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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조 는 왜 유비 의 의견 을 추구 하는 여포 를 죽일?

삼국연의' 에서 여포 () 는 조조 () 에 의해 하우성 () 에 포위되었다. 또한, 여포 상대가 너무 가혹합니다. 그의 부하, 후성, 송헌, 허위는 여포 적토마와 밭의 화창을 훔쳐 조조에 여포 묶었다. 적토마와 밭의 그림이 없으면 몇 명의 평범한 장군이라도 그를 이길 수 없다. 정말 호랑이가 평양에 떨어지다니, 개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삼국 최초의 맹장 여포, 인생은 처음으로 조조에 사로잡혔다. 조조는 세상에서 가장 재능이 있는 사람이지만 조조는 재능이 있는 사람, 특히 용감한 무장을 모집하고 싶어한다. 여포 같은 맹장은 조조조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여포 포로가 된 후 조조는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따져보기 시작했다.

여포 에 대응하기 전에 조조 는 또 두 명의 포로가 대처해야 하는데, 하나는 고순이고, 하나는 장요이고, 첫 번째는 고순이다. 조조가 고순에게 물었다. 할 말이 있니? 사실 조조는 고순이가 자신에게 항복하기를 원했다. 결국 조조는 승자이고, 고순은 패자이다. 그러나 고순은 묵묵히 말하지 않았다, 그가 항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그가 항복을 원한다면, 그는 이미 고순이가 항복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래서 조조가 그를 죽였고, 조조는 항복하고 싶지 않은 장군을 거둬들일 수 없었다.

두 번째 포로는 진궁이고, 조조는 진궁을 보면 반드시 만감이 교차해야 한다. 삼국연의' 에서 조조는 여백사치 가족을 죽였다. 진궁은 조조의 관행에 대해 뼈에 사무치도록 증오하여 조조를 원수로 삼았다. 조조는 다시 진궁을 끌어들이고 싶었지만 진궁은 항복하기를 꺼렸기 때문에 조조는 진궁을 죽일 수밖에 없었다. 그 이유는 고순을 죽이는 것과 같다. 원래 자신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지 않았던 사람에게 남겨두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조조는 오래전부터 말했다: 차라리 천하를 잃을지언정, 천하가 나를 잃게 하지 마라. 그는 같은 일을 했다.

세 번째 포로는 여포, 조조는 사실 여포 때문에 망설였다. 또한, 루브는 조조를 보고 자진해서 조조에 의지했다. 여포 는 또 조공은 장군이고, 여포 는 부장이라고 말했다. 왜 세상이 안정되지 못할까 봐 걱정이야? 사실 천하를 평정하는 것은 조조의 일생에서 가장 큰 이상이다. 여포 역시 조조의 속마음을 털어놓았지만, 이때 조조는 옆에 앉아 있는 유비로 돌아서서 물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유비는 여포 일생의 운명을 결정하는 말을 했다. 유비 는 말했다:

조공은 정원과 동탁을 잊지 마세요? 정원과 동탁은 원래 여포 주인이었지만 여포 부를 위해 정원과 동탁을 배신하고 정원과 동탁을 직접 죽였다. 정원과 동탁은 여포 은사일 뿐만 아니라 여포 양부이기도 하다. 아들을 데리고 여포 아버지를 죽이는 것은 지극히 불효한 행위이다. 당시 여포 행위는 불충실하고 불효한 사람인 것 같다. 비록 여포 세계 최고의 병사 이지만, 그의 도덕적 자질.

그러나 조조 본인은 도덕을 중시하는 사람이 아니라 정치적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사람이다. 조조가 얼마나 많은 유명인을 죽였는지 생각해 보고 도살성의 짓을 했는데, 도덕적인 죄책감은 조금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조조의 유일한 관심사는: 그가 천하를 얻을 수 있을까? 이제 여포 주동적으로 이 문제를 제기했다. 조조의 관점에서 볼 때, 그도 이런 뜻이 있어서 유비의 의견을 물어보았다. 조조는 왜 유비에게 물어요? 그의 부하에는 고문 한 무더기가 있지 않니?

하나는 유비가 조조에 의지하는 손님이기 때문이다. 이른바 객장이란 바로 반독립의 작은 갱단이다. 유비는 관우와 장비로 구성된 갱단을 가지고 있으며 조조조에게만 붙어서 종속되지 않는다. 조조조의 경우, 이른바 손님도 손님이다. 주인집에 일이 있을 때, 주인은 통상 먼저 손님의 의견을 구한다. 이것은 기본적인 예의였기 때문에 조조는 유비에게 여포 처리 방법을 물었다.

둘째, 조조는 칼을 빌려 사람을 죽였다. 조조 는 여포 이 어떤 사람인지 모를 거야? 정원과 동탁이 여포 손에서 죽자 조조의 마음은 분명했다. 그는 놀랄 것인가? 물론 아닙니다. 여포 (WHO) 는 도덕에 문제가 있는 소인이지만, 그도 삼국 제 1 맹장으로 동탁 () 을 죽이는 것은 부한실 () 과 다름없다. 여포 동탁을 죽이는 목적이 무엇이든, 동탁에 비해 공적이고, 여포 () 는 적어도 천하에 주동적이다. Gaoshun 는 그런 말을 했다:

장군은 허리를 굽혀 절하며 동탁을 죽였다. 그것은 여포 동 Zhuo, 명성 megatron 을 죽인 것을 의미 합니다. 동탁을 죽이는 것은 정의의 행동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려서부터 여포 동탁을 죽이는 것은 아버지의 원수를 죽이는 것이지만, 큰 관점에서 볼 때, 여포 동탁을 죽이는 것은 나라를 위한 것이다. 여포 는 조조 자신이 여포 을 죽인 경우, 동 Zhuo 의 최고 영웅 을 죽이고 있기 때문에, 정치적 불이익 에 있지 않을까요? 천하에 기여했던 여포, 별로 신경 쓰지 않는 조조에 의해 살해되었다.

당시 조조 주변에는 유비만이 외부인이었다. 동시에 조조는 유비와 여포 간의 원한을 알고 있다. 유비는 그해 호의적으로 여포 수용을 했다. 결국 유비의 서주를 여포 공격하자 유비는 궁지에 빠져 여포 곁으로 향했다. 유비는 정말 두껍고 검다. 여포 증오를 가슴에 묻고 여포 제거의 유리한 시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제 조조는 유비에게 여포 대처법을 물었다. 이것은 단순히 유비의 손을 빌려 여포 을 죽인 것이다. 왜냐하면 누구나 유비 조조가 여포 를 죽였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유비는 그렇게 많이 신경쓰지 않는다. 유비는 여포 때문에 원한을 품고 있다. 동시에 유비지는 천하에 있다. 여포 같은 맹장은 제거하지 않고, 앞으로 유비가 천하를 때리면 장애물이 될 것이다. 유비는 조조의 손으로 여포 () 를 죽이고 싶었고, 여포 승성의 원수를 갚았고, 천하를 다투는 투쟁에서 용감한 상대를 잃었다. 이것은 유비에게 일거양득의 계획이다. 왜 안돼?

조조가 여포 유비를 묻는 처리는' 삼국연의' 에서만 일어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정사에서 조조는 유비에게 여포 처리 방법을 묻지 않았다. 정사 속 조조는 원래 주견이 강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부하의 의견을 듣겠지만 유비 같은 외부인은 절대 묻지 않을 것이다. 결국 외부인들은 조조의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정사에서 조조는 유비를 묻지 않고 생각에 잠겼다. 이럴 때 조조는 여포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아니면 여포 죽이지 않을래? 조조가 망설이고 있을 때 옆에 앉아 있던 유비가 주동적으로 입을 열었다. 유비 조조 는 조조 가 여포 을 죽이지 않을까 봐, 선동 점화했다, 조공, 여포 이 정원 과 동탁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봐?

여포 흉터를 벗기고 조조 앞에서 여포 불효의 명성을 높이고 확대하는 것과 다름없다. 사람의 사상이 바로 이렇다. 말을 많이 하면 자연히 신경 쓰게 된다. 동시에 조조 역시 감성적인 사람이다. 그는 여포 같은 불효한 사람이 자신의 수하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위험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나쁜 사람들로 이어졌다. 조조 본인은 사실 여포 죽이는 경향이 있지만, 조조가 정사에서 표현한 것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