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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에는 어떤 상서로운 신수가 있습니까?

첫째, 고대 중국 4 대 신수:

이칭롱

용에 대한 전설이 많고 용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도 많다. 인도에서 들여온 것도 있고, 중국에서 개조한 것도 있다. 인도 자체는 용신이 말한 것이지만, 인도에서의 용의 지위는 그리 높지 않다. 또 하나의 진물인 아나콘다가 있다.

사방의 신들 가운데' 산해경' 에 따르면' 남방의 제종은 사람됨이 짐승으로, 이룡을 탄다' 고 한다. ♫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서쪽에서는 왼쪽 귀에 뱀 한 마리가 있는데, 너는 두 마리의 용을 탈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동양에는 주문망도 있고, 그는 새이자 사람이고,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북방에는 손발이 캄캄한 우강이 두 마리의 용을 타고 있다. 흥미롭게도' 산해경' 의 용은 모두 타고 있고, 그와 같은 뱀은 모두 끌려가거나 안고 있거나 목을 감고 있다는 점에서 그 차이를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오방 오신은 사방 사신과는 달리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주새 현무 (흑거북사, 무공은 거북사), 청룡, 백호는 각각 네 방향의 28 숙을 대표한다. 용은 동방의 칠숙인 뿔, 우렁찬, 차, 방, 마음, 꼬리, 쓰레받기로, 이 칠숙의 모양은 모두 용형이다. 그것들의 어의에서 알 수 있듯이, 뿔은 용의 뿔이고, 낭랑한 것은 용이다.

고대 이후 중국에서는 머리에 뿔이 있는 것이 수컷이었다. 두 뿔은 용이라고 하고, 한 뿔은 귀뚜라미라고 한다. 뿔이 있는 것은 독사이다. 고대에는 옥페가 크고 작은 쌍용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여전히 모자독사라고 불렸다. 용의 지위는 인도보다 훨씬 높다. 그것은 용에서 신성하고 최고이기 때문에 황제의 상징이기도 하다. 동양의 대표이기도 하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청록색은 나무이기 때문에 좌청룡, 유백호설이 있다.

28 개의 별 중 동양의 일곱 개의 별 (초점, 강, 변, 방, 신, 위, 길) 이 별에 사용된다. 고대인들은 그것들을 재키 찬 () 로 상상했다. 동양에 위치하여 동양이 파란색이라는 이론에 따라 오방을 색칠하기 때문에' 청룡' 이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청룡, 청룡, 청룡, 청룡, 청룡, 청룡)

이백 가구

중국의 사성수, 또 다른 용은 종종' 백호' 와 비교된다. 호랑이는 모든 동물의 지도자이다. 그 힘과 전설에서 귀신을 제압하는 능력은 그것을 양에 속한 야수로 만들어 자주 용과 함께 외출한다.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는 도깨비를 굴복시키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었다.

백호도 전쟁과 전쟁의 신이다. 백호에는 사악을 피하고, 재난을 피하고, 복을 빌고, 악을 처벌하고, 선을 올리고, 부자가 되고, 시집가는 것과 같은 신기한 힘이 많다. 그리고 사령 중 하나이며, 물론 별에서 변화합니다. 이 28 개의 별 중 서방에는 7 개가 있다: 사이, 건물, 위, 앙, 비, 군웅, 신. 그래서 그것은 서구의 대표이다. 그것의 흰색은 서방이고, 오행 중 금은 금이고, 색깔은 하얗기 때문이다. 그래서 백호라고 부르는 것은 흰색이기 때문이 아니라 오행에서 나온 것이다.

천궁고사' 는 "동궁 흑룡, 남궁주새, 서궁선지, 공봉현무" 라고 기재했다. 여기는 백호가 아니라 함수담입니다. 함당은 주곡의 별이다. 주추, 곡식이 추수라서 추방이다. 하지만 동물이 아닙니다. 어떻게 용, 새, 거북이와 함께 사령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까? 정의중: "함지 삼성은 5 차 안에 있고, 하늘은 남쪽을 치고, 어새도 울부짖는다." 그러므로 송대는' 흑룡, 주새, 현무, 칠야공고려' 에 의문을 제기했다. 함못에 관해서는 스타가 되지 말고 28 박을 멀리하세요. 짠 수영장에는 태양이 목욕하는 곳이라는 설명도 있습니다. \ "화이난자 \" 에서. 천문학:' 해가 계곡에서 솟아올라 짠수조에서 목욕하고 부용에 불어오는 것을 아침 빛이라고 한다.' 보다시피 선지는 원래 창족이 해돋이로 여겨지는 곳이었다. 선치도 알칼리 호수로 민산 지역이나 청해의 토란 호수여야 합니다. 원시인들이 숭배하는 별은 청룡백호의 개념이 없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예기' 는' 임풍귀룡, 그 사령' 이라고 말했다 동물에 속하지 않는 함지를 기린으로 바꾸다. 후세에는 사령사코끼리 사호의 습관이 있다.

또 백호는 전신과 도끼 신공이기 때문에, 많은 용감한 장군들은 당대의 나성, 설부자와 같은 백호명장이라고 한다. 또한 백호는 도교에 흡수되어 석방되고 신화되어 각종 절의 문신이 되었다.

참새 세 그루

주새도 봉황이나 신비로운 새라고 할 수 있다. 주새는 사령 중의 하나로, 다른 삼령과 마찬가지로 별에서 온 것으로, 별은 남방 칠숙의 총칭이다: 우물, 귀신, 류, 별, 장, 날개, 새. 주새라고 생각하세요. 주홍색은 불 같고, 남방은 불 같아서 봉황이라고 한다. 서양의 불사새처럼 불봉황이라고도 하는 불무게의 특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불사조)

고서에 따르면 봉황은 아름다운 새이고, 그 노랫소리와 의태는 백새의 왕이다. 그것은 인간에게 상서로운 감정을 가져다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생 오동나무, 대나무를 먹지 않고 샘물을 마시지 않는다' 는 특별한 영성도 가지고 있다. 깃털벌레의 길이라서 점차 전설의 비늘벌레 길이의 용과 한 쌍이 되었다.

봉황의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다. 황금 꿩, 공작새, 독수리, 원앙, 검은 새 (제비) 등 ... 불교 붕붕금날개새라고도 합니다. 피닉스 신화 에 따르면 봉황은 닭의 머리, 제비의 턱, 뱀의 목, 물고기의 꼬리와 오색 줄무늬가 있다. 봉황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색깔별로 나뉜다: 빨간색은 봉황, 녹색은 봉황, 흰색은 백조, 노란색은 보라색이다.

현무암 4 종

현무는 거북이와 뱀으로 구성된 영물이다. 선무는 원래 선명, 오, 명고음이 통하기를 원했다. 무는 어둠을 의미한다. 귀신은 음침한 뜻이다. 처음에는 현관이 거북이를 이렇게 묘사했다. 거북이의 등은 검은색이고, 거북이는 먼저 거북이를 명계로 데리고 가서 답을 가지고 와서 점술로 세상에 전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래서 가장 초기의 현무는 거북이였다. 그 이후로 현명의 의미는 계속 확대되고 있다. 거북이는 강, 호수, 바다 (거북이 포함) 에 살았기 때문에 현명함은 물의 신이 되었다. 거북이의 장수, 현명함은 불로장생의 상징이 되었다. 원래 명계는 북방에 있었고, 상조의 갑골문 점괘는' 그 부필북' 이었기 때문에 현명은 또 북방신이 되었다.

현무는 다른 세 영과 마찬가지로 인간 28 성의 변화, 즉 싸움, 소, 여자, 공, 위기, 방, 벽에서 왔다. 그러나 상고 이후의 사람들은 현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현무' 는 거북이다. "예기. 곡례 상' 구름:' 행전 주새, 그리고 현무 ...' 현무' 는 거북뱀이다. 홍흥조' 초사' 보주. 먼 여행 ":'현무는 거북뱀이다. 북방에 위치하여 이름은 현이라고 한다. 저울이 생기면 무공이라고 한다. 현무' 는 뱀, 거북이, 뱀의 조합이다.

그러나 현무는 이후 도사에 의해 북방의' 진무대왕' 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다른 세 가지 정신과 다르다. 다른 청룡백호는 산사의 문지기만 하고 주새는 또 다른 날의 현녀를 만들었다.

진무대왕의 이야기 후세 사람들은 양디 재위 기간 동안 옥제가 그 세 영혼 중 하나인 낙정황후, 염세, 무당산 수행을 포기하고 성공적으로 승천하고, 북을 지키며, 시호 현무를 지킨다고 자주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또 하나:

기린, 일명 기린은 중국 고대 전설의 동물이다. 봉황, 거북, 용과 함께' 사영' 이라고 부르며 사령의 으뜸이다.

기린, 일종의 동물은 중국인의 사고방식에 근거하여 혼합 사상을 통해 창조되었다. 외부 모양으로 볼 때 낙타사슴 몸, 소꼬리, 말굽 모양 (사서는' 늑대발굽' 이라고 불림), 비늘가죽, 뿔 끝에 고기가 있는 뿔, 노랑이 특징이다. 이 모델은 많은 실제 동물을 해체한 후의 새로운 조합이다. 이 진귀한 동물들의 모든 장점을 기린이라는 허구의 신수에 집중시켜 중국인의' 집미' 관념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기린은 상서로운 동물이다. 그것은 평화와 장수이다. 사슴 자체는 동물 중의 조련사로, 몸이 건장하고 달리기에 능하여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된다. 전설의 백록원 특별신. 민간에는 기린이 아들을 보냈다는 말이 있다. 기린은 사슴을 위주로 소 양 말의 특징을 겸하고 있다. 그것의 종합 방면은 용봉만큼 광범위하지는 않지만, 명성도 작지 않다. 기린의 연구는 용봉문화의 연구만큼 핫하지 않다. 그것의 원작자가 누구인지, 출처가 어떠한지 알 수 없다. 일부 학자들은 저우 (Zhou) 의 조상일지도 모른다고 추측합니다. 왜냐하면 저우 (Zhou) 는 원래 북서쪽에 살았 기 때문입니다. 당시 북서쪽에는 수생 식물이 풍부했고 사슴의 성장에 적합했습니다.

노예 사회와 봉건 사회에서 용봉은 최고 통치자에게 빼앗겨 토템 합성의 본의를 잃고 최고 통치자 황제와 황후의 상징이 되었다. 천성이 착한 기린은 권력 경쟁에서 백성들 사이에 밀려 들어가고, 백성들은 그것이 좋은 해경, 좋은 재운, 장수, 아름다움을 가져다 줄 것을 기대한다.

고대 중국 전설의 외다리 용형 괴물

전설에 의하면 중국 동해에는' 육보산' 이 하나 있는데, 소란스러움이 산야에서 산다고 한다. 퀘벡의 몸과 머리는 모두 소와 같지만, 그녀는 뿔이 없고, 한쪽 다리만 있고, 온몸이 상처투성이이다. 날뛰며 해와 달의 빛과 우레와 같은 울음소리를 내는데, 물에 들어가기만 하면 반드시 폭풍우를 일으킬 것이라고 한다. 황제와 치우의 전쟁에서 황제는 치우를 사로잡고, 그 가죽으로 군고를 만들고, 그 뼈로 북채를 만들었다. 그 결과 이런 드럼을 치는 소리가 방원 500 마일에 퍼질 수 있게 되면서 황제의 군대의 사기가 크게 높아져 치우의 군대가 무섭게 변했다.

날뛰며 천지와 동생하다. 세계에는 3 면 이상의 북만 있고, 1 면과 2 면은 모두 진시황에게 죽임을 당했지만 진시황은 황제의 성과가 없었기 때문에, 이 날뛰기로 만든 북은 그렇게 신기하지 않았다.

촛불용

고대 중국 신화 속의 신수. 일명 촛불음인데, 그는' 독수리 발톱용' 도 썼다. 용의 얼굴을 하고 입에 촛불을 물고 있는 한 남자가 북서쪽 어두운 곳의 그림자를 비추었다. 전설에 의하면 그의 법력은 끝이 없고, 눈을 뜨자마자 온 세상이 밝아졌다고 한다. 바로 낮이다. 눈을 감으면 날이 어두워진다. 바로 밤이다. 오늘날의 문화사가들은 촛불룡이 북방용 토템씨족의 신화, 본래의 면모는 남자 뿌리로 남성 생식기에서 진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여성 숭배의 시대보다 늦게 생겨났다. 추 ci 티안 웬: "왜 북서쪽이 열려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날씨가 좋지 않으면 촛불용은 어떻게 합니까? 또 다른' 큰 수법':' 북방에는 한산이 하나 있고, 용은 사면된다. "산해경 황달경": "북서해 밖, 적수의 북쪽, 장웨이가 있다. 뱀의 얼굴은 붉은색이고, 똑딱거리는 눈은 말을 타고, 음침하고 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식도, 잠도, 빗물도 없습니다. 이것은 구음촛불인데, 촛불이라는 뜻이다. "해외경": "종산의 신, 이름 촛불음, 낮으로 보고, 잠을 자고, 밤으로 불고, 겨울로 부르고, 여름으로 부르고, 먹지 않고, 쉬지 않고, 바람을 쉬게 한다. 그것은 1000 마일 길이, 동굴의 동쪽에, 그것은 물건, 사람의 얼굴, 뱀의 몸, 그리고 붉은 색으로 중산산 아래에 살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공의 "원시 숭배 개요" 를 참조하십시오.

촛불용은 붉은 피부를 가진 뱀얼굴 괴물로 북방의 매우 추운 곳에 산다. 그것은 큰 능력을 가지고 있다. 눈을 뜨기만 하면 밤이 낮이 된다. 그 눈이 닫히자 낮이 어둠으로 돌아갔다. 스크래치할 때 먹구름이 잔뜩 끼었고, 큰 눈이 흩날리면 겨울이 되었다. 숨을 쉬면 태양이 즉시 뜨거워지고 흐르는 금과 석두, 여름이 된다. 그것은 항상 거기에 웅크리고, 먹지도 마시고, 자지도 숨도 쉬지 않는다. 숨을 쉬면 창풍만리가 되기 때문이다. 그것의 신력은 구천 아래에서 빛을 발할 수 있다. 그것은 종종 촛불이 들어 있어 북방의 음침한 천문에 비춰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촛불 그늘' 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사랑 ... 사람

한어병음: tāo tiè é;

대식 (병음: T-OTI) 은 전설에서 사납고 탐식하는 야수이다. 고대 청동기 위에는 늘 머리 모양으로 장식되어 있어서, 이를 지렁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다고 한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대식가는 허구의 신비한 괴물이다. 이 괴물은 몸이 없고 큰 머리와 큰 입만 있다. 그것은 매우 탐욕스러워서 보는 대로 먹는다.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질식해서 죽었다. 이것은 탐욕의 상징이다.

"사해" 에 기재된 바와 같이, 도롱은 "전설의 악수" 이다. 고대 종정에서, 그 머리의 모양은 일종의 장식으로 조각되었다. "

"사해" 는 "탐욕, 한대 예악의 책": "대식보험" 안사고주: "욕심이 더 많다" 고 말했다. 특히 폭식. ""

여씨 춘추':' 대식, 있는 몸.' "

위 단락에는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도롱은 물고기, 뱀, 구렁이, 악어, 물고기, 파충류가 아닌' 악수' 이다. "사직" 중의 상에도 도식적인 도안이 있다. 한 번 보면 그 사나운 야수가 누구를 닮았는지, 늑대의 정면, 동그란 눈, 흉악한 눈빛을 알 수 있다.

둘째, 탐식은 매우 게걸스럽다. 이 특징은 늑대의 특징을 분명히 지적했다. 극도의 탐식' 은 코요테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우리는 늑대를 키운 적이 있는데, 늑대의 이런 본성을 너무 잘 안다. 우리는 무수한 게걸스럽게 먹는 예를 들 수 있다. 늑대보다 더 탐식적인 동물은 없다. 믿지 않으면 늙은 목축민들에게 누가 세계에서 가장' 야수' 인지 물어볼 수 있다. 대답은 늑대임에 틀림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탐욕' 은 늑대성의 대명사이다. 동중수는 늑대에 대한 탐욕은 진나라의 보편적인 풍습이라고 말했다. 그는 탐욕과 늑대를 나란히 두었다. 중국인들은 늘 탐식을' 게걸스럽게' 라고 묘사하고, 늑대를 호랑이 앞에 늘어놓는다. 늑대는 호랑이보다 더 게걸스럽다. 탐욕을 묘사할 때, 모두' 늑대의 야망' 이 아니라' 늑대의 야망' 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악수' 와' 매우 게걸스러운' 늑대의 특징이 있고, 게걸스러운 패턴은 늑대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설적인 도롱은 늑대나 늑대로부터 진화한 야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로, 도롱은 상화의 주요 장식이 되었으며, 이것은 일련의 문제를 포함한다. 보정은 청동기 시대 중화민족의 중요한 무기이다. 주대의' 한 글자로 구수를 지키다' 는' 딩' 은 최고왕권을 상징하는 기물과 예기이자 천제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예기이다. 화하 선민의 마음속에서 정은 민족의' 토템 기둥' 의 지위에 있다. 그래서 민족에 속한 토템만이 이렇게 숭고한 자리에 오를 자격이 있고, 보딩 위에 새겨져 있다. 이 현상은 또한 두 가지 문제를 반영한다. 첫째, 상주 시대가 되면 화샤족은 여전히 늑대 토템을 숭배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적어도 짐승 토템, 안지황제족 선민의 토템 숭배유풍이 여전히 존재할 수 있고, 주조의 화하족은 늑대 토템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주조가 서종에서 기원하고, 서룽도는 늑대 토템을 숭배하는 유목민족이기 때문이다. 둘째, 당시' 용' 은 아직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아직 한하 민족의 민족 토템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황권을 상징하는 보정은 반드시 용을 주요 장식으로 삼을 것이다. 그리고 그 주에는 아직 용의 왕좌에 오르지 못했는데, 그때는 염황한 유목 유풍이 이어져 땅바닥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우딩의 장식 패턴은 주로 텅스텐과 구름무늬로 이루어져 있으며, 텅스텐을 중심으로 구름무늬로 둘러싸여 있다. 분명히, 하늘에서, 구름층에서 머리를 내밀어 이 세상을 내려다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몸은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뱀의 몸인지 용신인지는 모르지만, 용신이 대식머리 뒤에 붙어 있다면, 그 후의 표준용에서 멀지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늑대 토템과 드래곤 토템 사이에 과도기 단계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롱은 늑대의 성격뿐만 아니라 문맥의 험상궂은 얼굴도 가지고 있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롱은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근대 일부 학자들은 수면무늬를 도롱이라고 명명하는 것은 순전히 억지부회이며 상주 시대의 사회문화 조건에 위배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하지만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정치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대식' 이라는 청동기 시대의 지존은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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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국의 오래된 전설은 매우 심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