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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의 음양교를 아십니까?

도교에서 유래한 음양가는 전국 말기에 일가, 즉 제나라 () 와 백가 () 를 대표하는 음양가 () 가 되었다.

그 후 쇠퇴하여 도교로 돌아오다. 현재 비교적 익숙한 것, 예를 들면 풍수 선생, 점쟁이들은 모두 이런 부류에 있으며, 주요 연구 방향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는 천문학이다: "천문학자, 28 야를 순서대로 오성일월, 길흉의 이미지를 취한다."

두 번째는 달력이다: "달력은 4 시에 있고 명절은 마침 별 다섯 개로 나뉘어 추운 날씨 살인의 현실성을 테스트한다." 험난한 고통, 길랑의 즐거움, 그 기교가 다 발휘되었다. ""

셋째는 오행이다. "그 법도 오덕의 끝에서 시작되니 극도로 밀릴 수 있다."

네 번째는 거북이입니다. 이것은 중국 고대 점술의 두 가지 주요 방법이다. 후자의 방법은 점술사를 관리하고, 연마한 거북갑이나 수골에 동그란 틈을 뚫은 다음 불로 태우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점술) 드릴 주위에 금이 갔다. 이 균열에 따르면. 문제의 좋고 나쁨을 알 수 있다고 한다. 이런 방법을' 보보' 라고 한다. 이전 방법 은 무당 사 로 초초 의 줄기 로 일정한 절차 에 따라 계산 을 해 일정한 숫자 조합 을 얻어낸 뒤 <역경> 를 조사하여 길흉을 해석하고 판정하는 것 이다. 이 방법을 "z" 라고 합니다. <역경> 속의 점괘와 사어는 처음에 점술을 하는 데 사용되었다.

다섯째, 잡직.

육은 형법이다. 점쟁이와 나중에' 풍수' 로 불리게 된 연금술을 포함한다. 풍수의 기본 사상은 사람이 우주의 산물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의 주택과 매장지는 모두 자연력, 즉 풍수에 의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