장면은 때때로 악마의 눈이 되어 몸과 함께 움직이는 것 같다.

영화 촬영 당시 감독 샘은 고등학생이었다. 그와 그의 고등학생 몇 명은 투자자들로부터 약 37 만 달러를 모아 3 개월 동안 이 영화를 찍었는데, 이 영화는 원래' 죽음의 책' 으로 명명되었다. 변화무쌍한 시체를 통해 악마가 사람을 놀리는 묘사로 변해 스릴러로 가득 찬 장면. 이 영화는 촬영 수법이든 장면 제작이든 일류이며 감독의 천재성을 잘 보여준다.

음풍이 간간이 불다 (1977)

감독: 다리오 아키도

이탈리아 공포영화의 대가 다리오 아킨투의 가장 유명한 작품. 이것은 영화 역사상 가장 우아한 공포영화로 불리는 매우 독특한 스타일의 영화이다. 한 미국 소녀가 유럽의 발레 학교에 와서 그녀를 맞이하는 것은 일련의 살인이다. 이탈리아 거장들의 음악, 흐린 빛, 카메라 활용은 관객들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다.

네가 10 분만 버티면 너는 집처럼 안전할 것이다. 영화 속 날카로운 칼이 피해자의 뛰는 심장을 관통하는 클로즈업 장면은 가장 악독한 살인 장면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리오 아킨토는 다른 감독과 다르다. 그의 작품은 항상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고, 관객의 부주의를 이용해 관객을 놀라게 한다. 이런 기교는 그를 영화계의 유일무이한 인물로 만들었다.

정신병 환자 (1960)

감독: 히치콕

이 영화는 모든 현대 공포영화의 어머니로 볼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이 변태 살인자와 잘 알려진 욕실 살인 장면에 놀라서 혼자 목욕하지 못할까? 욕실의 살인은 1 분 남짓 걸렸고, 50 여 번이나 사용되었다. 샤워 커튼 밖에서 번쩍이는 그림자, 여주인공의 놀란 눈빛, 휘두르는 비수, 흑혈, 꽃흐르는 물, 이런 고전적인 장면들은 현대 공포영화의 메스꺼움과 음향과는 아무런 상관이 없지만, 관객의 공포정을 사로잡아 영화사의 본보기가 되었다. 그 자신의 말로 말하면, 그는 생활에 대해 이상한 공포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끔찍한 일이 그림자 속에 잠복해 있거나 혼자 있을 뿐만 아니라, 때로는 정파적이고 우호적인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우리는 매우 외롭고 위험하며 고립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현대 공포영화와는 달리 히치콕의 영화는 충격적인 영화라고 할 수 있다. 요괴도 없고, 모든 공포가 존재하고,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일어난다. 그리고 영화에는 피가 흐르는 강, 뒤틀림, 변형 등 징그러운 장면이 없다. 완전히 교묘한 줄거리 배치, 뛰어난 배우 발휘, 히치콕 영화의 독특한 음악 음악으로 그의 간판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