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종: 어떤 신비로운 이유로, 현재 발견된 마법사는 모두 인간이며, 아무도 다른 인종에 속하지 않는다. 표: 주술사급 기초공격가산, 강한 반사의지 특수능력 1+0+0+2 주술 능력 2+ 1+0+3 시법면역 3+1+/KLOC 추가 언어 7+3+2+2+5 요술 능력 8+4+2+6 시법 재료 9+4+3+3+6 요술 능력 10+5+3+3+7 학습 지식 강화 추가 언어 1 1+5+3+3+7 요술 능력12+6/+1+4+ +5+5+ 10 요술 능력 1 8+9/+4+6+6+11영혼 15 3110 6 31111/kloc/ Kloc-0/111111/; Kloc-0/111111/; Kloc-0/2111211/kloc-0 Kloc-0/111111/; 11211111 Kloc-0/1111112 12111111 Kloc-0/11111121 12111111 Kloc-0/111111/; 지식 (종교를 제외한 모든 방면을 일일이 선택해야 함) (지능), 특기 (지능), 마술인식 (지능), 길들이는 동물 (매력). 기술 설명은 기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1 등급 캐릭터 초기 기술점: (2+ 지능 조정값) *4 업그레이드 기술점: 2+ 지능 보정. 직업 특징 아래는 마법사의 직업 특징이다. 무기와 방어에 능하다: 무당은 어떤 좋은 무기와 방어구도 얻지 못하지만, 방어구를 입어도 마법사의 마술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마법사의 마술은 자세가 필요하지 않지만 금속장갑을 끼면 안 된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마법력을 격리시킬 수 있다. 요술: (요술) 마법사가 마술사/무당의 요술 목록에서 올림픽술을 시행한다. 마술을 공부, 준비 또는 시전 하려면 마법사가 10+ 주문 수준의 지능과 매력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마법사 주문 면역의 난이도는 10+ 주문 등급+(마법사 지능 보정+마법사 매력 보정), 끝수는 포기한다. 다른 시법자들과 마찬가지로, 무당은 매일 각 요술 등급마다 한정된 수의 요술을 시행할 수 밖에 없다. 그의 기본적인 일일 마술 분배 방안은 표에 열거되어 있다: 마법사. 또한, 그가 매일 상을 받기 위해서는 지능과 매력이 동시에 보상 요구를 충족시켜야 한다. 마법사처럼 마법사는 원하는 수의 주문을 알 수 있다. 그는 반드시 좋은 잠을 자서 새로운 날의 에너지를 얻어야 한다. 마술서에 마술을 추가할 때마다 (이 마술이 어떻게 얻든 간에) 마법사는 24 시간/주문 등급을 들여 이 마술에 익숙해지고 능숙하게 시방한다. 익숙한 사람: 마법사는 마술사와 마법사처럼 친숙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사의 전문 묘사를 참조하십시오. 마술서: 마법사는 마술서에 기재된 익숙한 마술만 시전 할 수 있다. 그들은 새로운 마술을 얻을 때마다 24 시간/주문 등급이 있어야 익숙해진다. 게임이 시작되면 법사는 모든 레벨 0 마술을 기록한 마법책 한 권을 가지고 다닌다. (그의 금학술을 제외하고는 있다면) 뒷학교 전문정 참조), 플러스 세 플레이어가 선택한 1 급 마술. 마법사가 약간의 지적 가산과 약간의 매혹적인 가산을 동시에 할 때마다, 시작 마술서에서 1 급 마술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새로운 법사 등급을 얻을 때마다 법사는 두 개의 마술을 얻어 마술서에 가입할 수 있다. 이 두 마술은 그가 시전 할 수있는 모든 마술 등급 (그의 새로운 마스터 등급을 기반으로) 이 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마법사는 다른 마법사나 주술사 주술책의 마술을 자신의 주술책에 추가할 수 있다. 학교 전문정과 법사의 동명 능력은 같다. 단, 법사는 예언술을 포기하고 학교 전문정을 만족시킬 수 있다. 시법자 촉매법사는 반드시 특수한 지팡이를 사용하여 그들의 원시적인 힘을 자극해야 한다. 일반 전용 지팡이는 50GP 로 근전 무기로 사용할 때도 경무기라고 할 수 있다. 전투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공격을 받을 때 -4 의 감손을 받게 되며, 피해와 경도는 자신보다 1 호 작은 나무 막대기에 해당한다. 지팡이 자체는 특별한 힘이 없다. 단지 특별한 처리 방법으로 마법사의 에너지를 인도할 뿐이다. 지팡이가 없는 마법사는 시전 마술과 요술 능력, 심지어 자신의 마총과 연락을 유지할 수 없는 등 마법사의 모든 직업적 특성을 잃었기 때문에 저급 마법사에게 지팡이는 자신의 생명이다. 지팡이는 어떤 마법에 의해 가중될 수도 있고, 지팡이로서의 의미를 잃지 않을 수도 있다. 마법사가 지팡이를 들고 있을 때, 그는 자세 부품을 필요로 하지 않지만, 그는 여전히 재료가 필요하다. 따라서 재료가 필요한 마술을 뿌릴 때 법사는 양손이 비어 있어야 한다 (한 손에는 재료를 들고 다른 한 손에는 지팡이를 들고 있음). 일단 마법사가 되면 평생 마법 기술을 얻을 수 없다. 만약 그가 소망, 제한된 기도, 기적으로 강력한 존재를 불러일으켜 개입한다면, 그는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너는 소원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화폐폐용 마법사는 자신이 발명한 화폐를 사용하며, 일반 GP 와 환전할 때 10% 의 환전세를 받아 마법사 세계의 발전을 지원한다. 그래서 마법사가 사용할 수 있는 자금은 표준자금의 90% 에 불과하며, 사용 후 게임 시작 시 남은 10% 의 자금을 공제합니다. * * * 해음 (공감) 무당은 지팡이 하나만 휴대할 수 있다. 지팡이가 두 개 이상 있으면 지팡이 사이에 * * 소리가 나면서 지팡이의 안내 능력이 효력을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팡이, 지팡이, 지팡이, 지팡이, 지팡이, 지팡이, 지팡이) 따라서 지팡이가 여러 개 있는 마법사와 지팡이가 없는 마법사는 똑같다. 동기화 장애: 마법사는 자신의 지팡이나 지팡이 조각 (음파에 의해 부러지거나 으스러졌지만 성공적으로 해체된 지팡이는 사라지고 사용할 수 없음) 으로 마법을 쓰거나 사용할 수 있다. 이때 무당은 50% 의 확률로 시법에 실패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시법에 실패하면 50% 의 확률로 마술이 반대 방향으로 효력을 발휘할 가능성이 있다. (적에 대한 마술은 자신에 대한 마술이 되고, 자신의 마술은 적에 대한 마술이 된다.) 주술) (수): 주술사는 시법 외에 타고난 요술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이러한 능력의 대부분은 마법 효과와 유사합니다. 마법사는 새로운 마술을 얻는 등급에서 새로운 마법 능력을 얻을 수 있다.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면제 난이도는 DC= 10+ 법사 지능 조정+법사 매력 조정입니다. 요술은 표준 동작이며 재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소리가 필요하며, 단일 생물에 대한 모든 효과는 원격 접촉 마술로 변한다. 구체적인 요술 능력은 다음과 같다: 1 불안정한 효과 (마술 스턴트 효과와 맞먹는다. ) 레벨 3 accio (귀신수와 법사수의 혼합체에 해당한다. 하지만 거리는 무한하고 효과적인 힘 4, 캐릭터 2 개마다 +2 등급이 있다. ), 종결 마술 (보이지 않는 하인과 같은 효과), 실제 갑옷 마법 (법사 갑옷과 같은 효과), 5 급 무기술 (단거리 광선 마술은 면제 의지를 필요로 하고, 의지면제를 통과하지 못하면 무기를 잃는다), 차단술 (힘장 수술과 같은 효과), 7 급 정형술 (괴물과 같은 몸) 완전 면제 +4, 자용전용) 1 1 석화술 (석화술 효과와 동일) 13 맹금술 (책술 효과와 동일)1 2 급부터 마법사는 회피 자료를 보상 전문지식으로 받을 수 있다. 긴 학교 생활에서는 하나의 마총애가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모든 무당은 마총애와의 감정 배양을 매우 중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4 급부터 무당이 마애능력을 계산할 때 유효등급은 +2, 7 급 이후 3 급마다+1 이 되며, 무당 마애완이 죽거나 해제될 경우 두 차례 처벌을 받게 된다. 지식력을 연구하는 마녀는 학교에서 오래 머물렀다. 자신의 지식을 배우는 것 외에, 대부분의 마술사들은 지식을 자신의 전문정으로 선택한다. 레벨 6 에서 마법사는 전문 지식으로 지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식이 검증되면 법사의 법사 등급은 기술 검증 결과에 환경 가산으로 추가될 수 있다. 10 수준, 마법사는 두 번째 지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장려언어: 마법사는 각각 6 급과 10 에서 새로운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량기피재료) (Ex) 일부 작은 재료가 절약될 수 있더라도 대부분의 재료는 절약하기가 어렵고 마법사들은 더 편리한 방법을 찾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 급부터 마법사는 500 금화와 500XP 이하의 재료를 면제해 시법을 할 수 있다. (주문은 여전히 평소와 같이 기회 공격을 트리거합니다. 마술에 필요한 재료의 가치가 500 금화를 넘으면, 평소처럼 시전 재료를 손에 들어야 시법을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재료명언) 소리 없는 주문) (Ex) 타고난 요술 능력 때문에 마법사는 평생 자연능력을 강화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12 급부터 법사는 마술을 사용할 때 더 이상 언어 성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법사는 일생동안 자신의 능력의 약점을 극복했다: 지팡이. 14 급부터 법사는 지팡이나 자세 구성 요소가 필요하지 않지만, 이로 인해 그의 마술 DC 와 CL 이 5, CL 과 무관한 상해마술 효과가 반으로 줄어든다. 오랜 연습 끝에 마법사는 지팡이를 쓰지 않는 방법을 완전히 익혔다. 16 급부터 마법사의 마술에는 더 이상 지팡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울 링크 및 호크룩스 (soul link & amp;); 호크룩스 (Ex) (EX) 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했지만, 생명의 종말에 직면하여 일찍 생명을 끝내고 싶지 않은 전설적인 마법사들이 이런 방법을 발명했다. 18 이 관문을 시작으로 악한 마법사는 그들이 죽인 사람의 혈육으로 그들의 영혼을 봉인하고, 착한 마법사는 그들의 영혼을 직접 분열시켜 물체로 봉인한다. 마법사의 영혼에 봉인된 것을 영혼기라고 부르는데, 쓸 수 밖에 없다. 사악한 마법사는 최대 7 개의 호크룩스를 만들 수 있고, 착한 마법사는 3 개를 만들 수 있다. 각 호크룩스는 두 가지 속성 점을 대가로 만든 것이다. 호크룩스가 파괴되든 안 파괴되든, 이 두 가지 속성 포인트는 영원히 사라질 것이다. 호크룩스는 각종 마법을 부칠 수 있지만 호크룩스와 함께 제공되는 마법 효과는 정상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호크룩스만 있으면 마법사는 영혼을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그는 호크룩스를 침범한 30 피트 이내의 어떤 물체도 느낄 수 있다. 마법사의 몸이 죽으면 마법사의 영혼은 가장 가까운 호크룩스로 돌아간다. 이 호크룩스는 하루 안에 새로운 몸을 창조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부활한 마법사는 벌을 받지 않고 호크룩스의 효과도 사라지지 않는다. 자발적 시법 (ex):20 급 마법사는 자신의 올림픽 에너지와 마법 에너지를 융합시켜 마술사처럼 마술을 준비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이 마법들은 역호환이다. 예를 들어, 20 급 무당은 그의 7 급 요술을 사용하여 그가 배운 7 급 이하의 요술을 시행할 수 있다. 단, 그가 그날의 요술을 가지고 있는 한. 전 마법사: 아르바이트.
입양을 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