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성과 다른 곳의 가장 큰 차이점은 새집이 소란을 피우지 않고, 결혼식에서 소란을 피우고, 신랑과 시아버지가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시아버지는 재를 오르는 캐릭터가 되어 며느리와 함께 각종 프로그램을 해야 한다. 신랑과 시어머니는 모두 장식품이 되어 어리석은 사람이 좌지우지하는 것도 자신의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이곳은 많은 외국인들이 이해할 수 없는 곳이다. 따라서 외국 소녀들이 염성과 결혼하면, 보통 결혼식 전에 외국 신부나 그 친척이 결혼식에서 화를 내는 것을 막기 위해 그녀에게 물어본다. 만약 프로그램이 좋고 참신하다면, 결혼식은 더욱 시끌벅적할 것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떠들다' 라고 부르고, 떠들지 않으면 떠들지 않는다. 모두의 호기심을 만족시키다.
염성 결혼 풍속 6 대 금기
1. 침대에 올라간 후 신혼의 밤 전에 미성년자 한 명을 찾아 신랑과 함께 침대에서 자야 한다. 전통적으로 빈방이 좋지 않은 징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2. 결혼식 날 신부가 외출할 때 시누이를 보낼 수 없다. 시누이와 빗자루 별의 스캔자 해음 때문에 불길하다.
3. 결혼식 날 신부가 출가하면 모두들 가능한 즐겁게 울어야 한다. 울면서 울고, 울지 않고 울지 않고, 울지 않으면 금기를 범하기 때문이다.
4. 신부의 옷은 주머니가 없어야 그녀의 집의 부를 가져가지 않는다.
5. 꽃이 쉽게 시들기 때문에 결혼 금기, 꽃만 모집하지 않을 수 없다. 전자의 붉은 꽃잎은 잎심장에서 열리기 때문에, 그 모양은 딸이 시집가고 남편에게 진실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고, 후자는 그녀의 자녀와 손자가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결혼 3 일째 되는 날 신혼부부는 선물을 가지고 여자 집에 갔는데, 이를 성친이라고 하지만, 이날 해가 지기 전에 시댁으로 돌아가 친정에서 밤을 보내지 않는 것을 기억한다. 만일 특별한 원인이 있어 집에 갈 수 없다면, 부부 두 사람은 따로 자야 신부의 신혼여행 때 피가 나지 않는다 ...
염성은 회극의 발원지로' 회극의 고향',' 작은 연극종의 고향',' 현대 희곡의 고향' 으로 불린다. 염성도 중국의 3 대 반 곡예의 향 중 하나로 곡예자원, 교육훈련, 인재팀 등에서 독특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화이극은 일명 강화이극이라고도 한다. 장쑤, 상하이, 안후이성의 일부 지역에서 유행한다.
청대 중엽, 장쑤 염성 (), 푸닝 () 일대에서 일종의 랩 형식' 문 고함' 이 유행하고 있는데, 그것은 자민의 호자, 전가의' 뢰뢰뢰조' 와' 모내기' 에서 발전한 것이다. 형식은 독주나 두 개의 이중주로 대나무 판으로만 두드린다. 나중에 민간' 향화극' 과 결합해 신령을 위로하며' 강북극'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휘장 경극의 영향을 받아, 화극은 노래, 공연, 극목 등에서 점점 풍부해졌다. 초기의 회극은' 노회조' 와' 기바조' 를 위주로 하고, 창곡은 기본적으로 곡패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현악기는 없다. 1930 정도, 보옥, 양광우, 사창옥 등을 착용하여' 향조' 를 바탕으로 이호를 반주로 하는 새로운 곡을 만들기 시작했고, 이호가 활로 연주해' 당조' 라는 이름을 붙였다.
회극의 공연 예술이 크게 향상되어 부동 지역이 염성 (), 푸닝 (), 회안 () 등에서 점차 장쑤 성 () 으로 확대되었다. 19 12, 화이극 연예인 호 등. , huaiyu 오페라를 상하이에 가져 와서 노래하십시오. 나중에 유명한 배우 하교전이' 연문' 창곡을 만들어' 자유조' 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