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주사위 여섯 개를 고르게 흔들었다가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도록 조용히 열었다. 술상에 6 명이 있다고 가정하면 플레이어 1, 2,3,4,5,6 으로 나뉜다. 플레이어 1 말하기 시작, 그가 흔들었던 주사위 면에 따르면, 그는 장소의 누군가가 같은 면을 몇 개 흔들었다고 추측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 1 의 주사위에는 4 개의 3 과 2 개의 6 이 있습니다. 이때 플레이어 1 자신의 주사위 면에 따라 6 개의' 3 주의' 가 있다고 할 수 있다. 1 게이머는 첫 번째 대변인으로서, 외치는 주사위 얼굴은 현장에 있는 플레이어 수보다 작을 수 없다. 이때 플레이어 수는 6 명으로 최소 플레이어 수를 늘릴 수 있다.
그리고 2 번 플레이어가 말을 하기 시작했고, 그는' 따르기' 나' 열기' 를 선택할 수 있었다. "와" 는 2 번 선수가 지난 1 호 선수가 말한 문제 없는 얼굴 수이며, 그라운드에는 확실히 그렇게 많은 1 호가 부르는 얼굴이 있다. "켜기" 는 마지막 숫자 1 이' 허풍 떠는 것' 을 의미하고, 그라운드에는 그렇게 많은 얼굴이 없다. 모든 주사위를 열고 그라운드에 몇 개의 3 이 있는지 확인합시다. 6 개 3 개 없으면 1 두 번째는 마셔요.
장면에 6 개 3 개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2 번이 따르기를 선택한다면 2 번은 따라가는 양을 선택해야 한다. 그 자신의 주사위면에 따르면 적어도 1 은 봉하지 않는다. 예컨대 일곱 개, 일곱 개, 네 개, 여덟 개, 두 개 등등. 또는 여섯 개, 다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여섯 개.
1, 주사위를 한 번만 던져서 자신의 주사위를 기억해라.
2. 보통 처음 세 개는 모두 상대에게 졌다. 주사위를 외치는 법칙을 보는 것이다.
주사위를 던지는 규칙을 발견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4. 망설이지 말고 주사위를 굴려라. 네가 없어도 네가 있다는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5. 누군가가 많은 숫자를 외치고 점점 더 높이 외치면 그를 따라간다. (그는 두 개, 다섯 개, 그리고 세 개, 네가 무엇을 부르든, 그는 다섯 개를 더하고, 네가 가지고 있다면 그를 따라간다.)
주사위 던지기 고려 사항:
1, 주사위를 한 번만 던져서 자신의 주사위를 기억해라.
2. 보통 처음 세 개는 모두 상대에게 졌다. 주사위를 외치는 법칙을 보는 것이다.
주사위를 던지는 규칙을 발견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4. 망설이지 말고 주사위를 굴려라. 네가 없어도 네가 있다는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5. 누군가가 많은 숫자를 외치고 점점 더 높이 외치면 그를 따라간다. (그는 두 개, 다섯 개, 그리고 세 개, 네가 무엇을 부르든, 그는 다섯 개를 더하고, 네가 가지고 있다면 그를 따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