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향석의 내력:
임주에 갈 때마다 항상 망향석을 보러 가고 싶다. 왕향석, 여림주봉 서쪽에 위치한 석판암향으로 임주시에서 25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
여기는 왜 망향석이라고 합니까? 일찍이 3300 여 년 전, 노예 출신의 상조 재상부는 이곳에 은거했다고 한다. 국왕이 사는 곳은 왕향석이라고 하고, 그가 사는 마을은 왕향촌이라고 한다.
푸는 중국 고대의 정치가, 군사가, 건축학자라고 말했다. 그는 상 () 총리로, 은상 황제 무정 () 치국을 보좌하며 역사상 유명한' 무정 중흥' 의 휘황찬란한 시대를 형성하여 불후의' 천명론' 세 부를 남겼는데, 그 중 명구는' 그 어려움을 알고 가다' 로 중국 최초의 소박한 유물주의 역사관이다. 그가 창조한' 판형 건축' (속칭 벽에 부딪히는 건축 기술) 은 우리나라 건축과학사의 큰 발전이다. 무정 황제는 그를 "성인" 이라고 존칭했는데, 즉 품성이 가장 높고 지혜가 가장 높은 사람이다. 역사적으로 사람들은 항상 그를 "성인", "신", "꿈의 아버지" 라고 불렀다. 굴원, 이세민, 두목, 왕위, 사마광, 스시와 같은 유명한 문인들은 모두 그의 뛰어난 재능과 미덕을 찬양하는 시를 쓴다.
노예가 총리가 되다:
(이 산시 pingludong) 제판 산업 에 종사 하기 때문에, wuding 에 사용, 그래서 문자 로. 그는 상조의 두 번째 노예 출신의 재상과 상탕 시대의 이윤 () 으로, 역사는 노예 양벽 () 이라고 불린다. 상조의 두 번째 왕 무정 재위 59 년. 십 대 때, 그는 아버지 소예로부터 은도 서부의 여림산으로 보내졌는데, 그곳에서 민간인 노예와 함께 일하며 인민의 고난을 체험했다. 무정은 경작의 노동 기술을 배웠고, 간단한 생활 습관을 길렀고, 노예부와 친구를 사귀었다고 말했다. 부설은 무정이 왕의 아들이지만 귀족으로 자랑스럽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과 동등하게 지내며 무정을 감상할 수 있다. 무정과 푸가 함께 살 때 푸가 재능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쉽게도 그는 노예여서 아무도 그를 중용할 수 없었다. 부설을 이용하기 위해, 무정은 고심하며 묘안을 기획했다. 바로 사람들의 미신심리를 이용하여 위진 군웅의 무언극을 연출하는 것이다.
어느 날, 무정은 그의 신하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내가 왕이 되었을 때, 나는 매우 재능과 미덕이 있는 사람이 나를 도와 나라를 다스렸으면 좋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저를 추천해주세요. 신하들은 의론이 분분했고, 하나는 왕공귀족의 이름을 세고, 무정은 늘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갑자기 쓰러졌고, 구조 끝에 천천히 깨어났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이런 식으로, wuding 는 3 년간 궁전에서 의식이 없었다. 어느 날 감판들이 신하들을 소집하고 있을 때, 무정이 갑자기 크게 웃기 시작하자 신하들은 모두 놀라 멍해졌다. Wuding 은 말했다: "우리 상인들은 여전히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고 () 왕을 꿈꿨다. 그는 푸가 말한 대성을 나에게 추천했다. 이 사람이 반드시 나를 도와 나라를 잘 다스릴 것이라고 말했다. 신하들은 즉시 무정지의 방향을 따라 찾았다. 마지막으로, 나는 여림에서 푸를 찾아 말했다. 푸가 은도궁으로 끌려갔다고 합니다. 오정은 친한 친구 푸를 보고 반가워하며 연신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서 서둘러 푸에게 그의 조복으로 갈아입고 수상이 되어 신하들이 푸를' 꿈의 아버지' 라고 부르게 했다. 푸는 최선을 다하고, 지혜가 풍부하며, 3 년간의 노력으로 무정이 국가 사무를 질서 정연하게 다스려 상조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가 사는 절벽동을' 왕향석' 이라고 부르며, 여기에 부설상 () 을 지었는데, 벼랑 끝에 천년의 떡갈나무 한 그루, 사칭 왕향나무 () 라고 한다. 그가 자주 장작을 베는 그 산은 왕상령이라고 한다. 그가 자주 왕래하는 산골은 왕골목, 도랑은 왕골목, 그가 쓰는 우물은 왕골목 우물이라고 한다. 푸가 점술 맞은편에 석의자가 하나 있는데, 양양 의자라고 합니다.
부임승상 후 부정이 대대적으로 법을 바꾸도록 보좌하고,' 가정은방' 은 귀족 서민들을 원망하지 않고,' 은국의 대치',' 은도의 부흥' 이라고 불렀다. 무정은 한때 상조 후기의 전성기가 되었다.
푸 에 대한 전설:
한 세대의 명장은 그가 어떻게 나라를 다스렸는지 상조가 흥성하게 했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본보기를 남기는 언행이 거의 없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그에 대한 전설이 많다.
무정과의 만남에 관한 전설에 대해 당대공의' 정의의 책' 에는 서진황보 () 의 말을 인용한 기록이 있다. 은황제 무정 () 이 하느님이 그에게 성인을 주신 꿈을 꾸었다. 이 성인은 노예가 입은 옷을 입고 자신의 성을 복명 () 이라고 하며 자신이 고역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이 깨어나서 생각했다. "푸철, 엽상. 말하는 사람도 기쁘다. 세상에 누군가 나를 돕고 국민을 기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클릭합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징조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내가 세상을 다스리는 좋은 조력자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날이 밝자 그는 관원에게 꿈을 말했지만, 아무도 믿지 않았다. 무정은 몽상가의 이미지를 그려 전국을 두루 뒤지며 엄복에서 푸를 찾아 말했다.
동진 위선고사' 에는 푸설 정치 경험에 관한 전설이 나오는데,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부분은 푸가 오정과의 첫 만남 과정과 오정겸양을 권고하는 발언을 묘사한다. 중간 부분은 푸가 무딩의 치국 방략에 대한 진술로, 그중에는' 그 어려움을 알고 행한다' 는 명언이 있다. 다음은 군주와 대신이 격려한 말이다. 푸는 엄복 (부현) 에 은거했고 은거한 방은' 성인동' 이라고 불렸다. 엄복 옆에 있는 개울은' 성인계' 이다. 3000 여 년 동안 푸가 말한 고향 (현재 산시 () 의 평육현) 인민들은 이 고대 위인을 기념하기 위해 사당 () 과 기념비 () 를 지었다.
푸가 말한 중요한 문헌과 후세에 전해진 세 편의' 군신 대화록' 은 그의 정치적 이상과 원대한 포부를 반영한다. 중국 최초의 역사 문헌' 상서 명수' 는 군신 대화를 기록했다.
무정은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로 기재된 왕이다. 푸가 죽은 후, 푸가 일찍이' 반주' 에 종사했다고 말한 곳에 푸설사를 세웠다. 푸가 당시 숨었던 동굴은 중국의 이후 황제에 의해 현동으로, 현동 앞의 강은 현계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한다.
우리 모두는 공자가' 성인' 으로 존칭되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역사상 최초로' 성인' 으로 존경받는 사람은 상대 무정 시대의 푸설로 공자보다 약 800 년 앞선다고 한다.
한족 부씨 가문의 정통 조상인지 여부와 관련해 국가사료와 고고학적 발견, 푸씨의 초기 족보에 따라 전문가, 학자, 수학자에 대해 논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역사적 증거에 따르면, 푸설시대의 문자 기록은 거칠지만 역사적 사실도 인정할 수 있다. 인문주의의 태도에 따르면, 푸설은 오랫동안 정치를 하고 민심을 깊이 얻은 유명한 인물이라고 한다. 그의 입장은 이미 그의 입장의 한계를 훨씬 넘어섰다. 그의 후손들은 자연히 안정적이고 행복한 환경에서 계속 살 것이다. 인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인구가 많다는 것이 성을 증명하는 관건이다. 고급 수학 계산의 결론에 따르면, 오늘 푸가 말한 역사를 바탕으로 다른 의미의 새로운 증거는 없을 것이다. 푸설은 결코 몇 가지 간단한 추론에 의해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그는 역사상 고고학적 증거가 있는 인물이다.
푸씨 문사를 더 잘 수집하고 발굴하고 구조하기 위해 중화푸씨 족보의 편찬과 개정을 조직하고 귀중한 정신유산과 부계 문화를 전승하며 후세 사람들은 1999 에' 천하푸씨' 부계 전문 웹사이트를 설립하고 2003 년 베이징 한하 푸씨 문화연구원 설립을 신청했다. 이는 전국 최초의 경국이다. 현재' 중국 부통보' 는 이미 여러 권으로 편성되어 20 여 종을 출판했다. "중국 푸씨 통보" 의 편찬과 개정은 바람직한 경험 모델이며, 푸씨 일족 문화의 전반적인 활동도 중국 일족 문화에 너무 많은 본보기를 가져다 주었고, 푸씨 문화의 성과는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